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각 직업별 피해량 계산식

각 직업별 피해량 계산식

이 게시물의 목적은 포인트 추가, 좌클릭 데미지, 스킬 데미지, 독 데미지, 기본 공격력 발휘 방법을 모두가 이해하여 적절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잠재적인 포인트, 적절한 무기, 적절한 기술을 추가하세요.

이 글을 읽으시고 뭔가 얻으신 분들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1. 캐릭터에 포인트를 더해 얻는 공격, 무기의 어둠속성 공격, 상하한치, 기본증가, 무기비교 모두 기본 공격력에 속하며, 사용하는 스킬의 기본 성능 비율에 관련되며, 성능 비율을 곱해주어야 합니다. 단, 스킬에 수반되는 공격 속성 포인트는 기본 공격에 속하지 않으며 성능 비율과 무관합니다.

2. 공격 결과 계산 공식: 신체 스킬 또는 힘 또는 내부 강점 * (스킬 푸비 무기 푸비 1개) 무기 속성 (최소 190, 기본 350 어둠 속성) * 성능 비율 (1 스킬 성능이 1만큼 증가 효과는 데미지를 4로 나누어 표시하는 것입니다. (독은 좀 더 복잡하지만, 또한 4로 나누어 지속 시간이 계산됩니다.) 하위 동작이 포함된 스킬의 경우 각 하위 동작은 공식 2의 계산 과정을 별도로 반복해야 합니다.

4. 공격력", 무기 및 100 스킬에는 "기본 공격력 증가 사용"이 있으며, 이전이 50인 경우. 후자는 10으로, 총 기본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한다는 의미이며, 공격 보너스는 다른 스킬과 현재 스킬에 포함된 데미지의 영향을 받으며, 이는 원래 10레벨과 50레벨 스킬은 별 상관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슈지안의 스킬이 90이라는 것은 40의 보너스를 받는다는 뜻이지만 실제로는 독 공격력이 40*44포인트 = 17.6만큼만 증가합니다. /p>

6. 왼쪽 버튼으로 표시되는 데미지는 성능 비율로 계산되었으며, 일반 무술의 왼쪽 클릭 데미지를 4로 나눈 것이 저항이 없는 사람에 대한 실제 공격입니다. 나무 계열 무술과 서브 동작이 있는 무술 스킬은 결론 2만 반복하면 됩니다;

7. 나무 계열 공격은 4.5초 동안 지속되는 독이 한 종류만 있다면 10배의 피해가 계산됩니다.

8. 위는 TF나 ZF에서 이중 개방을 통해 얻은 결론입니다.

上篇: Huawei 휴대폰에 물이 들어간 경우 무료로 청소할 수 있나요? 下篇: Asus gl552jx 노트북,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 시 랙이 발생함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