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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그래피티 월(Beijing Graffiti Wall): 그냥 그래피티인가요?

사진/글/베이징에서 처음 갈릴리의 낙서벽을 보고 매료되어 놀랐고, 멈춰서고, 사진을 찍고, 생각하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그 벽을 다시 감상하고 독특하고 창의적인 그림을 감상하고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습니다. 낙서는 베이징의 다양한 문화를 반영합니다. 하지만 그래피티 벽도 그래피티만큼 단순한가요? 예전에는 '그래피티 벽'이라는 개념만 갖고 있었는데, 좀 더 깊이 알고 나니 그런 유래와 풍부한 의미가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다음은 중국전매대학의 낙서벽입니다. 모든 작품은 해당 학교 광고학과 학생들이 제작했습니다. 수집된 정보를 다시 통합했으며 내용은 광저우일보, 심양저녁뉴스, 인촨저녁뉴스 및 관련 그래피티 웹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자신의 이해를 통합합니다. 1. 그래피티의 역사: 비주류 예술적 행위인 그래피티스트(Graffitist)는 '힙합' 문화를 결합한 그래피티 예술로 1970년대 초 뉴욕에서 결성됐다. 낙서가들은 원래 주로 흑인과 라틴계 거주자였습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그래피티 아티스트의 영역은 더욱 넓어졌다. 필라델피아의 한 그래피티 아티스트는 보수가 좋은 백인 주식 중개인입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BMW에 그림도 그렸습니다. 그래피티의 형태는 단순한 변형된 캐릭터에서 다양한 패턴, 색상, 캐릭터, 물체 및 기타 요소가 포함된 복잡한 그림으로 진화했습니다. 곳곳에 그림을 그리고 낙서하는 대신 일부 그래피티 아티스트는 허가를 받은 건물이나 벽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선택합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합법적인 낙서 장소가 많이 남아 있으며, 일부 도시에서는 낙서에 더 관대합니다. 미국에서는 그래피티가 불법 행위로 간주되지만 그래피티스트가 체포될 염려 없이 페인트를 뿌릴 수 있는 법적 장벽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호주에서는 스포츠와 유사한 활동에 더 가깝고, 일부 유명 기업과 단체가 나서서 그래피티 대회를 후원하기도 합니다. 스트리트 댄스, 클라이밍, BMX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그래피티도 비주류 예술적 행위입니다. 외국에서는 필명과 같은 낙서가 작가의 업적을 반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때로 그래피티에는 창작 연도, 작가의 이름, 약어가 포함되거나 작가의 경험이나 기억이 반영되기도 합니다. 뉴욕에 사는 사람들은 7번 지하철을 타면 맨해튼의 터널, 크고 오래된 공장 건물과 그 주변의 건물들과 벽에 들어서기 전 항상 45번 승강장의 서쪽에서 이상한 풍경을 보게 될 것이다. , 다채로운 "기발한" 패턴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것은 뉴욕의 가장 큰 기이함 중 하나이자 뉴욕은 물론 서구 도시 문화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인 그래피티 예술입니다. 어떤 예술가들은 예술적 내용이 낮은 낙서를 일부 사람들에게 금지하기도 합니다. 비록 아무도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고 종종 경찰의 심문을 피해야 하지만, 낙서 예술은 그 형태와 다채로운 얼굴로 여전히 막을 수 없습니다. 베를린 장벽의 그래피티는 세계 현대 미술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 중 하나로, 동베를린과 서베를린의 경계에 있는 20km가 넘는 벽에 낙서되어 아름다운 대중예술의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1989년 통일의 꿈이 이루어졌고, 베를린 장벽은 하룻밤 사이에 무너졌고, 세계 최대의 그래피티 '박물관'도 사라졌다. 그러나 예술 형식으로서 그것은 영원하며 그 역사적, 사회적 중요성, 혁신 및 미적 가치를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이제 그래피티는 점차 상품화되고 있습니다. 의류, 잡지, 책에 자주 등장합니다. 또한 인터넷에는 전 세계적으로 25,000개나 되는 관련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일부 그래피티 아티스트는 자신의 그래피티 작품을 수만 달러에 판매할 기회도 있습니다. 2. 낙서의 의미: 개인화된 창의성, 서정성, 카타르시스 및 도시 풍경을 장식하는 예술 형식. 베이징을 제외한 많은 도시에는 특별한 낙서 벽이 있습니다. 광둥성의 그래피티 수준은 상대적으로 높다고 하는데, 단순해 보이거나 심지어 비논리적으로 보이는 이 예술 창작물은 실제로 도시의 정보, 예술, 심지어는 도시 경제와 패션 요소의 발전을 어느 정도 대변하고 있습니다. 선전 문화 연구 센터의 학자인 후 예추(Hu Yeqiu)는 선전이 이민자들의 도시이며, 선전에서 그래피티 예술이 나타나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믿습니다. 이는 도시의 포용성과 국제화 수준이 높아지는 것과 일치합니다. 예술은 도시 풍경의 일부입니다. 흥미롭게도 상하이에서 지하철 출구를 건설할 때 그 중 몇몇은 임시 벽이었는데, 과거에는 그 위에 붙어 있던 검은 광고가 종종 낮에 철거되었다가 밤에 다시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주변 문화 단위에서는 실제로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래피티 아트가 그들을 다루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주변 환경을 개선하고 도시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거리 그래피티 클럽이라는 예술 형식을 도입했습니다.

미래에는 벽에 스프레이로 칠해진 검은색 광고를 발견하면 다시 삽으로 칠할 필요 없이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사용하여 덮기만 하면 됩니다. 도시의 "건선"을 앓고 있는 다른 건설 현장 외벽도 이 영리한 트릭에서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피티는 개인화된 창의성이자 서정성입니다. 어쩌면 이 작은 그래피티 작품 속에 묻혀 있던 예술적 싹이 조용히 자라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심리적 압박감을 어느 정도 해소해야 하는 청소년들에게는 '그래피티 월'이 좋은 형태다. 이것은 "낙서 벽"이 1년에 두 번 칠해진다는 사실로 입증될 수 있습니다. 일부 외국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뿌릴" 수 있도록 이러한 "낙서 벽"이 특별히 설치되었습니다. 사회 구성원의 심리적 압박이 자유롭게 풀리고 분출되는 것은 이러한 제한되지 않은 "확산" 과정에서입니다. 3. 낙서벽 논란 어떤 사람들은 낙서 그림에도 건강에 해롭거나 반사회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어린 아이들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무분별하게 낙서를 하는 사람들은 환경 파괴자입니다. 낙서벽이 합법인지 불법인지, 유도할 것인지 차단할 것인지, 건설할 것인지 금지할 것인지 등이 곳곳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결국 한 장소에서의 방향은 그곳 사람들의 의식과 생각에 의해 결정된다. 낙서 벽은 단순한 낙서 그 이상입니다. 중국에는 낙서 벽이 있는 도시가 몇 군데나 될까요? 중국전매대학처럼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낙서 벽을 세우는 학교는 몇 군데나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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