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피닉스 언어 필수 3 고전 중국어

피닉스 언어 필수 3 고전 중국어

1. 소교판 고 1 국어 필수 삼문어문어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것은 단어이고, 무료 1)' 과인의 국도' 번역문: 양혜왕은 "양나라를 다스리는 데 정말 애를 썼다" 고 말했다

황하 북쪽의 지방에 기근이 닥치자, 나는 그곳의 백성들을 황하 동쪽의 지방으로 옮기고, 동시에 황하 동쪽 지방의 식량을 황하 북쪽으로 운반했다. 황하 동쪽의 지방에 기근이 닥쳐도 이렇게 한다.

나는 일찍이 이웃 나라의 정사를 고찰한 적이 있는데, 아무도 나처럼 최선을 다할 수 없다. 그러나 이웃 나라의 백성들은 결코 줄어들지 않고, 내 백성은 이로 인해 더 많이 늘어나지 않는데, 이것이 무슨 연고인가? " 맹자가 대답했다. "왕은 전쟁을 좋아하니까 전쟁으로 비유를 하나 해 주세요.

전고는 겨울철에 울렸고, 총끝 칼날이 닿자마자 일부 병사들은 갑옷을 던지고 무기를 끌고 뒤로 도망쳤다. 어떤 사람은 백 걸음을 달렸고, 어떤 사람은 50 걸음을 달렸고, 어떤 사람은 발을 멈추었다.

< P > 50 보를 달리던 병사들이 100 보를 달리던 병사들을 조롱했다. 괜찮니? " 혜왕은 "안 돼요. 다만 그들은 100 보로 뛰지 않았을 뿐이지만, 이것도 도망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맹자는 "왕이 이 이치를 안다면 백성들이 이웃나라보다 훨씬 많아졌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병역 부역이 농업 생산의 계절을 방해하지 않는다면, 식량은 다 먹을 수 없을 것이다. 촘촘한 어망이 깊은 늪에서 고기를 잡으러 가지 않으면, 거북이는 먹을 뿐만 아니라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일정한 계절에 따라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벌목하면 목재는 다 쓸 수 없다.

식량과 거북 같은 수산물을 다 먹을 수 없고 목재를 다 쓸 수 없다면 백성들은 생양사장한 것에 대해 아쉬움이 없다. 백성들은 생양사장도 아쉬워하지 않고 왕도의 시작이다.

"백성들에게 5 무 () 의 큰 저택을 나누어 뽕나무를 심으면 50 대 이상의 사람들이 실크를 입을 수 있다. 닭, 개, 돼지 등 가축은 백성들이 적시에 사육할 수 있다면, 70 세 이상의 노인들은 모두 고기를 먹을 수 있다.

가족당 100 무 () 의 경작지가 있고, 관청은 그들의 생산계절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러면 몇 식구의 가정은 굶주리지 않을 수 있다. 열심히 학교를 잘 운영하고 부모님께 효도하고 형을 공경하는 큰 도리로 백성들을 반복적으로 가르치면 수염과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도 스스로 무거운 물건을 짊어지거나 무거운 물건을 메고 길을 걷지 않을 것이다.

70 대 이상 사람들은 실크를 입고 고기를 먹고, 보통 사람들은 배고프고, 얼지 않아 아직 천하를 통일할 수 없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지금 양국은요, 부잣집 돼지와 개가 백성의 식량을 잡아먹었지만 제지를 제한하지 않았습니다. 도로에는 굶어 죽은 사람이 있지만 곡창을 열지 않고 구제한다.

백성들이 죽자' 이건 내 죄가 아니라 연세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이런 말과 칼로 사람을 죽였는데,' 내가 죽인 게 아니라 병기로 죽인 거야' 라고 말하는 것과 무슨 차이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대왕이 연성을 탓하지 않으면 천하의 백성들이 양국으로 도피할 것이다.

2)' 설득' 군자는 공부는 꾸준히 자처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인디고는 파란에서 추출한 것이지만, 파란보다 더 푸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청청, 청청, 청청, 청청, 청청, 청청) 얼음은 물이 변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목재는 잉크선에 맞게 곧게 펴져 있지만, 그것을 훈제하여 굽어서 바퀴를 만들면, 그 굽은 정도는 컴퍼스와 맞물려 더 이상 곧게 펴지지 않는다. 이것은 훈제구이가 이렇게 만든 것이다. 그래서 목재는 먹선의 탄획에 의해 교정되어야 곧게 할 수 있고, 금속으로 만든 칼은 숫돌에 갈아야 날카로워질 수 있고, 군자는 광범위하게 공부하고 매일 자신을 살필 수 있다면, 고명하고 행위가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높은 산봉우리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의 높이를 알 수 없다. 깊은 계곡을 내려다보지 않으면 대지의 깊이를 알 수 없다. 전대 성명 제왕의 유언을 듣지 않으면 학문의 해박함을 알 수 없다. 오국, 월국, 이족, 너구리족의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우는 소리가 같지만, 자란 풍습은 다르다. 교화가 그들을 이렇게 하는 것이다.

"시" 구름: "아아, 군자들아, 자주 쉬지 마라. 안심하고 너의 직위를 모시고, 정직한 행동을 좋아하다.

신이 이것들을 알면 큰 복을 줄 것이다. "정신수양은 성현에게 녹은 도덕보다 더 높은 것이 없다. 행복은 무재해 무난함보다 더 큰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하루 종일 생각했지만, 잠시 배운 소득보다 못하다. 나는 일찍이 발돋움하여 바라보았지만, 높은 곳에 올라서서 본 것보다 더 넓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높은 곳에 올라 손을 흔들면 팔이 길어지지는 않지만,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향을 따라 소리지르자 소리는 강화되지 않았지만, 들은 사람은 매우 분명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소리명언)

차마로 걷는 사람은 걷기에 능숙하지 않지만 천리 떨어진 곳에 도착할 수 있다. 배, 노를 이용하는 사람은 수영을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강을 건널 수 있다. 군자의 천성은 남과 다른 것이 아니라, 단지 외물에 의지하는 데 능할 뿐이다.

글자 제한으로 자세한 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2 편의 번역문이 있습니다. 제가 각각 번역해 드리겠습니다.' 설득': amp;; Boardid=51amp;; Id=4918amp;; 자세한 내용은 page=1 에 나와 있습니다. 2. 소교판 어문은 모든 고문의 지식점

1, 문어문어 어휘를 의무화한다.

1, 통가자 (예) 자석여이가명

) 몇 가지 순찰 무덤 강제 사망 ("링", 괴롭힘) 주요 모욕, 첸 죽은 단락 (같은 "학살", 죄) 그것은 11 월 귀 ("만" 과 동일 하지만; 같은 "또") 혼자 다섯 사람의 반짝이는 ("휘영청", "밝고 빛나는 모습") 재물을 모아 그 줄 ("자금") 을 보내는 것도 ("호", "의문대명사") * * * 그 도끼 도마) 는 법원 ("팅" 과 "법원" 과 동일) 에서 책을 보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 따라" 에 따라 "와 동일) 진 왕특 ("척 ",척 같은 "나", 포함) 항보 (같은 "초대", 초대) 가 감히 덕도 (같은 "등", 위반) 일 후에는 벼룩이 사항왕 ("아침", "아침") 에게 와서 장군과 직선) 우마 ('분별',' 분별',' 분별',' 분별',' 분별',' 더',' 더',' 더',' 다의성',' 예' 사이: 득간 진주 (기회) 가 장회간 (사이) 에 출몰한다 때때로) 사이 조 남자 (도로 복사) 도: 자기 도 (추정) 지불 도 외 (고려) 머리: 현사 의사가 50 금 (꺼내기) 을 보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갑자기 (발동) 을 하고 두문 을 줄이는데, 모르는 사람 (머리카락) 을 모르는 척한다 아낌없이 뜻을 얻은 사람 (같은 부류의 사람을 가리킴) 은 동사 군자 애스묘와 함께 그 돌도 가지고 있고 (헛, 헛), 안릉은 50 리의 땅으로 남아 있는 사람, 선생도 (단지) 경배: 경경 (관직 부여) 으로 경배 (경배) 만나) 물 끝 (참조) 나는 관대 한 집 (피) 미터 에서 웃음 을 볼 수 없습니다: 카운트 미정 (계획) 도난 카운트 yudao 얀 (계획) 첸 카운트 (아이디어) 리안 린 린 (토론, 심의) 그래서: 이 문제 는 긴급 가) 의 의미: 그러나 무의식적으로 먼저 파진 (예상)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 뜻은 항상 다른 공도 (의도) 로 들 수 있습니다. 페옥을 들어 올리는 사람 3 (들어 올리는 사람) 이 살인을 할 수 없는 경우 (다) 감사합니다: 하루에는 벼룩이 항왕 (사과, 사죄함) 에게 감사할 수 없습니다. 북해의 경우) 모기약자 (비길 데 없는 것): 도백 () 을 듣고, 부우 () 는 소중니 () 의 소식 (견문, 학식) 을 맛본다 다행히) 불행 단명 죽은 남자 (행운) 시작 황제 운 양산궁 (특히 황제가 어느 곳으로 가는 것을 가리는 것) 음수: 차라리 음의 진곡 (진 ...... 부담) 으로 그 강함 (의존) 을 지고, 결코 손해 배상성 (위반) 을 지고, 신하는 성심으로 왕에 괴롭히는 것을 보고 조 (실패) 를 짊어질 것을 두려워한다

그 (접속사, 표목적) 는 대중승부오자를 위개인 (개사, 표) 으로 삼은 뒤 (접속사, 표손질) 중승이 황판에 숨지 않도록 (접속사,' 그리고',' 표 착수' 에 해당한다. 3. 소교판 어문은 반드시 3 ~ 4 개의 모든 문어문 원문을 번역해서는 안 된다.

필수 3' 지남록' 후서 덕우 2 년 2 월 19 일, 우승상 겸 추밀사를 제외하고는 모두 제로군마를 감독한다.

당시 북군은 이미 문밖을 수리하도록 강요되어 전쟁, 수비, 이주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 고급 주택 개량, 의사, 시 zuochengxiang 하우스 에서 추출, 모 알려진 미터 밖으로.

는 길을 달리게 할 것이고, 북은 당국 사람들을 만나도록 초청하는데, 사람들은 한 가지 행동을 하면 구제할 수 있다고 말한다. 국사가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몸을 사랑해서는 안 된다. 의북도 여전히 입씨름을 할 수 있다.

초, 봉사 왕래, 북에 머물지 않는 자는 더 많은 파북을 원하고, 도움을 청하는 나라의 정책으로 돌아간다. 그래서 사상 인쇄는 경배하지 않고, 다음날, 지정전학사행이다.

처음에는 북영에 도착했고, 항사가 관대하여 상하가 상당히 놀라고, 북도 감히 우리 나라를 가볍게 하지 못했다. 불행하게도, 루 시 멩 구조 악 전에, 지아 유 칭 시안 (西安) 아첨 후, 구금 에 반환 할 수 없습니다, ​​국정 은 정리할 수 없습니다.

자기 도태는 벗을 수 없다. 직전 크룹 잘 생긴 부정직, 수 여사맹숙조카가 역했지만, 죽고 싶어 더 이상 이해관계를 돌보지 않는다. 북한 maojing 있지만, 사실 분노, ergui 에미리트 이름 은 "박물관 동반자" 라고, 밤 은 아파트 집 주위에 군인 으로 둘러싸여 있지만, 에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여경 등이 이북을 기원했다. 북이 몰아내고 가는 것이지, 사자의 눈에 있지 않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는 분단을 유도했지만, 은근히 행했다. 옛사람 구름: "유망할 것이다."

경구까지, 사이 벤 진주 () 가 있어야 한다. 즉, 북쪽의 허실을 가지고 동서 두 사이버 () 을 고소하고, 약 연병대거 () 를 거느리고 있다. 중흥 기회, 아마 여기에 있을 것이다.

2 일 동안 머물며 위양 사령관은 손님을 쫓으라는 명령을 내렸다. 최후의 수단, 이름, 궤변 흔적, 풀행노숙, 날과 북승상이 장화이 사이에 출몰했다.

가난하고 지루하고, 추구매도 급하고, 천지가 판이하고, 호명이 사치스럽다. 이미 배를 타고, 서주 () 를 피하고 북해 () 에서 나온 다음 양자강 () 을 건너 쑤저우 양 () 으로 들어가 사명 () 천대 () 를 전시하고 영가 () 까지 돌아다녔다.

오호! 고인과 함께, 나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큰 족장을 비방하고 죽을 때; 역적을 욕할 때 죽는다. 그리고 당신의 에미리트 20 일, quzhi 싸움, 반복적으로 죽을 때; 경구에 가서, 비수를 끼고 예측할 수 없는 준비를 하고, 몇 자가 목을 베어 죽었다. 북함 10 여 리, 순선소 물색, 어복에서 몇 명이 죽었다. 성문 밖으로 zhenzhou, 몇 방황 죽음; 양주 와 같은, 과주 양쯔강 다리 를 통해, 실제로 휘파람 의 경우, 모든 죽은; 양주시, 진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거의 죽을 사례; 계공탕 흙 둘레에 앉아 수천 명이 넘는 문을 타고 도둑의 손이 거의 떨어졌다. 지아 좡어 는 몇 가지 순찰 링 강제 사망; 밤 동향 Gaoyou, 잃어버린 도로, 몇 트랩 죽음; 품질 명나라, 피 초소 대나무 숲, 논리 타고 수십, 거의 탈출 할 수 없다; Gaoyou 에, 시스템 하우스 사이 아래, 몇 가지 캐치 시스템 죽음; 행 chengzi 강, 혼돈 시체 에서, 보트 와 휘파람 단계 후, 몇 만남 사망; Hailing 에, 높은 모래 로, 종종 무고한 죽음을 두려워한다; 도로 하이 앤, Rugao, 어디 삼백 마일, 북쪽과 코우 교류 사이, 하루 없이 죽을 수 없다; Tongzhou 에, 몇 가지 는 죽음을 만족 하지 않습니다; 보트 관련 고래 파도 밖으로, 무기력, 죽은 고체 지불 정도 밖에서 수행한다. 오호! 사생아, 주야일도.

는 죽어서 죽었지만, 경지는 위독하고, 층은 잘못을 보고, 세상을 떠날 수 없다. 아픔과 아픔을 가라앉히고, 아픔은 어찌 어떠한가! 환난 속에서, 사이 시 () 로 당한 것을, 지금은 그 본전을 차마 폐지할 수 없다.

도중수 자필. 그래서 북쪽 캠프, 볼륨 으로, 외부 북쪽 을 떠나; 머리 북쪽 오프, 달력 우 문, 비릉, 과주 를 건너, 복잡한 베이징 입, 볼륨; 탈경구, 진주, 양주, 고우편, 태주, 통주, 한 권; 해도에서 영가에 이르기까지 삼산에 와서 한 권으로 삼다.

집에 숨어서 오는 사람이 읽고 슬퍼하게 할 것이다. 오호! 생도 다행인데, 다행히 생도 뭐지? 거의 신하, 주욕, 신하가 죽고 남은 단락이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자식을 구하는 것은 부모의 시신으로 위태롭다. 그러나 죽음은 여책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는 군에게 사죄할 것이고, 군은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어머니에게 죄를 청하고, 어머니는 허락하지 않는다. 선인의 묘에서 죄를 청하고, 생으로 나라를 구하기가 어렵고, 죽음은 여전히 악귀로 도둑을 치고, 의리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라이 티안 링, 종묘 축복, 왕 유 부문 에서 내 고창 수리, 전구체, 눈 아홉 사원 수치심, 복잡한 황제 산업, 소위 맹세 는 도둑 과 함께 태어난 것이 아니라, 소위 활, 죽음 이후, 이순신. 남편 을 한숨! 만약 그 사람에게 주어진다면, 갈 곳이 없을 것이고, 죽을 수 없을 것이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도 무모하게 위골하게 하고, 호연무는 부끄러워하지 않지만, 자문으로 군친에게, 군친은 무엇을 하는가! 진심으로 무의식적으로 내 옷을 반환, 태양과 달 을 다시 보고, 그래서 하룻밤 zhengqiu 첫 번째, 복잡한 무엇 후회 자이! 어찌 여한이 있으랴! 여름 다섯, 개원 경염, 여릉 문천상 자서시, 이름은' 지남록' 이다. 다섯 무덤 비문 다섯 사람, 개장주 주공이 붙잡혔을 때, 의리에 고무되어 죽은 얀 () 도 있었다.

지금까지 군의 현사의사는 당도, 즉 위거세폐사의 주소를 제외하고는 장례를 치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 묘문 에 서서, 그 일을 정한다. 아아, 이순신 모리 자이! 남편 다섯 사람의 죽음, 이 무덤에 가서 장연, 그 때 만 11 월 귀.

남편 십일월 중, 부귀한 아들, 아낌없이 뜻을 얻은 자, 그 질병으로 죽고, 죽어서 부족한 자를 파묻어내는 것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수행한다. 쿠앙 쿠라노 무문자 오늘 밤! 혼자 다섯 사람 의 반짝이는, 왜? 주공의 체포를 여전히 기억하고, 정묘에서 3 월의 희망을 품고 있다. 우리 사회의 행동사 선자는 소리의 의를 위해 재물을 모아 그 행보를 보내고 울음소리가 천지를 진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트윕은 칼을 누르기 전에 "누가 애도자입니까?" 라고 물었다 대중은 감당할 수 없고, 손뼉을 치고 하인을 섬길 수 없다. 대중 쳉 푸 우 웨이 개인, 저우 공 의 체포 에 의해 만들어진 때 입니다; 우 사람들 측 슬픈 연의, 그래서 그 스냅 오, 소음 과 상 을 타고.

중승은 번판에 숨어 피하지 않는다. 이후, 북한 에 우 혼란 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섯 사람 을 처벌 에 따라, 연의 페이 웨이, 양 nianru, 마걸, 쉔 양, 저우 wenyuan, 즉 지금 사이 는 무덤 에 있다.

그러나 다섯 사람의 형벌도 의기양양하여, 후중승의 이름으로 욕설을 퍼붓고, 담소를 나누며 죽었다. 단두로 도시를 세우니 색깔이 적지 않게 변했다.

현사 의사가 50 금을 보내고, 5 인의 회자와편지, 죽음과 시체를 샀다. 그러므로 오늘 무덤은 모두 다섯 명이다.

한숨! 거세의 큰 혼란, 고급 주택 화 및 그 야망, 사해의 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늘 밤 쉽지 않을 수 있습니까? 5 명은 편찬 사이에 태어났고, \ "시 \", \ "책 \" 의 훈훈을 듣지 않고, 대의를 격앙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돌보지 않고, 또한 그렇게 하는가? 그리고 교정 차오 아웃, 후크 파티 캐치 세계, 우 6 월 분노 타격 에 사망, 식물 지배 구조 를 다시 감히 하지 않았다; 대거세도 의리를 두려워하며, 매우 비정상적인 계략으로, 급발하기가 어렵고, 성자의 출로를 기다리며 기탄길을 던진다. 비오인의 힘이라고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개념 에서, 이 높은 재즈 현위, 일단 죄를 상쇄하거나 도망 하기 위해, 원거리 와 거리 를 수용할 수 없지만, 머리 두문, 모르는 사람, 그 불명예스러운 사람 비천한 라인, 다섯 사람의 죽음에 따라 경중 고체 어떻게 자이? 법원 에 Polygonum 저우 zhougong 충성도 폭풍, 시 메이 시안 (西安) 선물, 영광 뒤에 있다; 그리고 다섯 사람은 또한, 그 이름을 제방 위에 나열, 토양 인감 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중주 는 예배 하고 울고, 스리랑카 고체 백세 의 경우 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섯 사람 은 자신의 지도자 를 보호 할 수 있도록, 오래된 가정 아래, 모든 일 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안 숨어 영웅 의 흐름, 목 무덤 도로, 그 지사의 슬픈 자이 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동사 제군자 애스묘와 함께 그 돌도 있고 명사생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고 1 필수 3 문어문 원문 및 번역

장태리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애민생이 얼마나 힘들었는가. 여태는 잘 수리하고 속박을 했지만, 여태는 조석으로 대신했다. 여태 7a 686964616 Fe 58685 e 5a EB 93133343333336230 은 잘못을 바로잡았다 백성들을 위해 다재다난하고 슬퍼한다. 나는 단지 미덕을 숭상하고 자신을 구속했을 뿐이다. 아침 충고 밤에 하관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내가 향혜로 착용했기 때문에 나를 비하했다. 죄를 짓는 것은 내가 꽃향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이것도 내 마음 속에 동경하는 미덕이다. 비록 구사일생이라도 나는 조금도 낙심하지 않는다. 시종 내 심정을 알 수 없다. 나는 나의 왕이 너무 황당하다고 원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행동이 방탕하다는 소문을 퍼뜨렸다. 원래 세속은 투기를 숭상하고, 임의로 규칙을 등에 업고 있다. 준파리를 거스르며 굽은 것을 추구하는데, 뜻밖에도 군웅을 본보기로 삼았다. 근심과 좌절아, 나는 외롭게 방황하고, 이 때의 가난을 참으며, 이 때의 가난을 참는다. 갑자기 죽는 것이 물줄기와 함께 사라지면, 나는 세속적인 소인의 모습을 하지 않을 것이다. 독수리와 범새는 함께 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길이 다르면 어떻게 같은 생각을 할 수 있겠는가. 억울함을 참으며 의지를 억누르고, 강요한 죄를 참으며 또 치욕을 맛보게 된다. 결백을 바른 길로 지키다가 죽다니, 고성선현은 모두 이렇게 생각해야 한다. 길을 선택할 때 잘 보지 못한 것을 정말 후회한다. 나는 오랫동안 서서 방황하고 있다. 내 차를 돌려 원래의 길로 돌아갔지만, 나는 길을 잃지 않았지만 방향을 잃지 않았다. 마차를 몰고 난초가 가득한 물가로 왔다

上篇: 데스크탑 컴퓨터에 무선 네트워크 로고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下篇: 접미사의 부사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