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무대 초반에는 가랑이 당기는 일이 많았는데, 언니들의 실력이 야망에 걸맞지 않은 걸까요? 랑 자매 2가 여전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나요?

무대 초반에는 가랑이 당기는 일이 많았는데, 언니들의 실력이 야망에 걸맞지 않은 걸까요? 랑 자매 2가 여전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나요?

'랑자매2'의 원샨샨은 "많은 사람들이 서른 살이 되면 안전지대를 선택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문장은 '랑자매2'에 나오는 대부분의 자매들의 본질을 강조한다.

물론 대부분의 자매들은 이런 자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돌파하고 과거의 족쇄를 깨기 위해 여기에 왔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산과 바다를 즐기기 위해 여기에 온 것 같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그들은 이 무대를 자신들이 정복할 전쟁터로 여기지 않았고, 싸울 준비도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결국 '웨이브스2'는 30대 여성들이 바람과 파도를 이겨내야 하는 용기를 관객들에게 보여주지 못한 채, 오히려 이런 화려한 장면들을 보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고 있는 현실에 안주하고, 발전을 추구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바라는 3 자매의 영적인 모습이 아닙니다.

'랑자매' 심사위원 중 한 명인 두화는 '랑자매1'에서 시즌1에 출연한 자매들에 대해 "그들에게서 서른이 넘는 여성들의 인품을 봤다. 카리스마"라고 말했다. , 그리고 30대 여성의 열심히 일하고 끈질긴 태도는 물론, 그들의 성과가 전체 서클의 전문성과 헌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문적으로 말하면 이들은 어디에 있든 그렇습니다. 매우 중요한 것들.

'랭언니 시즌1'이 훌륭히 보여준 뒤, 시즌2도 이를 뛰어넘으려고 노력하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비슷한 수준은 되지 않을까 싶다. 그러나 결국 두 번째 시즌의 자매들은 시청자들을 실망시켰다. 그들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그들의 직업 윤리가 실망스러웠다.

원산산은 과거의 자신을 깨고 싶다고 했는데, 노래를 부르기 위해 무대에 올랐을 때 가사를 잊어버리고 다시 해달라고 요청했다. 양유잉은 데뷔한 지 3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태풍이 너무 불안정해서 노래할 때 목소리가 자꾸 떨리고, 춤출 때 춤 동작도 잊어버린다.

음악감독 류탁은 양유잉에게 16점만 주고 즉석에서 “사실 무대에 오르면 다들 긴장하겠지만, 프로 가수로서 컨트롤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의 목소리."

공교롭게도 진샤오쥔이 노래를 부를 때 목소리가 떨렸을 뿐만 아니라 완전히 음조가 어긋나기도 했다. 유탁은 이 말을 듣고 힘없이 입술을 오므렸다. 유탁이 이런 질문을 했을 때. 그녀 앞에서 진샤오쥔은 공연에 오기 전에 문제를 반복해서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무의식적으로 변명을 찾았다.

류탁은 잠시 고민하다가 "그런데 이게 사실 중요한 게 아니다. 중요한 건 사실 어떤 상황에서든 목소리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노래를 하면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거다. 조금만 통제해라." 프로 가수의 기준."

즉, 류탁은 진샤오쥔이 전문성은커녕 비상 통제력도 부족하고, 기본적인 직업윤리조차 지키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Zaizhi는 Chen Xiaojun에만 등장하지만 'Lang Jie 2' 전체는 사람들에게 집단 노를 젓는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그런 기본적인 심사 기준조차 무대 뒤에서 언니들이 “너무 엄격하다! 너무 어렵다!”고 외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의 직업을 존중하고 이 무대를 존중하게 만든다. 스크린 앞에서 당신의 연기를 지켜보는 우리 시청자 여러분, 힘든 일이신가요?

지난 시즌 왕비비나 다른 누나들이 '넓은 국수'를 연습할 때처럼 우리 누나들에게 댄스 디테일 하나하나에 주의하라고 한 사람도 없었고, 멍처럼 해달라고 한 사람도 없었다. 거대한 것을 들고 있는 지아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팀 전체가 힘을 합쳐 13시간 동안 정면으로 맞서며 압박 속에서도 춤 연습을 이어갔다.

작가 Zhao Meiping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어떤 직업을 하든 먼저 헌신해야 합니다. 헌신만이 다른 사람들의 평가와 존경을 받을 것이며, 개인의 직업 윤리를 더 잘 보여주고 A를 확립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전문성과 헌신조차 이루지 못하는 '랑걸2'는 더 이상 '바람과 파도를 타는 자매'가 아닌 '바람과 파도를 타는 자매'에 가깝다. . "공원에서 노는 자매들", 방송의 인기를 이용해 인기를 얻고 싶나요? 그렇게 쉽지는 않을 것 같아요.

옛 속담에 "부엉이의 기병은 전투에서 죽고, 불량마는 머물며 울부짖는다." 역사적으로 좋은 말은 돌진해 죽을 때까지 싸우지만, 나쁜 말만이 항상 머무른다. 그리고 울다.

'바람과 파도를 탄 누나 시즌1' 속 자매들이 유명해지려면 과연 무엇에 의지하는 걸까?

'새콤달콤한 것은 나다'로 한때 인정받았던 부드러운 소녀 장한윤은 드라마틱한 음색에 상큼한 '큰사발'의 대사를 사용했다. 더 놀라운 점은 카메라를 거의 얼굴에 들이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꼿꼿하고 맑은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그녀의 듬직함과, 입을 열기도 전에 이미 그녀만의 아우라가 있다는 점이다.

장한윤의 눈에는 30세 여동생이 모든 두려움 없는 결과를 감수한 강인함과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장한윤만의 힘이 아니라 팀 전체의 힘이다.

'넓은 국수'에 등장하는 일곱 자매는 정말 화합이 잘 맞는다. 그 중에서도 왕비비와 맹자가가 핵심 역할을 맡았다. 원래 한국 그룹 출신이었기 때문이다. 그룹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그룹 구성에 대한 신념이 더욱 강해져서 다른 다섯 자매에게도 영향을 미쳐 팀 전체를 이끌어갑니다.

그래서 첫 번째 시즌에는 자매의 피어난 자신감 외에 가장 드물게 함께 협력하여 팀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은 두 번째 시즌에는 불가능합니다. .

그룹을 결성한다는 것은 확실히 단기간에 춤을 배워야 하고, 노래와 춤을 동시에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크다. 나이가 많아도 스트레스가 많은 것은 당연하지만, 그룹을 결성하고 싶으면 자존심을 버리고 전체적인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도 기본적인 사실이다.

제작진이 조이 영, 앨런, 미셸 첸의 '리턴 투 제로' 출연진을 만나러 갔는데, 앨런은 확실히 다른 두 멤버와는 많이 달랐다.

화문희는 그녀에게 "앨런, 당신은 누구에게도 증명하려고 하지 않지만 지금은 혼자가 아니다. 옆에 있는 두 사람을 봐, 당신은 잘하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가져올 것입니다." 앨런은 이 말에 납득하지 못했다. 그는 큰 소리로 울며 억울함을 토로하며 어린아이처럼 격려를 구했다. 이런 유치한 행동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식사 시간이 되면 앨런은 혼자 남아 연습할 수도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배고픈 동안 천옌시와 조이 영에게 함께 연습하라고 부탁했다. 조이 영은 너무 놀라 입을 삐죽 내밀었고, 미셸 첸 역시 얼굴에 검은 물음표가 떠올랐다.

개인 기숙사에 사는 동안에도 조이영은 그녀를 위로하고 돌봐주기 위해 친밀한 언니가 되어야만 했다. 3초 동안 조이영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지난 이틀 동안 꾸중을 들었습니다. 사람은 이렇게 성장하는데 왜 성장하는 걸까요? 항상 어린아이일 수는 없나요?"라고 Joey Yung은 대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마음으로는 어린애 같지만, 직장에서는 절대 너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으니까."

영원히 어린애 같을 수 있다. 모든 소문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상관없다. 당신이 평온함만큼 강력하다면. 그러나 당신은 어린아이의 순수함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원하고 동시에 유리 같은 마음을 원하지만, 누가 항상 당신의 부모가 되어 주고 어디에서나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까?

영원히 어린이가 되고 싶은 앨런 외에, 늘 공주가 되고 싶은 세실리아 청도 있다.

'시스터 랭 2'에 출연했다면 세실리아 청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마음 속에 바이웨광일지 모르지만, 팀 내에서 그녀의 다양한 활약을 본 후 그녀는 바이웨광을 무대에서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가깝지 않고 먼 곳. 백미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공주병이 될 수도 있다.

백스테이지에서 나는 댄스 선생님의 지도에 “안 좋아, 그냥 싫다, 너무 인위적이야”라고 까다롭게 굴더니 선생님의 가르침을 방해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것을 두 번 배운 다음 패들링을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에 그는 작은 시험을 보았습니다. 거기에 있었을 때 그는 전체 과정에서 속았지만 여전히 세 명의 교사가 그를 보았습니다. 그들의 얼굴에는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데뷔 이후 미모로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그녀의 연기는 모두 개인적인 감정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연기는 종종 불안정하다고 말하지만 행동은 그저 그렇다. "아름다움에 의지하고 자랑스러워한다"는 말은 강력한 표현이 아닙니다.

하지만 세실리아 청 자매님, 이제 미모에 의지해 물놀이를 하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바람과 파도를 탄 누나'에서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자매상'은 아니다. '프로듀스 101'이었다면 웃음을 터뜨릴 수 있는 양초위에의 울음소리이기 때문이다. 일종의 젊음의 활력 그녀는 귀엽지만 '랭 자매'를 보는 사람들은 자신의 영적 롤모델을 찾고 싶어하기 때문에 '랭 자매'의 약점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자제력을 잃고 몇 분 동안 울고 있는 랑 자매를 보면, 문제가 생기면 늘 못한다고 소리치는 랭 자매를 보면, 당신의 아름다움을 자랑스러워하고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난 랭 자매를 결코 원하지 않습니다…

'실망'이라는 단어로는 더 이상 청중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 "좋은 것은 없지만 적어도 세상에는 현실이 있습니다. "

요정처럼 보이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그렇듯, 우리도 그저 편안한 곳에 머물고 싶을 뿐입니다. 싸우고 싶지 않아요.

Breakthrough는 구호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결단력과 자신감에 관한 것입니다.

'랑자매2' 자매들이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들었을 때, 천치위안 무대감독의 얼굴은 극도로 못생겼지만 고개를 숙이고 오랫동안 참았다. 결국 저는 이렇게 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생각해 보면 도전하고 싶어서 이 방송에 왔는데, 할 수 있는 것에 도전하려는 건가요? "이게 내가 말하는 거 맞나?"

첸치위안은 한 마디 말에 모두들 말문이 막히고 추악한 표정을 짓더니 서로 논쟁을 벌이기도 했다. 정말 봤다. 그의 얼굴은 무기력했다.

'바람과 파도를 탄 누나' 첫 시즌 프로모션에는 '모든 레이블을 행동으로 계속 거부하라'는 말이 있다.

그래서 '큰 그릇'은 of Wide Noodles' 시즌1에서 "자매 그룹은 이를 행동으로 증명하며 청중들에게 "우리를 정의하는 것은 나이가 아니라 바람과 파도에 맞서는 용기"라고 큰 소리로 말했다. '딸들의 사랑'에 출연 중인 그녀는 건강 전문가지만 남자 여자친구들 앞에서는 굉장히 연약해 큰 소리로 울며 당황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전례 없는 자신감과 두려움이 없었고 첫 공연이 끝날 때까지 무대 공포증도 없었습니다.

우신은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매일 남들이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데 나 자신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예전의 좁은 비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쇼에서 나는 자신감이 생겼다. 이 나이에 나는 이것이 정말 멋진 일이라고 생각한다.”

투자자 찰리 멍거는 “그렇지 않다면. 인생을 위해 배우면 아주 높은 성취를 이룰 수 없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지식에만 의존하면 인생에서 멀리 갈 수 없습니다. 이곳을 떠난 후에도 인생에서 더 멀리 갈 수 있도록 계속 배워야 합니다. "

이전의 지식을 깨고 계속 새로운 것을 배우고, 원래의 성취를 깨고 이전에 하지 않았던 일을 하며, 기존의 평판을 버리고 더 많은 부담을 견뎌라. 바람과 파도를 타고 자신감과 결단력으로 관객의 눈에는 진짜 '랭 자매'의 정신이 담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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