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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와이철이 제정한 병원 수칙은 무엇입니까?

1? 병원 근처에서 침을 뱉지 마세요.

2? 기다리는 동안 큰 소리로 이야기하지 마세요.

3? 때때로 오전에 모든 환자를 다 볼 수 없기 때문에 환자와 동반자는 하루의 식량을 가져와야 한다.

4? 의사의 허가 없이 선교 사무소에 숙박하는 사람은 약을 주지 않고 떠나라는 명령을 내려야 한다. (일부 환자가 학교 기숙사에 뛰어들어 침대를 빼앗기 때문이다)

5? 약을 담은 병통은 반드시 돌려주어야 한다.

6? 매달 중순에 배에서 출발해 떠나는 기간까지 응급상황을 제외하고는 일반 환자를 접수하지 않는다. (

< P > < P > 스와이철은 그동안 편지를 써서 유럽에 약품을 주문하기 위해서였다.)

< P > 스와이철이 진찰을 받았는데, 흑인에게 의료비를 요구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의료기재와 약품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환자 및 동반자를 위한 식량을 자주 준비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토착민들은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병원이 오래 살 수 있게 하기 위해서도 토인들에게 감사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병원에 대한 소중함을 배웠다. 그래서 그는 참을성 있게 그들에게 구조되어 진료소에서 친절을 받았고, 유럽의 많은 사람들이 희생을 치렀기 때문에 병원의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인내명언) 점차적으로, 토착민들은 감사의 선물을 보내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돈을 좀 내고, 어떤 사람은 계란, 바나나 등과 같은 물건을 보내왔다. 병원의 생존에 필요한 것은 물 한 잔이나 차급과 같지만, 사람들은 물건을 더 아끼고 아끼는 법을 더 잘 알고 있으며, 병원의 질서도 점차 확립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물론, 그는 가난한 사람과 노인에게 감사의 뜻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스와이철은 인간의 영혼의 행복을 중시하는 신앙가이다. 그가 노력한 것은 토인의 생활 상태를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정확한 신앙을 그들에게 가르치고 미신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매주 예배할 때마다 그는 가장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운 말로 설교하는데, 그의 마음은 정성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어렵다. 아프리카에 식민지를 세운 국가는 그 통치 목적이 한 글자밖에 없다. 유럽과 미주에서 대량의 브랜디를 운반해 온 공장 제품은 현지인들의 생활과 산업을 파괴하여 현지인들의 대량 실업을 초래했다. 어떤 백인들은 흑인에게 호탕하고 욕심을 부리며 흑인들이 백인들에게 신뢰와 존경이 부족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인, 백인명언)

스와이철은 철타가 아니라 심신이 지친 경우가 많다. 외로운 밤, 그는 가끔 파리 바흐협회가 그에게 준 오르간 겸용 피아노를 시험해 보고, 우울한 기분에 기이한 위로를 주었고, 그로 하여금 온 땅을 비길 데 없는 기쁨과 도취에 빠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또한 유럽의 시끄럽고 공리적인 음악회에서 벗어나야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서야 이렇게 아름다운 느낌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실감했다.

1914 년, 건강문제와 경비의 부족으로 스와이철과 부인이 얼마 동안 귀국할 예정이다. 하지만 바로 이때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했다. 1914 년 8 월부터 11 월까지 독일계 스와이철 부부는 프랑스의 포로가 되었다. 병원도 문을 닫을 수밖에 없었다. 사회철은 오히려 넉넉한 시간이 생겨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책을 읽고 글을 쓸 수 있었다. 그는 이 기회를 이용하여 오랫동안 마음에 두었던 인류 문명에 관한 문제를 생각하고 빗어 냈다. 스와이철은 자신의 책에서

유럽이 발달한 공업문명으로 세계를 통제하고 이끌었다고 썼다.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식민지를 설립하고, 교묘하게 호탈하여 안일한 생활을 하다. 그들은 자기 만족, 쾌락만 알고, 취생몽사, 젊고 활기찬 정신은 실의에 빠졌고, 예수 가르친 사랑은 더욱 상실되었다. 이런 사회는 좋은가?

문명의 진보는 인류를 더욱 행복하게 하는 것이다. 행복이란 결코 물질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사람과 사회가 도덕적으로 위로 올라갈 수 있어야 진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인류 사회, 물질문명의 비약적 진보는 인간의 마음을 현혹하고, 사람들은 물질을 추구하는 욕망만 알고 있으며, 일반인은 시인, 사상가, 철학자, 이들 인간의 양심도 도덕적 가치를 망각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인류는 물질적 통제를 받아 결국 인류를 불행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계속하면, 인류는 자멸을 자초하는 것이 아닌가?

19 세기 중엽부터 이상은 더 이상 이성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점점 무문화와 무인도에 빠져들고 있다.

세계와 인생에 대한 우리의 긍정도 탄탄한 기초를 잃었고, 현대인들은 더 이상 모든 진보의 이상을 생각하고 실현할 수 있는 동력이 없다. 사람들은 이미 현실에 대해 광범위한 타협을 했다. 이 모든 것은 매우 무서운 것이고, 인류는 이로 인해 영원히 멸망할 수 있을 것이다.

스와이철은 평생 어떤 폭력과 침략에도 반대하며 생명을 존중하는 이념을 극력 제창했다. 스와이철은 생존을 갈망하고 파괴와 고통을 두려워하는 것이 우리의 본능이자 모든 생명체의 본능이라고 굳게 믿는다. 사고력이 있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과 다른 생명을 존중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자신처럼 자유롭고 즐겁게 살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신체든 마음이든 생명에 대한 파괴, 간섭, 파괴는 모두 나쁘다. 생명에 대한 도움, 구원, 그리고 생명의 성장과 발전에 유익한 것은 모두 좋다.

실생활에서 스와이철은 모든 사람이 생명을 해칠 때 이것이 생활의 필수에 기반을 두고 피할 수 없는 것인지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히 한 가지 예를 들었다. 한 농민이 목장에서 살기 위해 풀꽃 천 그루를 베어 준 소를 먹을 수 있었지만, 그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길가의 작은 꽃 한 그루를 부주의하게 발로 차서 넘어뜨려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와이철은 우주의 모든 생명체가 결합되어 있다고 믿는다. 우리가 다른 생명을 돕기 위해 노력할 때, 우리의 유한한 생명은 우주간의 무수한 생명과 하나가 될 수 있다. 스와이철은 평생 많은 연설과 문장 반대 전쟁과 환경에 대한 파괴, 핵무기의 발전을 발표했고, 그의 가장 강력한 연설은 그가 자신의 생명의 몸으로 행했다는 것이다.

< P > < P > 1915 년 스와이철 부부는 유럽의 포로 강제 수용소로 송환되어 여러 포로 수용소에 연이어 머물렀다. 포로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오래 갇혀 있고, 의기소침하여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포로명언) 사회철은 노력 후 환자를 진찰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고, 의기소침한 포로들에게 정신적인 격려를 해' 문명의 철학' 을 집필했다. 또 눈앞의 고민을 버리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책상 가장자리를 피아노의 키보드로 사용하여 상상의 음악에 도취될 수 있다. 1918 년 7 월, 덕법 간에 전쟁 포로를 교환하여 스와이저 부부가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고향에 돌아온 후 시립병원 조수와 교회 부목사직을 받았지만 인생의 이상적인 길은 안개가 짙어 마음이 외롭고 쓸쓸했다. 멀리 아프리카에 있는 병원은 언제 재건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문명의 철학' 과 기타 저작의 출판은 미묘하다. 이전에 친구와 교회에서 빌린 돈은 어떻게 갚아야 할지, 건강상태도 이상적이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다른 사람에 대한 불행한 동정심을 잃지 않고, 온갖 힘이 할 수 있는 사랑의 선행을 묵묵히 하고 있다.

< P > < P > 1919 년 크리스마스 전에 그는 갑자기 스웨덴 우프살라 대학교 총장 사이드브로임으로부터 철학 강의를 요청하는 편지를 받았다. 그의 강의는 전무후무한 성공으로' 생명을 두려워하는' 사상이 보편적인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사이씨는 즉시 그에게 스웨덴 각지에서 강연회와 연주회를 열고 그에게 소개서 몇 통을 써달라고 건의했다. 그는 철학을 말하는 것 외에도 아프리카에서의 사업과 흑인의 상황을 소개하며 수많은 청중이 감동을 받았다. 곧 출판사가 그를 찾았고, 유럽 각국의 강연회와 연주회의 초청장도 잇달아 왔다. 그는 모든 빚을 갚았고 아프리카의 사업을 위해 자금을 마련했다.

1924 년 2 월 스와이철은 스트라스부르를 떠났다. 아내 헬렌은 건강이 좋지 않아 이번에 동행할 수 없다. 헬렌은 이런 상황에서 전반적인 국면을 돌볼 수 있었고, 그가 다시 람발렌에 가서 다시 일을 시작한다는 것에 동의했고, 스와이철은 헬렌에 대해 정말 고마움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번에 스와이철은 아프리카에서 3 년 반 동안 머물렀다. 1927 년 1 월, 환자를 구 병원에서 새 병원으로 옮겼다. 같은 해 한여름이 되자 여러 병실을 증축했다. 현재 이 병원은 200 명의 환자와 그들의 동반자를 수용할 수 있으며, 환자 수는 일반적으로 140 ~ 160 명 사이이다. 현재 병원 내부의 필요한 설비가 모두 완성되었기 때문에 스와이철은 병원을 동료에게 넘겨주고 귀국을 고려할 수 있다.

1928 년 프랑크푸르트는 유명한 괴테 상을 수여했다. 이 시점에서 스위스에서는 다음과 같은 글이 신문의 부고에 자주 등장한다. "고인의 유지를 삼가 따르고 있습니다. 부의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일률적으로 아프리카 랜발렌에 있는 스와이저 박사의 병원에 기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스와이철은 괴테를 기념하는 연설에서" 우리 자신과 다른 모든 것과 싸워야 한다. 왜, 현대는 인간성을 잃은 시대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괴테는 사물의 경중을 가리지 않고 양심에 따라 바칩니다. 한 사람이 한 시대의 사회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 자신이나 각 사람을 대상으로 생각하는 것은 모두 시대를 초월하는 것이다. "

1929 년 12 월, 스와이철은 세 번째로 람발렌에 도착했다. 막 도착했을 때, 심각한 이질 유행이 곧 지나갈 것 같았지만, 여세는 여전히 사납다. 그동안 이질병에 걸린 병실이 너무 적기 때문에 근처에 정신병을 둔 병실을 그들에게 양보해야 했기 때문에, 정신병을 위한 새로운 병실을 더 이상 지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건강명언) 과거의 축적된 경험으로 새로 지은 병실은 오래된 병실보다 더 견고하고 밝고 통풍이 잘 된다. 이 건물을 완성한 후, 스와이철은 심각한 환자를 위해 개별 침대가 있는 큰 병실을 지었고, 음식을 보관하는 창고를 지어야 했다. 현지 목수인 모나자리의 충실한 도움으로 이 모든 일은 1 년 안에 완성되었다.

앞으로 30 여 년 동안 스와이철은 유럽과 아프리카를 10 여 차례 왕복했다. 그 중 대부분은 아프리카의 람발렌 병원에 있습니다.

1953 년 10 월 13 일, 란발렌 병원에서 의사로 근무한 스와이철의 조카는 방송에서 큰아버지가 노벨평화상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흥분해서 큰아버지에게 스와이철이 조카가 잘못 들었다고 생각했다. 이튿날 전 세계 각지에서 온 축전설은 여러 나라의 왕, 대통령 등 정요를 포함한 람발렌 병원으로 몰려들었다. 공식 통지도 도착했습니다. 서독 대통령은 노박사에 대한 추앙을 표명했을 뿐만 아니라 노벨평화상으로' 생명을 두려워하는 것' 을 주장하고 실천하는 인물에게 수여해 최고의 기쁨을 표했다. 신문기자는 스와이철에게 이 상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물었고, "물론 람발렌 병원에서 사용한다" 고 망설이지 않고 대답했다.

그해 노벨평화상을 동시에 수상한 미국의 마샬 장군도 있지만 후자 수상에 대해 세계 많은 국가들이 반대 목소리를 냈고 노르웨이 오슬로에는 전단지를 배포하며 심각한 항의를 표명했다.

1965 년 9 월 4 일 스와이철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스와이철은 그를 53 년 동안 모두 아프리카 토인들을 위해 영광스러운 희생을 치렀다. 외부의 저항이 아무리 크더라도, 스와이철은 사랑이 어느 곳에서든 싹이 날 수 있다는 것을 행동으로 증명하기로 결심했다. 스와이철은 평생 아프리카의 정글에 600 여 개의 침대를 만들어 놓은 정글 병원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에서의 의료 서비스는 20 세기 사회 서비스의 벤치마킹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스와이철이 살아 있는 동안 세계 각국이 수여한 명예 박사는 50 여 개에 이른다. 각종 훈장과 영예는 셀 수 없이 많다.

오늘도 랜발렌 병원은 해마다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건강과 사랑을 주고 있다.

오늘날 전 세계 50 여개 국가와 지역에' 스와이철의 친구' 친목회가 있어 스와이철의' 생명 경외' 사상을 선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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