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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의 송장층은 어떻게 진화했나요?

대만은 대부분 이민자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주민 대부분이 푸젠성 남부 출신이다. 대만의 민속문화는 당연히 푸젠성 남부 문화의 중요한 특징을 담고 있다. 대만의 '송강층'은 복건성 남부 주민들이 대만으로 이주할 때 가져온 민속활동으로, 대부분 타이난과 가오슝에 집중되어 있다.

민속활동의 중요한 부분인 '송강성형'은 복건성 및 대만 민간신앙의 사찰박람회 공연의 중요한 부분으로, 고유한 의례과정과 상징을 갖고 있다. "송강 대형"은 또한 많은 복싱 기술, 장비 및 대형 성능을 포함하는 무술 대형입니다.

'송강대형'은 청나라 소림의 5대 조상 복서인 채우명이 창시했다고 전해진다. 복건성 남부 사람들은 자신의 죽은 조상이 실제 사람처럼 활기차기를 좋아한다고 믿기 때문에 제사를 드릴 때 "송장층"을 포함한 배열은 항상 "재미"를 위해 필수 불가결합니다.

종교의례, 영웅숭배, 무술수련, 양성시범방법을 결합한 '송강형성'은 명청시대에 대만에서 유행했는데, 이는 당시 직면한 대만 이민자들의 모습을 반영한다. 해결을 위해 공동의 노력이 필요한 여러 가지 복잡하고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우리는 계약 씨족 사회를 수립하는 실제 상황을 선택해야 합니다.

수호지의 영웅들은 하층민 출신으로, 어쩔 수 없이 산적에 합류해 함께 싸우는 과정에서 깊은 형제애를 형성하며, 대만 이민자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킨 계약 클랜* **Ming.

명청시대 대만 이민자들의 정체성 구성으로 보면 농부, 어부, 군인과 해적, 도망자 등이 있었다. 그들이 고향에서 들었던 양산 이야기는 그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하늘을 위해 정의를 행한다" 그들은 또한 송강 등의 "형제의 충성"을 숭배했습니다. 이러한 문화 심리와 당시 대만 식민지 생활 환경은 대만에서 "송강 형성"과 같은 문화 공연의 인기에 기여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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