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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 위의 요정섬인 보타산에 가서 부처님과 대화해보세요.

“갑자기 바다 위에 선한 산이 있고 산이 영묘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보타산의 선과 풍경화는 모두 백거이의 시에 담겨 있습니다. 중국 4대 명산 중 하나로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보타산(Putuo Mountain)은 절강성(浙江省) 주산군도(周山島) 가운데 특별한 존재로,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관음보살이 일찍이 당나라 때 이곳을 도장으로 선택한 것은 당연합니다. 신'(마술, 신성, 신비)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모두가 동경하는 곳이다.

바다와 하늘을 잇는 불교 왕국은 푸퉈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섬에는 많은 명승지와 유적지가 있으며, 섬에는 수많은 놀라운 전설이 전해져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역대 왕조의 많은 황제들도 고귀한 몸으로 예배하러 갔습니다.

이 "지상 최초의 청정지"에서는 염불, 좌선, 노래 등이 모두 들리며 불교의 마법뿐만 아니라 전례없는 평화와 평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행하는 것이 선(禪)인 것 같지만 사실은 마음이 고요하면 바람이 자연스럽게 불어옵니다.

마음속의 순수한 땅

그러면 어디에나 신이 있을 것입니다

남북이 구분되지 않습니다

감동을 주는 선 여행 영혼

그래서 시작됐다

보타산으로 가는 유일한 교통수단은 배다. 부처를 숭배하려면 일찍 선자먼 부두로 가서 첫 번째 아침 배를 타고 불교도들의 마음속에 있는 성지로 가세요.

중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리우 올림픽에서 수년간 잃었던 금메달을 되찾았다고 하는데, 출국 전 보타산을 방문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베이징. 이 소식을 들은 중국 남자 축구팀도 오고 싶어 했다. 푸퉈산 진행자는 “부처님을 당황하게 하지 마십시오.

물론 농담이지만, 중국인들의 마음속에 보타산의 위치가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기에는 충분하다.

배에서 내린 후 우리는 '아이티 불국'에 들어갔습니다. 산문 아치 길에는 서예가 샤 씨가 쓴 '푸타 성지'라는 이름의 명판이 있습니다. Menghai, 뒷면에는 "Guanyin Dojo"라고 적혀 있습니다.

섬에는 택시가 없고 관광버스를 타고 관광지를 오가는데 요금이 비싼 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합산하면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저는 하루 종일 여행을 선택했습니다. 걷는 것도, 발이 빠른 것도 아닌 것은 모두 가난 때문입니다.

부두광장을 지나면 이 돌을 볼 수 있는데, 대부분 이 돌에 서명한 사람의 이름 때문에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군중을 따르지 않고 일반 경로를 이용하지 않기 위해 여객 터미널에서 해변을 따라 왼쪽으로 걸어 가서 서천 풍경구에서 투어 모드를 시작했습니다.

서천 풍경명승구에는 계핀사, 판타석, 관음고굴, 이귀정법석, 메이푸사, 원통선림, 천년고뇌, 보리달마봉, 심장자석 등이 있습니다. 경치 좋은 차량은 접근할 수 없으며 모두 하이킹 코스입니다.

첫 번째 명승지는 Jie Ping Chanyuan이라고도 불리는 Jie Ping Nunnery로, 수녀원이 작기 때문에 천왕당이 벽에 직접 조각되어 있지 않습니다. . 양식의 무결성을 확인하세요.

황강산 문 밖의 큰 나무들은 매우 튼튼하고 눈부신 햇살과 어우러져 사람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준다. 카이핑 선사(Kaiping Zen Temple)와 작별 인사를 한 후 곧 관음 동굴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땅을 두꺼운 그늘로 덮고 있는 고대 녹나무 몇 그루와 나뭇잎에서 새싹이 돋아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젠의.

보타산 사찰은 규모에 관계없이 음력 2월 19일, 음력 6월 19일, 9월 19일에 관음보살을 모십니다. 관음보살의 생일, 승려, 깨달음의 세 가지 주요 행사입니다. 향 축제 기간 동안 산에 있는 사람들은 군중을 따라가며 불경을 부르고 불을 숭배하며 밤새도록 깨어 있습니다. 세계"라고 합니다.

관음 고대 동굴은 마치 땅에 기대어 있는 것처럼 동굴 안에 돌 우유가 거꾸로 매달려 있는 커다란 석실과 같습니다. Ruochuiyun, 네 개의 동굴에는 많은 관음상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동굴 벽과 돌기둥.

동굴 뒤에는 그늘진 고목과 쌓인 바위가 있고, '대대사 재출현'이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습니다. 관음굴은 효능이 꽤 뛰어나다고 하니 신자들은 꼭 한 번 가보고 싶을 것입니다.

동굴에는 환적 구멍이 있는데, 대부분의 방문객은 손을 모으고 눈을 반쯤 감은 채 시계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당분간 집착을 내려놓을 것입니다.

동굴 밖의 바다 전망 플랫폼은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멀리서 산과 바다가 서로 보이고, 푸른 바다와 하늘이 상쾌합니다. 눈과 마음. 예배를 드리러 온 것이 아니라 단지 이 섬의 산과 바다를 보기 위해 왔다고 해도 그것은 가치 있는 여행이 아닙니다.

정자에 편히 누워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매우 편안합니다. 정자에는 '우주의 좁음에 욕심을 내면 세상의 넓이에 만족할 것'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철학도!

산 정상에는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은 거대한 바위 한 쌍이 있는데, 후세들이 구화산에 들어가기 전 이곳에서 명상을 했다고 한다. "명상석" 판다석(Panda Stone)은 유명한 항일 장군 허우지가오(Hou Jigao)가 쓴 것입니다. 이 사람은 총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쓰기에도 능숙했습니다. 글씨는 하늘로 날아갈 만큼 강했고, '석'이라는 글자가 조금 더 컸다고 한다. 후장군이 글을 쓸 때 돌이 흔들리기 때문에 '석'이라는 글자를 조금 더 붙였다고 한다. , 그리고 그때부터 돌은 안정되었습니다.

나처럼 많은 사람들이 판타석은 꼭대기에 있는 작은 돌이라고 생각하는데, 판타석은 두 개의 돌이 다른 하나 위에 서 있는 것을 말하는 것 같다. 쉴 곳은 없지만 수억 년 동안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어떤 재난에도 흔들리지 않았으며, 수년에 걸쳐 태풍으로 인해 수많은 건물이 파괴되었지만 피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보세요, 그래서 그것은 "세계 최고의 돌"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해 첫날 자정이 되면 윗돌이 떠서 가는 선으로 잘라낼 수 있다고 합니다.

계속 위로 올라가면 이귀팅파석(Ergui Tingfa Stone)이 있습니다.

두 마리의 거북이를 보셨나요?

거대한 바위에 거북이 모양의 바위 두 개가 붙어 있는데, 하나는 다리를 쭉 뻗고 불안한 표정으로 기어오르고 있고, 다른 하나는 바위 꼭대기에 앉아 뒤를 돌아보며 승리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원래 동중국해 용왕이 보낸 두 거북상이었는데, 관음보살의 설법을 듣기 위해 보타산에 왔는데, 뜻밖에 두 인물이 그 말에 매료되어 용궁으로 돌아가기를 거부했습니다. 용왕은 그 사실을 알고 몹시 화를 냈고, 그 결과 그들은 돌로 변해 영원히 이곳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홍채의 꿈'에 나오는 가보옥의 '심령옥'은 영시선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반다석과 이귀석이 모두 사찰 주변에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링시 선 사원.

앞서 언급 한 설교 단이 근처에 있고 돌 꼭대기는 단상처럼 평평하고 금으로 칠해진 관음상이 여기에 있습니다.

산을 내려다보면 서산신촌과 금융지구가 보이는데, 정말 구석구석이 아름다운 곳이다.

길 건너편에 남중국해에 거대한 관음상이 있습니다. 이 각도에서 보면 관음의 몸이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조금 더 걸어가니 메이푸선사(Meifu Zen Monastery)에 이르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은 서한(西汉)의 은둔자 메이푸(Meifu)가 연금술을 행했던 곳이었습니다. 연금술 동굴', '이것이 갈 길이다.' 이 항목은 수행이고 천상의 종은 길을 안내할 뿐이며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는 진정으로 선 정신을 마음에 전달합니다.

뒷면에 '화장절'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이 수녀원의 초점을 일깨워준다. 이곳은 대당 본당이 있는 보타산 유일의 수녀원이다. 안뜰에는 영유 동굴이 있는데, 그 동굴에는 "맑은 파도가 흐르고 가뭄이 끝이 없습니다." 세상은 그것을 "요정의 물"이라고 부릅니다.

산 곳곳에 숨겨진 사찰이 있는데, 길이 막히면 다시 스님을 만나게 됩니다. 더 올라가면 서천풍경구 정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나라 때 처음 지어졌고 청나라 때 확장되었습니다.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쪽은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이 수녀원은 울창한 나무와 우아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품격을 기르고 품격을 승화시키는 곳이기도 합니다. 함께.

선사(禪寺)의 식물, 나무, 벽돌, 기와 등이 무심해 보이지만 사실은 모두 1919년에 수녀원에 잠시 머물렀다. 그 아름다움에 감명을 받아 '바다와 하늘의 1위'라는 명패를 쓸 기회를 얻었습니다.

사원에 안치된 불상은 순동으로 만들어졌으며, 푸퉈산에서 유일하게 구리 불상을 모셔놓은 사찰이다. 이 "정법 명 여래의 청동 홀"은 중국에서 가장 큰 순동 사원입니다.

쭉 가다보면 녹지가 있는데, 앞으로는 3개의 돌로 이루어진 돌문이 있어 사람만 지나갈 수 있다. 허리. 가로돌에는 '서법계'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세로돌에는 '보리도성취', '세계의 거울이 맑음'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보리'는 산스크리트어로 '깨달음'을 의미합니다. 이 문을 통과하면 아무런 근심도 없고 오직 행복만이 있는 천국에 이르렀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나는 반대 방향으로 걸어나오지 않았습니까? 천국의 세계?

다행히도 내 앞에는 거대한 '심장석'이 있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보타산에서 가장 큰 돌 조각입니다. 관음보살이 한때 설법했다고 합니다. 이 돌에는 "심장경"이 새겨져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지점은 8명 또는 9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전체 단어는 거의 1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푸롱을 설명하는 데 더 적절하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자가 새겨진 연도와 누구의 글씨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연인은 하트스톤에 그림자를 남겨 애정을 표현하게 된다.

보타산에 영화관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이 공연은 보타산의 중요한 사찰인 관음원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풍수가 좋은 곳은 모두 불교 신자들이 차지하고 있다. 푸타산(寶絲寺)은 보타산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이자, 산 전체에서 관음보살을 모시는 유일한 사찰이다. 남성 관음보살을 모시는 이 사찰은 숭배자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이자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사찰 정문은 연중 폐쇄된다.

여기에는 청나라 건륭제가 보타산에 항복할 당시 포제사에 거주하며 낮에 불정산으로 헤엄쳐 갔다고 한다. 돌아오는 것을 잊은 여행. 그가 푸지사로 돌아왔을 때, 사찰의 문은 닫혀 있었습니다. 황제는 문을 두드리고 정문으로 들어가려고 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문을 지키는 젊은 승려가 말했습니다. "국가에는 국법이 있고, 사찰에는 사당의 규율이 있습니다. 이 문은 황제가 오지 않으면 열 수 없습니다." 사찰의 규정을 준수하고 동쪽에 있는 작은 문을 통해 사찰에 들어가세요. 극도로 불행한 건륭은 궁궐로 돌아와서 다음과 같은 칙령을 내렸습니다. 이제부터 이 문은 열 수 없습니다. 그 이후로 푸지사의 정문은 쉽게 열리지 않게 되었고, 처음 들어갈 때는 황제나 국가원수, 새 주지만이 열 수 있게 되었고, 일반 관광객들은 양쪽 옆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사찰의 크기와 생명 풀장을 보세요. 이 둘은 정비례합니다. 포지사 앞의 방성 연못은 해음 연못이라고도 불리며, 연못의 물은 산의 샘에 의해 고여 있으며, 한여름 밤이 올 때마다 명나라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연못과 연꽃 향기가 사람들을 사로 잡습니다. 푸퉈 "연꽃" 이것이 바로 "치예웨"가 말하는 것입니다. 밤에 푸퉈산에 머무르는 관광객과 순례자들은 이 멋진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꼭 와야 합니다.

포지사는 너무 아름다워서 마치 그림에서 튀어나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푸퉈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찰이자 촬영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연못 건너편에는 세 개의 돌다리가 놓여 있는데, 가운데에 있는 다리는 황제의 전용 도로로 현재는 동쪽 다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문무장관들이 이름을 붙였고, 서쪽에 있는 다리는 서민들이 사용하는데, 사람들은 모두 부처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누구나.

다리에는 푸지사 산문 맞은편에 팔자오푸지사 본당관이라는 호수 중심 정자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강희제(康熙帝)가 부처를 숭배하러 올 때마다 이 누각에 와서 황제가 걷는 곳마다 관광객들이 자연스럽게 모여들었다고 합니다.

다른 사찰의 웅장함과는 다르게, 푸지사는 좀 더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사찰 앞에 백년된 나무들이 줄지어 있고, 푸른 호수와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풍경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 그림, 이곳은 "향 넣기"와 "보기"에 정말 적합합니다.

푸지선사(Puji Zen Temple)의 건축물은 과격하지 않지만 건축 배치는 엄격하고 명확하며 다양한 사원이 각자의 임무를 수행하며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순례자들은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당은 대원통전으로 세계 유일의 관음보살 남상(8.8m)이 모셔져 있다. 홀은 너무 커서 수백 명이 너무 넓지 않은 느낌으로 들어갈 수 있고, 수천 명이 혼잡함을 느끼지 않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리빙 홀'이라고 불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겠습니까? 아침 수업을 해요.

오대(五代) 은총의 향이 계속되고, 참배하는 사람의 수가 수만명에 달하지도 않는다. 바다의 조수를 본 적이 있는가? 수많은 순례자와 신자들이 이곳에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합니다.

강 건너편에서 푸지를 바라보니 초연한 느낌이 든다.

우타이산, 어메이산, 구화산에 비하면 푸퉈산은 거창하게 산이라고 할 수 없고 섬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하다. , 또한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옆집 Tianhua Zen Temple은 청나라 Xianfeng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선 수도원은 크지 않고 들어오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푸지 사의 사람들의 흐름과 비교하면 완전히 다릅니다.

나는 진정한 부처님을 숭배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관음경에 왔기 때문에 이곳의 규칙을 지켜야합니다.

푸지사 동쪽에서 100m 떨어진 곳에 두오바오탑이 있는데, 흔히 왕자탑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나라 때 건립되었습니다. 각 면에는 불교 벽감이 새겨져 있습니다. 탑의 바닥에는 연꽃 좌상이 안치되어 있으며 고대 몽골 민족의 것입니다. 통치자들이 믿었던 불교 탄트라 양식은 푸퉈산에서 원래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유일한 오래된 건물이기도 합니다. 절강성(浙江省) 왕조석탑은 법우사 구룡당(九龍堂), 양지안관음비(陽精院碑), 불정산(佛丁山)과 동일하며, 총칭하여 "푸퉈4대 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문은 한 번도 열리지 않았고, 안뜰 벽이 분리되어 있어서 걱정하지 않고 발끝으로 서서 카메라를 머리 위로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두오보탑 옆에는 푸퉈산 불교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우리나라 종교계가 자체적으로 조직한 최초의 종교 박물관으로 예전에는 푸지사 문화 유물 전시실이었습니다. 불교 유물 및 물건.

그들을 보고 티베트에 온 줄 알았어요.

푸퉈산 맞은편 저우산 시가지도 바다와 가깝지만 아름다운 해변은커녕 해변도 적다. 하지만 푸퉈산에는 바이부해수욕장, 전부해수욕장 등 해변이 많다. ,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바이부샤에만 갔습니다.

1986년판 '서유기'에서 네 사람이 해변을 걷고 있는 장면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바이부샤에서 촬영된 장면이죠~

이 장면은 바이부샤에 위치 암초의 중간 경사면이 바다까지 뻗어 있어 바이부샤를 흔히 사자 꼬리라고 부르는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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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바다는 조수와 방향의 영향을 받아 성격이 바뀌어 온순한 여인처럼 변했습니다.

바다와 땅이 조화롭게 연결된 이곳은 바이부샤가 서핑과 일출 감상에 가장 좋은 곳이고, 바다 위에서 우푸뤄지아산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하다.

여기의 모래는 깨끗하고 해변의 모양은 아름답습니다. 청나라 항저우 출신인 Hu Shaojia의 시 "백계단 모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탑은 바람에 구름처럼 흩어지는데, 아직까지는 구르는 돌이 그대로 남아 있고, 작은 흠집도 없습니다."

해변의 관광객들은 파도를 타고, 쫓아다니며 놀고 있거나, 조용히 해변을 밟고 있는 모습 모두가 행복하다.

셀카를 찍을 땐 무작위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는데…

해변 한쪽 끝에는 '자이 파빌리온'이라는 절경의 육각형 정자가 서 있다. 전설에 따르면 관음보살은 자비심에서 관세음보살이라 하고, 자자정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지내는 것을 관음보살이라 한다. 부처님의 음성을 듣고 영혼을 정화합니다.

백부사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이 '주인의 돌'로, 바닷물에 씻겨져 아주 이상한 모양으로 변한 것으로, 푸퉈산의 희귀한 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선생님의 돌'이 선생님이 가져온 돌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피상적일 것입니다. 이 돌은 완고한 쇠를 날카롭게 하고, 성난 파도를 무너뜨릴 수 있으며, 그 정신은 스승의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에는 '해변으로 돌아가라'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하늘과 구름과 바다를 바라보면

갑자기 내면의 불성이 깨어나며,

세상의 고난을 기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악릉선사에 도착했을 때 신도는 한 명도 보이지 않았고, 관광객들도 사라져서 이곳이 푸퉈산에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녀원에서는 두 가지 소리가 들렸습니다. 하나는 바람에 나뭇잎이 스치는 소리였고, 다른 하나는 경쾌한 종소리였습니다.

산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수녀원이 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푸지사, 화유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사찰인 대승사에 도착했습니다.

문으로 들어가면 미륵베다의 사천왕이 있고, 그 다음에는 동양의 모나리자로 알려진 '수월관음상'을 모신 원통전이 있다고 합니다. Avalokitesvara 동상 중 최고입니다.

위의 명판에는 "Nectar is Cool"이라고 적혀 있는데, 이는 사찰의 Shuiyue Guanyin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량"이라는 단어의 부수는 물 세 개이지만 오타는 아닙니다.

뒤쪽은 와불전(Reclining Buddha Hall)입니다. 1층은 석가모니 부처님의 열반상을 모신 곳입니다. 원래는 백단향으로 조각한 것인데 지금은 미얀마에서 초대받은 와불상입니다. 두 번째로 큰 불상. 와불상은 길이 7.6미터에 오른손을 귀에 대고 옆으로 누워 있으며 평화롭고 평화로운 표정을 하고 있어 불교 열반의 가장 높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왼쪽에는 Heming Chanyuan이라는 또 다른 수녀원이 있으며 현재는 수녀원 앞에 연못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쌍천선사에 가서 간장을 들고 지나갔습니다.

앞에 있는 길을 보고 직진해서 이유도 모른 채 화우사에 도착했다. 불교도들은 '비가 만물을 적시듯 불교는 만물을 촉촉하게 한다'고 믿기 때문에 "파유". 법우사(Fayu Temple)는 푸퉈산(Putuo Mountain)의 뒤쪽 사찰이자 산에서 두 번째로 큰 사찰입니다.

파위사에 들어가기 전, 푸른 하늘을 향해 우뚝 솟은 돌 아치형 입구가 있고, 전면에 '아이티 불국'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치형 입구를 지나 뒤를 돌아보면 '푸퉈성지'라고 적혀 있습니다. 뒷면에.

아치 길 뒤에는 니치렌 연못(Nichiren Pond)이라는 연못이 있는데, 이는 푸지사의 해음 연못보다 훨씬 작습니다. 연못 위에는 청나라 광서 시대에 건설된 해회 다리가 있습니다. 왕조. '해회'란 모든 보살이 한자리에 모이고 그 공덕이 바다처럼 깊다는 뜻입니다. 사찰로 들어가는 산길은 계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높은 배치는 정교하고 웅장할 뿐만 아니라 건축미도 구현합니다.

양쪽에 노란색 벽이있는 구부러진 돌계단을 걸어 올라갔습니다.

중앙 축의 첫 번째 홀은 Tianwang Hall입니다. 벽에는 장차오의 운율과 함께 서예가 스마트하고 단순하게 적혀 있습니다.

처마 사이에는 미륵불과 위타보살, 사천왕을 모시는 '천왕전'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 산양식 건물이다. 여기에는 또 하나의 뼈아픈 전설이 있는데, 주원장(朱源章)이 젊은 승려였을 때 천왕당을 청소할 때 게을러서 천왕께 “천왕이시여. 천왕이시여, 발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깨끗이 닦기는 쉽습니다." 네 천왕은 이것이 미래의 천하제왕임을 알고 그의 말을 듣고 발을 들었다. 주원장이 닦기를 마친 후 , 그는 천왕에게 발을 내려달라고 말하는 것을 잊었으므로 천왕의 발이 매달렸습니다.

화유사는 고대 녹나무 숲으로, 사찰과 나무뿌리가 서로 얽혀 있어 일부 건물이 나뭇가지에 삼켜질 듯하다. 나무 틈새로 태양이 빛나고 너무 멋지네요~

천왕당, 옥불당, 구룡관음당, 대웅전 등 사찰 전체가 웅장하고 웅장하며 특이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북송 왕조의 비석, 본당, 잉광 대사 기념관 등 왕 안석은 한때 "가을 나무에 책이 있고 종소리가 파도에 울린다"고 칭찬했습니다.

여신자는 부처님을 경건하게 숭배하고 있는 것 같은데, 보살님과 인생사를 논하고 있는 모양이군요. 그럼 푸롱님, 부처님께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 하시고 앞날 걱정하지 마세요. 평화와 건강은 수천 달러를 요구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Fayu Temple을 떠난 후 나는 표지판을 따라 말보다 빠르게 걸었고 즉시 Buchou Zizhulinyuan을 보았습니다.

'서유기'에서 당승이 괴물에게 붙잡힐 때마다 손오공은 관음보살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수천 마일을 날아 자색 죽림까지 공중제비를 하곤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Sun Dasheng은 보타산에서 선배이자 운명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제 상상으로는 자작나무 숲에 아름다운 대나무 숲이 있을 텐데, 그 대나무 숲에 보살이 앉아 계시네요. 보라색 대나무 숲이라 불리는 곳은 이곳의 돌 단면 때문에 대나무 잎과 같은 보라색 무늬가 있습니다.

Zizhulin Temple은 산을 배경으로 바다를 향하고 반짝이는 연꽃 바다를 마주하고 바다 건너편 Luojia Mountain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내려 가면 바다를 볼 수있는 좋은 장소 인 Danzhi Pavilion이 있습니다. 푸퉈은 천상의 선녀 정신이 가득한 영적 수행의 성지라는 느낌이 듭니다. 경전을 읽고 여기서 명상을 하시나요?

Zizhulin Temple 앞에는 바다와 하늘이 같은 색이며 바다 전망이 무적 인 광대 한 곶 계곡이 있습니다.

이 외국 스님은 알몸으로 명상을 하며 천지의 기운을 흡수하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제 마음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보타산은 관음보살의 아쉬람인데 어떻게 관음보살의 아쉬람이 되었나요? 이것은 "관음원에 가기를 꺼리는 것"을 언급해야 합니다.

관음사는 자주숲(Zizhu Forest) 옆에 위치해 있으며, 푸퉈산(Putuo Mountain)의 첫 번째 사찰로, 암벽 위에 지어졌으며 바다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이 절의 이름은 간단하게 말하면 보살이 일본에 가고 싶지 않고 차라리 죽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어 '가기 싫은 사찰'이라고 불린다. 관음보살도 일본인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홀 밖에는 투아스교, 단단정, 광명지, 항일석각, 조인동이 있어 안뜰, 다리, 정자, 연못, 비석, 동굴이 일체화된 절묘한 명승지가 있습니다. 안뜰에 세 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간단한 불교 사원입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하얀 대리석 다리 투아스교(Tuas Bridge)는 관음보살이 건넜다고 전해진다.

과거에는 관음이 가기를 거부했고 오늘날 관광객들도 가기를 거부하고 모두 사진을 찍습니다.

신도와 스님을 포함해 누구나 휴대전화를 사용한다.

차오인 동굴은 섬에서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듣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푸퉈산의 '3대 동굴' 중 하나입니다. , 동굴은 수천 마리의 말이 질주하는 것처럼 밤낮으로 바다의 조수를 처리하고 수천 명의 승려가 밤낮으로 경전을 부르는 것처럼 "Chaoyin"을 "부처님의 소리"로 비유하기 때문입니다.

이 동굴의 입구는 바다를 향하고 있으며 동굴 꼭대기에는 '채광창'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틈이 있습니다. 파도와 바위가 부딪히는 소리는 전당강과 비슷합니다. 고대 동굴의 조음은 푸퉈의 12개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명나라 가경 시대에 보타산에는 "몸을 바쳐야 부처가 될 수 있고, 손가락을 불태우는 것은 성실함을 의미한다"는 말이 있었다. 보살님께 정성을 다하기 위해 동굴에 들어가 몸을 바치겠습니다. 나는 매년 관음사 앞에서 손가락을 태울 의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행동을 단념시키기 위해 총진 이펀(Li Fen), 영소(Ning Shao)의 상담자 진구사(Chen Jiusi) 등이 관음사와 조음 동굴 사이에 석판을 세웠는데, 여기에는 "금지됩니다"라고 새겨져 있었습니다. 목숨을 바치고 손가락을 태운다'고 설명하는 작은 말이 있었습니다. "관음보살의 자비로운 모습은 사람들을 고통에서 구원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기꺼이 사람들에게 목숨을 바치고 손가락을 태울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불교에서는 신앙을 갖고 선행을 실천하면 자연히 성취됩니다. 몸을 희생하고 손가락을 불태우면 마을의 갱이 감히 조음에 몸을 바치고 손가락을 불태우면 죄를 범하게 됩니다. 동굴 스님은 고의적인 위반이 있을 경우 즉시 그를 제지할 것입니다." 그 이후로 이러한 터무니없는 행동은 중단되었습니다.

아마도 순진한 영혼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이곳의 물은 맑기는 커녕 황하를 압도할 정도로 탁합니다. . 국물이 콸콸 쏟아져나오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보타산에 오면 주인을 만나야합니다. 남해 관음은 보타산의 새로운 상징이며 관음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 시야가 넓고 앞에 장애물이 없습니다. 관세음보살님이 이곳을 좋아하시는 것도 당연합니다.

난하이에 있는 관음상의 총 높이는 33미터로, 관음상은 32개의 화신과 1개의 전신상을 가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는 수년이 지난 후에도 세상의 기쁨과 슬픔을 내려다보며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누구도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관음상과 달리 정화병을 들고 있지 않고 방향타를 들고 있는데, 이는 현지 사정에 따라 바다로 나가는 어부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추정된다.

관음상 아래에는 불상을 모시는 여러 개의 둥근 홀이 있으며, 전 세계의 신자들이 지불한 불상이 있어 동서남북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 남해 관음은 역사가 거의 없지만이 거대하고 웅장한 관음상 앞에 서면 무의식적으로 경외감을 느끼게됩니다.

남중국해의 관음상은 1997년 음력 9월 29일에 봉헌됐다고 한다. 이날 먹구름이 끼어 청산할 생각은 없었다. 8시로 예정된 봉헌식이 15분 연기됐다. 8시 15분, 걸인 선사가 "남중국해 관음상의 봉헌식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그가 말을 마치자마자 부처님 남쪽 연꽃 바다 위의 먹구름이 사라지고 광선이 나타났습니다. 구름 속에서 햇빛이 나와 불상을 직접 비추고 있었는데, 현장에 있던 4000여명의 국내외 신자들과 선녀들이 이 기이한 현상을 보고 연달아 무릎을 꿇었다. 부처님의 빛을 받으려고 이 기이한 현상은 푸자가 끝날 때인 9시까지 지속됐고, 이는 현지 TV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됐다. 생각해 보세요. 불교 성지에서는 불합리한 장면을 보는 것이 정상입니다. 과학적 원리를 사용하여 그러한 자연 현상에 얽매이지 마십시오.

남중국해의 관음보살을 다른 각도에서 보면 그 보물은 엄숙하다. 마음속에 좋은 생각이 있으면 어디에서나 남중국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귀환 부두에서 멀지 않은 유명한 Nantianmen Scenic Area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은 팔선이 바다를 건너던 곳이고, 푸퉈산 선불교의 창시자인 젠시 선사가 한때 이곳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Nantianmen에는 'Duangu Taotou'의 가까운 이웃 인 Ciyun Temple도 있습니다.

다리 힘이 약하고 마지막 페리 시간 때문에 산 정상에서 세 번째로 큰 사찰인 희지사에 충동적으로 가지 않았다면 호텔을 낭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Bao Tuo Temple, Luojia Mountain, Fanyin Cave도 기회가 된다면 절대 포기하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배를 타고 떠나고 나면 푸퉈산은 드넓은 바다 속에 조용히 누워 오고 가는 길에 상관없이 오고 가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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