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중국 주요 작곡 고수들을 위한 작문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관자 여러분, 이 주제에 다음 글을 적용하여 글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중국 주요 작곡 고수들을 위한 작문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관자 여러분, 이 주제에 다음 글을 적용하여 글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대학 입시 에세이의 멋진 시작 30가지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꿀입니다. 시들지 않는 희망과 영원한 그리움으로 엮은 무지개는 찬란하고 찬란하며,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끈기로 세워진 구리벽, 난공불락이다.

●믿음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고, 별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추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하며 자신의 죽음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위나라의 무제는 야망에 가득 차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켰다. ; 도연명은 여유롭게 남산을 돌아다니며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고 있다... 그들은 설령 아첨하고, 거짓 비난을 받고, 멸시를 당하더라도 그것이 퍼지도록 두지 않을 것이다. 말가죽으로 몸을 감싸고 영혼을 연기 속에 잃어버린 것은 영웅적인 선택이었습니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것이 부족하더라도 긴 땅을 경작하는 것은 여전히 ​​행복할 것입니다. 우아한 선택. 선택을 통해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를 이룰 것이며, 현자들의 이주는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고, 뿌려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맑은 샘으로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상록수 꽃이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샘으로 빛을 발해야 합니다. 내 마음 속에.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달빛이 빛날 때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내릴 때 가장 따뜻한 한 줄기를 품는다. , 나는 가장 뜨거운 풀 한 조각을 선택하고, 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것들을 선택하고,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밑줄친 부분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인내란 모래와 돌이 천리 제방에 쌓이는 것, 조금씩 쌓아가야 시작도 끝도 없는 장엄함이다. 인내는 봄 누에가 하나씩 둘러싸서 끈질기게 버티는 것, 고치를 깨고 다시 빛을 보는 것은 긴 항해를 하는 배의 돛이다. 항해를 통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하며,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게 합니다.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는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이다.

●이것이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월을 떠나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을 흘리고 바다에 합쳐지며 제한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개선". Rong, 산과 강은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 화려 함,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무시하는 굴욕, Han Xin; 가랑이 아래 눈 밑의 소나무는 마치 나타난 불멸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이 넓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행복=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줄어들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중국의 옛말인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라'와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 작은 개는 큰 개가 있다고 당황하면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각자가 짖도록 놔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신의 선물.

●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차분함, 주변에 호소하는 분위기, 소음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선언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견고함, 가파르지 않은 일종의 높이가 있다.

●사랑, 있다. 영원한 사랑의 약속은 꼭 필요하지만 세심한 배려와 인사는 꼭 필요하다. 사랑에는 때로는 나비연인의 비극이 필요하지 않지만 암묵적 사랑은 꼭 필요하다. 마음의 이해와 수용, 때로는 영웅주의가 필요하지 않지만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 미소 짓고 인생의 노래를 부르지 마십시오. 인생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우여곡절이 너무 많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날아다니는 모래는 그 빛을 잃게 마련이다. 인생이 두 점과 한 줄의 순조로운 항해만을 추구한다면 삶은 그 존재를 잃게 될 것이다.

●청춘은 아름다운 꽃일지라도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안다. 봄은 화려한 세상이어야 합니다.

비록 젊음이 비록 한 그루의 거대한 나무일지라도, 한 그루의 나무는 결코 키가 크고 나무줄기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바람과 모래를 막는 푸른 만리장성. 비록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일지라도, 외로운 돛이 멀리 항해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나는 안다. 수천 개의 돛이 경쟁하는 것은 바다의 위대함이다. /p>

●인생은 평범한 것을 받아들이지 않고, 멋진 것만 모으는 것이 아니라, 성공하든 실패하든 완전한 과정, '연속'이다. , 그녀는 당신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리허설이 아닙니다. 당신이 잘하지 않으면 그녀는 당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주지 않을 것입니다.

●해보십시오. 펭귄처럼 해변에 가만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매처럼 날아다니며 끈질기게 쫓습니다.

해 보세요— -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 앞에서 헛된 한탄보다는 장애물을 극복하고 차근차근 탐색해야 합니다.

한번 해보세요. 자비를 베풀되 이기기 위해 노력하세요. 신비한 문이 열리며, 미소를 짓고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산마오의 깨어짐은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후의 그녀의 선명함과 초연함에서 비롯됩니다. 반 고흐의 깨어짐은 태양이 그를 빛 속에서 끊임없이 고통받게 함으로써 발생합니다. 그리고 궁극의 영성을 향한 하얀 열쇠, 삶을 강타하는 비극적 움직임, 평범한 사람들의 깨어짐이 인간 본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뛰어난 영혼들의 깨어짐은 은빛 배꽃처럼 우리 머리 위 하늘을 가득 채운다.

●봄 누에는 죽어도 화려한 비단을 남기고 나비는 죽어 아름다운 옷을 남기고 날아가지만 아름다운 꽃은 남기고 떠났다. 한 가닥의 향기가 있었고, 촛불은 다 타버렸지만, 천둥번개는 지나갔지만 화려한 네온 불빛만 남았습니다.

●"해는 지치지 않고 매일 떠오른다"고 발자크는 말했다. "불운은 천재에게는 출세의 사다리이고, 신자에게는 세례수이며, 약한 자에게는 끝없는 심연이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린 뒤에는 갈매기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하늘과 물이 보이고, 가시덤불을 벗어나면 꽃으로 뒤덮인 넓은 길이 보입니다. 산, 당신의 발 아래에 푸른 산이 보일 것입니다.

이 세상은 별 하나가 떨어져도 별이 빛나는 하늘을 어둡게 할 수 없고, 꽃 하나가 시들어도 봄 전체를 불모지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인생의 모든 어려움을 최선을 다해 헤쳐나가고, 어떤 어려움이 와도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관용은 일종의 관대함이며, 사심 없고, 두려움이 없고, 억제되지 않고, 흠이 없을 수 있습니다.

관용은 일종의 열린 마음이며,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마음이며, 넓음과 관용의 중첩, 지속, 승화입니다. 관용은 측정되고 관용은 귀중하며 다른 사람을 관대하게 대하는 것이 삶의 기본 규칙입니다.

2. 대학 입시 에세이의 멋진 시작 50가지

1. Zhu Ziqing의 에세이에서 가족 사랑은 아버지의 등, 가족 사랑은 바늘과 실입니다. 맹자오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손, 그리고 가족애는 왕웨이의 '외로움'이다. 나는 타국에서 이방인이고 명절이 되면 그 어느 때보다 가족이 그리워진다.” 가족애는 소시의 소원이다. 당신은 오래 살 것이며 수천 마일 떨어져 있어도 나와 함께 있을 것입니다."

2. 낙천주의는 가라앉은 배 옆에 있는 수천 개의 하얀 돛이다. 앵무새 섬. 낙천주의는 봄의 진흙이 꽃이 붉어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3. 운명은 영웅 항우가 오강에서 자살했을 때의 포효이다. 운명은 굴원이 밀라강 기슭에 남긴 고통스러운 질문의 연속이다. 시대의 손끝에서 연주되는 비극적인 교향곡, 운명은 시력을 잃은 오스트로프스키가 쓴 영광스러운 페이지입니다.

4. 청렴은 “부귀는 나쁠 수 없고, 가난함과 천함은 변하지 않는다”는 맹자의 변함없는 충성심이다. ? 성실성은 "나는 눈썹을 짓밟고 허리를 구부려 권력을 섬길 수 있으므로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는 이백의 오만하고 다루기 힘든 태도입니다. ?성실이란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청춘을 세상에 남기겠다는” 우첸의 불굴의 의지를 가리킨다. ?성실성은 Ye Ting의 "인간의 몸이 어떻게 개 굴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가? "라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두려움이 없는 것입니다.

5. 우정은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되는 저축입니다. 이 저축은 어려울 때 도움의 손길이 되고, 잘못된 길에 대한 엄한 조언이 되고, 넘어질 때 진심 어린 응원이 되고, 괴로울 때 눈물을 닦아주는 봄바람이 됩니다.

6. 관용적인 친구는 형제를 동정해야 하고, 관용적인 가족은 행복해야 하며, 관용적인 나라는 강하고 영원해야 하며, 관용적인 세계는 평화롭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7. 누구나 삶의 가치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중국에는 '군자는 불평하는 것을 먹지 않는다'라는 속담이 있지만, '구부리고 뻗는 사람'도 있고, 조금의 불만도 참지 못하고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눈썹을 굽히고 허리를 굽혀 권력자들을 섬길 수 있게 된다면 기쁘지 않다." 항우는 고집이 세서 오강에서 자살했고, 분노를 삼키고 마침내 패권을 잡은 유방(劉波)이 있었고, 총리의 마음으로 배를 지지한 덩샤오핑(Deng Xiaoping)이 있었고, 25,000마일 장정(Long March)을 완수해야 했던 마오쩌둥(Mao Zedong)이 있었다.

8. 꽃은 봄의 문을 밀고, 초록의 그늘은 여름의 문을 열고, 과일은 가을의 문을 밀고, 흩날리는 눈은 겨울의 문을 밀고, 정성은 겨울의 문을 밀며 열린다. 우정. .

9. 인생은 때로 '역 밖 부서진 다리 옆, 외롭고 주인도 없는' 무기력함 같지만, 더 중요한 것은 '길이 멀고도 멀고,

위아래로 찾아보겠다. '인내' 인생은 때로 황하를 건너고 싶은데 강이 얼음으로 막혀 태항산을 오르려 한다. 눈으로 뒤덮인다'라고 말하지만, 그것은 '바람과 파도가 강할 것이고, 돛을 걸어 바다를 건너 항해하겠다'는 영웅주의이자 낙천주의이기도 하다!

10. 아름다움은 추운 겨울에 떠도는 눈 몇 조각이고,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을 걷는 몇 개의 떠 있는 구름이고, 아름다움은 호수 위에 뛰어오르는 노을의 손길이며, 아름다움은 몇 개의 목소리이다. 울창한 숲에 울려퍼지는 새소리. 아름다움은 푸른 하늘에 떠있는 흰 구름이고, 아름다움은 푸른 산기슭에 얽힌 푸른 물이며, 아름다움은 봄의 가벼운 비에 젖은 연두색, 가을의 들판의 황금빛입니다.

11. 마크 트웨인은 "한 발은 제비꽃을 엮지만 발에 향기를 남긴다. 이것이 관용이다"라고 말했습니다.

12, 젊음은 꿀로 만든 것입니다.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열망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찬란하고 빛나는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끈기로 만들어집니다. 난공불락의.

13.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믿음은 맹렬한 불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입니다.

신앙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의 주요 엔진일 뿐입니다.

14. 인내는 천 마일의 둑에 모래와 돌이 응축된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야 비로소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봄 누에 한 가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끈기는 누에고치에서 벗어나 다시 빛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길이며, 인내는 긴 항해를 하는 배의 돛입니다.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생이 장엄한 성이라면,

15.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16. 젊음은 3월의 꽃, 7월의 화려한 햇살, 붉게 물드는 10월의 나뭇잎, 수백 마리의 경주마, 그리고 하늘의 싸움이다. ; 기쁨을 연주하는 것은 끈이고, 울퉁불퉁한 길을 쉼 없이 바다로 흘러가는 시냇물이며, 몸통을 곧게 펴고 푸른 하늘을 따뜻하게 감싸안는 포플러입니다

17. Bing X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랑은 왼쪽, 사랑은 오른쪽, 삶의 양면을 걷고, 언제든지 씨앗을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고, 이 긴 길을 향기로운 꽃으로 장식하고, 나뭇가지와 나뭇잎 사이를 지나는 여행자들이 가시를 밟고 있어도 고통은 없지만 흘릴 눈물은 있지만 슬픔은 아니다.”

18. 낙관적인 사람은 먼저 자신을 패배시키고 그 다음에는 인생을 패배시킵니다. 비관적인 사람은 제한된 고통을 겪었고 미래도 제한되어 있으며, 낙관적인 사람은 헤아릴 수 없는 고난을 겪었고 무한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관적인 사람의 눈에는 원래 가능했던 일이 불가능하게 될 수 있고, 낙관적인 사람의 눈에는 원래 불가능했던 일도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비관주의는 평범함만을 낳을 뿐이고, 낙관주의는 탁월함을 낳을 수 있다. 특별한 사람들에게서는 낙관적인 정신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고, 평범한 사람들에게서는 우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9. 푸른 하늘이 없으면 흰 구름의 우아함을 가질 수 있고, 바다의 웅장함 없이는 시냇물의 우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잔디의 녹색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생에는 방관자 자리가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자신의 위치, 자신의 광원,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 사람들은 성공의 꽃을 지금의 아름다움으로만 존경하지만, 원래의 새싹은 투쟁의 눈물에 젖고 희생의 피를 뿌렸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에서 싹이 난 씨앗에 물을 주기 위해 회개하지 않는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21.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평온함, 결국에는 일종의 평온함이다. 주위를 둘러보지 않는 매력, 소란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견고함, 가파르지 않은 높이.

22. 살면서 놓치는 것보다 놓치는 것이 더 많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가 놓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거나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에 대해 행복해야 합니다. 아름다움을 그리워하면 건강이 있고, 지혜를 놓치면 친절이 있고, 부를 그리워하면 부(富)가 있고, 자유가 있고, 자유를 놓치면 개성이 있습니다...

23. 한 시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실수는 단기적인 후회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일지도 모릅니다. 금성의 부러진 팔처럼 끝없는 뒷맛을 느끼게 하고, 추억 속에는 늘 새콤달콤한 맛이 있습니다. 푸른 하늘의 깊이를 그리워하면 흰 구름의 우아함을 느낄 수 있고, 바다의 웅장함을 그리워하면 유유히 흐르는 시냇물을 느낄 수 있고, 광야의 향기를 그리워하면 풀의 푸르름.

24. 돈을 잃으면 작은 부분만 잃고, 건강을 잃으면 절반만 잃으면 거의 무일푼이 됩니다.

25. 달빛이 비출 때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짙어질 때 가장 뜨거운 한 조각을 움켜쥔다. ; 무성한 풀 중에서 가장 따뜻한 것을 선택합니다. 이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26. 아무것도 없을 때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아직 우리 몸은 건강하기 때문이죠. 우리가 더 이상 건강을 누릴 수 없을 때에도 가장 용감한 사람들은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아직 건강한 마음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심장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더라도 최고의 인간 분자는 여전히 우주를 향해 큰 소리로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살아왔기 때문이다.

늘 행복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스스로를 일깨우세요. 추운 날 태양을 자주 바라보는 것처럼, 나도 모르게 마음이 따뜻하고 밝아질 것입니다.

27. 젊음은 아침해로 빛나고 눈부시게 빛나며 모든 어둠과 어둠을 몰아낸다.

청춘은 강물에 밀려드는 파도와 같고, 그녀의 솟구치는 열정은 세상에 울려퍼지며 바다를 찾는 그녀를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청춘은 하늘 높이 날아가는 새다. 그녀의 아름다운 날개는 화려한 깃발처럼 이상을 부르며 미래를 기대한다.

청춘은 무성한 가지와 잎을 가진 나무로서 모든 생명체를 푸르른 빛으로 물들여 세상에 늘 봄의 풍경을 남아있게 만든다.

'청춘'은 씁쓸한 현실과 낭만적인 감정을 엮어 모두의 심금을 울리는 끝없는 여운을 지닌 곡이다.

청춘은 활력 넘치는 활력, 불굴의 희망, 불굴의 용기,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색이다… 감정과 신뢰는 사람을 연결하는 끈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당신의 신뢰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을 신뢰할 의무가 있습니다.

29. 젊음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감로입니다.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열망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그것은 찬란하고 찬란합니다. 영원한 끈기와 강인함으로 쌓은 철벽은 금처럼 난공불락입니다.

30.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믿음은 맹렬한 불입니다. 인도하는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며, 믿음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31.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추 박사는 강변에서 명상을 하며 자신의 죽음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위나라의 무제는 야망에 가득 차서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켰다. 원명은 여유롭게 남산을 거닐며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말가죽으로 몸을 감싸고 영혼을 연기 속에 흩뿌려 놓는다면 그것은 영웅적인 선택일 뿐이고,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을지라도 그들은 오랫동안 농사를 지을 수 있을 것이다. 에이커, 이것은 우아한 선택입니다. 선택을 통해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를 이룰 것이며, 현자들의 이주는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32.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33.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솟아나는 맑은 샘으로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무패의 꽃이라면 마음에서 솟아오르는 태양으로 빛나야 합니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눈물이 지워지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34. 달빛이 비출 때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내릴 때 가장 따뜻한 한 줄기를 품는다. , 나는 가장 뜨거운 것을 선택하고, 무성하고 향기로운 풀을 선택하고, 장수 동안 가장 밝은 풀을 선택하고,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겠습니다.

35.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밑줄 친 부분은 다른 말로 대체 가능)

36. 인내는 천 마일의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축된 것입니다. 조금씩 쌓아가야만 시작이 없는 장엄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앞에서는 끝이 없고, 뒤에서는 끝이 없다. 봄 누에가 비단 가닥에 둘러싸여 조금씩 인내해야만 고치에서 벗어나 다시 빛을 볼 수 있다. 긴 항해만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다.

37.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하며, 사막에 나타난 봄은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보게 한다. 다시 삶의 희망, 사랑은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영적인 위로를 전하는 밤하늘에 떠 있는 노래입니다.

38. 이것이 바로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월을 떠나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을 흘리고 바다에 합쳐지며 제한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개선". Rong, 산과 강은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바다의 Wushan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흐름, 화려 함,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무시하는 굴욕, Han Xin; 가랑이 아래 눈 밑의 소나무는 마치 나타난 불멸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이 넓고 질식하여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39.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줄어들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중국의 옛말인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라'와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40.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 작은 개들은 큰 개들의 존재에 당황해서는 안 된다. 모든 개들은 짖어야 하고, 각자가 짖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41.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차분함이다. , 일종의 평온함. 마침내 주변에 대한 불평을 멈춘 분위기, 소음을 무시한 미소, 극단을 씻어낸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의 견고함, 그렇지 않은 정도의 높이.

42. 사랑에는 때로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엄숙한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심한 배려와 인사가 필요하며 때로는 나비 연인의 비극이 필요하지 않지만 암묵적인 이해와 사랑이 필요합니다. 수용, 사랑, 때로는 남성과 여성의 추종자가 필요하지 않지만 반드시 서로의 지원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43. 인생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세상에는 우여곡절이 너무 많습니다. 바다가 거센 파도를 잃으면 사막도 위엄을 잃습니다. 날아다니는 모래의 거친 춤은 그 화려함을 잃게 될 것이다. 두 지점과 한 줄의 순조로운 항해만을 추구한다면 인생은 비참해질 것이다.

44. 연약한 꽃, 홀로 피어나는 것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비록 젊음이 장엄한 꽃이라 할지라도 봄은 다채로운 세상이어야 합니다. 나무는 바람과 모래를 막아주는 푸른 만리장성이다. 젊음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일지라도, 외로운 돛이 먼 길을 항해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나는 안다.

45. 삶은 '다이제스트'가 아니며, 평범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단지 멋진 것만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성공이든 실패든 그녀는 하나도 남기지 않는 완전한 과정입니다. 뒤에 공백이 있습니다. 인생은 리허설이 아닙니다. 잘 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결코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며, 지나간 후에는 되돌아볼 수 없습니다.

46. ​​해보십시오. 펭귄처럼 해변에 조용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우여곡절을 겪지 않고 참매처럼 날아다니며 끈질기게 쫓아가는 것입니다. 무성한 미래에 대해 한숨을 쉬는 것은 소용없지만, 가시덤불을 용감하게 이겨내고 한걸음 한걸음 탐구하는 것,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맡겨 두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문을 두드리며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것입니다. , 인생의 노래를 부르다.

47. 부서질 수 있는 사람은 진정으로 살아온 사람인가 보다. Lin Daiyu의 깨어짐은 그녀의 잊을 수 없는 사랑에 있으며, Sanmao의 깨어짐은 인생의 우여곡절을 경험한 후 그녀의 순간적인 명료함과 초연함에서 비롯됩니다. 반 고흐의 깨어짐은 황금 칼을 사용하여 그에게 빛 속에서 끊임없는 고통을 야기한 데서 비롯됩니다. 베토벤 펜의 깨어짐은 비극입니다. 극도로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과 충돌하는 무브먼트. 평범한 사람들의 깨어짐이 인간 본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뛰어난 영혼들의 깨어짐은 우리 머리 위 하늘을 가득 채우는 은빛 배꽃과 같습니다.

48. 봄 누에는 화려한 비단을 남기고, 나비는 죽었으나 아름다운 옷을 남기고 날아갔으나 꽃은 시들어 버렸느니라. 촛불은 타버렸지만 빛 한 조각만 남았습니다. 폭풍은 지나갔지만 화려한 네온 불빛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49. 관용은 사심 없고, 두려움 없고, 절제되지 않은 일종의 관대함입니다. 얼룩이 없는. 관용은 일종의 열린 마음이며,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마음이며, 넓음과 관용의 중첩, 지속, 승화입니다. 관용은 측정되고 관용은 귀중하며 다른 사람을 관대하게 대하는 것이 삶의 기본 규칙입니다.

빙신은 "지금 사람들은 성공한 꽃의 아름다움만 감상하지만, 그때의 새싹은 생명의 피에 젖어 투쟁의 눈물로 가득 차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너무 화려하고 매력적이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꽃이 치른 희생을 보면 모든 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50. 잊는 것이 봄에 사라지는 얼음이라면 기억하는 것은 뜨거운 복숭아꽃이고, 잊는 것은 여름에 떨어지는 화려한 복숭아꽃이다. 잊는 것은 태양을 반사하는 붉은 연꽃이다. 가을에 비가 내리지 않는 연꽃이 있다면 기억하는 것은 여전히 ​​서리가 내린 가지를 가진 황금 국화이고, 망각이 겨울 서풍보다 가늘게 남은 국화라면 기억하는 것은 독립된 눈이다. 아직도 희미한 자두 향이 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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