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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 스페이스 2' 하드코어 모드 경험

난이도:

제한이 없으면 하드코어도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몬스터의 공격력이나 혈액팩 드랍률 모두 보통과 질럿의 중간쯤 되는 것 같아요. 어려운 점은 세이브 포인트가 3개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게임 내에는 SB가 필수인 상황이 많기 때문에 주의하지 않으면 몇 시간의 진행 시간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의 대부분은 피할 수 있습니다.

긴장하지 않고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는 한, 사실 죽기 매우 어렵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하드코어는 실제로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긴장 때문에 격리 문의 스위치를 누르지 못한다면 너무 긴장하지 말고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사실 빌어먹을 세이브 포인트 RPG를 플레이할 때 우리는 이 게임에서보다 한 번의 죽음으로 인해 훨씬 ​​더 비극적인 진행을 잃었어야 했는데...

저장:

하드코어는 세이브 기회가 3번뿐이므로 잘 배분해야 합니다.

단, 360 버전은 디스크가 2개이기 때문에 챕터 7에 도달하면 무료 세이브 기회를 얻게 됩니다.

내 세이브는 3, 9, 12입니다.

근데 이게 무리인 이유는 주로 첫날 상태가 너무 안 좋았고, 처음 몇 챕터에 스킵이 안되는 애니메이션이 많아서 초반에 게임을 저장해놨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장.

개인적으로는 죽음으로 인해 게임 진행의 3분의 1 이상을 잃지 않도록 첫 번째 세이브를 챕터 5~6 사이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저장은 개인의 상태와 시간에 따라 챕터 10과 11 사이 또는 챕터 12 시작 전에 할당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 12개의 어려운 챕터에서 사망으로 인해 게임 진행 상황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세이브 포인트는 13장의 마지막 부분에 놓을 수 있습니다.

다음 14장, 15장이 한 번에 끝나니까.

무기:

이 모드에서 가장 좋은 선택은 당연히 FG가 넓은 공격 범위와 초강력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후 단계에서는 엘리트 적의 유형과 공격이 조준되는 거리에 따라 한두 발의 사격으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난이도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FG는 브루트처럼 정밀한 사격이 필요한 적에게는 매우 비효율적이므로 기본적인 플라즈마 커터도 필요합니다.

두 개의 총이 회전하며 게임 내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하지만 ForceGun이 항상 우선시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 조합을 사용하면 피를 전혀 쓰지 않고 30초 안에 최종 보스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전술:

-우선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처음 8챕터는 주로 FG를 중심으로 화기의 공격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각 총기의 공격력을 3~4배로 업그레이드했다면, 방어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챕터 8에 도달하면 약간의 Sta**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무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그 다음은 갑옷입니다.

하드코어 모드에서는 적의 손이 닿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초반에는 방어구를 너무 많이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나머지 단계에서는 적의 공격력이 크게 증가하므로 즉시 사망하지 않으려면 방어구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Sta**의 효용성도 후반으로 갈수록 크게 높아지기 때문에 역시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막판에 이르러 두 개의 총과 스테이**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습니다. 갑옷은 공기만 빼면 완벽합니다.

에어를 업그레이드하지 마세요. 데드 스페이스 2에서는 이 업그레이드가 쓸모가 없습니다.

Sta**Pack을 두 개 이상 획득한 경우, 여분의 팩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배낭을 처리한 후 다시 돌아가서 당시 구할 수 없는 물건을 주워 돈으로 교환하는 방법도 있지만 사람마다 다릅니다. .

-초기에는 총기당 40발 이상의 탄약을 보유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후반에는 60~70발 이상의 탄약을 보유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특히 포스건(ForceGun)은 더욱 그렇습니다. 부족하면 매장에 가서 보충하면 된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나머지 돈은 파워노드 구매에 사용됩니다.

혈액은 항상 녹색이어야 합니다. 값싼 것에 욕심을 내지 말고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혈액팩을 아껴두세요. 혈액팩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며, 그중 일부는 배경 환경에 있으므로 관찰해야 합니다. 몸에 항상 5개 이상의 혈액 팩을 보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반에는 1세트 미만의 Sta**Pack이면 충분합니다. 챕터 13 이후에는 2~3세트 정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 내에서 다수의 적과 마주할 때에는 등을 맞댄 안전한 장소를 선택하고 적들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특히 스토커를 상대할 때는 이 전술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안전합니다). 그런 다음 주변에 주의를 기울이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움직일 준비를 하십시오.

폭발할 적에게 우선순위를 두세요. ForceGun은 이러한 적을 폭발시키지 않고 중거리에서 쉽게 죽일 수 있지만 피해가 너무 크기 때문에 가까이 두어서는 안됩니다.

-게임 내 많은 전투를 피할 수 있으며, 출구로 바로 달려가서 잘 활용할 수도 있지만, 그냥 도망쳐 죽지는 마세요.

-마지막으로 메커니즘에 있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별로 어렵지는 않지만 방심하지 마세요.

PS: 아톰 레벨도 클리어하면 죽으니(저는 Zealot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실수하지 말고 영원히 후회하세요...

에 따르면 다른 분들의 반응에 따라 DLC를 시중에서 사고 팔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되겠지만, 구매할지 말지는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그것을 감당하기에는 너무 가난합니다.

난이도:

-모든 압축 해제 창은 제 시간에 닫혀야 합니다.

-폭발성 적에게 가까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세요.

-죽은 메커니즘이 많으니 진행하기 전에 주의하세요.

- 차량(자동차, 엘리베이터)에 몬스터가 지속적으로 스폰되는 여러 장면에서는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위치와 탄약 및 약품 팩의 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마지막 14~15챕터에서는 정예 적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FG와 Sta**와의 협력이 필요하며, 적군을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

챕터 14가 시작되기 전에 100발 이상의 탄약과 다수의 의약품 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챕터 14가 시작된 이후에는 위의 전술을 활용하여 끝까지 탄약을 주워 흐트러짐 없이 전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드코어 모드도 어렵지 않으니 잘 플레이하시면 헤쳐나가는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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