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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송'의 시적 의미는?

'서주송'의 시적 의미는 모호하다. 많은 연구자들이 이 시에 대해 매우 다른 해석을 하고 있다. 통일되고 원활한 해석이 어렵습니다. 『서주송』의 해석에는 세 가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첫째, 이 시의 서술이 누구이며, 누구의 관점에서 서술되고 있는가, 둘째, 시에 등장하는 지명은 어디이며, 주인공의 거주지는 어디인지이다. 셋째, 시의 내용에 계절적 변화가 있는지 여부. 본고에서는 시에 나타난 '매화'와 '연꽃'이라는 두 이미지의 분석을 통해 이 세 가지 문제에 대한 해석을 간략하게 논의하였다. 『서주송』의 첫 문장에는 “매화를 생각하여 서주에 갔다가 접어서 장강북으로 보냈다”는 두 글자가 나온다. 이 두 가지 "매화"에 대한 이해. 첫 번째 "자두"를 이해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이론은 "시저우 송에 대한 이야기"에서 "메이"가 아마도 시에 나오는 여성의 이름 또는 성일 것이라고 제안한 유국은(You Guoen) 씨가 대표합니다. 두 번째 주장은 "메이"라는 단어가 "환"이라는 단어와 동의어가 되어야 한다고 믿는 카고 씨가 대표합니다. "환"은 남조의 월푸 민요에서 자주 사용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매화를 회상하고 서주에 가다"의 문장 패턴인 "환랑"을 지칭합니다. 그리고 "환을 듣고 양주에 가다"도 마찬가지다. 세 번째 설은 '매화'는 매화를 의미하고, '샤'는 떨어지는, 즉 매화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 "자두"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이것을 매화 또는 매화 가지 중 하나인 실제 매화로 이해하고 있으며 접어서 장베이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 세 가지 진술에 허점이 있거나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세 가지 진술을 보여주고 내 의견을 제시합니다. 첫 번째 "자두"가 여성의 이름이나 성을 의미한다면 "기억"하는 행위는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기억하고 서주에 온 것도 당연합니다. 그리고 매화를 '보냈다'. 여성이 사는 곳은 강북인데, 이러한 이해는 후대의 텍스트인 '난탕가을에 연꽃을 모으다'와 상충된다. 자두". "Xizhou Song"에는 "Lotus"가 7번 등장하는데, 이는 "Lian"과 말장난 동음이의어입니다. "난탕 가을"은 연꽃을 따기 위해 난탕에가는 여성을 말합니다. 여성의 거주지가 난탕과 매우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난탕은 어디에 있나요? 《당·지리신서》: "중릉은 진원(眞源)에서 개명되었고 현 남쪽에는 동호가 있었다. 원화 3년에 태수 위단(魏丹)이 남당도문을 열어 강물을 아끼게 하였느니라. , 그리고 피탕을 열어 밭에 물을 대었습니다." 일부 연구자 따라서 난탕은 중령 근처, 즉 시 속의 여인은 난창 근처에 산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견해에 대한 논의가 필요합니다. 난탕은 시에서 아주 작은 곳일 것입니다. 아마도 연꽃 연못 일 것입니다. 난탕(南塘)이라는 이름도 매우 흔하다. 오늘날 절강성 닝보(寧波)에는 난탕 옛거리(南塘老街)라는 곳이 있다. 따라서 남조(南朝)와는 거리가 먼 왕조에서 같은 지명이 기록되었다고 해서 성급하게 판단할 수는 없다. 저자는 난탕이 양쯔강 남쪽에 있다고 믿고 있다. "Xizhou Song"에서 반복되는 "연꽃"의 이미지는 아마도 한나라 Yuefu 시 "Jiangnan"의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장강 남쪽에서 연꽃을 꺾을 수 있고, 연잎 밭도 있다." <서주송>에 묘사된 연꽃 따는 장면도 이와 비슷하다. 『강남』은 연꽃 따기 시의 시조로 볼 수 있으며, 널리 불려지고 후대 시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연꽃은 강남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강남'이라는 시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습니다. 사람들이 '연꽃 따기'라고 하면 '강남에서 연꽃을 딴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Gaoyou', 그들은 '소금에 절인 오리알'을 생각하는데, Gaoyou만이 오리알을 소금에 절인 것이 아니라 Wang Zengqi의 기사 "Gaoyou의 소금에 절인 오리알"이 그렇게 만들고 있습니다. 시에서는 『연꽃따기』와 『강남』의 연관성이 상대적으로 확고하며, 경전을 가공한 민요로서 『서주송』은 『강남』을 민속창작에 계승 발전시키는 데 매우 타당하다. 난탕은 장강 이남에 있으므로 난탕에서 연꽃을 따는 여인도 장강 이남에 산다. '메이'를 여자의 이름이나 성으로 이해하면 여자의 거주지는 장북이 되고, 이는 여자가 연꽃을 따는 곳과 일치하지 않는다. 그 여인은 장강 남쪽에 산다. 그녀는 "서주에 오는 매화를 회상한다"고 시에는 "서주가 어디에 있는가? 두 개의 노 다리가 건너는 것"을 언급하는데, 이는 서주가 매우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장강 이남, 어쩌면 장강 이남일지도 모른다. 마지막 부분은 '꿈을 서주에게 불어넣다'다. 남풍이 내 생각을 서주에게 불어주고, 사랑하는 소녀의 꿈에도 불어준다. 따라서 『서주의 노래』는 남자 주인공의 목소리로 서술되지만, 남자 주인공은 자신의 그리움을 글로 쓰지 않고, 여자가 보낸 '자두'를 바라보며 여자가 자신을 향한 그리움을 상상한다. 마지막 네 문장은 남자의 자기소개로 이어진다. 두 번째 설은 '매화'와 '환'이 동의어라는 점인데, 이에 대한 검증이 필요하다.

우선, "매"와 "환"은 발음과 문자가 유사하지 않으며 대체나 변형 가능성이 없습니다. 둘째, 남조 월푸 민요의 많은 구절에서 "환"이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합니다. "Huanlang", 왜 "Xizhou Song"만이 "매화"를 사용하여 "기쁨"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합니까? "매화"와 "환"이 동의어라고 말하는 것은 무리일 것입니다. 매화를 말하는 세 번째 방법은 매화입니다. 많은 연구자들은 이 견해를 지지하며 "자두"가 매화와 그녀가 기억하는 남편을 모두 가리키는 말장난이라고 믿습니다. 저자는 말장난에 동의하지만 첫 번째 '매화'를 '매화'라기보다는 '매화'로 해석하는 것이 더 타당하다. '매화'는 '중매인'과 동음이의어인데, 옛날에는 젊은 남녀가 모여서 연인을 고르기 위해 매실을 던지는 풍습이 있었다. 자두인데 사실은 일곱 개예요.” 서주송의 주인공이 <매화>를 통해 만났을지도 모른다. 『서주송』은 일반적으로 문인들에 의해 가공된 남조의 민요로 간주되며, 이전에 문인들이 창작한 시에서 『시경』을 사용하거나 인용하는 현상도 많이 볼 수 없다. '_유메이'에 매화의 의미를 흡수하고 응용한 것입니다. 『_자두가 있다』의 “자두”는 성숙한 자두를 뜻하며, 『서주송』의 “자두”는 매실이 익는 계절에 여주인공이 자두가 다 익었다고 생각하여 떨어지는 것을 뜻한다. 청춘이 지나가는 것처럼 연달아 땅을 밟았으나 애인과 아직 멀리 떨어져 있어 만날 수 없어 이때 애인을 만났던 서주에 이르렀다. 매화나무에 자두가 떨어졌는데, 여자는 맨가지 하나만 부러뜨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것을 당신의 애인이 있는 강북으로 보내서 당신의 애인에게 "꽃 가지는 부러질 수 있고 반드시 부러져야만 한다"고 암시합니다. 이것은 또한 두 번째 문장의 "umei"라는 단어가 매화 가지를 의미한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매화'를 '매화'로 해석하는 것과 '매화'를 해석하는 것의 차이는 일반적으로 매화의 개화시기를 '서주송'이 '사랑병의 사계절'을 노래한 시로 이해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겨울이 지나고 매실이 익어가는 계절이 왔습니다. 봄이 가고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작가의 관점은 이 시가 사계절의 변화를 묘사한 것이 아니라 오직 가을철에만 고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매화'라는 해석이 더 적절하다. 다른. 오늘날 강남 지역에서는 매실이 초여름에 익는다. Zhu Kezhen이 지난 5000년 동안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해 연구한 바에 따르면, 삼국 시대, 위(魏), 진(秦), 남북조 시대는 우리나라 고대 기후의 두 번째 추운 시기였다. 그러므로 남조시대에는 매실이 익는 계절이 되어야 한다. 돌이켜보면 매실이 익어 땅에 떨어지는 때는 우연히 가을이다. 그리고 '난탕 가을 연꽃 따기'라는 문장에서는 이 시의 이야기가 일어나는 계절이 가을임을 분명히 지적하고 있다. 요약: "서주송"의 첫 번째 "자두"는 매화이고, 두 번째 "자두"는 매화 가지입니다. 전체 이야기는 남자의 관점에서 서술됩니다. 처음 28개 문장의 주인공은 여자입니다. 남자는 자신의 생각을 쓰지 않고 여자가 자신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마지막 네 문장은 남자의 자기 서술로 이어진다. 여자는 양쯔강 남쪽에 살고 남자는 강 북쪽에 산다. 양쯔강(長江), 난탕(南塘), 서주(西州)는 모두 양쯔강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전체 시는 가을을 배경으로 서사와 서정을 전개하고 있다. 출처: 선저우·초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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