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디아블로 2: 중제판은 복원의 정도를 우선시하며 원래의 균형을 방해하고 싶지 않다.

디아블로 2: 중제판은 복원의 정도를 우선시하며 원래의 균형을 방해하고 싶지 않다.

최근' 디아블로 신'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RodFergusson 이 외신 가메스포트와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에서 그는 폭설이' 디아블로 2: 중판' 을 만들 때? 균형을 어지럽히고 싶지 않아요? 。 이 프로젝트에 대한 개발팀의 태도는 복원 정도를 위주로 약간의 미세 조정만 하고 싶다.

퍼거슨은 개발팀이' 디아블로 2: 중판' 을 만들 때? 원래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신경을 쓰나요? 。 그는 게임의 균형을 방해하고 싶지 않았지만, 퍼거슨은 개발팀이' 디아블로 2: 중판' 의 일부 측면을 편안하게 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퍼거슨은 초기 게임이 기술적 제약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개발팀이 이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수납함은 감상할 수 있고, 자동으로 금화를 줍는다. 퍼거슨은 원판 게임이 발표될 때 실현될 수 있다면 폭설이 이러한 기능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퍼거슨은 폭설이 디아블로 신 2: 중판? 재미있는데 잘 안 쳐요? 。

취재 중에는 디아블로 2: 메인프레임에서 리메이크한 조작 정보도 있었다. 퍼거슨은 처음에는 균형성이 변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 손잡이가 지지를 받았을 때 그의 태도가 다소 느슨해졌는데, 호스트와 손잡이로 이 게임을 할 때 어떤 것이 있었다고 말했다. 미묘한? 원소는 조금 다르게 느껴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와 그의 팀이' 디아블로 2: 중판' 을 PC 에서 호스트로 이식한 게임처럼 하지 않도록 노력하면 게임이 어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거워요? 。 그래서 팀은 비 PC 플랫폼에서 많은 시간을 들여 게임 경험을 매끄럽게 했다.

디아블로 2: 중판은 9 월 23 일 발매돼 PC, PS 호스트, Xbox 호스트, NS 호스트에 상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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