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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성권의 신화' 독후감 특집 10 편 _ 독후감 _ 명작 독후감

' 남성권의 신화' 은' 미국' 워렌이? 파렐의 저서, 세계도서 출판회사 베이징사가 출판한 단행본 도서, 본 책 정가: 59.80 원, 페이지 수: 432, 문장, 내가 정성껏 정리한 일부 독자들의 독후감,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가부장적 신화' 독후감 (1): 신화 종결자

' 가부장적 신화' 는 안팎에서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책이다. 남자의 마음이든 여자의 마음이든.

책의 표지를 처음 보면 끌린다. 표지에 실루엣기사 뒤에는 황사가 흩날리고, 쓸쓸한 말이 유유히 울며, 장면 전체가 소박하고 창량하며, 격앙된 힘도 담고 있다. 예로부터 모두 남자들이 전쟁터에 나갔고, 피와 힘은 천성적으로 남성에게 속한다. 물론, 이것은 여성의 능력을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온순한 것이 남자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 것처럼 진화과정에서 생물이 구별되는 속성을 인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세상에는 음양이 있고, 사람은 남녀로 나뉘며, 서로 의지하고, 법은 자연히 이루어진다. 공평하고 객관적으로 남녀 관계를 토론하려면, 우리는 이러한 차이를 피하고 모호하게 할 수 없다.

남성권의 신화, 매우 재미있는 논제이다. 신화, 고 대 국민의 자연과 문화 현상에 대한 이해와 상상력의 이야기이다. 신화 는 많은 판타지, 비현실적인 것 이 섞여 있다. 우리가' 이것은 신화 이야기' 라고 말할 때, 그렇게 약속한 것은 속된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진담할 수 없는 이야기다. 인류의 상상력과 소망을 담고 있지만, 결코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남성권의 신화, 남성의 주도적 지위 아래 많은 용솟음치는 암류가 숨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이 책의 저자인 워렌 파렐을 매우 좋아한다. 첫째, 그는 여성을 대변했고, 3 년 동안 많은 여성의 지지와 인정을 받았지만, 그가 남성을 대변한 이후로 지지자의 성분과 수가 상당히 달라졌다. 기존 성적을 포기하고 자신이 진리를 추구하는 길을 고수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둘째, 이 책을 쓰는 그의 태도는 매우 엄격하여, 책의 모든 자료에 대해 근원을 찾아 믿을 만하고 비로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태도는 책의 품질을 결정한다. 이는 정성을 다해 양성관계 모델을 찾는 연구작이지, 대중의 총애를 받는 자수 베개 짚심이 아니다. 셋째로, 워렌은 남녀 관계의 발전사를 1 단계와 2 단계로 나누었고, 생산력의 발전은 두 단계의 남녀 관계의 초점을 완전히 다르게 만들었다. 넷째, 그는 획기적인 관점을 언급했다. 즉, 왜 사회는 양성이 될 수 없는가 * * * * * * * * * * * * * * * * * * * * * *. 많은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고 죽이는 오해에 빠져 남자와 여자의 권리가 서로 멀어지는 상황이거나 부계 사회나 모계 사회인데, 왜 * * * * * * * * 긴 균형 사회가 될 수 없는가? * * * * * * * * * * * * * * * * * * * * *.

' 남성권의 신화' 은 우리에 대한 인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 * *: 현재 성행하고 있는 것은 여성문학, 여성화제, 여성의 각성, 페미니즘 운동이다 모계 사회와 생산자료공용제가 부계 사회와 사유제로 대체되자 남성권의 시대가 시작됐고, 여성의 역할은 문명 발전에서 점차 먼지 속으로 쇠퇴하고, 여성의 자아 장기 존재 부족은 현재 서서히 회복되고 있다. 사회의 강세, 주도적 지위를 유지해 온 남성들이 여성들에게 더 많은 존중을 주기 시작했다. 하지만 사실은 정말 그렇습니까? 남성이 정말로 사회의 여러 가지 장점을 차지하고 있습니까? 책 표지에 일련의 작은 문제들이 매우 날카로워서, 직접 사람을 묻는 말문이 막혔다. 늘 익숙해져 온 정보가 갑자기 전복될 때, 우리는 반박할 어떤 논거도 찾을 수 없고, 오직 책에 가서 관점을 찾을 수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책의 탄탄한 내용은 조리가 분명하고, 분류가 명확하며, 각 장은 우리가 전혀 고려하지 않은 각도에서 남성의 연약함과 약세를 인식하도록 인도한다.

워렌 파렐은 책에서 1 단계 2 단계의 특징, 남녀 관계 패턴, 목적을 통해 남성권의 비극을 여러 차례 분석하고, 여성의 선택이 남성보다 많고, 남성이 자기도 모르게, 사회가 여성을 더 너그럽게 대하는 등의 관점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이런 논술은 모두 사실이지만, 여성 독자인 나는 여전히 약간 불만이다. 우선 워렌은 남성의 담당과 헌신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사사로이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객관적이지 않다. 물론 논제의 원인 때문인 것 같다. 둘째, 워렌은 * * * 대역남편의 역할과 남자의 궁지에 대해 여러 차례 언급했지만 여성의 어색함을 대등하게 묘사하지는 않았다. 또한, 1 단계와 2 단계의 수요에 대해 남녀의 대등함을 지나치게 추구하고 생물학적 특성을 무시한다. 남성이 여성보다 슬픈 이유 중 하나는 여성이 정규직 엄마가 될 수 있고, 강녀가 될 수 있지만, 남자는 외지에서 싸울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남자가 여자를 부러워할 수 있는지, 아이를 낳을 수 있는 기능 선택도 볼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왜 동물의 수컷은 암컷보다 예쁘지만 인간은 여성이 남성보다 외모에 더 신경을 쓰는가? 워렌은 남자를 위해 불평을 했고, 남자는 여자를 위해 돈을 벌고, 반이 되고, 심지어 자신을 희생하고 있었다. 그러나 동시에, 여자는 단순히 즐기고 있는가? 아니, 여자도 남자를 위해 많은 일을 할 것이다. 납화, 수수탕을 씻는다. 다만 워렌은 무시하기로 선택했다. 아마도, 이것은 중국과 서양의 문화적 차이가 있는 곳일 것입니다. 결국 서구의 여성과 어린이 보호는 중국보다 훨씬 더 건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쨌든 워렌 파렐의 이 책은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다. 그는 남성권 사회에서 남성의 불리한 요인을 분석하고 남녀가 윈윈하는 국면을 찾아 남녀 관계 발전을 위한 새로운 그림을 열었다.

' 남성권의 신화' 독후감 (2): 남자가 울어도 죄가 아니다

전 세계 페미니스트들이 여성의 평등권 깃발을 들고 외치면' 남성권' 에 의문을 제기하는 책이 쉽게 다가온다 참신함으로 대중의 시선을 끌거나 모든 사람에게 경멸을 당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믿음명언) 결국 우리 모두는' 이것은 남성권 사회' 를 받아들이는 것에 익숙하다. 작가는 정말 사례와 데이터로 독자를 설득할 수 있다. 남성권은 단지 일종의 신화? 대량의 데이터와 사례를 통해 남성의' 약세' 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이다. 여권에 관심을 갖는 동안, 우리에게 무시당한 남자들을 잊지 마세요. 남자들이 항상 지배적인 위치에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남성권, 여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평등한 조건 하에서 같은 일을 동등하게 추구하거나 즐길 수 있는 출발점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예를 들어, 교육권, 일할 권리가 더 잘 이해됩니다. 하지만 책의 시작은 남성이 주력으로 고위험 직업, 전쟁 등에 참여하는 방면에서 남성의 수동적 피해를 설명한다. 이런' 마음대로 지배하는 성별'' 내 몸, 하지만 내가 주관할 수 없다' 는 것은 모두 남성을 겨냥한 것이다. 이때 여성은 보호 쪽에 있는 것이지 남성과 동등하게 이 위험을 분담하는 것이 아니다. 혈액성이 있는 사례로 독자에게 남자가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세상을 통제하지 않는다는 것을 직접 알려 주세요.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남자는 여자의 경호원이다. 이때 네가 스스로에게 말한다면, 그래, 여자도 남자처럼 의무복무에 참가해야 한다. 어디가 좀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책에서 예시한 바와 같이, 만약 전쟁 중인 공격수가 갑자기 우리에게 집단 임신을 했다고 말한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혈거 시대의 남자 사냥녀가 과일을 줍는 것부터 인간은 생리적 차이에서 남자 강녀로 판정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남성은 여성을 보호하는 책임을 지고, 때로는 주동적이고, 때로는 수동적이다. 수동적일 때, 이것이' 차별' 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니면 필수인가? 이것은 모든 사람이 스스로 판단해야 하고, 누가 너에게 답을 알려주기 어렵다.

책은 남녀 수명 격차의 변화에 대한 수치로 남성이 점점' 억압'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런 논거는 쉽게 논란을 일으킬 수 있다. 한 번은 평일에 두 여자 친구와 노천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는 주변을 둘러보고 우아한 레스토랑에서 왜 대부분 식사를 하는 여성이 여성인지 의아해했습니다. 이때 친구가 한마디 했기 때문에 여자의 수명은 남자보다 더 높았고, 그들은 자신이 가장 건강한 방식으로 삶을 즐기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또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바와 같이, 남녀의 생리적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그들이 삶을 대하는 방식이 더 부드러워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가 여자와 같은 평등한 권리를 누리지 못했기 때문이 아니다.

이 책은 일상생활에서 남성이 약세로 작용하는 사례도 많이 다루고 있다. 그들의 이런 약세는 바로' 남성은 반드시 더 강해야 한다' 는 편견이 생겨난 것이다. 예를 들어, 남자가 여자를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하는지, 누가 가정으로 돌아가 아이를 돌볼 것인지, 누가 성희롱의 피해자가 될 것인지, 생식권 ...... 많은 습관적인 대중사유는 원래 착각이었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우리 남성들도 사랑이 부족할 때 남녀의 평등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책의 많은 큰 데이터는 최근 몇 년 동안의 통계가 아니며, 최신 자료도 대부분 제 2 차 세계대전 전후에 다소 아쉬워했다. 또한 저자가 지적한 * * * 책임은 여성에게 편향되어 있다는 점도 많은 정책법규와 중국의 국정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 * * 소리를 내기가 어렵다.

' 남성권의 신화' 독후감 (3): 우리는 평등이나 페미니즘을 추구하고 있습니까? -'남성권의 신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평등인가 여권인가? 남성권의 신화'

나는 왜 많은 사람들이 남녀평등을 외치면서 당연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여성 특권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다. 우리의 페미니즘은 남성의 어두운 면과 여성의 밝은 면을 분명히 지적하지만, 양성은 모두 빛과 어두운 양면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간과하고 있다. 우리는 연유에 관계없이 여성을 피해자로 영원히 정할 수 없고, 남성을 가해자로 영원히 정의할 수도 없다. 페미니스트들은' 남성이 주도하는 부계 사회' 라고 생각하지만, 이 이론의 반대는' 여성이 주도하는 모계 사회' 여야 하지만, 우리는 양성을 추구해야 한다. * * * 같은 주도의 부계이자 모계 사회다. 페미니즘 운동은 일부 중요한 고소가 옳았지만 여전히 간과되고 있는 요소가 많다.

< P > 여성이 더 피곤한지 남성이 더 피곤한지 한 번 토론회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갑은 "남자의 자살률이 여자보다 높기 때문에 남자가 더 피곤하다" 고 말했다. 을측은 "남자는 지쳐서 죽고, 나머지 모든 중압-노인, 아이들은 모두 여자에게 의지하기 때문에 여자는 더 피곤하다" 고 반박했다. 갑은 "남자가 권력고대에 서서 한 번 여자에게 밀려나면 남자는 피곤하다" 고 말했다. 을측이 말했다. "당신들을 단단한 높은 무대에서 최선을 다해 밀어내는 여자가 더 힘들지 않나요?" 모두들 누구를 위해 더 피곤하게 논쟁하고 있을 때, 우리는 왜 반드시 한 쪽을 부정하는 형식으로 다른 쪽을 긍정해야 합니까? 우리가 페미니즘을 외치는 것처럼, 사실 우리의 본의는 평등과 조화를 추구하지 않았는가?

양성은 생물유전에서 여성을 보호하는 본능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항상 체력이나 체형이 상대적으로 약하다고 생각했고, 무의식적으로 여성을 보호하는 것도 유전자에서 비교적 약한 보호본능에 불과하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이미 신체로 강력한 사냥을 하는 야만적인 시대에서 벗어났고, 우리는 생물사슬의 맨 위에 있는 지혜생물이라고 자칭했다. 우리는 이미 강자가 강자인 시대, 최강무력자를 벗어났다 키가 큰 사람이 상대적으로 서툴러질 수도 있고, 수학에 소질이 뛰어나면 언어에 그렇게 능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상대적인 어떤 방면만 강하고 어떤 방면은 약할 뿐, 모든 사람은 이렇고,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다.

책은 "남성의 약점은 강력한 가상을 주는 데 있고, 여성의 강점은 약한 가상을 주는 데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남성들도 사회에서 무력감이 약하지만, 우리는 여성의 연약함이 마땅하다고 생각하지만, 남성은 어려서부터 받은' 영웅교육' 때문에 이런 이치를 숨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소연해도 이해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성이 사회 보편적인 현상에서 강하기 때문에 보호할 필요가 없거나 남성이 보호받는 이미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성이 받는 차별적인 대우는 미국-학교의 체벌은 소년에 대한 처벌이지만, 우리는 남자에 대한 폭력에 항의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남녀명언) 남학생과 여학생의 성추행 비율은 1: 1.7 이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피해자의 이미지만 주목하는 여성이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평등과 사랑이지, 양성전쟁이 아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평등이다. 남성권을 억압하는 여권이 아니다, 그렇지 않니?

' 남성권 신화' 독후감 (4): 사실 당신은

를 잘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실 당신은

이 책을 읽기 전에 이 방면의 책을 섭렵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 당장은 말이 사실보다 지나치다고 생각하지만, 다 읽은 후에야 비로소 자신이 비로소 천박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전에 나는 줄곧 이런 오해를 가지고 있었다. 남자와 여자의 천성적인 개인상의 차이로 인해 여성은 줄곧 약세에 처해 있었다. 이 책을 다 읽은 후에야 비로소 여자가 진정한 권력의 지배자이고 남자는 단지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렸을 때는 어른들이 집안의 오빠 동생들을 훈계하는 것을 늘 듣고, 무슨 일을 하든 언니와 여동생을 양보해야 한다. 그래서 그때부터 암시된 우월감이 있었다. 천성이 연약하지 않고 연약하지 않은 것처럼 단단한 방패로 모든 불평등을 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어려서부터 암시를 받은 환경에서 자랐지만 성인이 되면 평등의 깃발을 들고 이 사회에 남녀를 동등하게 대할 것을 요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신을 생각하기 전에도 이런 마법의 발톱에 빠져서 헤어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책을 다 읽은 후 바로 떠드는 것은 말할 수 없고, 수백 년을 괴롭히는 남녀 관계 사이의 각종 옳고 그름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수확은 불가피하다.

책을 읽고 난 후의 느낌을 굳이 네 글자로 표현해야 한다면, 그것은 주옥이다. 나는 문자 자체가 전달해야 할 의미보다 문자 뒤에 숨겨진 작가의 사변적인 철학적 사고를 더 좋아한다. 전사의 비극은 그들이 쓰러뜨린 적이 많을수록, 그는 점점 더 그의 적과 닮았다는 것이다. 그가 학살하는 야수가 많을수록, 그도 점점 야수 같다. 정말 읽으면 읽을수록 더 맛있는 글이다. 너도 나처럼 마음대로 한 페이지를 펼쳐서 몇 줄을 보면 그의 묘어 연주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버지의 책임은 아버지를 사랑에서 멀어지게 하고, 어머니의 책임은 어머니를 사랑하게 만든다는 말에 찬성한다. 나는 다른 가정이 어떠한지 모르지만, 우리 집에서는 어머니께 뽀뽀를 하고, 아빠와의 관계는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친척과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렸을 때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기 때문에 유년기에 부성애가 가장 필요할 때 그런 소중한 체험이 없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딸은 아빠의 전생의 연인이지만 우리 둘이 혼자 있을 때의 어색함을 바꾸지 못했지만, 나는 이런 가시가 달린 각진 어색함을 연마하고 싶다. 우리 아버지가 그런 따뜻한 대화를 만들고 싶어 하는 것 같다. 그는 나의 어린 시절 서툴고 위엄 있는 기억으로 친밀한 사랑을 가져갔고, 우리 엄마는 나의 어린 시절 매일 밤 동행으로 모든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워렌파렐이 감사의 글처럼 저자를 가장 안심시킬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작품이 어떻게 더 잘 어울리고, 친해지며, 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지를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마음속의 그 우월감을 버리고, 이 문제들을 잘 생각해 보고, 작은 변화를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작품들은 모두 오리지널 전재에 필요한 콩우편 ~

' 남성권 신화' 독후감 (5): 같은 일, 남녀평등을 주장하는 이 시대에

를 다르게 대한다

평등한 이상

그렇다면 이 여성이 무엇을 하고, 어떤 것이 이 남성이 완성해야 하는가.

어려서부터 어른들이 사나이가 천지를 세우고 울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어른이 되면 어떤 여자가 우선적이고 신사적인 태도를 듣게 될 것이다.

남성은 여성보다 사회적으로 제한된 자유도가 더 많다.

여자는 남성복을 입고 차별을 받지 않고, 남자는 여성복을 입으면 늘 눈총을 받는다.

레즈비언을 대하더라도 게이 대하는 것보다 더 너그럽다.

더 이상 이런 차이가 없다면 사회는 어떤가?

"남성권 신화" 저자: 워렌? 파렐 (WarrenFarrell), 미국 작가, 정치학 박사, 역차별 정책에 반대하는 것으로 유명한 남성권주의자 전 미국 전국 여성단체 3 회 회원, 이후 페미니즘에 반대하고, 저서는 남성과 아버지의 권리를 제창한다.

고위험 직업:' 내 몸은 주체할 수 없다' 에서' 직업평등연감' 250 개 직업의 우열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다. 그 중 25 중 가장 형편없는 직업 중 24 개 종사자는 거의 모두 남성이었다. 트럭 운전사, 목공, 조립공, 축구선수 등이 모두 우리가 일상적으로 보지만 익숙한 직업이다. 이것은 많은 노동력이 필요하고 체력이 많으면 남자에게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체력명언) 그런데 왜 그럴까요? 여성에 대한 차별인가, 남성인가? 왜 우리가 그렇게 당연하게 생각하는가.

위험한 직업남성이 95 이상, 직업사망이 94 위, 남성이 살해될 확률이 여성의 3 배, 미국 작가 워렌? 파렐 보토는 페미니스트의 분노에 점점 더 익숙해졌다. 미국 전국여성조직이사회에 3 도 입선된 이 남성은 오랫동안 페미니스트의 동조자였던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여성단체, 여성단체, 여성단체, 여성주의자, 여성주의자, 여성주의자)

그러나 파렐의 최근 신작' 남성권의 신화' 은 필봉이 곧게 돌면서 더 이상 여성을 위해 깃발을 흔들지 않았다. 그는 페미니즘이' 일방적인 정치' 가 되었다고 말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여권에 관한 정보, 서적, 전파 방식 등 다양한 영화들을 접했고, 현실에서 여권과 여성의 우세를 얼마나 싸게 이용했는지, 약간의 불공정을 초래했는지, 역방면을 고려해야 할지, 모든 것을 적당히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사에서 언급한 많은 문제들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지만, 단지 우리가 간과했을 뿐이다.

' 남성권의 신화' 은 매우 특이한 책으로, 명확한 데이터 정보를 제공하며, 처음에는 필요한 지식점도 다소 무미건조해 보이지만, 앞으로 갈수록 원활해 보이고, 우리가 간과하는 남성의 취약성을 꼼꼼히 분석해 남성을 더 잘 이해하고 남녀 간의 관계를 더 잘 처리할 수 있게 한다.

우리 각자의 분투에서 이 시대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라!

세계보건기구 (WHO)2011 년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10 만명 중 약 9.48 명이 자살했다. 중국 남성 자살률 13 만/10 만, 여성 자살률 14 만 8 천/10 만, 세계 유일의 여성 자살률이 남성보다 높은 나라다.

왜 중국이 이 예외의 유일한 것일까?

맨펜.

2015.10.18

' 남성권 신화' 독후감 (6): 남자를 위해 말을 하려면' 아버지' 와 함께 보고 전면적인 냉정한 사고를 받아야 한다

남자로서 저는 매우 기쁩니다.

저자는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포괄적이고 엄격하며 냉정하고 균형 있게 생각하길 원한다.

작가의 사유는 매우 상세하고 대체적인 틀이 없다. "아버지" 는 붓이 웅장하지만, 데이터 양식은 하나도 없다. 책 두 권은 한 권이다.

인간에게는 남자와 여자가 있다. 너는 나 없이는 안 된다. 나는 너 없이는 안 된다. 그렇다면 왜 페미니스트 운동이 있을까요? 왜 나중에 페미니스트라고 이름을 바꿨지? 왜 이 사람이 남성권이 사실 신화라고 말할까요?

대답은 사실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치.

정치는 그 * * * 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이해하는 정치는 사회가 자신을 어떻게 관리하는가를 가리킨다.

정치의 최대 특징: 대중을 상대로 수량상의 주체를 잡는다. 유리외 무관한 가려움.

정치의 두 번째 특징: 대중은 항상 어리석었다. 역사상 모든 지혜로운 사람들이 "나는 모른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온갖 맹목적, 온갖 욕망이 말문이 막히고, 각종 침묵이 있다.

우리 자신을 이해합니까? 아니요.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자신을 이해하다.

무엇을 기대합니까? 독서와 사고.

는' 아버지' 와 함께 봐야 종합적인 냉정한 사고를 얻을 수 있다.

' 남성권 신화' 독후감 (7): 낮에는 밤을 모르는 블랙

워렌? 파렐은 미국 성별 연구의 유명 인물로, 미국 전국여성조직이사회에서 3 년간 재직한 적이 있다. 남성권의 신화' 은 저자가 페미니스트 운동을 경험한 뒤 자신의 경험과 함께 반성한 뒤 쓴 것이다. 작가의 시각은 여성에서 남성으로, 비판에서 사변으로, 남녀 쌍방의 내면세계를 더 많이 받아들인다.

< P > 파렐은 이 책에서 남성의 처지가 여성이 생각하는 것 (지위가 높고 생존율이 높으며 처지가 좋은 것) 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내는 많은 데이터를 사용했다. 각종 고위험 직업의 절대다수는 남성이다. 전쟁에서 남성의 사망 비율은 여성보다 훨씬 높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살률도 마찬가지다. 법률의 많은 규정도 여성을 더 많이 보호하고, 동료들의 서로 다른 보수, 이혼, 여성의 권익 보호 등이다. 여성은 더 많은 가정에 직면하고, 남성은 쉬지 않고 일해야 하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아야 한다. 그의 이런 내용은 페미니즘 운동이 아니라 남성의 시각에서 사실을 밝히는 것이다.

남녀는 항상 평등하거나 공평한 문제가 없다. 이 책에는 결혼의 1 단계와 2 단계에 대한 묘사가 담겨 있는데, 나는 이것이 심사숙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 책을 읽은 후, 내가 가장 많이 느끼는 것은 우리가 양성문제나 다른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추측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흔히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는 내재적인 관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결혼의 두 단계와 남성권 페미니즘은 모두 이렇다. 현실적으로 우리가 요구하거나 원하는 권익 자체는 틀리지 않다. 잘못은 너 자신이 고유한 관념을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관념의 기준으로 요구한다는 것이다. 이 행동 자체가 역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말이 뛰어야 하고 말이 풀을 뜯지 못하게 해야 한다" 는 말은 종종 강인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지만, 양성의 문제를 전면적으로 객관적으로 대할 수 없다면 사슴을 말로 지칭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사슴이 무엇인지, 말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남녀의 소통과 교류 자체는 관념이 서로 보완하고 계몽하는 과정이므로 서로 이해해야만 조화롭게 지낼 수 있다.

이 책은 여전히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생각과 방향을 제공하며, 어떤 각도에서 작가의 관점을 설명할 수 있다. 책은 그런대로 괜찮다, 한번 읽을 만하다.

' 남성권의 신화' 독후감 (8): 오독된 남성권과 페미니스트

는' 남자가 화성에서 왔고 여자는 진싱' 이라는 책이 잘 팔리고 있어 베스트셀러를 믿는 중요한 이유는 독자들을 말하는 것이다 실제로 남성과 여성은 생리적, 심리적 차원에서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같은 일에 직면했을 때 완전히 다른 반응을 보입니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에 부합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회이론은 이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어 남성권과 페미니즘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빗나가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워렌? 파렐의' 남성권의 신화' 은 서구 페미니즘의 관점을 어느 정도 뒤엎고 독자들에게 새로운 사고방식을 가져다 주며 탐구할 만하다.

만약 당신이 오늘날 사회가 남성이 지배하는 남성권 사회라고 말한다면, 당신의 견해에 반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사회생활의 각 분야에서 볼 때, 이 관점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남성은 정치, 과학 기술, 금융 등 고급 업종에서 모두 절대적인 리더십에 처해 있으며, 줄곧 강자의 자세로 문명사회에서 권력을 장악해 왔다. 이 때문에 공업사회가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한 후, 교육을 받은 여성들이 각성하기 시작했고, 그들은 남성권의 독점을 깨고, 여성을 가정에서 벗어나 사회로 나아가게 하려고 시도했고, 페미니즘은 이때에 생겨났고, 이후 물결을 일으켜 사회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미니스트, 페미니즘, 페미니즘, 페미니즘, 페미니즘, 페미니즘, 페미니즘, 페미니즘

그러나 페미니즘이 오늘날까지 발전해 왔으며, 그것의 이론적 결함도 드러났다.

페미니즘은 남녀평등권을 제창한다. 예를 들어 여성이 남성과 마찬가지로 일을 할 수 있지만 페미니즘은 여성이 약자라는 전제하에 제기된다. 당연히 남성을 강권의 주체로 설정하기 때문에 남성의 호소는 크게 간과되고 있지만, 이러한 생각은 매우 중요하다.

현대사회에서 이렇게 개방적이고 다원적이며 진보한 오늘날, 우리는 세계 각지에서 많은 우수한 여성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지도자가 되고 잘 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페미니즘이 가져온 변화와 진보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남성도 자신의 생각을 말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간과하고 있으며, 그들은 줄곧 발언권을 주도하는 강자로 여겨져 왔다. 사실 완전히 그렇지는 않다.

워렌? 파렐은' 남성권의 신화' 에서도 강한 여성이 직장에서 접촉하는 것은 대부분 같은 강한 남성이며, 약자인 남성의 생각을 일부러 이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사람들은 주부의 존재에 익숙해져 있다. 만약 남자가 일하러 나가지 않으면, 집에서 아이를 보고, 빨래하고, 요리를 하고, 동양과 서양 사회에서 모두 이상한 일로 여겨진다. 이 책의 데이터를 읽을 때까지, 나는 80% 의 남자들이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있기를 원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지금은 사회분업의 정제와 사람들의 사상이 바뀌면서 여성이 외지에서 일하는 남성이 집에서 아이를 데리고 있는 가정도 늘고 있다는 점도 남녀 평등의 표현이다.

여성의 권리가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보장된 오늘날, 우리가 주목하는 남성권과 페미니즘의 의미는 과거 남성이 주도하고 여성이 억압받는 것만큼이나 간단하다. 페미니즘은 아직 갈 길이 멀고, 그 사상의 내포는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수정이 필요하다. 워렌? 파렐의 견해 중 일부는 그가 페미니즘을 비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지만, 그는 우리에게 남성권과 페미니즘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이 차원에서 남성권과 페미니즘을 위한 새로운 소개이기도 하다. 이 책은 미국 초판에서 지금으로부터 20 여 년이 지났지만, 읽기에는 여전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19 세기 후반 페미니즘이 부상하면서 남성권과 페미니즘의 다툼은 사회학과 심리학이 끝없는 화제가 되었다. 이런 탐구는 영원히 끝이 없는 것 같다. 우리는 단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진실에 가까워질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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