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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의 레퀴엠' 은 두 번째 영화를 보고 싶지 않다

< P > 이 영화는' 검은 백조' 감독이 연출한 대런 알렌노프스키 감독이 연출한 두 번째 영화로 개봉하자마자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한때 세계 1 대 금지영화로 등재되기도 했다 < P > 하지만 그렇다고 이 영화의 빛을 가릴 수는 없다. 그것은 서클에서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아주 잘 편집된 영화를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에게' 꿈의 레퀴엠' 을 추천할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꿈의 레퀴엠/? 드림 for a dream/콩잎 점수: 8.7 점? < P > 이 영화의 클립은 너무 특별합니다. 가장 고전적인 클립은 약물 남용 과정입니다. 일관된 단계를 자르고 빠르게 접합합니다. 흡연, 주사기 실룩, 적혈구 접촉, 동공 확대 등 19 개의 클립 조각이 맞물려 있는 촉박한 느낌을 관객들은 마약을 한 번도 건드리지 않았더라도 마약 복용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약명언) < P > 미시적 마약 체험 < P > 영화는 주인공 해리 (제레드 레토) 가 마약 중독이 발생했을 때 어머니의 텔레비전을 팔 수 있는 마약 밀매상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는 사랑스럽지만 마약에 중독된 여자 마리온 (제니퍼 코너리 분) 을 깊이 사랑했다. 그들도 삶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었지만, 바른 길을 사용하지 않고 행복을 얻는 대신 마약을 팔아 돈을 벌었다. < P > 다른 쪽은 해리의 어머니 (애륜 버스틴 분) 로, 그녀는 나이가 반 이상이고, 남편이 세상을 떠났다. 해리가 집을 떠난 이후 그녀는 혼자 살고 있다. 그녀의 삶에는 먹을 것과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두 가지밖에 없다. 어느 날, 그녀는 갑자기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전화를 받아 그녀가 프로그램에 참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 P > 그녀는' TV 스타가 되라' 는 꿈을 실현하는 시작이라고 생각했고, 그녀는 마치 자신을 치장하여 방송국의 호감을 얻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TV 스타, TV 스타, TV 스타, TV 스타, TV 스타) 하지만 더 이상 자랑스러웠던 그 옷을 입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도 다이어트 약을 미친 듯이 삼키고 마약에 중독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 이후 두 사람이 모두 마약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정신과 육체가 갖가지 파괴를 겪었다. 본 영화는 결코 줄거리로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표현형식과 배우의 연기로 결말이 철저한 비극이라는 것을 알고 시청자 체험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 P > 이 영화는 분할 화면, 부분 클로즈업, 지연 촬영 등의 수법을 채택하여 처리도 결코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아마도 두 화면 사이의 관계를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서일 수도 있고, 마약으로 인해 인물 간에 분열될 관계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다. < P > 또한 애륜 버스틴의 연기가 너무 뛰어나다는 점도 꼭 언급해야 한다. 그녀는 1975 년' 안녕 앨리스' 에서 오스카상을 수상한 뒤 이 영화에서 또 지명된 후. 과장하지 않고, 그녀의 공연이 없다면, 이 영화는 한 단계 낮아질 것이다. < P > 는 일종의' 침침식 공연' 으로 각자 맡은 캐릭터들이 마약에 중독되어 고갈된 히스테리 생활의 붕괴를 일으키기 때문에 배우에 대한 연기 요구가 매우 높아서, 정말 마약체험을 하게 해서는 안 된다. 결국 애륜 버스틴이 공연한 효과는 더 좋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이 영화 * * * 는' 여름',' 가을',' 겨울' 의 세 단계로 나뉘어 봄에는 마약 남용의 절망을 암시하지 않는다. 여름은 깔개, 가을은 이야기의 발전, 겨울은 이야기의 절정, 마음을 사로잡는 음악, 특히 마지막 2 분, 이야기는 짜임새가 짜여져 숨이 막힌다. < P > 몇 사람의 결말 < P > 이 세상에는 좋은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1 번, 심지어 1 번 반복해서 볼 수 있지만,' 꿈의 레퀴엠' 은 두 번째 영화를 보러 가고 싶지 않은 영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 P > 마약에 대한 불안감, 중독 후의 광기, 고통, 현기증, 절망. 아렌노프스키는 마약 중독자들의 처지를 청중에게 보여 주었는데, 대사에는' 마약 거부' 라는 말이 하나도 없었지만, 관객들은 마약을 더욱 싫어하게 했다. 왜냐하면 관객들은 마약 남용의 무서움을 마음속에서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피비린내 나는 장면은 없지만, 정말 무서운 영화이다. < P > 이 영화는 사실 마약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의 욕망을 가리킨다. 이 영화의 몇몇 인물들처럼 출발점은 모두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고, 만족을 추구하는 것은 인류의 가장 큰 소망이지만, 이런 소망이 중독이 되면 비극이 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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