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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쓸모없어지는 ADC는 무엇인가요? 왜?

바이엔

게임이 막바지까지 이르렀고, 정글러 아버지이자 서포터 어머니의 세심한 배려로 인해 10명 전원이 여섯 신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호화로운 기록과 장비. 이미 기분이 좋아 빅 레드 약을 십여 병 이상 복용했습니다.

양쪽 모두 드래곤 근처에 모여서 시도해보고 싶었습니다. 특히 우리 측 베인은 40분이 넘는 치열한 전투 끝에 자신감을 얻었고 상대를 전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우리 측 베인은 미친 듯이 공격 신호를 눌렀다. 양측은 서로를 테스트하려 했으나, 결국 더 이상 참지 못하고 RQ 제2회사를 출범시켰다. 웅웅하고 힘찬 구르는 소리와 함께 그녀는 "어두울 때 나가라, 어둠 속에 갇힌 자들을 사냥하자!"라며 힘차게 발걸음을 옮겼다.

궁극기 발동 후 패시브 스킬을 통해 적을 향해 이동 속도가 3배 증가했다. 투명 상태에서는 이미 공격 범위 안에 있었지만 팀원들과 점점 멀어지고 있었다. 행복하게 해줄게." 등장 후 적에게 무거운 석궁 화살을 쏘아댔다. 그녀 뒤의 망토가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내며 원발, 투발, 한 발, 두 발...

동행하는 말 " 아~~", 베인이 죽었다.

하하, 똑똑해지세요. 가끔 저희 AD가 고급 장비를 가지고 있는데 갑자기 팀전에서 죽는 경우가 있는데 정말 짜증납니다. "혼자 있을 때는 3개 라인을 활용하고, 팀전을 할 때는 출력이 0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무작정 전선을 이끌려다가 상대의 암살자들에게 즉사하거나 구타당해 죽는 경우도 있다.

반대로 EZ 같은 조폭 영웅은 후반부에서 죽기 쉽지 않다. 어쨌든 살아남으면 출력이 나온다.

오늘은 딩딩선생님이 어떤 ADC가 후반에 약한지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1등 : 모험가 이즈리얼

EZ의 후반 능력은 약함 대부분의 플레이어들로부터 항상 비판을 받아 왔으며, 많은 ez 플레이어가 최고의 게임에서 8/1 또는 심지어 10/0을 플레이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ez가 지속적인 출력을 가진 영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ez의 포킹 앤 버스트의 경우, 적 라인업이 강제 개방될 수 있고 포메이션이 매우 명확하다면 ez가 힘을 발휘하기 어려울 것이며, 멀리 갈수록 다른 A급 ADC보다 위력이 약해집니다. 하지만 새 버전의 EZ의 버스트는 확실히 이전보다 높지만 느낌은 모두가 이 영웅을 너무 많이 시도해 본 적이 없습니다.

2위 : 성창순찰자 루시안

루시안은 이지와 마찬가지로 초반, 중기 영웅이지만 루시안은 전투 능력이 더 강해 정면 대결이 필요하다. 영웅은 EZ가 더 포괄적이지만 이길 수 있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중반에는 루시안의 전투력이 매우 강력하지만, 플레이를 할수록 그의 단점이 더욱 드러나게 된다. 앞줄의 아웃풋 능력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루시안을 플레이할 때는 리듬 조절에 주의해야 하며, 상대를 빠르게 제압하려면 중간에 팀을 보고해야 합니다.

3위 : 데마시아의 날개 퀸

퀸은 원거리 딜러부터 정글러까지 다양한 포지션으로 변신이 가능할 만큼 확실히 슈팅 영웅들 사이에서 '리듬 마스터'다. 강력한 폭발력과 궁극기 지원 능력이 뛰어나 탑 라이너나 미드 라이너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퀸의 연속 출력 능력은 비교적 평균 수준이므로 퀸을 플레이할 때는 강하거나 폭발적인 자이라나 브라움 등 강력한 서포터와 협력하고, 최대한 빨리 바텀 라인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좋다. 가능한 한 이점을 활용하고 궁극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팀원이 빠른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마지막 : 인생플레이어 진

Ou Cheng이 이 장면으로 이모티콘을 만들었고, 이는 특히 앞줄을 다루는 진의 능력이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베테랑 이런 식으로 드라이버는 진의 얼굴로 돌진해 강력한 기본 데미지와 즉사 능력을 갖춘 탱커가 될 수 있다.

영웅 진은 시스터버드와 조금 비슷하지만 시스터버드는 속도와 폭발력으로 팀원을 지원하는 반면, 진은 초장거리 출력을 사용해 팀원을 안전하게 돕는다.

진의 라인전 능력이 너무 강해서 진의 게임 플레이는 초반에 온라인에서 우위를 점하고, 팀원들에게 최대한 빨리 타워를 해체하도록 도와주고, 그러다가 중간에 타워가 생겼을 때 하는 것입니다. 또는 장비 반쪽을 들고 지원 스위치를 중앙으로 가져와 상대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때 진의 팀 전투는 팀 전투에서 첫 번째 피해를 피하기 위해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한 최종 수확 후에 현장에 들어갈 수 있도록 좋은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IG는 오우청에게 이런 플레이 기회를 주지 않고 진의 강세기를 지연시켜 진이 약점이 됐다.

'쓸데없는 영웅은 없고 쓸모없는 소환사만 있다'라고 말하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겁니다. 사실 영웅 설정은 이미 강점과 약점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초반에 강한 영웅도 있고, 중기에 강한 영웅도 있고, 후기에 강하지 않은 영웅도 있습니다. 영웅 버전에서는 초기, 중간, 후기 단계가 포기됩니다. 이후 단계에서 점점 더 쓸모 없게 될 ADC를 살펴보겠습니다.

스케이트보드 신발

스케이트보드 신발은 이제 정말 하수구 영웅이 되었으며 프로 경기에서는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스케이트보드 신발은 패시브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매우 유연한 ADC입니다. 이 영웅은 초반에는 어느 정도 성능을 발휘할 여지가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매우 약해집니다. 우선 하드데미지가 정말 낮습니다. 둘째, 후반부 팀전에서는 패시브를 쌓기가 힘들고, 후반부에서는 제대로 된 데미지를 주기가 어렵습니다.

EZ

EZ는 중장기적으로 매우 강력한 영웅입니다. 얼마 전 그의 피지컬과 마법 능력으로 인해 EZ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후반부에는 EZ의 데미지가 매우 제한적이며 Q에만 의존하여 바삭한 ​​피부를 치는 효과는 나쁘지 않고 몸을 치는 것은 정말 가려운 곳을 긁는 것과 같지만 팀 전투에서는 어떻게됩니까? Q의 적중률은 높습니까? 바삭바삭한 Q를 얻을 확률은 얼마입니까?

루시안

그가 없으면 손이 짧아 데미지가 낮아서 앞줄은 칠 수 없고 뒷줄은 닿을 수 없다. 초기 단계에서는 장비의 장점을 활용해 뽐낼 수도 있지만, 후반 단계에서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위의 ADC들은 올드박스가 후반부에 매우 약하다고 생각하는 ADC들인데, 후반부에 매우 약하다고 생각하는 ADC는 무엇인가요? 누구나 메시지를 남기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저는 수석 ADC로서 이 주제에 대해 강력한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S3부터 S8까지 다양한 ADC를 플레이 해봤지만 개인적으로 현재 버전에서 가장 쓸모없는 ADC는 이렇습니다. (PS: 순전히 개인적인 느낌이니 기분이 상하셨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TOP 5 팔라딘 레인저-루시안

루시안은 초반에 매우 강력한 영웅으로, 패시브 이중 총과 일련의 스킬을 사용하면 쉽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후반에 상대의 탱커함이 높아지면 오바마의 단점은 점점 더 뚜렷해진다. 이 영웅은 짧은 손과 슈팅 범위가 500야드에 불과한 것으로 유명하다. 빅마우스와 시비르도 사거리가 500야드지만 빅마우스는 부족한 기본 사거리를 스킬로 보완할 수 있고, 휠맘도 방출에 의지해 뒷줄을 쉽게 칠 수 있다. 루시안은 궁극기 외에 사거리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팀 전투 후반부에서는 출력 위치를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게다가 후반부에서는 루시안의 상하이가 여경이나 카이사 같은 영웅들과 비교할 수가 없는 것도 루시안이 후반부에 어울리지 않는 이유 중 하나다.

TOP4 바운티헌터 - 미스 포츈

여성 창 영웅은 초반에 낭비만 하지 않는다면 강력한 영웅이다. 공격로 기간은 기본적으로 누구에게나 합당합니다. 그 이후에는 어떤 영웅도 감히 포격에 목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데미지가 높은 대신 기동성이 낮다는 점은 여성 총이 이동 속도가 빠르지만 변위 스킬이 없고 궁극기를 발사할 때 이동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나중에 팀 전투에서 여성 총이 표적이 되기가 매우 쉽습니다. 타겟이 지정되어 있고, 암살자의 타겟이나 궁극기가 위치가 잘 지정되지 않은 경우 팀전은 반쯤 죽게 됩니다. 팀원들이 잘 협력한다면 여성 포수는 팀전에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TOP3 광란 로리 - 징크스

징크스의 현재 상태는 상당히 당혹스럽습니다. 징크스라고 하면 장비 중 하나인 인피니티 블레이드(Infinity Blade)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끝없는 치명타가 제거되고 가격이 인상되면서 징크스의 초반 게임이 점점 불편해졌습니다.

Endless의 새로운 버전에서는 치명타 속성을 제거하고 실제 피해로 대체합니다. 즉, 초기 징크스의 대포 형태는 상당한 패널 피해를 생성할 수 없으며, 징크스의 공격 속도는 초기 단계에서 다른 공격 속도 파티 ADC와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래서 장비 형성이 상당히 느립니다. 후반에는 카이사의 폭발력이 더 높고, 시비르는 그녀보다 유연하며, 초반에 주춤했던 징크스는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하기가 더욱 까다로워진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아직도 징크스를 좋아합니다. 특히 예전에 사람들을 대포 형태로 폭파하는 즐거움이 있지만, 징크스의 현재 상태는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TOP2 데스티니 마스터 - 진

이 영웅이 처음 나왔을 때 독특한 재장전 메커니즘과 초장거리 궁극기로 인기를 끌었지만, 이후 '붉은 칼라 진' ", "장거리 진", "네 개 다 비어 있다" 등의 조롱이 이어졌다. 이 영웅의 총알 4발은 큰 데미지를 주며, 특히 후반에 바삭바삭한 피부에 닿는 마지막 총알은 기본적으로 체력을 절반으로 줍니다. 하지만 문제는 공격 속도가 느리고 총알 4발을 발사한 후 재장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버전 후반의 팀 전투는 매우 치명적이며, 갑옷과 HP가 특히 높은 사람을 만나면 좋은 위치를 찾지 않으면 진의 총알이 맞지 않습니다. 반대편에 있는 물렁한 적에게 다가가기 위해. 게다가 진의 궁극기 역시 불평할 만한 점인데, 이 궁극기는 거리가 길고 데미지가 극도로 높지만, 고정된 위치와 어느 정도의 예측이 필요하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따라서 이 영웅은 초반에 자신의 고가치 버스트에 협력하여 우위를 확보하고 초반에 빠르게 승리해야 합니다. 후반에는 정말 싸우기 어려울 것입니다.

TOP1 익스플로러-이즈리얼

피스트의 전 아들이 의붓아들이 된 이 영웅의 현재 상태는 말할 필요도 없다. 예전에는 이 영웅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솔직히 말해서 지금 버전에는 EZ가 정말 어울리지 않습니다.위의 영웅들이 초반에 강하고 후반에 약하다면, 현재 버전의 EZ는 그렇다고 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느리고 후반에는 약하다. 예전에는 블루 EZ를 했는데 템포가 안좋아서 혹평을 받다가 크리티컬 EZ를 했는데 끝없이 수정이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APEZ를 하려고 생각했는데 리디자인 이후에 EZ의 현재 상태가 바뀌었습니다. 정말 부끄러웠어요. 지금은 제 아들도 행동을 취하지 못해서 마음이 복잡합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이 강한지 여부는 버전과 영웅 메커니즘뿐만 아니라 개인 운영 및 팀 협력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사용할 것인지 말 것인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어느 것이 나중에 가장 쓸모가 없는지 말하려면 각 ADC의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베인,

데미지가 클수록 데미지가 높아지는 탱커 킬러, 앞에 고기가 없고 플레이 방법을 알고 출력이 해결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초반에는 정말 엉망이었습니다. 짧은 손, 낮은 손상. 이 영웅은 중후반에 플레이됩니다.

이즈리얼,

리그에서 가장 혼돈스러운 빅스틱으로 초반부터 후반까지 기본적으로 장난을 치는 편이지만 후반에는 죽기 매우 힘들다 , E 스킬은 후반에 쿨타임이 있습니다. 속도도 빠르고, 죽지도 않고, 쫓기지도 않는 그런 사람인데, 쫓아다녀서 도망가면, 잘 놀면 정말 역겨워요. 이것은 세계적인 뱀기름입니다.

성창레인저,

초반에는 해결책이 없고, 중후반에는 무력한 편이라 스킬에 의존하는 연맹이라고 보면 된다. 피해를 입히는 수동 공격.

필트오버 여경,

베테랑 AD, 가장 종합적이고 평균적인 존재, 가장 긴 사거리가 장점을 보장하며, 특히 전면, 중앙, 후면의 데미지가 충분하다. 변위도 있고, 클램프도 있고, 장점이 너무 많아요.

아이스 슈터,

카이트 플로우, 온라인에서 폭파하지 않는 이상 해결 방법이 없어 긁어 모을 듯 눈깜짝할 사이에 쓰러진다.

소형 대포,

성장형 슈터, 여경의 사거리에 가깝게 사격할 수 있는 유일한 영웅, AD와 AP 혼합 데미지, 그리고 좋은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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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너무 많습니다. 일반적인 광고만 너무 많고 다른 것은 없습니다.

사실 가장 쓸모없는 AD는 없으며, 영웅마다 고유한 특기가 있는 소환사만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고정장비는 잘 생각해보면 괜찮을 겁니다.

만년 ez!

중기적으로 강하고, 장손이 바뀌고, 상대의 앞줄 장비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나중에는 앞줄도 못치고, 뒷줄도 뚫지 못하는 게 너무 당황스럽다. /p>

게임을 할 때 팀원이 ez를 가져가는 것이 가장 두렵습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팀의 출력이 탱크에 붙어있는 한 반쯤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옛 분대장을 따라 매일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ADC의 포지셔닝은 후반부 핵심 아웃풋이다. 게임이 후반부에 이르면 ADC의 아웃풋 능력이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일부 ADC는 초기 단계에서 매우 강력하지만 후반 단계에서 점점 더 쓸모 없게 됩니다. 이는 주로 스킬 메커니즘과 관련이 있습니다.

EZ

EZreal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EZ는 유연한 변위 기술을 갖춘 매우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소비 능력 중 하나는 ADC입니다. 그건 중장기적으로는 매우 강력하지만 뒤로 갈수록 무용지물이 됩니다.

오바마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수많은 ADC 중 오바마의 초반 데미지를 따라잡을 수 있는 ADC는 거의 없지만, 오바마의 후반 출력 능력은 초반 버스트와 전혀 다르다. . 게다가 후반부에는 누가 손이 더 긴가를 놓고 경쟁이 벌어질 예정이어서 오바마의 손이 짧은 단점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여성 총

솔직히 말해서 유연한 장비를 갖춘 여성 총의 후반 데미지는 낮지 않으며, 특히 공격 속도 보너스와 결합된 전체 갑옷 관통 갑옷은 더욱 그렇습니다. W 스킬은 매우 훌륭하지만 상대적으로 후반부에서는 여포의 출력이 다른 ADC에 비해 약간 뒤떨어집니다.

진의 포옹은 모든 ADC 중 후반의 버스트 데미지가 가장 높지만, 진은 플랫 A 4개만 칠 수 있기 때문에 뒷줄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방어력과 체력이 매우 높은 최전방 영웅을 만났을 때 진의 최전방 플레이 능력은 정말 평균 수준입니다.

LOL을 너무 오랫동안 하다보니 늦은 것 같아요. EZ는 가장 비쌉니다. 전혀 없습니다!

vn은 모든 AD의 중간 및 후기 단계, 특히 단일 세대 기능에서 상대적으로 강력하지 않습니다. 물론 운영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습니다. 결국 vn은 운영에 의존하고 vn은 후반 단계에 있으므로 즉시 그룹 게임에 갈 필요가 없으며 라인 1을 리드하여 몇 가지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 이해가 안가시면 제 라이브 방송실에 오셔서 보고 배우셔도 됩니다.

나중에 못하는 ADC는 없고 모르는 사람만 있을 뿐입니다. ADC 플레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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