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청경삼촌 브랜드의 레이아웃으로 '쿠이바'가 애니메이션+게임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한 시금석이 될까요?

청경삼촌 브랜드의 레이아웃으로 '쿠이바'가 애니메이션+게임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한 시금석이 될까요?

1992년, 북경대학교 캠퍼스 동창인 왕추안과 우한칭은 마침내 그들의 꿈을 실현하고 칭칭수 애니메이션 회사를 설립했지만, 이는 그들의 진정한 꿈을 향한 작은 발걸음에 불과했습니다.

2010년 '황금계'와 '백화'에서 '쿠이바'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스타일이 '나루토', '드래곤볼'과 닮았다는 이유로 참석한 기자들의 질문이 쏟아졌다. 하지만 이듬해 여름 시즌에 개봉해 뛰어난 연출력과 참신한 스토리 모드로 동시대 영화들을 제치고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퀴바' 시리즈의 장대한 마라톤이 시작된다!

'퀴바1'을 보신 시청자분들은 아마 어떤 감상을 가지셨을 겁니다.

'퀴바1'의 이야기는 사실 어린아이들보다 청소년기의 청소년들에게 더 적합하다. 심지어 의도적으로 차원의 벽을 허물고 청소년들의 화두가 되기까지 한다. 제작 측면에서 볼 때 '퀴바1'은 성실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만화이기도 한 '시양양과 큰 늑대'에 비하면 '퀴바1'의 제작비는 30배에 달한다. TV로 만들어도 버전은 분당 10,000위안 정도인데, 방송국에 팔면 1,000위안만 회수할 수 있다. 이것이 양심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그러나 2011년 애니메이션 시장은 지금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고, 과소평가됐고, 희미한 퇴행세를 보였다. '퀴바1'의 등장은 국내 애니메이션에 오랜 암흑기를 지나 잃어버린 새벽과 다름없다.

'퀴바2'는 더욱 섬세해진 화풍과 전투 장면, 그리고 스토리의 진행으로 빠르게 2단계를 밟았다. 그 직후에는 "퀴바 3"입니다. 하지만 3편의 영화에 이어 '쿠이바'는 '흥행은 됐지만 호평을 받지 못했다'는 딜레마를 반복하고 있다. : 전쟁의 신의 부활'이 잇달아 헛되이 돌아왔다.

2014년 청청수는 '귀파4' 제작 계획을 무기한 연기한다고 발표해 충격과 추측, 혼란, 후회, 조롱, 정리의 난리를 일으켰다.

이때 왕추안은 꿈보다 더 많은 것을 잃게 될 줄은 몰랐다.

2015년 초, 우한칭은 대장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청청수의 아내이자 부사장이기도 한 우한칭은 '퀴바'와 헤어지기를 가장 꺼린다.

2017년 6월 8일, 청청수는 '퀴바4'를 개봉하는 날이었다. 왕추안 감독은 불안감을 느꼈다.

7년 전 '금계백화' 예고편이 처음 공개됐을 때 느꼈던 불안감이 조금 생각나기도 했지만 이때는 결코 과거로 돌아갈 수 없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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