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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엔탈 프로그램 휴대폰 버전

지난 9 월 30 일 Liang Shou 와 NextNinja*** 가 공동으로 개발 한 2 세대 핸드 투어' 동방으로 돌아 가기' 가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온라인에 올랐다. 동방으로 돌아 가기' 는 온라인 첫날부터 iOS 무료 1 위에 올랐고, 온라인 이후 게임도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동양물화는 동양계획이 허가한 두 번째 상업 손여행이다. 2020 년 4 월 일본에서 본격적으로 온라인, 공시험에서 무료순위에 올랐고, 곧 베스트셀러 Top 10 으로 돌진했다.

연극, 줄거리, 미술이 눈에 띄는 관건이다.

게임의 전반적인 예술 스타일은 동양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게임이다. 원작 게임에서 대담하고 대조적인 예술 스타일은 동양의 이야기에서 잘 보존되었다. CG 든 인물 그림이든 동양 종목의 팬들이 주워올 수 있는 시각 효과에 잘 맞는다.

줄거리에서' 주인공' 이라는 캐릭터가 원래 만들어졌고, 그는 플레이어의 시각으로 판타지의 땅에 들어가 운명의 안배로 동양계획의 고전적인 인물을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했다.

작가와 개인 디자인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분명히 같은 사람의 창작 패턴을 잘 알고 있어 플레이어의 대입감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존 세계관의 기본 설정을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새로 가입한 플레이어 캐릭터는 갑작스럽지 않고 대화, 표정, 대사 디자인을 통해 환상에 속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묘사하고, 원래 캐릭터의 성격과 특성도 이 과정에서 생생하게 드러난다.

게임의 규칙은' 동방으로 돌아오는 이야기' 의 가장 멋진 부분이다. 동방계획 시리즈의 STG 사격게임은 이 시리즈의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탄막, 탄환, 탄환 속성, 심지어 기호카드까지 동양 프로젝트의 핵심 구성 요소가 되었다.

동방 이야기로 돌아 가기' 는 컴백 RPG 게임으로서 컨버전스를 바탕으로 가능한 한 원래의 고전적인 요소들을 복원했다. 와이프 포인트를 소모하면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공격탄은 탄막 사격으로, 카복의 활약은 원래 게임에서 상당히 애니메이션되었다.

전반적으로 동양물화는 현재 동양 종목 시리즈 팬들에게 가장 적합한 핸드투어이며, 핸드투어의 문턱이 낮고 상업게임 디자인 전통으로 인해' 동방물어' 도 행인과 2 차원 게이머가 구덩이에 들어가는 데 가장 적합한 핸드투어다.

동방으로 돌아 가기' 가 국경절 돌파를 위한 첫 새 투어가 된 것은 게임 자체가 선수들로부터 널리 인정받고 있는 것 외에도 국복 운영팀이 게임 현지화에 대한 또 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로컬라이제이션은 국복 팀의 정교한 운영 능력과 현지 사용자와' 통합' 할 수 있는 능력을 시험한다. 그래서, 첫 번째 충격. 국내 게이머의 습관에 최대한 적응하기 위해' 동방 귀환' 은 일복과 국복 자동 스캔 관련 카드 등 단점을 최적화했다.

국복은 자동전투를 기초로' 권청소' 기능을 추가하여 플레이어의 반복 노동을 크게 줄였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지도를 공격할 때 느린 속도로 전략적 수수께끼와 성우 표현의 이중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공략이 완료되면 일상적인' 바우처' 와 자동대전을 통해 캐릭터를 쉽게 키우고, 더 어려운 수준에 도전하며, 게임의 장기적 플레이성을 더욱 쉽게 유지할 수 있다.

국복은 함께 최적화되고, 일복 게이머에게 침을 뱉는 일회성 선취 메커니즘도 있다.

동양계획의 두 번째 핸드투어인' 동방으로 돌아오는 이야기' 는 동양게이머들이 선호하는 핵심인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포착했다. 게임은 각 캐릭터에 스타급 없이 가입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판타지 캐릭터에 세 가지 더빙을 제공하여 모든 플레이어의 각기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켜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국복 운영팀은 무한한' 운명 재선' 메커니즘으로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초기' 운명' 파트너와 도권 조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늘날 시장의 고품질 제품 추세에서 많은 제품들이 온라인에서 아름다운 첫 승리를 거둘 수 있지만 후속 운영에서 제품의 잠재력을 계속 발굴할 수 있을지는 성공의 난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품질면에서 이미 외복에 나무를 쌓은' 동방회답' 은 분명 기질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국복의 장기 운영에 있어서 전투는 이제 막 시작되었을지도 모른다.

동양계획은 여러 분야의 콘텐츠 기반과 영향력을 포괄하며 동양이야기의 후속 업데이트, 확장, 국경을 넘나드는 든한 뒷받침이 될 것이다. 이는 서비스 팬들에게 무시할 수 없는 선천적 우위를 가지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동양의 이야기는 사실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는 IP 가봉이나 제품 품질 때문만이 아니라 동양의 뼈에 뿌리를 둔' 팬정신' 때문이다. 게이머가 세계관과 인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때, 그는 동양공학의 일원이 될 가능성이 높다. 게이머이자 창작자로서 자신의 동양을 건설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강력한 팬 매력의 원동력은 이 IP 의 핵심 매력과 차별화이자 지속적인 생명력을 유지하는 제품의 비밀이다. 동방 이야기로 돌아 가기' 가 고유의 특성으로 중국 시장에서 IP 의 새로운 발전 노드를 도입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방, 동방, 동방, 동방, 동방, 동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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