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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세 왕조 V0.3.1.0 업데이트 콘텐츠의 새로운 요소 목록

중세왕조 V0.3.1.0 버전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어떤 새로운 요소가 업데이트되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V0.3.1.0 버전 업데이트 내용

새로 추가됨:

곰의 새로운 소리: 발자국, 숨소리, 으르렁거림, 숨소리, 잠자기 소리, 소리 먹는 것.

멧돼지의 새로운 소리: 속도, 충돌, 죽음, 투덜거림, 잠, 먹이주기.

돼지와 새끼 돼지를 위한 새로운 소리: 속도, 때리기, 죽기, 불평하기, 잠자기, 먹기.

닭, 병아리, 수탉, 거위의 새로운 소리: 밟고, 먹고, 날고, 치고, 죽습니다.

소와 송아지를 위한 새로운 소리 - 서성거림, 숨소리, 으르렁거림, 코골이, 잠자기, 먹기.

유럽 들소의 새로운 소리 - 발자국 소리, 숨소리, 으르렁거리는 소리, 숨쉬는 소리, 자는 소리, 먹는 소리.

문이 열리는 소리.

NPC가 옷을 갈아입고 작업을 하게 됩니다.

아이템, 울타리, 가구 설계도는 방사형 메뉴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닭장 건물 모델.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의 상태가 20% 이하일 경우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게임 옵션이나 그래픽 옵션이 변경된 경우 이를 수락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중앙에 지도를 배치하고 플레이어 중앙에 지도를 배치하는 버튼도 엽니다.

QWERTZ-CZ는 체코어 키보드 레이아웃에 사용됩니다.

이제 판매용 동물을 건물 세부정보에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동물 사료 선반이 추가되었습니다.

물통 채우기, 동물 사료 선반 및 세탁조용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상자/적재 랙 간에 전체 항목 스택을 전송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배고픈 동물과 집 없는 동물의 수에 대한 알림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돌과 철 아이템을 제작하려면 망치가 필요합니다.

로치, 퍼치, 파이크는 이제 생선을 만드는 도구로 칼이 필요합니다.

이제 판자와 장작을 제작하려면 제작 도구로 도끼가 필요합니다.

NPC는 이제 제작에 도구를 사용합니다.

새로운 동물 - 수탉.

새로운 동물 - 거위.

중남부 지역에 새로운 절벽이 생겼습니다.

지형에 더 많은 바위와 낮은 나뭇잎이 있습니다.

더 많은 해상도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로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현재 해상도 설정이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됩니다.

수정됨:

곰 소리: 공격, 사망.

Quern에게는 약간 시끄럽게 들립니다.

동일한 토지에서 두 명 이상의 현장 작업자가 작업합니다.

물을 마실 때 물주머니가 터지지 않습니다.

현장에 집중하고 있는 서서 일하는 현장 직원.

새들백을 "E"로 열면 장착된 하네스가 장착된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항목을 선택하지 않으면 퀵슬롯 원형 메뉴에 해당 항목의 설명이 표시됩니다.

새들백을 통해 설치 목록을 열면 '저장소'가 보입니다.

'체중 무제한'을 사용하면 이 설정이 말에도 적용되지만, 특정 체중을 초과하면 과체중 기호가 계속 표시됩니다. 말은 여전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미션을 완료하기 전에 저장했지만 NPC가 보상을 배포한 후에 저장하는 경우 이 저장이 로드될 때 보상을 다시 받게 됩니다.

지도에 배치하면 신선한 우유통 대신 상태가 표시됩니다.

일부 건물 모듈의 이름이 잘못되었습니다. "내부" 대신 나무 벽이 있습니다.

대화에 철자 오류가 있습니다.

이제 옵션 메뉴의 선택 항목이 강조 표시됩니다.

방사형 메뉴의 텍스트 이동.

물통에 물 마시면서 먹는 소리.

스택에 있는 더 큰 항목에서 용량을 제거하면 용량이 음수 값을 얻게 됩니다.

돌창은 다른 창에 비해 던질 때 데미지가 적습니다.

계절이 바뀌면 바위가 무작위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흐릿한 나이테 질감.

'UI_Drop' 버튼을 길게 누르면 인벤토리 및 관리자의 사용자 입력 설정이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잘못된 배송 수량으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ESC 키를 사용하여 HUD 튜토리얼(Uniegost와 대화한 후 튜토리얼)을 닫으면 게임 메뉴도 열립니다.

ESC를 사용하여 HUD 튜토리얼(예: HP 튜토리얼)을 닫으면 마우스 커서가 계속 표시되고 플레이어가 게임 메뉴나 인벤토리를 열지 않는 한 캐릭터를 회전할 수 없습니다.

UI Right를 누르면 UI Right가 계속해서 눌러집니다.

건물이 파손되면 생산 목록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그루터기를 제거하는 데에는 특별한 요령이 없습니다.

건물이 생산 및 제작 예정이 아닌 경우 관리 버튼의 가시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주민들은 물 대신 물통을 마신다.

자, 좋은 철이군요!

모집자는 스툴/벤치에서 일어난 후 다른 스툴/벤치(다른 마을)로 순간이동합니다.

특정 빌딩 블록을 치면 잘못된 소리가 납니다.

이벤트 중에는 키 바인딩이 키보드에서 게임패드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입력이 비활성화된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키를 눌렀다가 놓으면 UI 입력이 중단됩니다.

'사냥 사건' 이벤트 중에는 더 이상 아기에게 총을 쏠 수 없습니다.

말이 모션 애니메이션 사이를 잘못 전환합니다.

이제 말은 잠잘 때 눈을 감는다.

플레이어는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완료되기 전에 석궁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먹이를 주지 않으면 아무것도 생산하지 않습니다.

도구/무기를 꺼내고 "당기기" 애니메이션 시작 시 빈 손으로 전환하면 무한한 내구성을 가진 도구/무기가 생성됩니다.

말의 질주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주행 방향을 바꾸면 뒤로 질주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손으로 횃불을 잡을 수 있습니다.

낚시는 생존에 기술적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가슴 소리.

통 레시피에서 양모 실을 제거했습니다.

양모 실 레시피 요구 사항이 감소되었습니다.

가구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배치 울타리 계획은 이제 무료입니다.

돌창, 낚시창, 철창의 레시피 요구사항이 감소되었습니다.

곡궁과 석궁의 레시피 요구 사항이 감소되었습니다.

셔츠, 상의, 레깅스, 바지에 대한 레시피 요구 사항이 감소했습니다.

게임 저장 시간을 최적화하세요.

UI 관리 최적화.

반다나, 모자, 신발, 부츠, 장갑에 대한 레시피 요구 사항이 감소했습니다.

파우치, 배낭, 하네스에 대한 레시피 요구 사항이 감소했습니다.

Fieldworker_경작을 시비 전 경작과 시비 후 경작이라는 두 가지 별도 작업으로 나눕니다.

필드 블록에서 수집하는 비트, 양배추, 당근, 양파의 양이 늘어났습니다.

소모품 생산 레시피를 수정했습니다.

가격, 무게, 음식, 물, 손상 및 기타 항목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활/석궁의 슬롯에 발사체가 다 떨어지면 동일한 유형의 발사체가 자동으로 재장전됩니다(스톡이 아직 더 많으면 다른 유형의 탄약으로 재장전됩니다).

이제 슬롯에 화살표/볼트 전체 스택을 추가하세요.

방사형 메뉴의 잠금 색상과 일치하는 기술 텍스트가 부족합니다.

방사형 메뉴에서 설계도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스킬 레벨을 표시합니다.

이제 "Q" 키 바인딩의 방사형 메뉴에 울타리 카테고리와 도로 카테고리에 대한 별도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제 도전 실패 알림에 도전 이름이 표시됩니다.

'홈 변경'은 인터페이스에 대한 시각적 업데이트를 허용합니다.

이제 지식 탭에 입력 기능이 있습니다(키보드 및 게임패드용).

레시피 제작 시간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스킬은 항상 동일한 순서(스킬 라벨, 관리, NPC 머리 위 등)로 표시됩니다.

제작을 위해 아이템을 제거하면 HP/신선도가 가장 낮은 아이템뿐만 아니라 용량도 가장 낮은 아이템이 선택됩니다.

닭 - 수면 자세로 들어가 수면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이제 제작 시 제작할 아이템 수와 제작에 소요되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알림에서 챌린지 이름을 작성하세요.

창고에는 직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장 스태프는 현장 관리에 있어 플레이어의 변화에 ​​반응합니다.

이제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운그레이드하려면 특성이 필요합니다.

NPC는 비용, 시간, 기술 포인트를 생성합니다.

머리 흔들림을 줄이기 위해 승마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석궁 애니메이션을 다시 로드하세요.

재작업된 기술과 재능. 현재 모든 기술과 재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키를 누른 상태에서 UI 입력 간 지연 시간을 줄였습니다.

말의 잠자는 애니메이션을 대체했습니다.

갑자기 멈추면 애니메이션이 말로 합쳐집니다.

제작이 불가능한 아이템의 경우, 제작비를 빨간색으로 강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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