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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에서 어떤 기념품을 살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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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선화를 숭명하다

상해 숭명수선화는 이미 거의 100 년의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국내외 화훼 시장에서 짙은 향기로 유명하며 영국 장미와 함께 이름을 지을 수 있다. 숭명수선화의 가장 값나가는 품종은 백옥수선화, 유리수선화, 나팔수선화, 볼수선화, 차향수선이다.

상하이 칠기

상하이 상감 칠기는 골석 상감, 옥석 상감, 손마라점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술가는 상아, 상아뼈, 청전석, 수산석, 몽석, 운모, 조개 껍데기 또는 옥석, 백옥, 산호, 녹단, 금성석 등 다양한 색깔의 천연재료를 그림 인물, 꽃과 새의 얼굴 표정에 따라 정교한 조각품으로 가공한 후 조립하여 다양한 칠기에 박았다 작품의 화면이 재미로 가득하다. 그림 전체가 20 여 가지 색채를 교묘하게 선택해' 노수성' 의 독특한 형태, 얼굴 표정, 손의 동작, 생생한 이미지, 수성과 아이들의 옷 라인, 화면이 간결하고 무겁습니다. 이 그림은 만년필이 아니라 작은 칼로 그린 것이다. 연마한 칠기에, 설계된 도면에 따라 칼로 에나멜 껍질을 벗기고, 각종 화사하고 고아한 색채를 채워준다. 상하이 옻칠 조각은 절단이 원활하고 선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대 의상의 파빌리온 누각, 인물 이미지를 조각하는 데 능하며 중국 고전 명화를 정확하게 모사하고 고전 문학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 명성을 얻고 있다. 예를 들어 평문 청명 상하도는 칠조각 작품의 우수한 대표이다. 북송 () 의 저명한 화가 장택단 () 이 현존하는 작품' 청명 상하도 ()' 중 가장 멋진 부분을 재현하여 원작 공필의 순박한 화풍, 생동감 있는 인물, 산수, 건축신 등의 특징을 기본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상해에는 또 하나의 칠조각 예술이 파문이라고 하는데, 전통적인 칠조각 기예를 계승하여 바늘로 페인트에 파문을 그리는 것이 더욱 두드러진다

상하이 옥조각

상해옥조각에는 주로 난로병, 인물, 새짐승 등 네 가지가 있다. 그중에서도 난로병으로 가장 유명하며, 그 조형은 점잖고 우아하며, 무늬는 고풍스럽고 정교하며, 청동맛이 짙고, 옥조각계에서 독보적이다. 상해옥조각의 난로병은 종류가 다양하여 노, 병, 솥, 컵, 담배, 컵, 상자, 등 등이 있다. 삼족로, 사족로, 학로, 봉로, 독수리로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닭상, 쌍소상, 쌍상상, 양상, 각종 사슬병도 있습니다.

상해옥조각은 작은 악세사리와 중국 전시품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보기 드문 대형 옥조각도 생산한다. 1962 년 웨이와 관승춘의 두 늙은 예술가가 주관하여 4000 여 근에 달하는 대형 옥조각' 에베레스트 홍기' 를 제작해 중국 4 1 등산객이 세계 용마루를 정복하는 영웅적인 자세를 묘사했다. 1979 년 상하이 옥조각공장은 장인 황덕영의 주재하에 수십 명의 예술가들의 협조로 7300kg 에 달하는 큰 사파이어로 높이 2.6m, 폭1.4m 의' 만수천산도' 를 설계했다 이 거대한 옥조각을 만드는 과정에서 예술가들은 동그란 조각, 얕은 돋을새김 등 다양한 기예를 운용하여 조각하고 조각하여 몇 년 동안 이 중국 최대의 옥조각 정품을 완성했다.

심플하고 대범하며 고풍으로 가득 차 있다.

상해 벼루 조각

벼루 조각은 벼루에 정교한 조각으로 품질이 좋은 벼루 한 조각에 금상첨화를 더할 수 있다. 벼루 한 조각을 만드는 데는 종종 몇 년이 걸린다. 이런 예술은 2000 여 년 전의 진한시대에 기원하여 중국의 서화와 동시에 발전하였다. 벼루 조각은 양질의 벼루를 원료로 필요로 한다. 중국 광둥 () 의 단세이석 (), 안휘 () 의 혜시 (), 간쑤의 석도 (), 호남의 자석 (), 강서 () 의 위성석 , 고대부터 유명한 우수한 벼루입니다. 예술가들은 이런 특수한 석재를 이용하여 전통적인 벽돌조각, 석조공예를 채택하고, 석두 () 로 구도를 만들고, 그 재료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가지각색의 벼루를 조각한다. 이런 벼루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다.

상해 벼루 조각은 우아한 조형과 강력한 칼공으로 유명하다. 그의 조각 기법은 벽돌조각, 석조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석조 등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얕은 조각을 결합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작품을 입체감 있게 만들었다. 제재는 주로 채소 과과 등 정물에서 따온 것이며, 물고기 벌레 등의 도안도 몇 개 있어 독특한 지방 특색을 가지고 있다.

상하이 길운각 도장 각인

인감은 중국의 오랜 역사를 가진 전통 예술 중 하나입니다. 선진과 한위 시대에는 인쇄공이 각인하여 큰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수와 당나라 이후, 각각 각자의 조대 특징과 풍격이 있다. 원대 화가 왕관은 화유석을 인쇄재로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그 조각이 편리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었다고 한다. 명청 시대에는 출토 문화재의 도장이 많아지면서 대량의 참고 자료를 제공했기 때문에, 도장을 연구하는 풍조가 문인 학자들 사이에서 나날이 성행하고 있으며, 많은 인감가와 유파가 나타났다.

기운각 도장은 정교한 인쇄물을 사용하며, 인감각의 재료는 다양해서 옥, 돌, 구리, 치아, 뿔 등이 있다. 옥장에는 호문석, 독산옥, 신석 등이 있어 영롱하고 맑고 눈부시다. 석인에는 수산석, 청전석, 장석석 등이 있습니다. , 질감이 풍부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세계에서 보기 드문 전황석, 닭혈석. 그것들은 진귀한 인쇄물이며, 그 자체로 예술 감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기운각의 청동 도장은 모양이 간단하고 공예가 독특하다. 하얀 상아 도장, 어두운 우각 도장, 각종 우아하고 정교한 프린트 버튼도 있습니다.

상해 길운각 전각사는 전문적으로 외빈 화교 관광객 전각을 위해 설계되었다. 명청시대 저장각 유파의 인감에 대해 이미 대량의 연구를 하고 깊은 조예가 있다. 전서 경영은 순박하게 승리하는데, 특히 전서는 정교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독특한 실용성과 관상성으로 유명하다.

상하이 조소공 모

휘묵과 호피, 선지, 단연 () 이 일제히 이름난 것은 문방 사보 중의 진품이다. 휘묵은 청대로 발전하여 질이 좋고, 역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며, 조소공, 왕김생, 왕개안, 후개문 4 대 묵가가 나타났다. 조소공이' 4 인' 1 위에 올랐기 때문에' 천하의 잉크는 사직을 밀고, 사직의 잉크는 조씨를 밀다' 는 말이 있다. 조소공 잉크장에서 생산한 먹물은 질과 양으로 유명하며, 그 글은 함이의 칭찬을 받았다. 청나라가 순치한 지 3 년 만에 조소공의 먹장이 주사에서 상해로 이주했다. 개업부터 1956 까지 조씨는 13 대를 거쳐 300 여 년이 걸렸다. 연이어 자옥광, 진광, 전서, 천추광 등 유명한 서화잉크, 표범 담즙, 고돈 등을 창작했다.

조흑연의 배합은 엄격하고, 재료도 정교하며, 공예도 정교하다. 양질의 서화 잉크의 주요 원료는 오동유이다. 오동유는' 기름 속의 왕' 이라고 불리며 부착력이 강하다. 또한 참기름, 돼지기름, 아라비아 접착제, 천연 사향, 매실 조각, 보르 네올, 진주, 금박 등 귀중한 한약향료를 넣어 정제, 저어주기, 냉각, 금박 1 년을 포함한 전통 공예로 정제했다. 소묵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선 색깔은 페인트와 같고, 어둠 속에는 미세한 자광이 있다. 현지' 와' 휘주부지' 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 황제가 강녕을 시찰하고 조소공이 진귀한 묵보를 바쳤다고 한다. 강희는 시험 후 깊은 찬사를 받아 조석' 자옥광' 이라는 글자를 증정했다. 둘째, 향기가 짙다. 청나라 가경년 동안 조정은 조석을 불러 북경특제 어묵에 갔다. 이것은 조정에서 자연히 새로운 일인데, 대신의 내시는 앞을 다투어 관람한다. 조석은 사향, 보르 네올 등의 재료를 넣고 계속 두드리면서 향기가 코를 찌른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홀 전체가 향기로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금전 여향' 이라는 잉크 이름의 유래이다. 셋째, 잉크가 썩거나 썩지 않는다. 몇 가지 잉크 덩어리의 희귀한 한약을 첨가했기 때문에, 그 향기는 방부 방충 작용을 하였다. 조소공의 잉크는 서화를 할 때 끈적거리지 않고, 글을 쓰면 종이가 구겨지지 않고, 잉크는 물에 녹지 않는다. 작품은 오랫동안 퇴색하지 않고 내식성이 강하다. 사용시 맑은 향기가 상큼하여 중국과 외국 서예가들의 환영을 받았다.

상하이 붕괴

껍질이 얇고 바삭하기 때문에 성숙하면 약간의 타격을 받으면 금이 간다. 타원형으로 가운데가 약간 굵고 올리브 모양의 방울로 붙여진 이름이며 종과라고도 합니다. 단중량 2 근 정도, 가장 큰 2.5 ~ 3 근. 과피는 연한 녹색이고, 연한 색의 꽃 메쉬가 있다. 껍질이 얇고 부드럽고, 과육은 연한 노란색, 씨홍색, 육즙이 많고, 단맛이 특히 높고, 향이 상쾌하다. 붕괴 된 멜론 식물은 섬세하고 성장 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습니다. 예를 들어, 배수 조건이 좋은 밭을 선택하고, 기초 비료를 주면, 그 결과 경비만 내고, 두툼한 비료와 비료는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료, 비료, 비료, 비료, 비료) 가뭄에 저항하려면 도랑에 물을 가득 채우지 말고, 오후에 오이를 따서 갈라진 과일을 줄여야 한다.

돼지혈판

돼지 피는 바삭하고 부드럽고, 식감은 찹쌀하며, 익으면 바삭하기 쉽다. 채소식품으로서 다른 렌즈콩과는 비교할 수 없는 두 가지 특징과 작용이 있다. 하나는 늦숙이고, 늦여름 가을 초는 4 개월의 수확기이다. 이로 인해 국경절 휴가와 10 개월 후 추채가 퇴장할 때 상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또한 렌즈콩이 너무 연하면 씨앗이 익기도 전에 볶아 콩꼬투리 껍질 한 겹의 맛만 맛볼 수 있다. 만약 씨앗이 배불리 먹고 나면, 그들의 껍데기는 이미 섬유화. 돼지의 피가 평평하고 씨앗이 꽉 들어와도 콩꼬투리는 노화되지 않기 때문에 튀길 수 있다. 채소를 볶거나 고기와 함께 삶아 고기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성황묘 오향콩

성황묘의 오향콩, 재료는 신경을 쓰고, 열은 적당하다. 사용된 원료는 특히 저장성 여요현에서 생산한 잠두에서 골라서 고르기가 매우 엄격하다. 황피콩과 좀콩은 모두 사용할 수 없다. 풋콩은 모두 사용하고, 깨끗이 씻고, 물을 끓여야 한다. 요리용 쌍안경솥 위에 맑은 물솥과 설탕물솥을 넣는다. 맑은 물솥 안의 수온이 섭씨 60 도 정도에 이르면 깨끗이 씻은 잠두를 넣고 잠시 끓인 후 탕수솥에 넣어 건져낸다. 하지만 콩을 낚기 전에 당솥에 당정, 바닐라, 향료의 일정 비율을 넣고 잡은 잠두에 소금을 뿌려 당솥을 넣은 후 계속 뒤집는다. 회전할 때 필터를 사용하여 냄비에서 주변으로 천천히 아래로 밀다. 이렇게 하면 콩을 골고루 삶아 맛을 낼 수 있다. 30 분쯤 콩껍질에 소금꽃이 있는 것을 보면 냄비에 콩을 대나무 용기에 널어 완전히 차갑게 말려 오향콩을 얻을 수 있다. 껍질이 얇고 솜털하며 소금서리가 균일하여 씹으면 부드럽고 찹쌀하다. 먹으면 맛이 신선하고, 입구는 달콤하며, 어떤 맛도 없다.

백마늘을 가정하다

가정백마늘은 아주 좋은 강장채소를 보양하는 것이다. 설탕 외에 단백질, 지방, 칼슘, 인, 철, 비타민 B, C, 미량 원소 셀레늄도 함유되어 있다. 주로 튀김, 조미료, 가공에 쓰인다. 마늘은 또한 여러 종류의 세균을 억제하고 죽일 수 있는 좋은 약이며 원충과 곰팡이 감염에도 효과가 있다. 그리고 혈지를 낮추고, 동맥죽경화와 관심병을 예방한다. 또한 위암의 발생을 억제할 수 있다. 마늘은 농업 축산 어업 생산에도 중요하며 멧돼지의 발정 촉진제로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틸 알리신은 쌀 열, 면화 모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생선을 냉동할 때 냉동액에 마늘즙을 넣으면 방부 작용을 할 수 있다. 연못에 마늘즙을 뿌리면 어병을 예방할 수 있다.

향기로운 자포니카 쌀.

상해 청포에서 생산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잎향. 묘기부터 잎은 향기를 풍기는데, 특히 이삭이 피는 시기에는 더욱 그렇다. 농민들이 진미를 끓일 때, 소량의 향긋한 쌀잎, 쌀알 청록색 향을 넣는다. 2. 쌀향. 곡식을 타작할 때, 밭의 향기가 쾌적하다. 비록 벼차이도 향기롭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쌀은 배가 하얗고, 마음은 하얗고, 맑고, 진주색은 깨진 옥영정처럼 맑다. 3, 밥맛. 요리와 삶은 죽의 향기가 넘치는데, 특히 후자는' 한 집에서 삶은 죽, 열 개의 향' 이라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뜨거운 쌀은 부드럽고 맛있으며 충분히 끈적하다. 찬밥은 반복적인 찜질을 거쳐 맛은 여느 때와 다름없다. 떡을 만들 때, 뜨겁고 미끄럽고, 식으면 찹쌀하고 끈적거리지 않고, 말린 후에는 바삭하고 깨지지 않는다. 영양이 풍부해 단백질, 전분, 철, 칼슘, 아미노산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그것은 노약자를 위한 보양품이다. 활혈익기, 강신 신장의 작용을 가지고 있다. 계원, 대추, 연밥 삶은 죽을 넣으면 보양에 특히 도움이 된다. 자주 먹으면 식욕을 자극할 수 있어 심장병과 심혈관 질환 치료에 더 효과적이다.

헨리 슈트데나 괴경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토란은 조단백질, 전분, 다당 (점액), 조섬유와 설탕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 함량은 콩 등 다른 고단백 식물보다 높다. 토란의 뿌리는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맑고 향긋하여 연회석에서 자주 먹는다. 보통 뚱뚱한 닭과 함께 끓여' 사오토란닭' 이나 냉솥 요리의 밑재료로 만든다. 토란 속의 다당은 인체의 면역 메커니즘을 증강시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장기간 먹으면 해독 양안을 할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아스파라거스라고도 하는 아스파라거스는 단백질이 많지만 지방이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다. 맛이 산뜻하고 맛있어서 인체의 단백질 수요를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특히 유리하다. 그 연한 줄기는 고기, 고기 조각, 새우, 두부, 버섯, 표고버섯 등과 함께 볶을 수 있다. , 통조림으로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고귀한 명물이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중요한 의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상해종양병원은 이를 어떤 종양을 치료하는 특효약, 임상시험으로 여러 해 동안 사용해 왔다.

푸둥지

일명 김구황, 삼황닭, 단관, 가슴은 넓고, 입은 노랗다. 암탉의 깃털은 노랑색이나 밤색 등이다. 수탉은 빨간색이나 혼합 검은 가슴, 노랑이나 붉은 등, 금색이나 검은 날개, 검은 꼬리와 많은 중족골 깃털을 가지고 있다. 포동닭은 체형이 크고, 항병력이 강하며, 적응성이 강하다. 푸동 치킨은 특히 부드럽고 맛있으며 향기가 풍부합니다. 연회에 자주 사용되고, 가족 접대에 쓰이며, 냉채 (삶은 닭) 나 찜닭으로 통째로 먹습니다. 산모나 갓 회복된 환자는 그것을 사용하여 몸을 조절하고 자양한다.

상하이 다카하시 머핀

입구가 바삭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또한 떡의 층이 뚜렷하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천층빵이라고 합니다. 재료, 면, 반죽, 포면피, 개면피, 삽입피, 충전 성형, 굽기, 냉각, 검사, 포장 공정을 거칩니다. 완제품의 모양은 월병과 같다. 떡면은 황금색이고, 기름기가 부드럽고, 사방이 유백색이며, 바닥은 타지 않고, 바삭한 층이 뚜렷하며, 속이 불순물이 없고, 껍질이 얇고, 바삭하고 달다. 양파, 참깨, 지방 냄새가 난다. 기름은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하며 향기가 짙고, 껍질이 바삭하고 찹쌀하며 부드럽고 맛있으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상하이 다카하시 머핀

입구가 바삭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또한 떡의 층이 뚜렷하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천층빵이라고 합니다. 재료, 면, 반죽, 포면피, 개면피, 삽입피, 충전 성형, 굽기, 냉각, 검사, 포장 공정을 거칩니다. 완제품의 모양은 월병과 같다. 떡면은 황금색이고, 기름기가 부드럽고, 사방이 유백색이며, 바닥은 타지 않고, 바삭한 층이 뚜렷하며, 속이 불순물이 없고, 껍질이 얇고, 바삭하고 달다. 양파, 참깨, 지방 냄새가 난다. 기름은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하며 향기가 짙고, 껍질이 바삭하고 찹쌀하며 부드럽고 맛있으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상해 천천천 인토

양질의 진사, 진화유, 탄력 있는 에털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섬세하고 두껍고, 빛깔이 차분하고, 차갑고, 차갑고, 기름이 스며들지 않고, 종이에 인쇄되어 글씨가 또렷하고 입체적이다. 노출 및 침지 후, 밝은 색상; 기도와 확장을 거쳐 문자는 변하지 않는다.

김택장원떡

상해 청포에서 생산됩니다.

완제품 정제는 얇고, 빛깔은 황금색이며, 맛은 신선하고, 달콤하고 바삭하며, 입구는 바로 녹는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다양한 미량 원소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 생진, 비장을 촉진하는 효능이 있다. 먹고, 가지고, 저장하는 것이 모두 편리하고, 가격이 싸다.

"오방재" 케이크 덩어리

오방재의 떡은 매우 독특하다. 첫째, 재료에주의를 기울이고 적당합니다. 제과단을 만드는 쌀실은 쑤저우 무석 상주등지에서 생산되는 하얗고 질긴 쌀과 찹쌀을 사용한다. 소나무 씨앗, 멜론 씨앗, 참깨 등과 같은 액세서리. 모두 정선 상등인데, 계화는 향기가 짙은 진계화를 사용한다. 게다가, 그것의 제작 공예도 매우 신경을 쓴다. 먼저 물맷돌을 갈아서 가는 가루로 만들고, 가루를 누르고, 아스팔트를 한다. 반드시 아스팔트를 해서 쌀가루를 부드럽게 유지해야 한다. 품종마다 성분이 다르다. 일반 케이크 반죽은 7 cm 밀가루, 30% 쌀가루입니다. 청단은 찹쌀가루 80%, 쌀가루 20% 입니다. 당떡은 찹쌀가루로 만들어져 케이크가 독특하다. 이 밖에도 인기 있는 팥떡, 노란 송편, 팔선교차 바다, 쌍용극주 등 수백 가지 품종이 있다. 강남 현지 민속에 따르면 음력 정월 대보름에 정월 대보름, 청명절에 청단을 먹고, 음력 9 월 9 일에 중양까우를 먹고, 설날에 설탕떡, 백과송편 등 제철 간식도 생산공급이 있다.

상하이 견화

견화는 주로 여섯 가지 공정이 있다: 하나는 원료에 풀을 먹이는 것이다. 견화 속의 원료는 대부분 실크로, 일반적으로 비교적 부드럽고, 잘 떨어지지 않고, 꽃잎은 털이 생기기 쉬우므로 풀을 먹여야 한다. 예전에는 녹두가루로 풀을 만들고, 손으로 풀을 썰고, 생산량이 낮아 흐르는 물 생산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날씨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은 기계적으로 긁어내고, 증기는 건조한다. 두 번째 하의는 디자인한 꽃잎 모양에 따라 과거에 중목망치로 꽃잎을 손으로 베는 대신 접착제와 하기를 사용한다. 세 번째 염색은 생산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색상 다변화, 투색 편리함, 소량 생산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알코올을 침투제로 하는 냉염법을 채택하여 물, 침투제, 염료의 과학적 비율에 따라 사용한다. 과거 경험적 시각적 검사 방법 대신 색상 카드를 색상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네 번째 모양, 예전에는 꽃잎을 손으로 쥐고, 데우고, 꼬고, 당겼는데, 지금은 금형과 기계적 스탬핑으로 꽃잎 잎맥을 또렷하게 하고 품질을 높였다. 다섯째, 스타일링, 스타일링 후의 꽃잎은 일정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며 건조해야 한다는 것은 꽃의 전체적인 이미지의 충실도와 관련이 있다. 지금 전기 오븐은 원래의 불 (석탄) 오븐을 대신하여 건조한다. 마지막으로, 조립은 일반적으로 세 단계로 나뉩니다. 데칼, 성형된 꽃잎을 그대로 꽃에 붙이는 것입니다. 상감 세공, 가죽 종이로 꽃, 잎, 가지, 줄기를 차례로 완전한 견화 완제품으로 상감한다. 마지막으로 포장하여 상자에 넣는다. 제품의 빛깔은 산뜻하고 밝고 조화롭며 구조가 합리적이며 외형이 포만하고 선이 부드럽고 진실하며 아름답고 예술성, 관상성,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멸치

생선구이라고도 합니다.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체면이 평평하고 꼬리가 뻗어 은백색이다. 입이 크고, 가슴지느러미 윗부분에는 지느러미가 있고, 꼬리지느러미는 비대칭이다. 복부에 각진 비늘이 있다. 여자는 크고 남자는 작다. 멸치는 진귀한 경제어류로 육질이 신선하여 생식이나 통조림에 쓰인다. 보통 사람들은 그것을 튀기고 보조재를 넣어 식사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렇게 하면 바삭하고 맛있다.

예섭

연까우는 네모난 떡, 소떡, 계화설탕떡 등이 있다. 네모난 떡에는 돼지기름, 팥, 대추인, 홍록과사, 면설탕이 들어 있는데, 외형은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색깔이 산뜻하며 비료, 향, 단맛이 특징이다. 소떡을 가는 설탕으로 버무려 큰 직사각형으로 하얗고 섬세하며 결이 선명하다. 느슨하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차갑고, 찹쌀하고, 끈적거리지 않고, 여름철에는 일주일 동안 변질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계화설탕떡은 전찹쌀에 계화, 설탕, 돼지기름, 두반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외관은 원반 모양으로 소나무, 부드러운, 단, 향, 지방의 5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먹기에 부드럽고 달콤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민트를 더하면 아주 좋은 여름 음식이다.

바닷가재

반투명도, 표면이 광택이 나고, 구름이 보이고, 새우 알갱이가 약간 가늘고, 모양이 완전하며, 크기가 두껍고 균일하며, 겹치거나 조각이 없습니다.

상하이 전알 샤키마

물과 밀가루 대신 계란을 사용하는 것은 영양을 늘리고 채소의 푸석함을 높이며 색깔을 개선하는 데 있다. 전알사키마의 원료는 주로 신선한 계란, 땅콩기름, 코코넛으로, 밀껍질로 반죽의 부드러움을 파악하고 가루를 뿌려 반죽의 접착과 힘줄을 방지하는 것과 같은 섬세한 것을 요구한다. 시럽을 달여 날씨 조절에 따라 너무 늙어서 빛깔에 영향을 주고, 너무 부드러워서 성형에 영향을 미친다. 성형할 때 접착과 압축에 주의하여 느슨함과 빈 플러그를 방지하다.

숭명백염소

그것의 체형은 크지 않지만 근육은 풍만하고, 전신은 하얗고, 양모는 부드럽고 탄력이 있으며, 경제적 가치가 매우 높다. 섬유 길이, 짧은 두께, 가는 미 끄 러 짐, 첨단의 다른 특성에 따르면, 염소 모직은 정밀한 빛 정면, 거친 빛 정면, 중간 짧은 정면, 노란 빛 정면, 백색 빛 정면, 위 발톱 정면, 발톱 정면 및 다른 65,438+00 이상 다양성으로 분할 될 수 있다, 특히 그 해에 태어난 작은

숭명장 포구 아구아

상해 숭명에서 생산된다.

특징: 고기가 두껍고, 달콤하고 느끼하지 않고, 바삭하고 상큼하여 절임 중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멜론 몸은 투명하고, 램프 아래에서 비추고, 막대는 모두 밝은 노란색 결정체이며, 그 안의 씨앗은 세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잘게 썰어 먹는 것이 설탕에 절인 과일보다 낫다.

문화적 냄새가 나는 기념품: 1. 상하이 에메랄드

상해 옥기는 이미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모조청동을 위주로 스타일이 고풍스럽고 조형이 단정하다. 예를 들면 1980 에서 만든' 모조청동옥색가루' 가 전국 공예미술 백화상 은컵상을 수상했다. 작품은 청동기 모양을 모방하여 진중하고 대범하며 장식성이 비교적 강하다. 청동의 묵옥과 매우 흡사하고, 영롱하고, 아름다운 광택을 풍기며, 마치 옳고 그름 사이에 일종의 운치가 있는 것 같다. 1979 에서 제작되어 일본 요코하마 시청에 소장되어 있는' 옥백불그릇' 은 지름이 5 인치에 불과한 연꽃그릇 모양에 거의 100 개에 가까운 연잎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연잎마다 작은 나한이 하나 있는데, 모양이 각기 다르고 미세한 점이 조금도 손상되지 않은 것 같다. 또한 1982 에서 생산한' 옥코뿔소존' 과' 옥수면주전자' 도 대표적인 우수 작품이다. 인물과 동물은 모두 생동감 있고, 우아하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공예가 정교하고 섬세하다.

2. 가정죽조각

가정죽각은 역사가 유구하여 일찍이 명청시대에 상해의 유명한 공예품이었다. 가정의 대나무 조각에는 평면 조각과 입체 조각의 두 가지가 있다. 입체조각은 대나무 뿌리를 위주로 하고, 평면에는 부채뼈, 필통, 꽃병 등이 조각되어 있다.

조각 방법은 다양하다. 음의 조각, 정조각, 가죽 조각, 몰딩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녹색 가죽 조각이 가장 특색이 있다. 청피 조각은 대나무의 청피를 꽃으로, 대나무의 근육을 밑바닥으로 하여 다른 색으로 층층 화면을 조각한다. 조각서, 그림, 스크린 삽입, 스크린 등 감상예술품, 담배갑, 필통, 꽃병 등 실용공예품은 섬세하고 정교하며 도안이 아름답고 대범하다.

상하이 국수 플라스틱

상하이 반죽은 이미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수제자는 상해의 유명한 면소 예술가 조곽명, 일명' 면소 조만' 이어야 한다. 그의 창작 제재는 전통 연극과 신화 전설을 주요 내용으로 하여 광범위하다. 작품 속 인물들은 생동감이 넘치고 다채롭다.' 입체화, 무성극' 으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의 딸과 제자는 그의 기예를 계승하여 해외 라이브 공연에서' 동방명주',' 국수' 로 칭송받았다. 밀가루 플라스틱은 부피가 작고 휴대하기 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갈라지지 않고 변색되지 않아 관광객의 기념품이 된다.

4. 견화

견화는 주로 여섯 가지 공정이 있다: 하나는 원료에 풀을 먹이는 것이다. 견화 속의 원료는 대부분 실크로, 일반적으로 비교적 부드럽고, 잘 떨어지지 않고, 꽃잎은 털이 생기기 쉬우므로 풀을 먹여야 한다. 예전에는 녹두가루로 풀을 만들고, 손으로 풀을 썰고, 생산량이 낮아 흐르는 물 생산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날씨에 따라 다릅니다. 지금은 기계적으로 긁어내고, 증기는 건조한다. 두 번째 하의는 디자인한 꽃잎 모양에 따라 과거에 중목망치로 꽃잎을 손으로 베는 대신 접착제와 하기를 사용한다. 세 번째 염색은 생산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색상 다변화, 투색 편리함, 소량 생산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알코올을 침투제로 하는 냉염법을 채택하여 물, 침투제, 염료의 과학적 비율에 따라 사용한다. 과거 경험적 시각적 검사 방법 대신 색상 카드를 색상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네 번째 모양, 예전에는 꽃잎을 손으로 쥐고, 데우고, 꼬고, 당겼는데, 지금은 금형과 기계적 스탬핑으로 꽃잎 잎맥을 또렷하게 하고 품질을 높였다. 다섯째, 스타일링, 스타일링 후의 꽃잎은 일정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며 건조해야 한다는 것은 꽃의 전체적인 이미지의 충실도와 관련이 있다. 지금 전기 오븐은 원래의 불 (석탄) 오븐을 대신하여 건조한다. 마지막으로, 조립은 일반적으로 세 단계로 나뉩니다. 데칼, 성형된 꽃잎을 그대로 꽃에 붙이는 것입니다. 상감 세공, 가죽 종이로 꽃, 잎, 가지, 줄기를 차례로 완전한 견화 완제품으로 상감한다. 마지막으로 포장하여 상자에 넣는다. 제품의 빛깔은 산뜻하고 밝고 조화롭며 구조가 합리적이며 외형이 포만하고 선이 부드럽고 진실하며 아름답고 예술성과 감상성이 높다.

5. 상하이 자수

상해에는 자수, 자수, 기계 자수, 자수복, 프린트, 카펫, 예술 태피스트리 7 대 범주가 있습니다. 자수는 상해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로, 이미 4,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상하이 카펫은 정교한 공예와 우아한 도안으로 유명하다. 제품은 주로 핸드메이드 울 카펫과 실크 카펫입니다. 예술 태피스트리는 유화와 국화의 예술적 효과를 더 잘 보여줄 수 있어 실내 장식으로 더욱 고귀하고 대범하게 보입니다.

상하이 자수는 "루향원 자수라고도 한다.

상하이 고대 자수는 "루향원 고대 자수" 라고도 합니다

역사: 구 자수는 명나라에서 기원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명나라 가정년 동안 송강부에는 고우라는 수재가 있었다. 만년에 그는 상해의 9 무 () 의 토지에 삼림 정원을 건설하여' 사슴향원'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구 () 의 후손들은 자수에 능하여 독보적이다. 자수는 친구를 감상하고 선물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자수' 라고 불린다. 구 자수 방법은 황궁에서 나온다. 부러진 실크는 머리털처럼 가늘고 바늘은 머리털처럼 가늘다. 배색이 정교하고 독특하다. 수놓은 산수, 인물, 화조가 생동감 있고 정교하며,' 자수' 라는 이름이 크게 높아졌다. 명말 지방지에서는 자수를 언급하면서 이렇게 말한다. "자 폭의 정밀함은 은화 몇 냥, 전체 높이, 금 몇 냥의 가치가 없다." 자수의 소중함을 알 수 있다. 당시 소주-항주 민간 자수와 공식 실크 직기구도 그 제품을' 자수' 라고 명명했다.

이로써 고대 자수의 깊은 영향을 알 수 있다. 현재 유명한 고대 자수 대가가 있는데, 사료에서 찾을 수 있는데, 예를 들면 모종, 한희맹, 구 () 가 있다. 묘목은 장남을 돌보는 구혜해의 첩이다. 그녀는 높은 자수 기교를 가지고 있다. 자수의 인물, 풍경, 화훼는 큰 매력이 있다. "한희몽은 손자의 며느리이자 유명한 자수공 중 가장 대표적인 사람이다. 그녀의 남편은 겸손하고, 일명 자수 부처님 대사로, 시사 회화에 능하다. 한희몽은 자수와 화화에 능하다. 부부 두 사람 모두 높은 예술적 수양을 가지고 자수를 소중히 여기며 자신의 독립된 예술적 지위를 과시하고 있다. 한희몽은 자수를 배운 적이 있다. "진경 조운, 자고 자." 그녀의 작품들은 대부분 송원 명화를 수놓은 채 첨예한 묘기를 최대한 활용해 그림의 매력을 표현했다. 자수한 글자의 에너지가 가득 차서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세마투" 는 그녀의 대표작으로, 세마인이 온 정신을 집중하는 표정을 수놓았다. 산수를 수놓은 것은 각 유파의 화풍을 표현할 수 있다. 송대의 유명한 화가인 쌀은 산천의 투시관계에 따라 다른 침법으로 산수를 수놓아 산, 구름, 물, 하늘, 허무함, 무익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그녀가 수놓은 화조화충은 생기발랄하고 오색찬란하다. 한희몽의 뛰어난 기예는 자수의 탁월한 지위를 확립하였으며, 그녀의 인물 기법은 후세의 모의자수에 영감을 주었다. 자수의 발전은 그녀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청나라에서 구 () 의 증손녀 () 는 자수 작업장을 열고 견습생을 모집하고 자수기술을 가르쳤다. 이후 구수가 상해 교외로 전해지자 민간 여성들이 앞다퉈 모방하고 있다. 상인들은 자수 농장을 세우고 자수 제품을 구입하며 자수라는 이름을 강남 전역에 퍼뜨렸다. 청조 가경년 동안 민간에 제대로 보급되지 못해 자수가 점차 쇠퇴하면서 오랜 시간이 흘렀다.

품종: 전통적인 그림과 자수 외에도 잠옷, 목욕 가운, 식탁보, 베갯잇, 이불, 스카프 등이 있습니다.

특징: 자수침법은 다양하고, 색채가 풍부하고, 실크가 뚜렷하며, 질감은 대부분 부드러운 비단, 실크, 폴리, 금, 폴리에스테르입니다.

6. 수중 스프링 인토

잠천 인토는 양질의 주사와 진화유, 탄력 있는 에털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섬세하고 두껍고, 차분하고 눈에 띄며, 차갑고, 차갑고, 염증이 스며들지 않고, 인쇄된 글이 갑자기 종이에 튀어나오고, 글씨가 또렷하고 입체적이다. 노출 및 침지 후, 밝은 색상; 기도와 확장을 거쳐 문자는 변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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