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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분한 수준" 플레이, 기술, 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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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게임 규칙

----- < P > 4 부패 (크기왕 포함),' 오픈카드' 는 1 인당 평균 36 장을 받는다. < P > 연방과 라이벌 < P > 아래 그림 < P > 연방 < P > 에는 두 개의 연방이 있는데, 자신의 연방과 적의 연방은 연방의 점수가 함께 계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점수' 를 참조하십시오. < P > 위와 같이 자신, 자신의 연방 1, 자신의 연방 2 가 연방을 형성한다. 다른 사람들은 적을 위해 연방을 구성한다. < P > 상대 < P > 어떤 한 쌍도 상대의' 상대' 라고 부른다. 만약 자신이 적 의 라이벌이고, 적 이 자신의 적수이다.

특별카드의 이름

대화

는 대귀신이고 대호라고도 합니다.

작은 꽃

는 꼬마이고 작은 호랑이라고도 합니다.

는 2 입니다. "둘" 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 P > 1 패 < P > 일반적으로 같은 점수를 요구하는 1 ~ 2 장의 카드는 1 패 (예: 3 개 5 개 4 개 1 등) 입니다. 포인트 수가 다른 카드는 한 손으로 묶이지 않습니다 (예: 5 +2 1 개). < P > 하지만 꽃 (대귀신, 꼬마) 과 돈은 다른 카드와 함께 나올 수 있다. 스티커, 꽃걸이 < P > 스티커 < P > 돈은 다른 동점 카드와 함께 나올 수 있다. 다른 점 (예: 2 개 돈 +4 개 1 개, 6 개 1 개) 으로 계산된다.

돈이 따로 나오면 2 로 하고, 3 개, 3 개 2 로 계산한다. < P > 꽃걸림 < P > 큰 꽃과 작은 꽃은 다른 동점 카드와 함께 나올 수 있다. 예를 들면 작은 꽃 2 장+8 개, 작은 꽃 2 개, 8 개. < P > 큰 꽃, 작은 꽃, 돈을 섞어서 < P > 큰 꽃+돈+동점인 다른 카드, 큰 꽃띠 동점인 카드 (돈은 동점인 카드로 환산해야 함), 예: 큰 꽃 2 개+돈 3 개+1 개 4 개, 큰 꽃띠 2 개 7 개 1 개 꽃을 매달다. < P > 작은 꽃+돈+같은 점의 다른 카드, 같은 점. 꽃꽂이 < P > 큰 꽃+돈, 큰 꽃띠 2, 큰 꽃 2 개+돈 3 개, 큰 꽃띠 2 개 3 개 2 개. 꽃꽂이 < P > 꽃+돈을 계산해 보세요. 꽃을 매달다. < P > 큰 꽃+작은 꽃+돈+동점 카드, 이때 큰 꽃은 작은 꽃으로 쓰인다. 큰 꽃 1 개+작은 꽃 1 개+돈 2 개+5 개 4 개, 작은 꽃 2 개로 5 개.

충분한 레벨 카드

아래의 카드는' 충분한 레벨 카드' 라고 합니다.

1 대, 작은 꽃, 돈, A 2 장, K 2 장, Q 3 장, J 4 장, J 5 장

다음은 "충분한 레벨 카드" 의 몇 가지 예입니다.

예 브랜드 설명

5 장 15 장 1

4 장 Q 4 장 Q

2 장 Q+1 장 꽃 3 장 Q

꽃 +2 장 5 장 1 장 작은 꽃 2 장 5

1 카드 크기 (옵션 포함) < P > 원칙적으로 같은 수의 카드여야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P > 스티커 없음, 펜던트 크기 비교 < P > "스티커", "펜던트" 가 없는 경우 비교 크기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P > 큰 꽃 > 작은 꽃 > 돈 (b) > A> K> Q> J> 1> 9> 8> 7> 6> 5> 4> 3

할인의 크기 비교 < P > 할인의 한 손에 있는 돈은 다른 카드의 해당 개인 계좌와 맞먹는다. 그런 다음 위의 크기에 따라 이 점의 크기를 비교한다. < P > 는 2 개 돈 +3 개 8 개, 5 개 8 개, 5 개 9 개 비교 크기, 5 개 9 개 9 개 < P > 꽃의 크기 비교 < P > 꽃꽂이의 카드는 몇 개의 큰 꽃 (또는 작은 꽃) 이 몇 개의 다른 동점표 값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예를 들면 작은 꽃 2 개+9 개, 작은 꽃 2 개, 작은 꽃 2 개, 9 개, 9 개, 2 개, 9 개, 9 개, 9 개, 9 개, 9 개, 9 개, 9 개 하지만 큰 꽃띠 두 개, 여덟 개 (또는 아홉 개) 는 클 수 없다.

특별 옵션

옵션 ID 설명

은 길이가 같아야 하는 카드 비교 크기

1 두 개의 큰 꽃은 큰 꽃을 칠 수 있고, 두 개의 작은 꽃은 작은 꽃을 칠 수 있으며, 세 개의 작은 꽃은 큰 꽃을 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런 숫자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P > 라운드: 카드 잡기부터 모든 카드 완성까지 1 라운드라고 하며, 다음 라운드는 이전 라운드에 따라' 공물' 을 어떻게 할지 결정한다. < P > 라운드마다 중간 점수를 산출하고, 경기가 끝난 후 이 이판의 모든 라운드 점수를 더하고, 이 점수를 얻어 결국 플레이어 성적에 넣는다. 자세한 내용은' 점수' < P > 라운드마다 다음 단계 포함 (phase) 을 참조하십시오. < P > "사전 포인트 "오픈 카드" -> "출근" -> "세 살 때" -> "공물" (갑공, 소공, 점공, 낙공 순서, 1 라운드 공물 카드 없음) -> 명점' -> "혁명" (주의: 두 혁명의 끝) -> "라이센스" -> "순표" -> "카드 통과" (중간에 "충분한 수준", "카드 허용", "카드 굽기") -> "라이센스" -> "순표" -> "카드" 는 가지 않은 모든 게이머들이 같은 진영에 속할 때까지 1 라운드 게임이 끝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P > 만약' 3 가구' 나 라운드 총수가 나오면 게임 종료 (Game), 새로운 이닝. < P > 중간에 모두가 가는 것에 동의하면 해산할 수 있고, 이번 판은 끝난다. < P > 카드놀이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참고: 1 라운드에는' 공물' 이 없습니다.

사전 포인트 (선택 사항)

는' 오픈카드' 이전에 누구나' 사전 포인트' 를 할 수 있고,' 사전 포인트' 가 없으면' 포인트 공물' 에 4 장의 카드를 조공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상대가' 개점' 을 한다면, 스스로 상대에게 8 장의 카드를 넣는다.

"사전 포인트" 이후 더 이상 "밝은 포인트" 를 할 수 없습니다.

오픈카드

는 4 부카드 (크기왕 포함, ***4*54=216 장 포함) 를 평균 6 명에게 지급한다. 자동 완성. < P > 출근 (필수) < P > 만약' 3' 타법이라면 같은 색깔의 4(2 개 이상) 가 많은 사람이 첫 번째 카드 발급자임을 밝힙니다. 같은 길이면 첫 번째 카드 발급자입니다. < P > 만약' 3' 타법이 아니라면 위의 4 를 3 으로 대체하세요. < P > 모두가 밝지 않으면 무작위로 선발 카드를 만들어 낸다. < P > 3 ('3' 타법이 있을 때) < P > 보유 카드에 3 자가 없으면 무조건 돈 (돈이 없을 때 큰 꽃) < P > 자신이 3 이 없고 돈, 꽃, 작은 꽃이 없다면 자동혁명으로 간주된다.

구매 3 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공물 (선택 사항)

1,

2, 큰 꽃, 작은 꽃, 돈은 법정 공물 카드이며, 큰 것에서 작은 공물에 이르기까지.

3, 법정 공물 카드를 만지지 않고 공물을 바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갑공, 소공, 점공, 낙공 순서에 따라 공물을 바치고, 공물을 완성하고,' 낙공' 은 반드시 공물을 갚아야 한다. 모든 공물을 먹는 사람은 공물 < P > 공물 (< P > 공물) 을 거부할 수 있다. < P > 공물

답답한 공물은 돌려주지 않는다. < P > 소공 < P > 이 성공적으로 타 오르면 (카드를 태우고 왕으로 카드를 성공적으로 다 낸 경우)' 소공' 의 공물 장수는 한 장이다. 자세한 내용은 "불타는 카드" 를 참조하십시오.

조공은 돌려주지 않는다.

점공

쌍방이 모두 점을 열면 서로 공물을 바치지 않는다.

자신과 상대가 모두 자리를 열지 않으면 서로 공물을 바쳐야 한다. < P > 자신이 점을 열면, 상대가 점을 열지 않으면, 상대가 자신에게 공물을 바쳐야 한다.

공물의 장수는 반드시 부르는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 P > 자신이 불칭점이 없고, 상대가 개점이 없다면, 상대가 자신에게 한 장 들어가야 한다. < P > 자신이 명점을 불렀는데 상대가 개점을 하지 않았다면, 상대가 자신에게 두 장을 들어가야 한다. < P > 만약 자신이 예선을 불렀는데 상대가 개점을 하지 않았다면, 상대는 자신에게 4 장을 들어가야 한다. < P > 만약 상대가 점을 열었는데 자기가 점을 부르지 않았다면, 자기가 상대를 향해 한 장 들어간다. < P > 만약 상대가 점을 열었다면, 자신이 명점을 불렀다면, 스스로 적수를 향해 네 장을 들어갔다. < P > 만약 상대가 점을 열었다면, 자신이 예점을 불렀다면, 스스로 상대를 향해 8 장을 들어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상황

상대가

공물 장수

자신이

공물 장수

자신에게 점 열기

상대가 점을 열지 않음

자신이 하지 않았다 =3

라이벌 명점

2+4=6

라이벌 명점

2+8=1

입니다 1

1

적명은 명점

1

2

적개명점

1

4

자신이 명점

적개명점 <; > 자신이 열지 않은 점

맞은편 개점

자신이 부르지 않은 점

맞은편 미명점

1+1=2

맞은편 명점

1 > 자신의 이름점

적개점

8+1=9

적개명점

8+2=1

적개명점 < P > 낙공 < P > "대락" 은 "두과" 에 두 장, "이락" 은 "이과" 에 한 장 (3 가구를 잡으면 다시 시작) 을 넣는다. 3 과',' 4 과' 는' 낙공' 에 들어가지 않는다.

위의 용어 설명은 "순위" 를 참조하십시오.

낙공은 반드시 돌려주어야 한다. < P > 명점 (선택 사항) < P > 모든 카드 발급 완료, 진입, 공물 완료, 선발 전 누구나 맞설 수 있습니까? Quot; 명점',' 명점' 이면 상대가' 개점' 이 없다면' 점공' 을 할 때 상대에게 두 장의 카드를 조공한다. 그러나 만약 상대가 점을 열면, 스스로 상대에게 네 장의 카드를 넣는다. 자세한 내용은' 점공'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 P > 혁명 < P > 만약 큰 꽃, 작은 꽃, 돈이 없을 때' 혁명' 을 선언할 수 있다 만약 동시에 두 명 이상의 혁명가가 나타난다면, 이 국은 폐지된다. < P > 혁명가들은 보통' 사과' (그러나 자신의 연방이' 두과' 와' 이과' 가 되면 3 과,' 삼가구' 로 간주된다.) 상대방의' 삼가구' 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 P > 그' 라이벌' 은 이 권력을 포기하는 것을' 머리 없는' 것으로 간주하는 세 번의' 충분히 죽은' 권력을 얻을 수 있다.

혁명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은 혁명을 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 < P > 혁명은 자동인식점, 즉 자신이' 개점' 이 아니라' 개점' 을 가리킨다. < P > 혁명 후, 상대는' 머리' 나' 머리 없는' 을 선포할 수 있다.' 머리' 가 있다면, 자신의 처음 세 가지' 급표' 는' 죽은 등급' 으로, 세 번' 죽은 등급' 은' 머리 없는' 으로 간주된다. 만약' 머리 없는' 을 선포한다면,' 머리 없는' 대로 진행하세요. < P > 만약 누군가가 혁명을 겪고 이어서 카드놀이에서' 두과' 를 낳는다면, 나머지 4 명은' 4 인방' 이다. < P > 라이센스 < P > 첫 번째 카드는 "라이센스" 입니다. < P > 한 사람이 패를 낸 후, 모든 사람이 카드를 통과하거나, 충분한 등급을 낸 후, 적수가 원하지 않고, 아무도' 카드 굽기' 를 하지 않거나, 아니면' 사급' 기회가 나타날 경우, 새로운 라운드 (새 라운드를 생성하기 전에 버클이라고 부를 수 있음) 가 생긴다. 새로운 라운드에서 지난 라운드에서 마지막으로 카드를 낸 사람이 패를 내는 것을' 패를 나누어 주는 것' 이라고도 한다. < P > 순표 (상패) < P > 자신이 내놓은' 한 손' 이 앞사람보다 큰' 한 손' 을' 순표' 라고 부른다. 사이즈는 자세히' 한 손 카드' 를 참조하십시오. < P > 는' 4 인방 얽힘' 을 앞두고' 충분한 등급 카드' 가 나타나지 않는 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내려가 전방에 나오는 카드' 순표' 를 한다. 만약' 4 인마란돈' 에 들어가면,' 충분한 카드' 가 나타나든 안 나타나든 시계 반대 방향 순서로 하가에 의해 카드 여부를 결정한다. < P > 만약' 4 인방 얽힘' 앞에' 충분한 카드' 가 나타나면, 출판 순서가 달라진다.' 충분한 카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카드

앞사람이 내놓은 카드에는' 카드' 라고 부르지 마세요. "4 인 헝클어짐" 전, "카드 통과" 후, 만약 맞은편 카드가 아니라면, 더 이상 "카드" 를 할 수 없다. < P > 카드 < P > 카드 소지자가 처음 두 개의 패를 넘긴 라이벌 카드, 즉' 카드' 를 원하지 않고 즉시' 카드' 를 원하지 않을 때' 카드 양보' 를 선언할 수 있다. 즉, 다음 두 집을 먼저' 카드' 를 하자. 다음 집은 모두' 카드' 를 선언한다 패인을 순순하게 하는 카드에는 상대만이 상패권을 가질 수 있다. < P > 족급 카드놀이 < P > 는' 4 인 헝클어지기' (즉, 4 인 미만 카드놀이) 전, 일단 누군가가 충분한 등급을 내면' 제외' 를 제외한다. < P > 카드 굽기 < P > 어느 한 사람이 "충분한 카드" 를 보낼 때, 일반적으로 "상대" ("충분한 카드" 라고 함) 가 카드 ("충분한 카드" 라고 함) 를 내고, 다음과 같은 경우 다른 사람이 먼저 카드를 구울 수 있습니다. < P >;

연소 카드 우선 순위 및 연방 연소 카드 우선 순위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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