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왜 XBOX360 은 항상 구식 DVD 를 게임 캐리어로 사용합니까? Microsoft 가 X360 을 위해 새로운 게임 운영자를 개발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XBOX360 은 항상 구식 DVD 를 게임 캐리어로 사용합니까? Microsoft 가 X360 을 위해 새로운 게임 운영자를 개발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어도 이 세대에서, PS3 의 블루레이는 네가 말한 장점을 보여주지 못했다.

먼저 PS3 의 기능으로 시작하겠습니다. 1080P 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소재의 블루레이 플러그를 구입하더라도 PS3 기능은 고급형 PC 처럼 1080P 를 뛰어넘는 최고급 효과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PS3 는 기껏해야 PC 의 중간 효과 일뿐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PS3 게임이 미러링된 후 D9 또는 D5 용량밖에 없는 이유다.

반면에 대부분의 PS3 게임은 실제로 D9 용량입니다. 우리는 두 번째 문제, 개발자의 게임 개발 주기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있다. 게임 개발업체도 PS3 수십기가용량의 차세대 게임 초장판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과 개발주기가 없다. 개발주기는 병목 현상이기 때문에 현재 총격전과 긴 이야기가 있는 ACT 게임은 불가능하다.

긴 과정이 없기 때문에 Blu-ray 의 의미는 한 편의 영화의 시청각 효과일 뿐이므로 SE 는 CG 에 의지하여 사람들의 동정을 얻는 궁극적인 환상을 얻고 PS3 의 Blu-ray 에 약간의 체면을 주었다.

하지만 사람들은 게임을 할까요, 아니면 영화를 보나요? 분명히 게임을 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그렇다면 PS3' 합금장비 4' 의 무손실 트랙과' 최종판타지 13' 의 무손실 CG 애니메이션은 매력적이지 않다. 또한 차세대 호스트는 이미 애니메이션 실시간 컴퓨팅 시대에 접어들어 용량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개발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그래서 PS3 Blu-ray 는 이 세대의 장점을 거의 표현하지 못하게 합니다.

위의 제한을 결합하다. 분명히 PS3 의 Blu-ray 의 유일한 장점은 무손실 트랙으로 재생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PS3 용량이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실, 프로세스는 오늘날의 게임 시간과 마찬가지로 XBOX360 보다 품질이 좋지 않지만 용량은 무섭다. 무손실 트랙과 무손실 CG 애니메이션의 결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렇다면 블루레이는 왜 게임 업계에서 HDVD 를 완전히 물리치지 않고 전통적인 영화 및 비디오 산업에서만 이길 수 있을까요?

물론 향후 블루광이 실제로 보급될 때 차세대 호스트는 PC 처럼 대용량 고품질 프리미엄 효과를 실행할 수 있다는 점도 배제할 수 없다. 아마도 마이크로소프트는 블루레이 시대로 접어들 것이다.

또한 LZ 는 XBOX360 에서 소란을 피우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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