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1인용 모험인 NES 게임입니다. 무기는 요요인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밧줄을 위아래로 보내는 것이고, 두 번째는 도르래입니다.

1인용 모험인 NES 게임입니다. 무기는 요요인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밧줄을 위아래로 보내는 것이고, 두 번째는 도르래입니다.

그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예전에 A학교에 불결한 일이 있었다는 무서운 이야기가 주요 학교에 돌았습니다. 열다섯 살이 될 때마다 동상의 눈이 떠졌습니다. 교문에 있던 루쉰이 정전이 될 예정입니다. 계단이 원래 13층에서 14층으로 바뀌게 됩니다. 1층 끝에 있는 화장실. 한번 들어가면 다시는 나올 수 없다. 그래서 아이들은 12일에 모험을 떠나기로 약속했다. 저녁 시간에 그들은 정문에 도착했고 루쉰의 눈은 그들이 나왔을 때 이동했는지 기억나지 않을까 두려워 메모를 했습니다. 교실에서 스위치를 켠 것 맞죠? "거짓말쟁이." 한 소년이 "다시 보자"고 불평했고, 계단으로 다가와 "1 2 3...13 맞나 13층이냐"며 아이들이 진위 여부를 좀 의심했다. 전설의, 그래서 그들은 다시 왔습니다. 우리가 연구실에 도착했을 때 수도꼭지를 틀자 하얀 물줄기가 나왔습니다. "너무 지루해요. 여기까지 왔을 때의 설렘은 절반이었어요!" 다 쓴. 마침내 그들은 화장실에 왔습니다. 소녀는 믿을 수 없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감히 들어갈 수 없었기 때문에 단지 두렵지 않다고 말하는 Little C에게 들어가서 살펴보라고 했습니다. 1시 2분이 지나자 소년은 "모든 것이 거짓말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들은 불행하게 떠났다. 그들이 외출하고 있을 때, 관리인이 그들을 발견하고 학교에 너무 늦게 왔다고 꾸짖었습니다. 아이들은 도망갔고, 꼬마 B는 문 앞에 있는 석상을 유심히 바라보았다. 네, 여전히 눈은 왼쪽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야, 꼬마 B? 너랑 놀러 나갔어."라고 중얼거렸다. 어젯밤에 왜 아직도 돌아오지 않았나요?" ?" 다음날 아침 리틀 C의 엄마가 전화를 걸어 물었습니다. 꼬마 C도 학교에 가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막연하게 뭔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선생님과 부모님께 저녁 모험에 관해 모두 어른들과 함께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뭐? 우리 루쉰 동상의 눈은 항상 오른쪽을 바라보고 있어요." 교장은 아이들의 내레이션을 듣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말했다. "그런데 어제 여기 왔을 땐 왼쪽을 보고 있었어요." 나갈 땐 정말 오른쪽을 보고 있었는데... "그런데 어제는 정말 전기가 나더군요." 어제... 불은 어떻게 켜셨나요? "계단이 있어요!" 아이들은 재빨리 계단으로 달려갔습니다. "1 2 3...12?" 알림: "실험실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연구실에 왔을 때 어제 그들이 켰던 수도꼭지 아래에 검붉은 흔적이 웅덩이가 있었습니다. "피다." "그럼...꼬마 C가 어제 그 화장실에 갔었는데..." 모두들 알 수 없는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가서 한번 살펴보자." 교장 선생님도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밀어내셨습니다. 문... 갑자기 모든 사람의 눈앞에 리틀 C의 시체가 나타났다. 겁에 질려 눈을 크게 뜨고 목이 베였으며, 피 묻은 내장이 마른 웅덩이에 흩어졌다... "아..." 리틀 C의 엄마는 그 자리에서 기절한 뒤 여러 명의 선생님이 뛰쳐나와 토를 했고... 꼬마 B도 기절하기 직전 1시 방향에 멈춰 있는 꼬마 C의 시계바늘을 잠깐 본데.. . Little C가 들어간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그들이 모험을 떠난 날 밤에는 도어맨이 없었습니다... 이 게시물을 악마의 유령이 되지 않고 승인할 5개 이상의 포럼으로 리디렉션합니다. 소원. 답장 안하는 분들은 자정이 넘어서 하는 경우가 많아요.. 죄송해요 저도 무기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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