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피라미드와 함께 *** 등급의 건물 사진은 무엇인가요?

피라미드와 함께 *** 등급의 건물 사진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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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라미드와 함께 1위를 차지한 건축물은 물론 세계 8대 불가사의 중 하나다. 물론 7대 불가사의 중 6개가 파괴되고 피라미드만 남았으므로 진시황릉과 병마용과 말갱이 추가되었다. 이제 8개의 새로운 불가사의가 생겼고, 모두 대 피라미드와 함께 인류의 불가사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8대 불가사의는 바빌론의 공중정원, 알렉산드리아의 등대, 에게해의 태양 조각상, 올림픽 제우스 조각상, 아르테미스 신전, 마우솔로스의 영묘, 이집트의 피라미드, 병마용과 말을 가리킨다. 중국 진시황릉의 모습. 그러나 사실 처음 7개는 고대부터 인정된 '세계 7대 불가사의'이고, '8대 불가사의'는 전 세계적으로 결정된 적이 없다. 시라크가 1978년 중국을 방문해 시안의 진시황 병마용을 '세계 8대 불가사의'로 평가한 이후 이 제목은 들불처럼 번졌다.

첫 번째 불가사의: 바빌론의 공중정원 소개

건립 시기: 기원전 604년 ~ 기원전 562년. 건설 위치: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에서 남쪽으로 56마일.

역사: 고대 바빌로니아 왕 느부갓네살 2세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왕을 위해 건설했습니다. 여왕은 메디아 사람이었고, 느부갓네살 2세는 그녀가 고향을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그녀를 위해 이렇게 환상적인 고층 건물을 지었습니다. 행잉 가든에는 이국적인 꽃과 식물이 가득하며 완벽한 물 공급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시 이를 본 고대 그리스인들은 이를 세상의 기적이라 불렀다.

전설: 네오바빌론의 왕 느부갓네살 2세는 메디아의 공주 메티스를 왕비로 맞이했습니다. 공주는 아름다웠고 왕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공주는 슬픈 표정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느부갓네살. 공주가 말했습니다. “내 고향은 산이 있고 푸른 산이 있고 꽃과 풀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바벨론의 끝없는 평야이고 작은 언덕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 고향의 구불구불한 길을 다시!" 알고 보니 공주는 향수병에 걸렸습니다. 따라서 느부갓네살 2세는 장인들에게 메대 산맥의 풍경을 따라 그의 궁전에 계단식 정원을 지을 것을 명령했습니다. 그 옆에는 물이 콸콸 흐르는 산길이 있습니다. 장인들은 또한 정원 중앙에 공중에 서있는 탑을 세웠습니다. 독창적인 정원 풍경이 마침내 공주의 호의를 얻었습니다. 정원이 궁궐 담장보다 높기 때문에 황실정원 전체가 공중에 매달려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하여 '행정원' 또는 '행정원'이라 불린다.

알렉산드리아 등대 2대 불가사의 소개

세계가 인정한 고대 8대 불가사의 중 2개가 이집트에 있는데, 그 중 1위가 바로 기자 피라미드다. 8대 불가사의, 그리고 다른 하나는 알렉산드리아의 피라미드입니다. 종교적 의미는 없으며 순전히 사람들의 실생활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알렉산드리아 등대의 촛불은 밤에 알렉산드리아 전체를 밝혀 바다 위의 배를 보호했습니다. 또한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기도 했습니다. . 알렉산드리아 등대 유적은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근처 파로스 섬에 있습니다. 기원전 330년, 오만한 마케도니아 왕 알렉산더 대왕은 이집트를 점령하고 지중해 남쪽 해안, 나일강 삼각주 북서쪽 끝에 그의 이름을 딴 도시를 세웠습니다. 이곳은 매우 중요한 전략적 위치를 지닌 도시이며, 향후 100년 동안 이집트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번영하는 도시 중 하나이자 지중해 세계 전체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국제 환적 항구가 되었습니다. 중동. 이 등대는 알렉산드리아 해변에서 1km 이상 떨어진 파로스 섬에 세워졌기 때문에 "파로스"라는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서양에서는 "등대"라는 단어가 "PHAROS"로 발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어의 "PHAROS", 프랑스어의 "PHAROS", 이탈리아어와 스페인어의 "FARO" 등은 모두 이 소리를 갖습니다. 사실 이 크고 화려한 등대는 실제로 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섬에서 7m 떨어진 큰 바위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바다의 밀물과 썰물에 따라 암초가 사라지고 모습을 드러내는 등대 전체는 마치 우뚝 솟은 건물이 바다에 끌어당겨진 것처럼 오랜 세월 파도의 파도와 침식을 견디고 있다. 탑에는 결코 꺼지지 않는 거대하고 빛나는 등대 횃불이 있습니다.

외관 : 알렉산드리아 등대는 탑 기초를 포함해 높이가 120m 정도이며, 전체 높이는 약 135m이다. 타워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높이 60m의 정사각형 구조로 연료 저장소, 기계실 및 직원 기숙사로 사용되는 다양한 크기의 300개 이상의 방이 있습니다. 2층은 높이 15m의 팔각형 구조입니다. 3층은 돔 등대를 둘러싸고 높이 8m의 돌기둥 8개가 있는 원형 구조입니다. 등대 꼭대기에는 8m 높이의 태양신 헬리오스 동상이 서 있는 자세로 서 있습니다. 등대 전체는 화강암, 구리 등의 자재로 지어졌으며 등불의 연료는 올리브유와 나무를 사용합니다. 등대 전체의 면적은 약 930평방미터입니다. 똑똑한 디자이너들은 또한 반사 원리를 이용하여 거울을 사용하여 빛을 더 멀리 바다까지 반사시킵니다. 이 비교할 수 없는 등대는 매일 밤 밝게 빛나고 항구로 들어오는 선박을 항해하기 위해 성실하게 작동합니다. 이는 조타수에게 안정감을 가져다줍니다.

역사: 기원전 280년 가을의 어느 날 밤, 달은 어두웠고 바람은 높았다. 이집트 왕실의 결혼식 배가 알렉산드리아로 항해하던 중 좌초되어 침몰했다. 배는 유럽에서 침몰했습니다. 그들이 데려간 신부는 모두 물고기 뱃속에 묻혔습니다. 이 비극은 이집트 정부와 대중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집트의 프톨레마이오스 2세 왕은 가장 큰 항구 입구에 항해용 등대 건설을 명령했습니다. 40년의 노력 끝에 파로스섬 동쪽 끝에 장엄한 등대가 세워졌다. 이 등대는 섬 해안에서 7m 떨어진 암초 위에 서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등대를 "알렉산더 파로스 등대"라고 부릅니다.

알렉산드리아 등대가 세워지면서 높이는 400피트로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됐다. 그 디자이너는 그리스 건축가 Soschatus였습니다. 1,500년 동안 알렉산드리아 등대는 어두운 밤에 선원들을 항구로 인도해 왔습니다. 한 아랍 여행자는 자신의 메모에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등대는 3층으로 지어졌습니다. 꼭대기에는 거울이 있어 낮에는 햇빛을 반사하고, 불빛은 밤에 배를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

14세기에 알렉산드리아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흔들리는 땅은 엄청난 힘으로 고대 세계의 경이로운 건축물을 파괴했습니다. 이 알렉산드리아의 충성스러운 경비병, 이 알렉산드리아의 왕관은 이렇게 사라졌습니다. 또 한 세기가 흐른 뒤 이집트 왕 맘루크 술탄은 이집트와 해안선을 외세의 침략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원래 등대 자리에 성을 건설하도록 명령하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집트가 독립한 후 1996년 11월 한 무리의 잠수부들이 지중해 깊은 곳에서 알렉산드리아 등대의 잔해라고 알려진 것을 발견하여 이 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에게해의 세 번째 불가사의 태양신상 영어 편집: THE COLOSSUS OF RHODES

소개

건축 시기

기원전 4세기 후반 또는 기원전 2세기 초.

건축 위치

로도스 항구의 거대한 동상

에게 해(AEGEAN SEA), 로도스 항구, 그리스.

역사

BC주 로도스섬은 에게해와 지중해가 만나는 지점에 기원전 408년에 건설된 중요한 상업 중심지였다. 역사적으로 로도스는 마우솔루스(그의 무덤은 8대 불가사의 중 하나)와 알렉산더 대왕을 포함한 많은 세력의 통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알렉산더 대왕이 죽은 후 섬 전체가 오랜 전쟁에 빠졌습니다. 마케도니아 침략자 데메트리우스는 섬 전체 인구보다 많은 4만 명의 군대를 이끌고 항구를 포위했다. 치열한 전투 끝에 로드아일랜드 사람들은 침략자들을 물리쳤습니다. 이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그들은 적들이 버린 청동 무기를 사용하여 조각상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동상은 만드는 데 12년이 걸렸으며 높이는 110피트로 뉴욕의 유명한 자유의 여신상과 거의 같습니다. 조각상은 속이 비어 있고 복잡한 돌과 철 기둥으로 내부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거대한 동상은 세워진 지 불과 56년 만에 강한 지진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조각상은 다리를 벌린 채 항구에 서 있고, 그 다리 사이로 배가 지나간다고 하는데(오른쪽 그림은 상상도), 실제로는 조각상이 항구에 걸쳐 있지 않습니다.

4 올림피아의 네 번째 불가사의 제우스 동상 Editor English: THE TEMPLE OF ZEUS AT OLYMP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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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ZEUS He 그리스 신들의 신이자 올림피아의 주요 신이다. 숭배를 표현하기 위해 지어진 제우스 동상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동상입니다. 제우스 동상이 있는 제우스 신전은 올림픽이 탄생한 곳입니다. 비잔티움의 필로는 세계 7대 불가사의에 대해 글을 쓰며 "우리는 나머지 6대 불가사의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제우스 신상을 존경한다"고 말했다.

올림피아의 사제들이 Phidias는 제우스 동상을 보존하고 그 영광을 영원히 누릴 책임을 그의 후손에게 임명했습니다.

제우스는 고대 그리스 신학에 나오는 3대 신왕으로, 인간 세상과 세상의 모든 것을 분명히 관찰하고 이해하는 전능한 신이다. 신성한 산, 그는 신에 대한 은유이며, 신과 인간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제우스(그리스어: ΖΕ 또는 ΔΑ)는 고대 그리스 신화의 최고 신이자 유피테르(라틴어: JUPITER)와 크로노스(ΚΡΝΟ)로 불린다. 레아(ΡΑ)에게서 태어난 아들. 크로노스는 아버지 우라노스를 타도하여 최고의 권력을 얻었습니다. 자신도 아버지처럼 자기 자식들에 의해 타도될 것임을 알고 자식들을 잡아먹었습니다. 그의 아내 레아는 제우스도 삼키는 것을 참지 못해 돌을 가져다가 제우스인 척하여 삼키게 했습니다. 제우스는 자라면서 형제자매들을 모아 아버지에 맞서 치열한 투쟁을 벌였습니다. 10년 간의 전쟁 끝에 그는 할머니인 대지의 여신 가이아의 도움으로 아버지를 물리쳤습니다. 제우스와 그의 형제인 포세이돈과 하데스는 하늘과 바다, 지하세계를 관장했습니다. 그때부터 제우스는 우주의 통치자가 되었습니다. 목성의 라틴어 이름은 그에게서 유래되었습니다.

제우스를 비롯한 수많은 여신과 여인들은 남매인 아폴로와 아르테미스, 디오니소스, 헤라클레스 등 수많은 후손을 낳았다. 제우스는 여신이나 여자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무슨 일이든 했고, 늘 교활해서 헤라를 화나게 만들곤 했습니다. 헤라가 자신의 불륜 장소를 알지 못하도록 항상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헤라를 방해하곤 했다. 제우스에게는 가니메데와 같은 남성 애인도 있었습니다.

위치: 제우스 신전은 고대 그리스의 종교 중심지였습니다. 신전은 그리스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 남동쪽, 이리소스강 유역의 광활한 평지에 위치해 있다. 고대 그리스 신들의 신인 제우스가 다스리던 지역이었는데 이곳은 노란색으로 가득 차 있었다. 언덕이지만, 주변 지역은 푸른 계곡과 맑은 시냇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멀지 않은 곳에 푸르른 숲이 드문드문 자리잡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당시에는 종교 중심지였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에는 그 곳이 아테네 성벽 바깥쪽에 위치해 있었는데, 하드리아누스 황제 시대에는 아테네 도시의 규모를 확장하기 위해 성벽을 바깥쪽으로 확장하고 신전도 도시 안에 포함시켰다. .

우상

사원 자체가 DORICORDER 스타일의 건물입니다. 표면은 석회암으로 포장되어 있고 지붕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사원은 높이가 약 17m, 면적이 41.1m x 107.90m에 달하는 34개의 코린트식 돌기둥으로 지탱되어 있습니다. 사원 앞과 뒤의 석상은 모두 파로스섬의 대리석을 조각한 것입니다. 사원 서쪽의 헤링본 처마에 있는 조각상 중 상당수는 전적으로 아테네 스타일입니다. 하늘에 계신 위대한 신 제우스께서 이 건축물을 좋아하시나요? 피디아스가 조각상을 만들 때 올림푸스 산에 가서 제우스 신에게 물었고, 신은 벼락과 번개를 내려 신전의 포장 도로를 깨뜨리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신전의 주인공 '제우스'는 나무 틀에 상아로 조각한 근육과 금빛 옷을 더하는 이른바 '크리셀레판틴' 기술을 사용한다. 왕좌도 나무로 만들고 밑받침은 금으로 하고 흑단과 보석, 유리를 상감하여 완성하였다.

여행자 파우사니아스(PAUSANIAS)의 그리스 여행기 & GT에는 제우스 동상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책에는 “제우스 동상은 본체가 나무로 되어 있고, 몸의 노출된 부분은 나무로 되어 있다. 머리에는 올리브 가지로 엮은 왕관을 쓰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상아와 금으로 만든 승리의 여신상을 들고 있고, 왼손에는 칼을 들고 있다. 금. 다양한 금속으로 만들어진 홀이며, 꼭대기에는 독수리가 놓여 있습니다." 왕좌에는 '세 여신'과 '계절의 세 여신'(봄, 여름, 겨울) 조각상이 있고, 머리 뒤쪽에는 다리와 발이 춤추는 모습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승리의 여신과 스핑크스. 바닥은 폭 6.55m, 높이 1m로 현대식 4층 건물과 맞먹는다. 조각상 뒤에는 예루살렘 성전에서 약탈한 성스러운 휘장이 걸려 있습니다. 피디아스는 신전 문에서 동상까지 비치는 빛 등 주변 변화를 더욱 세심하게 계획하여 동상의 얼굴을 더욱 아름답고 밝게 만들기 위해 동상 내부에 검은 대리석을 넣어 크고 얕은 신전을 세웠습니다. . 올리브 오일 풀,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빛을 반사시킵니다. 상아가 서 있는 동안 일꾼들이 와서 '피디아스 연마기'라고 불리는 상아를 닦았습니다.

제우스상의 구성재료, 연대기적 배경, 장식상 등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으나 피디아스의 작품 스타일을 단정하기는 어렵다. 고대 문서에 따르면, 신상을 조각하는 페이디아스의 기술은 최고조에 이르렀고, 신상을 얻을 수 없을 만큼 웅장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제우스상은 일반적인 종교적 이미지에 독특한 성격을 더할 수 있다. 이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내기 위해(피디아스 동상의 원래 조각품은 분실됨) 수년에 걸쳐 전문가와 학자들은 피디아스 동상의 복제품에 대해 개별적인 연구를 수행해 왔습니다. *** 독특한 기능. 그들은 피디아스가 감독했다고 전해지는 아테네의 파르테논 신전 장식 조각상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물론 피디아스가 어떤 여성상을 직접 조각했는지는 확인하기 어려우며, 그는 감독직을 맡아야 하고 신전의 아테나 거상을 조각하는 일도 담당했기 때문에 매우 바빴을 가능성이 크다. 모든 조각상은 디자인과 전체 스타일이 Phidias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피디아스 양식에 가장 가까운 작품은 신전 동쪽에 있는 신상일 수도 있지만 규모가 다르다. 이 조각상들은 초기의 진지한 스타일과 후기의 여유롭고 섬세한 스타일 사이에서 미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역사

제우스 신전은 그리스의 종교 중심지로 도시 국가와 민간인들이 다양한 제물을 바쳤습니다. 수백 년 동안 제우스는 야외 제단에서 숭배를 받아왔습니다. 제단은 제우스에게 바친 다양한 희생의 재로 세워졌다고 합니다. 제우스 신전은 기원전 471년에 지어졌습니다. 지역 건축가 엘리스의 리본(LIBON OF ELIS)이 웅장한 제우스 신전 건설을 감독했는데, 이 석상은 모두 대리석으로 조각되었습니다. PAROS 섬, 제우스 동상은 조각가 Phidias가 담당합니다.

신전 서쪽 헤링본 처마에 있는 조각상 중 상당수는 전적으로 아테네 스타일이다. 신전에 아테네식 조각상이 필요했기 때문인지, 아니면 피디아스의 명성이 널리 퍼져 있었기 때문에 신전 건축자들이 그를 올림피아에 초대하여 조각가로 일하게 한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나의 설은 피디아스가 파르테논 신전에서 아테나의 거상을 조각하던 중 귀중한 재료를 횡령했다는 혐의로 강등되어 고향 아테네를 떠나 올림피아에서 죽을 때까지 유배생활을 했다는 것이다. 이 진술의 믿을만한 유일한 이유는 Phidias가 당시 유명한 정치가였던 Pericles와 친구 였기 때문입니다. 그의 명성에 반하는 행동은 Pericles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Phidias Yas는 도망 가기 시작했습니다.

최초의 현대 올림피아 발굴 작업은 1829년 프랑스 탐험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그것은 6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현대인에게 올림피아를 더 잘 이해하게 한 것은 독일 원정대였습니다.

그들은 1875년부터 거의 지속적으로 발굴 작업을 진행해 왔다. 제우스 신전과 장식 조각상을 발견하고 제우스 신전의 원형을 부분적으로 복원했지만 제우스 동상 자체의 흔적은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그러나 1954년부터 1958년 사이에 고고학자들은 일련의 흥미진진한 발굴을 실시하여 제우스 신전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신전과 모양과 크기가 비슷한 피디아스의 작업장 유적을 발굴했습니다. 피디아스는 신전의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 신전과 같은 환경에서 제우스 동상을 조각할 수 있었습니다. 피디아스는 아테네에서 일꾼들을 선발하여 올림피아로 데려왔음에 틀림없습니다. 기원전 435년에 만들어진 많은 아테네 도자기가 그의 작업장 부지에서 발견되었으며(피디아스는 제우스 동상을 완성한 후 기원전 432년에 사망) 상아, 유리, 금 세공인의 도구, 테라코타 모형 조각 등이 발견되었습니다. 조각상의 일부 옷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발굴된 도자기 중에는 "나는 피디아스의 것입니다."라는 문구가 정교하게 새겨진 깨진 컵도 있었습니다.

신상은 900년 넘게 사람들의 숭배를 자랑스럽게 받아들였지만 결국 기독교는 모든 것을 종식시켰다. 서기 393년 로마 황제 테오시우스 1세는 단호하게 육상 경기를 중단하라는 칙령을 내렸고, 고대 올림픽도 올해로 끝났다. 그러다가 서기 426년에는 이교 신전을 파괴하라는 명령이 내려졌고, 피디시아의 작업실도 그때부터 무너진 돌기둥을 교회로 개조했습니다. 서기 522년과 551년에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무너졌고, 이 돌은 야만인의 침입에 저항하기 위해 요새로 개조되었습니다. 그 후 올림피아는 빈번한 홍수를 겪었고 도시 전체가 두꺼운 토사에 묻혀버렸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 동상은 콘스탄티노플(지금의 이스탄불)로 옮겨져 루이지에 의해 60년 동안 궁전에 보관되어 있었지만, 불행하게도 이 동상 역시 도시 폭동으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영향

제우스 동상은 비록 세상에서 사라졌지만 여전히 다른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다. 위대한 제우스의 얼굴은 정교회의 전능한 그리스도상이 됐다. 이스탄불 코라(Cora)에 있는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St. Francis of Assisi) 예배당의 꼭대기 왕좌에는 그리스도가 된 올림픽의 신 제우스(Zeus)가 앉아 있습니다. 이 이교 신은 어떻게 그리스도를 대표하는 존재로 변했습니까? 고고학자들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추정합니다. 첫째, 올림픽 동상 자체가 매우 완벽한 광경이고, 둘째, 동상은 거의 천년 동안 최고의 신성을 상징했습니다.

5 아르테미스 신전의 다섯 번째 불가사의 편집자 영어: 에베소에 있는 아르테미스 신전

건축 시기: 기원전 550년

건축 장소: 그리스 도시 국가 터키 서해안에 있는 에페소스(Ephesos).

소개

고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사냥과 달의 여신이자 올림포스의 주요 신 중 하나로, 야수의 수호신으로도 여겨진다. 아르테미스는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인 주신 제우스와 밤의 여신 레토의 딸로 아스트리스(델로스) 섬에서 태어났다. 전설에 따르면 레토는 아르테미스가 태어난 지 9일 만에 아르테미스의 도움으로 아폴론을 낳았다. 그러므로 아르테미스는 출산과 조산의 신으로 숭배되었습니다. 숲과 산에서는 활과 화살을 들고 개들을 데리고 다니기도 하고, 때로는 두 마리의 수사슴이 끄는 수레를 타고 여행하기도 했습니다. 아르테미스는 용감하고 맹렬합니다. 때로는 매우 잔인합니다. 그녀는 고대부터 존재해온 다양한 규칙과 관습을 준수하며 사람들에게 이를 엄격하게 준수하도록 요구합니다. 규칙을 어긴 사람은 활과 화살에 맞아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칼리돈의 오니우스 왕은 여느 때처럼 그녀에게 신선한 과일을 주지 않았고, 그녀는 너무 화가 나서 사나운 야생 사냥감을 칼리돈으로 몰아넣었습니다. 그녀는 사냥꾼의 지도자인 멜레아그로스를 선동하여 그의 부족과 불화를 일으키게 하였고, 그 결과 위대한 영웅 멜레아그로스가 비극적으로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스 연합군의 트로이 원정대 대장 아가멤논은 신성한 사슴을 쏘아 사냥의 여신보다 뛰어난 사격 실력을 과시했다. 화가 난 아르테미스는 바닷바람을 갑자기 멈춰 그리스 연합군의 항해를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신성한 사슴에 대한 보상으로 아가멤논의 딸 이피게네이아를 제물로 삼을 것을 주장하고 선지자를 통해 그 사실을 알렸다.

아가멤논은 이를 따르도록 강요받았고, 그녀는 제단에서 사슴을 다른 사람과 교환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그것을 숨기고 그녀는 이피게니아를 타우리스로 데려가 그녀의 신전에서 공물을 모으는 일을 담당하는 여사제로 삼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헤라클레스는 황금뿔사슴 크리네아를 죽인 뒤 아르테미스와 아폴론 앞에서 자신의 결백을 주장해야 했다. 아르테미스는 크레타에서 짐승들의 주인으로 여겨졌으며, 사나운 님프 여신 브리토마르티스로 화신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오래된 이미지는 여성 사냥꾼일 뿐만 아니라 여성 곰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아르테미스는 한때 식물의 수호신으로 숭배되다가 나중에 다산의 여신이자 다산의 수호자로 진화했습니다. 성지 대부분은 다산과 식물의 신을 상징하는 샘과 연못 근처에 있습니다. 그녀는 소아시아 신들의 어머니 케벨레처럼 자유분방합니다. 에베소 신전에서는 그녀를 많은 가슴의 여신으로 숭배했습니다. 그녀는 태어나자마자 어머니에게서 아폴론을 빼앗았다. 그녀는 또한 갑작스런 죽음을 초래하거나 다산의 신인 엘레티아(Eletia)를 통해 여성의 출산을 돕는 능력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르테미스에 대한 초기 전설은 셀레네와 비슷한 달의 여신과 관련이 있다. 이후의 신화에서는 그녀를 아름다운 소년 엔디미온과 사랑에 빠진 달의 여신으로 묘사한다. 전설에 따르면 아르테미스는 제우스가 원했던 달의 역할을 맡았고 그 이후로 달의 여신과 혼동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하늘에 있는 세 달의 신을 구별하기 위해 달의 다양한 모양을 사용했습니다. 보통 피비는 초승달, 셀레네는 보름달, 아르테미스 아르테미스는 초승달을 상징합니다. 중세 신화에서 HECATE는 달의 신 중 하나였으며 어두운 달을 상징했습니다.

사원

사원 건물은 대리석을 기반으로 하고 목조 지붕으로 덮여 있습니다. 건물 전체의 설계자는 Chersiphron 부자입니다. 내부에는 최소 106개의 기둥이 있으며 각 기둥의 높이는 약 40~60피트입니다. 사원의 바닥은 약 200 x 400 피트입니다.

역사

기원전 356년 7월 21일 한밤중에, 이 웅장한 사원은 화재로 폐허로 변했습니다. 원래 자리에 세워졌던 사원은 서기 2년에 세워졌습니다. 262년에 그는 또 다른 화재를 겪었다. 이 사원의 유적은 현재 터키의 이오니아 리비에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들의 눈 앞에는 폐허밖에 없습니다.

6 여섯 번째 불가사의 마우솔루스 영묘 편집자 소개

마우솔루스 영묘는 터키 남서쪽 할리카르나소스에 위치해 있습니다(터키). 맨 아래 건물은 직사각형 모양이며 면적은 200평입니다. ​​40미터(120피트) x 30미터(100피트), 높이는 45미터(140피트)입니다. 받침대 벽의 높이는 20미터, 기둥의 높이는 12미터, 피라미드의 높이는 7미터입니다. 최상층의 마차 조각상은 높이 20m이며, 높이 6m의 건물은 부두 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측면에는 석상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영묘는 건축물뿐만 아니라 조각품으로도 유명합니다. 마우솔루스 영묘의 조각품은 무덤의 한 면을 담당한 BRYAXIS, LEOCHARES, SCOPAS, TIMOTHEUS 등 4명의 유명 조각가가 제작했습니다.

마우솔루스 영묘

15세기 초 할리카르나소스가 침략을 받고 새로운 통치자가 거대한 성을 쌓았기 때문에 1494년 마우솔루스는 라스 영묘의 돌 중 일부를 사용했습니다. 건축 자재로. 오늘날까지도 많은 조각품이 남아 있으며 영국 런던의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19세기부터 마우솔루스 영묘에 대한 고고학적 발굴이 이루어졌으며, 이러한 발굴을 통해 마우솔루스 영묘에 대한 많은 정보가 제공되었고, 마우솔루스 영묘의 형태와 모습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우솔루스 영묘는 소아시아 남서부의 할리카르나소스(현 터키) 도심의 중앙 광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덤에 묻힌 사람은 기원전 4세기 중반 페르시아 제국의 영토였던 카리아의 총독 마우솔로스이다.

마우솔루스 왕에 대해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은 그는 한때 로도스 섬을 정복하고 짧은 기간에 그 나라의 영주가 된 왕이었다.

외관

영묘는 4층, 6층의 기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단은 직사각형이고 면적은 40미터입니다. ) 폭 30m, 높이 45m로 건물은 20m 높이의 잔교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잔교 위에는 높이 12m의 기둥이 36개 세워져 있다. 황금색과 흰색 대리석 기둥은 기둥 사이에 서있는 남성 신과 여신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기둥 위에는 금도금한 청동 4개가 있는 7m 높이의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 꼭대기에는 바퀴 달린 전투가 장식되어 있으며, 무덤 내부에는 마우소로스 왕과 아르테미아 여왕의 대리석 조각상이 있습니다.

모든 조각품은 BRYAXIS, LEOCHARES, SCOPAS, TIMOTHEUS 등 4명의 유명 조각가가 제작했다고 합니다. 고대 작가들은 종종 마우솔루스 영묘가 도시 위에 높이 걸려 있는 은빛 구름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마우솔루스 영묘는 건설하는 데 1,500년이 넘는 시간이 걸렸지만 여전히 세계에 자랑스럽게 서 있는 아르테미스의 달의 신전과는 다릅니다. 15세기 초까지 십자군은 할리카르나소스를 중요한 전략적 위치로 간주하고 거대한 성 베드로 요새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성벽 내부에는 무덤 전체가 거의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1859년 영국의 고고학자 찰스. 아이작 뉴턴 경은 유명한 마우소로스 왕의 영묘를 발굴하고 남아있는 돌사자 조각상, 기둥, 인물의 파편을 영국 런던에 있는 대영박물관의 특별실에 보관했습니다.

번영하는 도시 할리카르나소스는 그저 외로운 작은 어촌일 뿐이다. 사람들은 더 이상 아름다운 마우솔루스 영묘의 위치를 ​​가리킬 수 없고, 그런 웅장한 건물이 있었다는 사실조차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여기. 비록 도시 중앙 광장의 유적이 아직 남아있지만 여기에 영묘가 있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흔적은 없고 곳곳에 잡초만 자라고 있습니다!

이 능은 매우 유명한 고대 건물이어서 사람들이 그것을 모방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모방자들은 애초에 이 능이 왜 유명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리스 기준에 따르면 영묘는 큰 건물도 아니고, 그리스 미학적으로 보기에는 다소 추악한 건물이기도 하다. 그런데 왜 그것이 광경인가?

그 답은 고대 그리스 기록에서 찾아야 한다. 마우솔루스의 비문을 기억하는가? '나는 마우솔루스다. 카리아의 왕이시여, 저는 사람과 말의 독특한 대리석 조각상으로 장식된 보드룸의 무덤 아래에 누워 있습니다. '그것은 조각품으로 유명합니다. 대영 박물관의 마우솔루스 영묘 유적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세계에는 고대 그리스 조각상의 조각이 있는데, 이는 고귀하고 강하며 위대하고 실물과 같은 실제 인물입니다. 첫 번째, 신이 아닌 살아있는 남자와 여자의 조각상이 빛나는 대리석 기둥 위에 서 있습니다. 마치 건축가가 방문객에게 이것이 바로 당신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것이 매직 시티 시민들이 머리를 높이 들고 걸어다니게 만드는 광경이 되는 묘소를 만드는 이유입니다. 영묘(MAUSOLEUM)라는 단어는 현대인에게도 영묘를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역사

기원전 4세기에는 오늘날의 아나톨리아 고원 남서쪽에 카리아 제국이 있었다. 카리안 제국의 일부였습니다. 마우솔로스는 살아 있는 동안 자신과 그의 여동생인 왕비 아르테미시아 2세를 위해 무덤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강력한 카리아 제국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오직 왕릉의 유적만이 제국의 전설을 세상에 전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무덤은 기원전 353년에 완성되었습니다. 라틴 역사가 플리니우스 대왕(Pliny the Great)의 설명에 따르면 건물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초는 높이 19m, 길이 39m, 폭 33m의 플랫폼이며, 기초는 36개의 기둥으로 구성된 이오니아식 아치입니다. 높이는 11미터이고, 아케이드는 마우솔루스의 통치 기간을 상징하는 24개의 계단으로 구성된 피라미드 모양의 지붕입니다. 무덤 꼭대기에는 마우솔로스와 네 마리 말이 끄는 마차를 몰고 있는 왕비의 동상이 있습니다. 건물 전체의 높이는 45m입니다! 웅장한 건축물 외에도 마우솔루스 영묘 기초를 둘러싸고 있는 절묘한 조각품이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세 부조 중 첫 번째 부조는 마차를 표현하고, 두 번째 부조는 그리스인과 아마존족의 전투 장면을, 세 번째 부조는 라피티와 켄타우로스 괴물의 전투 장면을 보여준다. 오늘날에도 두 번째 조각상의 파편이 런던 대영박물관에 남아있습니다. 12세기에 지진이 일어나 무덤이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1402년에 반달 기사단은 할리카르나소스를 점령하고 그곳에 성 베드로 요새를 건설했습니다. 16세기 초에는 요새를 강화하기 위해 기사들이 영묘를 채석장으로 활용했고, 마우솔루스 영묘는 점차 철거됐다.

7대 불가사의: 이집트 피라미드 편집자 소개

건축 시기

기원전 2700년경

이집트 피라미드

-2500년

건축 위치

이집트 카이로 근처 기자 고원

8대 불가사의 진링 병마용 편집자 소개

세계 8대 불가사의로 알려진 이곳은 전 세계에 200개가 넘는 곳이 있으며, 모두 여러 나라 사람들이 자국의 명승지로 자칭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린저우 홍치 운하, 윈난 석림, 만리장성 역시 세계 8대 불가사의로 꼽히는 곳입니다.

사진은 온라인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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