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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rderlands 2'의 Maya 기술 번역 및 검토

이 글에서는 "보더랜드 2"의 마야 스킬 번역 및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릴리스나 스틸과 마찬가지로 마야도 스타크래프트 6의 사이렌 중 하나이며, 그녀의 주요 스킬 역시 페이즈와 관련이 있습니다. 3이모님께서 마야 스킬 소개에 대한 글을 올리셨는데 포럼에는 글이 하나도 없네요. 현재 보더랜드 2에 대한 온갖 내용이 너무 빨리 가라앉고 있어서 마야 스킬 소개에 대한 글을 썼고, 또 다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 사람이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이번에는 셋째이모님보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일부 실수를 바로잡았습니다. 이번에는 불안한 "차우더"와 "응답" 기술을 많이 보았습니다.

주요 스킬 : 위상 고정, 13초간 지속

3시리즈 보조 스킬 :

1 모션 시리즈

와드 층수 : 1 (노 마스터 1과 유사하게 예를 들어 릴리스의 수은 플러딩 스킬은 1층에 있고, 궁극기인 파이어 피닉스는 4층에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5

쉴드 용량은 5이고 레벨당 재충전 시간 지연은 -8입니다.

설명: 데자뷰와 비슷한 스킬입니다. 예, Roland와 Lilith는 둘 다 쉴드 증가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있습니다. MOD에는 충전 시간 지연 속성도 단축되어 있습니다.

가속

레벨 수: 1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레벨당 총 피해량 3, 탄환 속도 4.

댓글: 정말 "가속" 스킬입니다. 릴리스의 극도로 빠른 총알 스킬과 거의 비슷합니다. 움직이지 않지만 총알 피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KineticReflection

레이어 수: 2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사살 후 총알을 튕겨낼 수 있습니다. 적 근처의 적을 공격하여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키고, 자신의 피해를 레벨당 20씩 증가시키며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댓글: 이 스킬은 새로 추가되었으며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Wolf Lair 2의 방패 반사 총알 스킬과 유사). 자체 피해와 피해 저항을 모두 증가시키기 때문에 좋아 보입니다. 이 시간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1세대의 경험으로 보면 7초 정도는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정지

레벨 수: 2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각 레벨마다 단계 잠금 시간이 0.5초씩 늘어납니다.

댓글: 주인공 자신의 스턴트 시간을 늘리는 고전적인 방법은 롤랜드의 스킬 배치, 릴리스의 페이즈 증가, 브릭의 분노 시간 증가와 동일합니다.

함대

층 수: 3

업그레이드 가능 수: 5

방패가 소진되면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각 레벨마다 10씩 증가합니다.

코멘트: 1세대에서 속도를 높이는 유일한 방법은 릴리스의 정확한 직감 스킬입니다. 이 스킬도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되어야 합니다.

수렴

레벨 수: 3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1

단계 잠금은 근처의 적들이 원래 대상을 공격하도록 강제합니다. .

댓글: 영상을 보면 아직 이 스킬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관성

층 수: 3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적을 죽인 후, 쉴드는 각 레벨마다 초당 0.8씩 회복되며, 탄약 재장전 속도는 일정 시간 동안 각 레벨마다 10씩 증가합니다.

설명: 이것은 모두가 추측할 수 있는 고전적인 "차우더" 스킬입니다. 전자는 롤랜드와 릴리스의 적을 죽이고 보호막을 복원하는 스킬과 동일한 효과를 가지지만 더 빠른 탄약을 추가합니다. 효과만.

빠른

레벨 수: 4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각 레벨은 위상 잠금 냉각 속도를 6씩 증가시킵니다. .

설명: 서스펜션 효과와 마찬가지로 위상 고정 시간에 작동하며 Brick의 ShortFuse 스킬 및 Lilith의 HardToGet 냉각 시간 감소 스킬과 다소 유사합니다.

하위 시퀀스

층 수: 5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단계 고정 효과로 적이 죽습니다 , Phaselock은 다른 목표를 찾아 행동할 수 있는 레벨당 20번의 기회를 갖습니다.

댓글: 새로운 스킬, 아주 좋아 보입니다.

Thoughtlock

레이어 수: 6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1

단계 잠금은 적을 아군으로 전환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죽인다. 또한, 페이즈 락의 지속 시간과 쿨타임이 각각 3초, 4초로 증가됩니다.

댓글: 드디어 전설의 궁극기입니다. 보더랜드에는 적을 친구로 만들거나 적끼리 서로 죽이게 만드는 스킬이 있습니다. 하지만 BOSS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량배 유형의 사나운 아군을 아군으로 사용하는 것은 큰 인간 방패와 같습니다!

2. 하모니 시스템

Mind'sEye

층 수: 1

업그레이드 가능 수: 5

각 레벨에는 5개의 치명타 피해와 6개의 근접 피해가 있습니다.

설명: 그다지 밝지는 않은 또 다른 포푸리 스킬이며, 치명타 피해와 근접 피해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SweetRelease

레이어 수: 1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현재 단계에 잠겨 있는 적을 죽임으로써 생산됩니다. 자신과 팀원을 자동으로 찾고 치료할 수 있는 생활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적어도 현재 비디오에서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 치유 효과는 귀하와 귀하의 팀원의 체력이 낮을 때 매우 강력합니다. 각 공은 15씩 증가하지만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습니다.

댓글: 이 스킬은 영상 화면에서 본 적이 있는데, 특히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많은 수의 흡혈 파동을 생성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복원

레이어 수: 2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각 레벨의 최대 수명은 3이며 대미지 6은 치료 효과로 전환됩니다.

설명: 설마, 그래도 롤랜드의 체력과 뜨거운 지혈 스킬을 섞은 혼합 스킬이지만 후자가 적을 위한 것이다.

난파

층 수: 2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각 레벨의 모든 무기에는 발사 속도가 있습니다. 단계 고정으로 적을 고정할 때 피해량은 10 및 6입니다.

설명: 하이라이트 없음, 평범한 스킬입니다.

기쁨

층 수: 3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적을 위상 고정하면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레벨당 초당 1의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댓글: 조건부 한정 버전의 혈액회복 스킬이 1개밖에 없어 조금 부족합니다.

재질

레이어 수: 3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1

팀원이 땅에 떨어지면 단계적으로 잠금 장치를 적용하면 즉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댓글: 이것은 스킬의 또 다른 버전입니다. 어떤 버전인가요? 물론 롤랜드의 포탑에는 팀원을 소생시키는 능력도 있습니다.

보상

레이어 수: 3

업그레이드 가능 수: 5

건강 부분이 손상되면 10개 있습니다. 당신을 때린 적에게 같은 양의 피해를 줄 확률이 있습니다.

코멘트: 이 기술은 말하기 어렵지만 혁신적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점은 적의 공격이 아주 적었을 때 다시 돌아오면 불리하지 않을까요?

생계

레벨 수: 4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각 레벨은 초당 0.4개의 생명을 재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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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일반적인 혈액회복 스킬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LifeTap

층 수: 5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적을 처치한 후 각 레벨. 적 일정 시간 동안 적으로부터 1.2 생명을 훔칠 수 있습니다.

댓글: 게임에서 피를 훔치고 마법을 훔치는 스킬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 효과도 1세대 하베스터와 비슷할 것 같습니다.

경멸

층 수: 6

업그레이드 가능 수: 1

금속 전투 기술.

근접 버튼을 누르면 부식성 공을 던져 주변 적들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 중 근접 공격을 누르면 일반 근접 공격이 가능합니다.

댓글: 보기엔 좋지만 마야는 이 외에는 근접 스킬이 많지 않다는 점이 핵심이다. 마야는 근접 타입이 아니며, 구체적인 효과는 알 수 없지만, 로 사용할 수 있다. 장거리 사격 유형을 잘 지원합니다.

3.대격변 시스템

깜박임

레이어 수: 1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불, 전기, 독, 슬래그 등의 속성총 발동 확률이 레벨당 6씩 증가됩니다.

코멘트: 또 다른 매우 고전적인 리메이크인 프로토타입은 릴리스의 활력 넘치는 기술에서 나온 것입니다. 두 기술 사이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예측

층 수: 1

업그레이드 가능 수: 5

탄창 용량을 늘리고 모든 무기의 탄약을 재장전하세요. 속도 각 레벨에는 4개의 탄창 용량과 5개의 탄약 재장전 속도가 있습니다.

댓글: 전형적인 차우더 기술, 별로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제물

레이어 수: 2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다운되면 모든 사격에 화염 추가 피해, 화염 피해는 발사한 무기의 피해 값을 기준으로 합니다.

설명: 낙하 시간을 증가시키는 브릭의 강화와는 다릅니다. 무기 자체에 화염 피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스킬 포인트가 너무 많지 않으면 이 스킬은 효과가 없을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헬리오스

층 수: 2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단계 잠금은 적을 잠가서 화재 폭발을 일으킵니다.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헬리오스의 피해 범위를 레벨당 1포인트씩 증가시킵니다.

코멘트 : 오래전에 처음 공개된 마야의 그림 속 스킬로 위상 잠금에 효과가 있으며 함께 사용하면 최고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ChainReaction

레이어 수: 3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적을 잠그면 적 전체 발사된 총알은 주변 적들을 굴절시켜 피해를 줄 확률이 있지만 총알만이 그럴 수 있습니다.

설명: 키네틱 리플렉션 스킬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위한 총알과 적을 위한 총알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CloudKill

레벨 수: 3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1

적을 쏘면 잔여 산성 구름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독구름은 5초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접촉하는 적에게 지속적인 독 피해를 줄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나의 독구름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댓글: 화산의 화구의 독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치 미친 사람들처럼 적들이 집중되어 있을 때 효과적입니다.

백드래프트

레이어 수: 3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근접 전투에 화염 효과가 추가됩니다. 동시에 방패가 고갈되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화재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 번의 화재 폭발 사이에는 방패가 가득 차 있어야 하며 각 레벨은 백드래프트 피해 범위를 1포인트씩 증가시킵니다.

댓글: 이 기술이 누구에게나 친숙해 보이나요? 짐작하신 대로입니다. 릴리스의 바이퍼 스킬은 근접 전투에 독 요소를 추가하며, 방어막이 소진되면 보더랜드 1의 다양한 캐릭터처럼 화염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공격 쉴드는 동일한 효과를 가지며 차이는 없습니다. 발동 조건은 방패가 깨졌을 때 데미지가 증가하고, 방패가 깨졌을 때 방패를 복원하는 브릭의 능력과 약간 비슷합니다.

리퍼

레이어 수: 4

업그레이드 가능 수: 5

적의 생명력이 50을 초과하면 다음과 같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피해.

댓글: 그야말로 사신 스킬이며, 경상 적과 중상 적에 대한 데미지 정의를 다르게 하여 아마라의 스킬을 모방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BlightPhoenix

레이어 수: 5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5

적을 죽인 후, 지속적인 화염 및 부식성 피해를 생성하여 일정 시간 동안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피해는 귀하의 레벨과 빛나는 불사조의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댓글: 샤이닝 피닉스는 플레임 피닉스의 변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플레임 피닉스가 가지고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효과와 데미지 제한은 비슷하지만 독 속성이 있습니다. 가 추가되었습니다.

루인

층 수: 6

가능한 업그레이드 수: 1

활성 스킬 강화, 이제 위상 고정 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의 모든 적을 슬래그하고 부식시키고 감전시킵니다.

댓글: 위상 고정된 공에 작용하는 낙하 스킬은 밀집된 적이나 좁은 지역의 도로를 막는 데 적합해야 합니다. 그런데 궁극기 세 가지 중 무엇을 추천해야 할까요? 하하, 저는 여전히 Fallen보다 Thoughtlock을 선택합니다.

결국 다 업그레이드하려면 스킬 포인트가 127이 필요한데, 최고 레벨은 50레벨이다. 보상되는 스킬 포인트가 있어도 당연히 절반도 안 되기 때문에 그냥 만들면 된다. 결국 한 시리즈만 조금 더 업그레이드하면 될 것 같은데, 3개 시리즈 모두 업그레이드할 수는 있지만 궁극기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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