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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CrossFire 게임에 총기 기증 활동이 왜 그렇게 많나요?

크로스파이어(CrossFire)는 텐센트가 운영하는 대규모 온라인 게임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최소 10년 동안 플레이해 왔지만 더 이상 예전과 같은 느낌을 찾을 수 없다. 중학교 시절, 주말마다 우리 반 남학생 4~5명과 함께 PC방에 가서 폭파 게임, 칼싸움, 전리품 상자 게임을 하던 기억이 납니다. 그 당시 우리 반에서는 내 실력이 상대적으로 좋다고 여겨졌는데, 대각선 저격으로 반 친구들에게 도전할 때마다 나는 항상 승리했다. 당시에는 그런 적합한 CF 포인트 무기가 기껏해야 m4a1-s 정도밖에 없었는데, 마법 같은 존재였다. 하지만 이제 CrossFire는 온라인에 출시되자마자 좋은 총을 너무 많이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공정성을 위해 플레이하는 사람이 적고 GP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서입니다. 아래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1. 플레이어 수가 적습니다.

이제 PC방에 가면 ㅋㅋㅋ 아니면 치킨을 먹는 게 전부라는 걸 다들 아셨을 텐데요. 이제 CF를 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플레이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이들 플레이어가 CF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Tencent는 이들이 게임에 다시 로그인할 수 있도록 좋은 총을 구해야 했습니다. 2. 게임은 공정하다.

원작 CF도 너무 재밌었는데, 영웅급 무기가 출시된 이후로 다들 880까지 올라가서 영웅무기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게임이 전혀 불공평해졌습니다. -레벨 무기 높은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발사 속도도 빠릅니다. 돈이 없는 일부 플레이어는 학대를 참지 못해 게임을 종료해야 했습니다. 3. GP 플레이어를 유치하세요.

아직도 플레이를 고집하는 노련한 CF 플레이어들이 많지만 그들은 자신의 실력과 일부 GP 무기에 의존하여 돈을 한 푼도 내지 않고 플레이합니다. 텐센트는 이들에게 너무 어렵다고 판단해 건리딩 활동에 더해 CF 포인트 무기의 느낌을 시험해 보기로 결정했다.

독자 여러분, CrossFire 게임에 총기 기부 활동이 왜 이렇게 많은지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의견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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