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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lder Scrolls V: Skyrim-Shadow Warrior 트리거 조건 분석

여러 몬스터들과 오랜 시간을 보내다가 드디어 측정해 보니 트리거는 숫자가 아닌 적에 대한 공격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라 적대적인 제3자 NPC가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힘(즉, 적대적이든 우호적이든 팀원이든 NPC 근접 공격)입니다.

제3자 NPC 적대세력 없음

우선 적이 공격받기 전, 어떤 무기나 마법을 쥐고 있든 그 사람이 그 안에 있는 한 그림자에 웅크리고 있는 것이 발견되면 바로 계속해서 잠입할 수 있습니다.

적이 단검에 공격받은 후, 적군이 그림자에 웅크리고 있는 동안 즉시 계속해서 은신 상태로 변경됩니다. 무기를 들고 다시 웅크리고 있는 적도 강제로 태양 아래로 잠입하게 됩니다. 즉, 무덤의 어둠 속에서는 적이 아무리 많아도 단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어서고, 쪼그리고 앉고, 일어서고, 비접촉 적의 공격을 받지 않고 베기.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다면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다.

적을 공격한 후 단검이 아닌 공격을 받으면 5초 동안 공격을 중단한 후 그림자 속에 웅크리고 있어야 스텔스 상태가 됩니다. 태양 아래 웅크리는 강제 스텔스 시간은 5초가 지나야 시작됩니다.

한 손에는 단검, 다른 손에는 다른 무기를 들고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한 손에는 단검, 다른 손에는 주문을 들고 있는 경우와 동일하게 5초를 기다려야 합니다. 한 손에 단검을 들고

강제 스텔스 공격, 모든 근접 전투 무기는 스텔스 공격을 유발하며 활과 화살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제3자 NPC 적대 세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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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파티가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적과 싸우는 팀원 및 경비병 포함). 강제 스텔스 공격은 유효하지 않으며 한 사람이 죽을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다른 동물의 경우 강제 스텔스 공격은 무효가 됩니다. 그러나 콘솔에 드래곤이 3~4마리 있고 다른 종이 없다면 강제 스텔스 공격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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