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왜 게임기의 발전이 PC 하드웨어보다 훨씬 느린가요?

왜 게임기의 발전이 PC 하드웨어보다 훨씬 느린가요?

정확히 말하자면, PC 가 생긴 이래 하이엔드 PC 의 게임 성능은 게임기를 계속 짓밟고 있다. 왜 우리 모두는 초기 게임기의 성능이 PC 를 짓밟는다고 말합니까? 그 당시 아무도 그 고성능 컴퓨터를 살 수 없었기 때문이다. 20 세기 말까지 멀티미디어 PC 의 가격을 65,438 달러+0,000 파운드로 낮추는 것이 여전히 각 주요 업체의 목표입니다. 당시 WIN 95 를 실행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PC 에는 대략 100MHZ CPU, 8M 메모리, 1G 하드 드라이브, 4 단 옵티컬 드라이브, 15 형 모니터, 정품 WINDOWS 95 가 필요했다 최신 VOODOO 비디오 카드는 이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비교적 새로운 3D 게임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PC 하드웨어의 발전은 이미 매우 빠르지만, 과거 발전의 중점은 게임에 있지 않다. 당시 PC 는 10% 의 비용만 게임과 관련이 있었고 게임기는 100% 였다. 그래서 같은 게임을 하면 PC 의 비용은 게임기의 10 배입니다. 이것은 단지 민사 상황을 고려한 것이다. PS 시제품 테스트 시대에는 컴퓨터 한 대에 65438 만 달러 이상의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이 필요했습니다. 60 년대 중반까지 PC 에는 그래픽 가속 카드의 개념이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민간 컴퓨터는 CPU 를 통해 직접 화면을 작성하는데, 2D 비디오 카드는 프레임 버퍼로만 존재합니다. 프로페셔널 그래픽에만 가속 기능이 있고 1983 의 FC 게임기에는 이미 전용 그래픽 가속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다. 동등한 수준의 화면에 도달하기 위해 PC 는 게임기의 10 배에 달하는 계산량을 지불한다. SFC 호스트의 CPU 주파수는 4mhz 미만이고, 486 DX 66 주파수는 10 배 이상이며, 화면은 SFC 보다 훨씬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전체 화면 애니메이션이나 3D 조작과 같은 몇 가지 경우에만 PC 의 장점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면 SFC 와 PC 의 DOOM 을 비교해 보면 계산상의 차이를 분명히 알 수 있다. ) PC 하드웨어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이전 PC 에는 많은 기본 기능이 필요했으며, 이제 PC 는 성능 모서리 소재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PC 의 새로운 성능은 게임기에만 서비스되는데, 이는 게임기의 개발 패턴과 똑같다. 현대 컴퓨터 하드웨어의 개발 비용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게임기 제조사가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할 능력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애플도 X86 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XBOX 세대 게임기부터 게임기와 PC 의 하드웨어가 통일되기 시작했다. PC 와 게임기의 부품은 모두 같은 회사의 동세대 제품에서 나온 것이다. 목적도 게임이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없다. 게임기 자체가 대중을 위한 시장이기 때문에 성능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것은 하드웨어의 보급에 불리하다. Microsoft 는 XBOX 에서 인텔 NVIDIA 최신 제품을 사용하여 천문학적 손실을 초래했습니다. 이 세대에서 Microsoft 와 소니는 저렴한 AMD 를 선택해 PC 에 완전히 뒤처졌다. 현재 모니터가 없고, 65438 달러+0,000 의 PC 성능은 500 달러에 육박하는 XBOX ONE X 로 격차가 두 배로 줄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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