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히메 파이팅

아르퀘이드 브루네스터드

아르퀘이드 브루네스타드

콤보가 어렵지는 않지만 극도로 화려하며 그 위력도 일반 캐릭터에 뒤지지 않는다.

공격력은 보통이지만, 시체 휘두르기 스킬은 모든 캐릭터 중 가장 강력합니다.

베기 스킬은 또한 모든 캐릭터 중 가장 실용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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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의 장점 1.

컷인 스킬 성공 후 바로 연속 스킬 보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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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의 장점 2.

방어 시 에너지의 50%를 소모하여 순간이동을 합니다! 처음 나왔을 때는 쓸데없는 동작이었다고 한다.

사실 그렇지 않다. 상대가 정지 시간이 긴 기술을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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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의 장점은 3가지 입니다.

무서운 시체 채찍질 기술과 "なにやとてりの...!"가 결합되어 더욱 강력한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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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의 장점 4.

강력한 반격 스킬이 확립된 후 상대를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고 매우 빠르게 사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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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 약점 1.

공중 점프 범위가 굉장히 특이하네요...

반드시 약점은 아니지만 일반 캐릭터에 비하면 이 범위는 정말 큰 약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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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범례 의 구분선 -------------------------------- -

ARC 약점 2.

일반 스플라이스에 비하면 판타지 구현의 힘은 정말...너무 약해요.

실제로 지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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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분석:

ARC는 기술적인 캐릭터이며,

화려하고 부족적인 콤보에 강하며,

격리 기술은 많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조건이 아무리 좋고, 에너지가 아무리 많아도 위력은 높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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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 스킬

↘+B: 발톱으로 상대를 공중에 띄워 올리지만, 기절 시간이 길기 때문에

어떤 콤보 스킬로도 연결이 안 돼요

←+B 상대도 점프하기 때문에 공중으로 띄우는 무릎 공격

즉시 후속 조치가 가능합니다 공중 콤보

점프 중↓+ B 공중에서 아래로 발톱

점프↓+C 공중에서 두 번 회전하여 발톱 공격을 하여 상대를 땅바닥에 넘어뜨리는 엔딩입니다. 공중 콤보가 꽤 멋집니다

던지기↓ 상대를 화면 한쪽 끝으로 던지는 것이 일반적인 던지기 기술입니다. 상대를 잡기 전에 ↓를 길게 눌러 던지면 상대를 쓰러뜨립니다.

떠있는 상대의 경우

C, C. C를 눌러 떠있는 상대를 날려버리고 C를 눌러 그를 따라 점프하세요

더 좋습니다 화면에 나오는 공중 콤보를 따라가는 기술입니다.

수비→→ 방어 기력이 100% 이상일 때 기력을 50% 소모하여 상대의 등을 피해가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 자체에는 무적 시간이 없으며 때로는 사용한 후에도 여전히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쓸모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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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W BACK EDGE 대응표

B 중급

←+B 중급

C 방어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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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이동

↓↘→+공격 후 2배

↓↘→+A 또는

↓↙←+B 이블!

3회 연속 발톱 공격은 하위 단계인 경우 3단계에서 ↓↘→+A를 입력하고, 연속 공격인 경우 이전 2단계를 입력합니다.

↓↙←+B 중간 단계용이며 앞에 있는 두 개의 발톱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EX는 자동으로 세 동작을 연결합니다

↓↓+공격 후

→ →+공격 우루싸이!

대공 스킬의 경우 →→+ 추가 공격으로 상대를 화면 한쪽 끝으로 밀어넣는다

EX도 가능하지만 →→+ 공격은 반드시 일반 버전↓ ↓+공격하면 EX를 얻습니다

점프 중↓↓+

공격 후→→+공격 우루싸이!

공중버전에서는 현재 공중 콤보만 끝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공격 후

→+공격은 なにやた으루노...!

중거리 기습 발톱 기술은 매우 빠르다

추가 공격을 하면 상대를 화면 한쪽 끝으로 밀어넣는다

EX는 두 동작을 자동으로 연결한다 함께 함께

↓↙←+공격 せーのと!

속도가 좋은 중거리 기습 팔꿈치 공격입니다.

↓↙←+A구간, 맞힌 후 상대가 약간 떠오릅니다.

↓ ↙←+B는 2단 공격으로 상대가 공격을 받은 후에도 땅에 떨어지지 않으며 다양한 EX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는 상대를 넘어뜨리는 4단 공격입니다. 그리고 그를 쓰러뜨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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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 DRIVE

←↙↓ ↘→+C 판타지 구현

활성화 후 수많은 체인이 나타납니다. 지면을 묶어 상대를 락온하고 전체 화면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힌다

BH 도중 추가 공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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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ARC

+D 점프 중

상대 공중의 공격을 받은 후 빛줄기를 발사해 반격한다

상대는 공격을 받는 순간 멈추기 때문에 적중률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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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는 시키 시대의 수는 18이 된다(자세한 내용은 우타츠키 토요 참조)

『Repost』멜티 블러드 ReACT(츠키히메 파이팅) 캐릭터 소개 및 완전 기술 목록

/bbs/simple/index.php?t794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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