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시스템 - 휴대전화는 도시가 어떻게 땅을 확장하는지 시뮬레이션한다.

휴대전화는 도시가 어떻게 땅을 확장하는지 시뮬레이션한다.

토지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게임에 얼마나 많은 토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사실, 현재 측정에 따르면 게임에서 가장 작은 정원이 1 단위라면 게임에서 제공하는 단위는 실제로 50X50 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그렇게 큰 범위를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모든 토지 면적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다. 왼쪽 아래는 우리의 초기 면적 32X20 의 범위, 가로 확장 면적 6X8, 세로 확장 면적 10X6, 그래서 처음에는 사용 가능한 토지가 매우 제한되어 있다. 땅이 완전히 확장된 후에도 매우 제한적이다.

그래서 이를 바탕으로 우리가 토지계획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토지 계획과 관련하여 이 글은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논술할 것이다.

토지 사용 전

후기 토지 이용

다음 섹션에서는 이러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시뮬레이션 된 도시 건설 전 토지 계획 전략 토지 이용;

이 부분에서, 초기 토지 이용은 초기 토지 이용과 토지 확장의 가로방향 부분을 포함한다. 처음에는 비교적 쉽게 가로로 확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토지가 부족한 초기에 토지를 잘 이용하려면 수평이 어떻게 발전해야 하는지 분명히 생각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초기에 좋은 토지를 이용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토지를 기반으로 한 초기 사용은 좀 번거롭다. 여기서, 나는 당신이 집약화된 발전 모델을 채택할 것을 건의합니다. 바로 지역 건설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초기에 대부분의 공공시설과 건물을 최대한 활용하여 중복 건설 낭비 자금을 피할 수 있다.

모의 도시 건설 후기 토지 이용-토지 계획 전략:

우리 도시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더 많은 토지를 얻게 될 것이며, 이때 우리는 토지 계획 방면의 전략을 바꾸기 시작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도시 건설이 점진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대부분의 토지가 절반 이상으로 확대되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토지 계획 전략은 구역 형식으로 바뀔 것이다.

지역 개발의 핵심은 지역 부문을 잘 활용해 우리 도시 건설을 더욱 계획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 지역은 기본적으로 8XN 을 기반으로 한 형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역명언) 이런 모델을 바탕으로, 우리는 매 촌의 토지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토지의 구역 구분까지 더해져 기능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최종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

사실, 우리는 점선이 나타내는 범위가 실제로 전형적인 8XN 분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건물은 토지를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대부분이 4X4 또는 2X4 모델이기 때문에 이러한 구조는 토지 이용 수준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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