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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게임의 성능 테스트 중점은 무엇입니까?

1. 패키지 크기: 패키지 크기를 APP 성능 지표와 게임 운영의 두 가지 차원에서 고려한 성능 지표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가방의 크기와 좋은 성능을 선호하며, 때로는 취사선택이 있을 때가 있다.

2.CPU 점유: 일반적으로 메인스트림 휴대전화는 게임을 하고, CPU 활용률은 20 ~ 40% 가 적당합니다. 물론, 이 수치는 최근 몇 년간 휴대전화 하드웨어 구성의 증가에 따라 약간 떨어질 것이다. CPU 사용률이 80% 를 넘으면 주목할 만하다.

3. 이미지 프로세서가 초당 새로 고친 프레임 수 (FPS): 페이지 렌더링이 원활한지 여부를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게임의 프레임 속도, FPS, 30 ~ 60 은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60 이상, 인간의 눈의 주관적인 감정은 크게 다르지 않다. 게임 개발의 경우 FPS 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FPS 는 비디오 카드에 따라 다르며 메모리, CPU 및 네트워킹이 뒤 따른다. 따라서 게임의 다른 성능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적절한 FPS 를 선택할 수 있다.

4. 메모리 사용: 안드로이드 시스템에서 각 APP 프로세스는 다른 프로세스와 더티 (dirty) 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자체 전용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PSS(= 전용 메모리+비례 할당 * * * 공유 메모리) 를 사용하여 APP 의 메모리 오버헤드를 측정합니다. 모바일 장치의 메모리 자원은 매우 제한적이며 각 APP 프로세스에 할당되는 전용 메모리도 제한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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