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복권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스크롤
。 조립창 조립 1
1 레이블 개, 버튼 2 개, 1 시계 1 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하위 프로그램 _ _ 시작 창 _ 생성됨
단추 1. 제목 = "시작"
버튼 2. 제목 = "중지"
하위 프로그램 _ 시계 1_ 반복 이벤트
난수 시드 설정 ()
태그 1. Title = to text (난수 (1000,9999))
。 Subroutine _ button 1_ 클릭되었습니다.
시계 1. 클럭 주기 = 1.
。 서브 루틴 _ 버튼 2_ 클릭됨
시계 1. 클럭 주기 = 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작업 이름 등의 경우 배열을 생성한 다음 분할하여 임의 배열 () 을 가져옵니다
나도 너에게 주는 게 좋겠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버전 2
。 조립창 조립 1
。 어셈블리 변수 낙찰 목록, 텍스트 유형, "0"
。 하위 프로그램 _ _ 시작 창 _ 생성됨
단추 1. 제목 = "시작"
버튼 2. 제목 = "중지"
하위 프로그램 _ 시계 1_ 반복 이벤트
Winner list = 텍스트 분할 (# constant 1, ",",",).
태그 1. Title = to text (당첨 목록 [난수 가져오기 (1, 배열 구성원 수 가져오기 (당첨 목록)].
。 Subroutine _ button 1_ 클릭되었습니다.
시계 1. 클럭 주기 = 1.
。 서브 루틴 _ 버튼 2_ 클릭됨
시계 1. 클럭 주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