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시스템 - 핸드폰에서 이륜 영화를 보다.

핸드폰에서 이륜 영화를 보다.

"거물급" 에서 "휴대폰" 까지

왜 펑샤오강' 대인물' 을 찍을 때 나는 낙담할까? 나랑 무슨 상관이야? 사실 내 입장과 나의 입장은 무관하다.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하지만 이 영화가 세 편의 연하영화를 성공시킨 뒤 펑샤오강 이름은 일정한 브랜드, 일정한 흥행 호소력, 펑샤오강 영화가 실제로 당시 독보적이었던 할리우드 영화로 나눌 수 있는 감독이 됐다. 펑샤오강 성공. 어떻게 표시합니까? 펑샤오강 해외 투자, 영화' 거물' 과 그의 이전 영화에 중요한 변화가 생겼다. 중요한 변화는 영화 자체를 언급하지 않는 것이 투자라는 것이다. 펑샤오강 콜롬비아 (아시아) 는 미국에 투자했다. 주의하세요. 이 사실은 내가 너희들이 모두 알고 있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 해외 투자가 국내 영화 투자보다 훨씬 높다는 것은 거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영화에서 하고 싶은 일을 충분히 실현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얻기를 꿈꾸지 않는 감독은 없다. 예를 들어, 공항에서 일어난 장면을 설계했는데, 공항에서 찍는 것이 너무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나는 기차역으로 바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중에 베이징역이 너무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되자 작은 도시, 작은 도시 기차역으로 바뀌었다. 그 결과, 내가 작은 마을의 기차역에 도착했을 때, 내가 처음에 생각했던 공항 공간의 가능한 이야기가 바뀌었다. 물론, 예술가는 돈의 속박에 관계없이 자신을 얼마나 동경하는가, 혹은 약간의 충분한 자금이 있기 때문에, 이런 의미에서 펑샤오강 이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그 자체로 펑샤오강 성공의 상징이다.

그전에는 단 한 가지 상황만 있었다. 그가 해외 투자를 받았다고 한다. 바로 네가 매우 성공적이고 해외에서도 중시되고 있기 때문에 그는 너의 영화에 투자하여 해외에서 개봉할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패왕별희' 와 같은 장이머우 영화의 많은 영화들은 모두 해외 자금으로 찍은 것이다. 그러나, 펑샤오강 콜롬비아 (아시아) 가' 거물' 촬영에 대한 투자를 받았지만, 이런 투자는 또 다른 해외 투자다. 어떤 종류의 해외 투자? 내가 너에게 돈을 주고, 네가 영화를 찍고, 이 영화는 중국에서 상영하는 것이지, 가져가려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왜 미국 콜롬비아는 중국 영화를 이렇게 아낌없이 지지할까요? 내 의견으로는, 세상에는 무료 점심이 없다. 그는 왜 중국 영화에 투자했습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펑샤오강 는 당시 할리우드 의 다른 영화 와 한 조각 을 나눌 수 있었던 감독이기 때문에 펑샤오강 는 이 케이크 에서 한 조각 을 잘라낼 수 있기 때문에 나 는 투자 할 것 입니다. 이 컷 케이크 중 적어도 상당 부분 이 내 주머니 에 들어갈 것 입니다. 물론, 펑샤오강 (WHO) 는 여전히 중국 영화를 촬영하고 있지만, 자금원과 이윤으로 볼 때 그는 더 이상 중국 영화시장과 중국 영화산업에 다시 주입하지 않는다.

펑샤오강 중국 영화의 한 길이다. 중국 영화의 길은 많을 텐데 이런 길이 필요해요. 이 순간, 나는 누군가가 펑샤오강 구입을 원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 영화에는 실제로 많은 펑샤오강 영화에서 줄곧 존재해 온 특징이 바뀌었다. 그리고 이런 변화는 일종의 상처입니다. 큰 인물' 에 나오는 두 만화 캐릭터, 만화 주인공, 그리고' 휴대폰' 에 나오는 만화 희비극의 주인공으로 여전히 작은 인물처럼 보이지만 이 작은 인물은 작은 인물이 아니다. 우리의 "휴대폰" 이 더 선명하다. 우리는' 휴대폰' 이 BMW 를 운전하는 무명병이라고 말하는데, 나는 그가 너와 나 사이의 중개인이라는 것을 믿기 어렵다. 여기 BMW 를 운전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모른다. 그래서 제가 말하는 것은 이런 부의 상징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현대세계, 소위 부는 모두 이런 외적인 브랜드로 표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어떤 브랜드의 옷을 입고, 어떤 브랜드의 차를 운전하고, 어느 지역에 살고 있는지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래서 이런 기호가 나타나면, 이 소인은 변하고, 커지거나, 아니면 내가 직접 망가진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대인물' 에서 이 두 만화 작은 인물은 여전히 펑샤오강 스타일의 불량배로 보이지만, 작은 사기꾼이지만, 이런 건달은 바로 이런 인물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연예인을 위해 장례식을 조직할 수 있다. 그래서 캐릭터가 바뀌고, 작은 사람이 변질된 작은 인물입니다. 그래서 그는 따뜻함으로 부르고, 따뜻함으로 우리의 마음을 키우고, 따뜻함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부르는 에너지입니다. 나는 크게 줄어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리고 전체 영화' 대인물' 은 희극처럼 보이고, 그림그림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물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또 한 가지는 펑샤오강 영화가 관객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은 적이 있다는 점이다. 펑샤오강 영화는 사실 작은 온화한 편견을 배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외국인에 대해 약간의 미묘한 배척을 가지고 있다. 영화의 세부 사항에 있어서, 우리는 외국인에 대한 약간의 미세한 밟음과 그에 대한 약간의 조롱을 나타냈다. 예를 들어, 모두가 "보이지 않는" 장면을 기억합니다. 즉, 미국 경찰을 가르치고 미국 경찰에게 중국어를 가르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겉으로는 만담 캐릭터가 거요우 공연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실, 우리는 미국 경찰들이 그곳에 앉아 불량배가 될 수 없는 경찰관들의 대화를 진지하게 공부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매우 기뻤습니다. 마치 우리 중화민족의 내면적 심리적 요구를 묵묵히 충족시킨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돈이' 대인물' 에서 아주 대단한 물건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중국이 말했듯이, 이 돈이 콜롬비아 회사에 투자되었을 때, 우리는 영화에서 모든 광대, 모든 희극, 중국인 내부에서 일어나는 모든 추악한 행위를 보았다. 결말과 극적인 결말이 나타났을 때, 우리는 큰 인물이 현자이자 진정한 감독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그는 인간 희극의 감독이며, 그의 죽음은 거의 시금석이 되었다. 그는 이 사람들 뒤에서 차갑게 바라보았다. 그럼, 이런 미묘한 착오가 일어났는데, 펑샤오강 편견을 극복했나?

이런 의미에서' 휴대폰' 도 포함될 것이다. 나는 중국 영화 예술사가 아니라 중국 영화 문화사에 실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역사상 첫 영화, 즉 광고로서의 영화이기 때문에, 이것은 거대한 광고로 광고업에 있어서는 상당히 싸고 효과적이다. 영화 전체가 이동통신과 모토로라의 광고가 되었다. 더 아이러니하게도, 이 영화에서 많은 버전의 포스터를 본 적이 있습니까? 포스터의 버전이 아주 좋습니다. 멀리서 보면 핸드폰인데 아래쪽에' 휴대폰' 이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수류탄이죠? 이 핸드폰이 터질 것 같아요. "휴대폰" 은 현대 문명이거나 현대의 존재라고 불린다. 그것은 너에게 끝없는 편리를 제공하고, 그렇게 많은 공포를 싣고 있다. 이런 공포는 남자가 느끼는 것만이 아니다. 한편으로는 이런 효과가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휴대전화를 광고하는 것이다. 휴대전화가 오늘 얼마나 많은 기능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동통신망이 오늘 얼마나 발달했는지.

큰 인물' 에서' 휴대폰' 에 이르기까지 이 두 영화는 자본이나 자본의 힘, 소위 예술가의 창작 궤적을 어떻게 바꾸는지, 한 영화의 표현 방식을 어떻게 바꾸는지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으로는' 휴대폰' 이 슈퍼광고라면. 반면' 휴대폰' 은 실제로 슈퍼광고로 슈퍼광고 기능을 하고 있으며, 이런 영화의 자본과 자금은 사실상 광고자금의 투입 방식이다. 우리는 광고, 텔레비전 방송국의 배치, 신문 배치, 잡지 배치, 길가 광고 배치 등을 해야 한다. 영화에 넣어 소프트문 광고를 완성한다. 우리 모두 영화를 많이 봤기 때문에 이름 따위는 언급하지 않겠다. 예를 들어, 한 무리의 아이들이 함께 코카콜라 한 잔을 마시고 코카콜라 한 잔을 나누는 것은 매우 감동적인 장면이다. 산촌의 아이들이 코카콜라 한 잔을 그렇게 소중한 것으로 여기고 있는 것을 보면, 끝부분의 자막을 보고 코카콜라 회사에 감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카콜라, 코카콜라, 코카콜라, 코카콜라, 코카콜라, 코카콜라) 이것이 이른바 소프트 광고 행위다. 하지만 휴대폰의 특별한 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광고, 휴대전화에 대한 광고, 모토로라 휴대폰에 대한 광고라는 점이다. 그래서 모토로라를 광고할 때, 모토로라라는 다국적 기업을 위해 광고를 할 때, 모토로라 휴대전화의 다양한 모델과 모델을 이 광고에 전시하고, 동시에 그 최신 기능을 전시하고, 그 고급 제품을 전시할 때, 당신의 역할은 작은 사람, 변두리인, 애틋한 코미디, 택시 기사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그는 해외 변두리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사람이 될 수는 없지만, 이 사회에서 어느 정도의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능력을 가져야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휴대폰의 하이엔드 제품을 소비할 수 있다. 그래서 바로 이런 의미에서, 나는 그 작은 인물의 따뜻한 희비극의 이야기가 변질되고 변질될 운명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상황입니다. 우리는 시장 자본, 흥행 수익 등과 같은 것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문화예술이라고 생각하는 분야에 어떻게 스며들고 있으며, 그것이 이러한 변화에 대해 얼마나 타고난 것인지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펑샤오강 들은 그의 상징적인 자본을 쓰고 있다. 상징적 자본이란 무엇인가? 그에 대한 관중의 신임, 그에 대한 관객의 기대, 그에 대한 관객의 사랑이다. 그래서 중국 영화사와 세계영화사의 관점에서 볼 때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매우 성공적인 감독은 단 세 번의 기회밖에 없다. 만약 그가 관중의 그에 대한 신뢰를 세 번 남용한다면, 기본적으로 그의 상징자본을 다 써버렸다. 그래서 내가' 대인물' 과' 휴대폰' 을 보았을 때, 나는 펑샤오강 이 이미 그의 두 번째 기회를 이용했다는 것을 보았다.

그럼 펑샤오강 어디서 돌아왔어요? 이런 상업운영비용이 많이 드는 곳에서 돌아와서 이야기, 작은 인물의 이야기, 시큼하고 쓴맛이 나는 희극을 하나 더 찍어서 이야기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게 무슨 뜻이야? 펑샤오강 반환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의미에서' 천하무도둑' 은 펑샤오강 최초의 맥락이 재현되기 시작한 것 같다. 비록 이것은 돈을 속이거나 BMW 를 훔칠 수 있는 도둑이지만, 합법적으로 BMW 를 운전하는 큰 인물이 아니라, 비록 그는 이런 큰 도둑, 매우 성공한 도둑, 매우 유능한 도둑이지만, 그는 결국 도둑일 뿐이다. 그래서 이런 도둑과 함께, 나는 단지 도둑일 뿐, 이야기에서 유덕화 들은 그것이 늑대이고, 나는 늑대이고, 우리는 늑대다. 즉, 그것은 행인이고, 우리는 행인이다. 이런 식으로, 펑샤오강 명확 하 게 우리가 그가 큰 도둑 다는 것을 보는 것을 시도 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자세를 낮추고 싶었다. 그는 도둑일 뿐 행인일 뿐 늑대와 배고픈 늑대일 뿐이다. 그렇다면 이런 배고픔은 영화에서 육체적인 배고픔이 아니라 식량 부족으로 돈을 훔치는 배고픈 도둑이 아니라 욕망의 배고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야기에서 유덕화 역을 맡은 주인공은 바로 이런 배고픈 늑대이지만, 욕망의 의미에서 배고픈 늑대임이 분명하다. 그래서 유약영 연기의 캐릭터는 "관산이여, 그만두자, 우리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고 끊임없이 말했다. 。 그리고 그는 이것이 농담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어떻게 충분합니까? 우리는 아직 부족하다. 그렇다면 이런 줄거리, 이런 서술은 전문 용어로 수사전략이라고 하는데, 바로 도둑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의 몸매를 낮추고, 그의 사회적 지위를 낮추고, 그를 다시 무명졸로 만드는 데 많은 것을 사용했다. 그리고 중요한 세부 사항, 전극 서사를 지탱하는 세부 사항, 이런 무명병 이야기를 성립시키는 것은 동기가 간단하고 단서가 간단하며 여자가 임신한 것이다. 한 여자가 엄마가 될 거야. 그녀는 자신의 아이가 도둑의 아들로 태어나기를 원하지 않으며, 자신의 아들이 자라서 도둑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어떤 도덕윤리적인 것, 어떤 종교나 종교의 것, 어떤 초월적인 것이 그녀의 삶에 들어가기 시작하여 전체 줄거리의 원동력이 되었다. 그럼, 마지막으로' 천하무도둑' 과 펑샤오강 전 연하 영화가 어떻게 다른가요?

나는 비교적 위선적이라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시민 희극이었는데 지금은 더욱 억지스럽다. 줄거리, 줄거리 진화, 감정, 온정으로 당신을 감동시킵니다. 희극적인 요소들이 이어지지만 물론 재미있습니다. 관객의 기대가 상당히 강할 때가 있다는 얘기다.

천하무도둑' 을 보다가 현장의 관중들이 계속 웃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여러 번 내가 웃기지 않을 때 모두들 웃었다. 그러나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나는 우리가 펑샤오강 영화와 펑샤오강 연하 영화를 보러 갈 때 희극에 대한 우리의 기대가 너무 높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코미디 효과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아서, 사람들은 희극감이 있는 어떤 것에도 웃어넘긴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돈을 거의 지불했을 때, 우리는 우리가 웃을 권리와 웃을 권리를 지불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물론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영화관에서' 영웅' 을 볼 때, 그 극장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영화의 희극 효과와는 무관하며, 관객들의 심리적 경험과 관련이 있다.

펑샤오강 면에서' 천하무적' 은 이미 일종의 연극이 되어 더 이상 희극이 아니며, 유머와 익살로 유명한 희극도 아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은 연극의 길에 있다. 펑샤오강' 의 또 다른 변화는 펑샤오강 제작이 웰메이드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면 이 영화의 기술함량이 다른 영화나 펑샤오강 영화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다는 점이다. 바로 각종 영화 기교를 운용하는 수준에서, 그것은 이전의 펑샤오강 영화를 크게 뛰어넘었다. 또 다른 변화는 이 영화에서 펑샤오강 (WHO) 가 질서에 대한 존중을 표명한 것으로, 이는 이전의 펑샤오강 영화를 초월한 것이다. 원래 우리는 이전의 펑샤오강 영화들은 모두 변두리를 헤매고 있는 작은 사람들이라고 말했는데, 영원히 위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고 불법적인 일을 하지 않은 사람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작은 인물은, 그러나 그의 작은 인물은 사실 줄곧 사회질서와 약간의 유랑 관계가 있다. 그의' 흩어지지 않는다' 처럼, 그는 미국 장면에 이야기를 넣었기 때문에, 이 중국인들은 새로운 이민자로서 미국의 주류 질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 질서를 찾으려고 하지도 않았다. 끝이 없을 때, 이 녀석은 밖으로 나와 납치범이 된 것 같았지만, 따뜻한 이야기가 이 물건을 바꿨다. 그는 특별히 이 장면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그녀를 찾아갔다. 그리고 그녀는 그런 일이 없다고 주장했다. 나는 납치된 사람이다. 나는 내가 납치되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이 사건은 어떻게 성립될 수 있습니까? 나는 정말로 교단을 불쾌하게 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교단의 보호를 구한 적이 없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우리는 변화를 보았다. 한편으로는 남자 주인공이 망명자이고, 이 녀석은 망명자이고, 그는 도둑, 사기꾼, 강도, 또는 불법적인 하이테크 직업이다. 이것은 농담이다. 이 영화에는 이런 속임수와 스턴트가 많다. 나는 이것이 고도의 기술과 첨단 기술의 직업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 영화에서 주인공은 이렇다. 그는 이미 망명자이지만, 한편으로는 망명자가 주류 사회로 돌아오는 이야기다. 이 남녀들, 그들의 마지막 사랑, 그들이 태어난 후의 삶에 대한 기대, 그들 자신의 살과 피의 지속, 그들의 자녀들은 그들을 법을 어기는 사람이 아니라 보호자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편으로는, 이 영화에서 주인공이 질서로 돌아갈 뿐만 아니라 자신의 위법 행위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첫 번째는 용감한 경찰의 출현, 용감한 경찰의 이미지가 나타난 것이다. 다음은 용감하고 합리적이지만 관대하지 않은 경찰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질서 있는 표현을 보완하기 위해 멜로드라마의 표현을 보완하기 위해, 시트콤을 볼 때 모두 아늑하고 행복한 결말을 기대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트콤이 아닌 비극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모두의 심리적 위안을 만족시키면,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야 한다. 이 영화에서 영화의 깔끔함도 여기에 반영됐다. 바로 펑샤오강 (WHO) 가 이런 결말을 택해 유덕화 역을 맡은 도둑이 악당의 손에 죽고 결국 보호법을 완성하게 한 것이다. 만약 그가 법을 어겼다면, 그는 죽음으로 갚았는데, 이는 너무 많은 상환이었다. 왜냐하면 그는 어쨌든 사형을 선고받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죽어서 목숨을 바쳤기 때문에, 그는 그의 죄를 갚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연인이나 그의 아내의 죄를 갚았다. 그래서 마지막 법망의 관대함은 큰 처벌이 이미 존재한다는 전제하에 세워졌고, 이 큰 처벌은 자기 처벌로 이야기에서 발생하므로 질서의 잔혹함이 아니라 질서의 존엄성이다. 이것은이 영화에서 펑샤오강 된 변화입니다. 펑샤오강 전체가 둥글고 기술적인 내용, 이런 스턴트 장면을 많이 사용하고, 서술 세부 사항도 그의 이전 드라마처럼 섬세하기 때문에 성숙하다고 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펑샤오강 (WHO) 는 이미 예전의 활력을 잃은 것 같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관찰과 사고이다. 그의 이전 영화 속 생동감이 없으면 매번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생성' 에서 나온다. 반대로, 우리는 부드럽고 깔끔하며 완전한 온정, 표준 대중문화를 만났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에게 한 시간 반 동안의 즐거움, 한 시간 반의 따뜻함과 온정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질서의 부름, 질서의 부름, 강력한 교화 작용을 주었기 때문이다. 이런 교화는 이렇게 무형이기 때문에 우리는 줄거리를 보면서 주인공의 운명을 주시하고 있다.

반면에, 이 영화의 질서 표현에는 두 가지 중요한 단서가 있다. 그렇다면 중요한 단서는 유약영 역을 맡은 여주인공이다. 그녀는 임신을 하고, 어머니가 되기를 갈망하며, 아이 앞에서 순진무구한 어머니가 되기를 갈망한다. 두 사람 사이의 감정은 결국 욕심이 많아 보이는 욕망을 이겨냈다. 이런 변화는 거의 신성한 인물, 즉 이야기의 어리석은 뿌리를 둘러싸고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한 외진 산촌에서 자랐고, 그는 청장고원에서 일했기 때문에, 그는 이 세상에서 완전히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인물은 거의 신화 인물이며 완전히 신화 인물이다. 상업화 또는 세계화 과정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파괴적일 뿐만 아니라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산촌이 외도원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세상과 단절되어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간단한 일이 오늘날 우리가 있는 공간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텔레비전 매체는 사람들이 외부 세계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 공간을 거의 포괄하고 있다. 그래서 세상은 이런 의미에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의미에서 천국도 없고, 이 세상도 번화한 곳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텔레비전명언) 그래서 나는 신화, 신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런 신화 같은 인물에 대해, 나는 여기서 농담의 연상을 하고 싶다. 저는 펑샤오강 (WHO) 가 우리 도시 주민들에게 갑측 을측 부자들이 상상하는 이상적인 시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이런 정토, 이렇게 순수하고 절대적으로 순결한 사람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이 사람의 적자의 마음을 지키기 위해, 우리의 마지막 신화, 마지막 정토가 죽을 수 있고, 이야기 속의 인물이 죽을 수 있다. 이것은 또 다른 의미의 질서 표현이다.

셋째, 질서 표현의 의미에서 펑샤오강 청장고원을 선택한 것은 이런 멜로드라마의 풍부성, 가시성, 관상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면 그는 많은 자연 풍광과 이역적인 풍토를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보근 같은 배역에 생존의 기초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바보근이 베이징 상해에서 일한다면, 그가 그렇게 순수하다고 말하기 어렵다. 그는 천하에 도둑이 없다고 생각했고, 우리가 그를 청장고원에 두었는데, 아마도 일선 가능성과 일선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그러면 그는 이 요소를 가져오는 동시에 또 다른 것, 즉 종교를 가져왔다. 종교의 힘은 분명하지만, 분명히 그는 그러한 종교의 힘을 일부러 강조하지 않았다. 그는 종교를 표현하는 것보다는 신앙, 신념, 사람들이 마음속에 간직할 것, 신성하게 여겨질 것, 굳게 지킨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방금 돌아온 펑샤오강 역시 날아갈 것 같아요. 아니면 계속 돌아올 것인가? 아니면 멀리 갈수록 멀어질까? 나는 확실히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한 마디 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오늘 세상은 바보만이 예측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변화의 요인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예측할 수 없는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확실하지 않다. 나는 내가 바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자신이 확신이 없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예측을 할 수 없다. 하지만 저는 펑샤오강 캐릭터가' 거물급' 에서' 휴대폰', 그리고 지금의' 천하무도둑' 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그는 이런 대중문화의 시범자이며, 이런 모범입니다. 그도 확실히 이 일반인과 현대생활의 변천에서 성공할 수 있는 다양한 작은 인물을 주었지만, 동시에 좌절과 압력을 받았습니다. 이런 한 시간 반 동안의 즐거움이 있다면, 아마도 한 시간 반 후에야 긴 뒷맛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생각하면 마음이 웃을 수도 있고, 친구들 사이에 한 쌍의 신호를 교환할 수도 있다. 한 쌍의 대사를 위해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웃어넘길 것이다. 그래서 그는 새로운 상업영화라는 규범의 시범자가 되고, 그는 다시 시도하거나 성공적인 상업영화에 포함될 수 있는 요소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우리 모두가 일반 상업영화가 풍경과 사랑, 싸움, 첨단 기술, 경이로움과 같은 요소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한 작품에서 어떻게 조합하고, 어떤 요소를 조합하고, 어떤 요소가 성공적으로 조합되었는지입니다. 그래서 대중문화와 상업영화의 경우, 길은 제한되어 있고, 원소는 제한되어 있지만, 조합은 무궁무진하다. 너는 끊임없는 조합과 배열로 새로운 이야기를 탄생시킬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마디로 새로운 이야기는 없지만 항상 신선한 입술이 있다. 신선한 입술이 말하는 오래된 이야기가 새로운 이야기로 변해서 우리는 새로운 것을 들었다.

上篇: 일반 TV에서는 어떻게 휴대전화 화면 미러링을 수용할 수 있나요? 下篇: 디지털 에너지 휴대폰 번호 868 1 어때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