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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 디자인 컨셉 - 어린이날 일러스트 디자인 컨셉 작성법

일러스트 작업 디자인 설명 작성 방법

주제를 한 문장으로 간단하게 요약하면 누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후 테마를 바탕으로 그리고 싶은 스타일을 결정한 후에는 그림의 구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일러스트레이션 요소에 대한 지식을 언급하겠습니다.

예:

표현할 주제는 어느 날 저녁, 신비한성에 갇혀 탈출을 준비하는 어린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테마를 정한 후에는 그리고 싶은 스타일도 정할 수 있습니다. 탈출을 계획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표현하기 위해 어두운 스타일을 선택했습니다.

먼저 캐릭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어린 소녀를 선택했고, 그다음에 까마귀의 역할을 추가해 그림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것도 까마귀의 깃털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린 소녀는 탈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에서는 어울리는 캐릭터와 동물을 선택했습니다.

캐릭터 분류의 역할을 반영하여 캐릭터+캐릭터, 캐릭터+동물, 동물+동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사진 속의 생물들입니다.

캐릭터가 결정되면 장면이 시작됩니다. 장면(Scene)이란 인물 이외의 정물, 배경 등 그림 속 내용을 말한다.

밤에 달빛에 비춰진 성 + 성에서 굴절된 빛은 어두운 스타일의 긴장된 분위기를 잘 반영합니다. 그런 다음 그림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그림의 전경에 몇 장의 그림을 추가합니다. . 전체 사진이 완벽해요! 어린이날 일러스트 디자인 컨셉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화가는 CG 업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직종으로 최근 몇 년간 인기를 끌었고 향후 5~10년 후에도 여전히 발전할 여지가 많습니다. 컨셉 원화 디자인에는 주로 스타일, 분위기, 주인공 및 장면 설정 등이 포함됩니다. 프로덕션 오리지널 페인팅 디자인은 게임 내 모든 소품, 캐릭터, 몬스터, 장면 및 게임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더욱 구체적입니다. 원본 그림은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되며, 게임의 전반적인 통일성을 유지하고 모델러 및 기타 아트 링크의 제작을 보장하는 데 필요합니다. "2013년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1]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3년 중국 게임 시장의 매출 수익은 831억 7천만 위안이었습니다. 이날 매출은 1,800만 위안, 퍼블릭 베타 데이 바이두 지수는 1억 2,870만 명이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 세계 동시 이용자 수가 500만 명을 넘어섰고, 이용자 수는 7위를 넘어섰다. 에비뉴 웹게임 '신곡'은 2013년 해외 일일 매출 100만 달러, 해외 월 매출 1,5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했으며, 연간 국내 휴대폰 판매량은 1위다. 2013년 10월 '타임헌터' 월간 매출 1억개 돌파… 각종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게임시장은 계속 가열되고 있으며, 온라인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이 발전하고 있다. 만능 방법. 최근 몇 년간 게임업계의 인재 수요는 계속해서 뜨거워지고 있다. 그러나 게임이 어떤 플랫폼에 있든 연구 개발에는 게임 원본 페인팅이 필요합니다. 2013년에는 크고 작은 수천 개의 국내 게임 회사가 있었고 이미 수만 개의 프로젝트가 출시되었거나 개발 중이었습니다. 하나의 프로젝트에는 15명의 오리지널 애니메이터가 필요했습니다(대형 프로젝트에는 10~30명, 소규모 프로젝트에는 3~10명 필요). , 이 업계에는 최소 150,000명의 게임 원작 화가가 필요한 것으로 보수적으로 추산됩니다. 그렇다면 업계에는 몇 명의 정규 게임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있습니까? 10,000 미만. 게임원화를 전공하는 학생은 몇 명인가요? 5,000명 미만(훈련학교 + 대학). 게임 산업이 이렇게 뜨겁습니다. 앞으로 5~10년 안에 게임 원작자가 얼마나 필요할까요? 그 격차가 수백만에 달한다고 자주 말하는 전문가의 말을 듣지 말고, 실제로는 30만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를 UI 디자인에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서론 지난 몇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은 원래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디자인 트렌드의 선두에 서기 시작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고 웹, UI, 모션효과 디자이너들도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을 배우고 있는데, 오늘은 일러스트레이션 아트를 UI 디자인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의 독특함은 은유와 매혹적인 시각적 요소에서 비롯됩니다

예술과 마찬가지로 디자인에도 상대적으로 흥미롭고 심오하며 흥미로운 것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은유가 필요합니다. . 흥미로운 정보. 일러스트의 독특함도 이것으로 구성됩니다.

2.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은 상호 작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짧은 동영상에 디지털화를 적용하면 다양한 디지털 소프트웨어와 합리적인 처리를 통해 동영상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제품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마이크로 인터랙션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모션 효과와 짧은 비디오가 포함되면 전체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에 더 많은 가능성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모션 효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과 경험을 가져올 수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게임 플레이는 현재의 대중적인 트렌드와 일치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에 미학적 가치를 부여하고 보다 쉽게 ​​받아들여집니다

제품의 유용성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모두가 분석하고 논쟁을 벌이더라도 여전히 모두는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항상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디자인이 바람직한지, Party A를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는 고객과 실제 사용자 모두가 직면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잘 디자인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미학과 스타일 면에서 더욱 견고하며, 양식화된 디자인은 기성 디자인 자료 못지않게 가치가 높습니다.

4. 일러스트레이션은 사용자가 더 빠르게 이해하고 작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콘이든 큰 일러스트레이션이든 사용자가 어디를 보고 무엇을 해야 할지 더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오늘날의 디지털 인터페이스 속에서 사용자의 주의 집중 시간은 점점 짧아지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정보를 더 빠르고 직접적으로 얻고 다음에 무엇을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일러스트레이션은 텍스트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림 일러스트레이션이 제공하는 맞춤형 콘텐츠는 다양한 측면에서 도출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브랜드가 제시해야 할 정보를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은 브랜드 홍보 과정에서 광고, 포스터 등 눈에 띄는 곳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앱의 새로운 사용자 안내 및 튜토리얼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요소가 되었습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션 아트를 UI 디자인에 적용하는 이러한 기법을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미래에는 UI 디자인이 우리의 실제 생활과 더 많이 연결될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념은 앞으로 더 많은 응용 분야를 갖게 될 것이므로 서둘러서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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