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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살롬, 압살롬! 작품에 대한 논평

는' 압살롬, 압살롬! 포크너는 요크나파타파현 () 의 또 다른 가족, 사드본 가문의 흥기와 쇠퇴를 통해 사람과 사람, 그리고 자신의 내면의 갈등을 표현했다. 여기에 쓴 것은 빈손으로 시작한 가난한 소년의 역사로, 다른 세가에 비해 그 특수성이 있다. 가족의 쇠퇴에서 인종적 요인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이 책은 포크너의 다른 작품에 비해 또 그 특수성이 있다. 압살롬, 압살롬! "이 책은 동시대의 많은 작가들의 작품보다 포크너의 다른 작품보다 미국 남방의 역사적 죄책과 무고한 사람들이 겪는 고통에 대해 더 깊이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에 평등하게 대해야 한다고 귀결된다. 그렇지 않으면 보응을 받는 사람은 여전히 죄인 자신과 관련 후손이다. 이것은 미국 남부의 문제이자 인간의 상황과 관련된 보편적인 문제이다. < P > 책에는 토마스 사드본의 이미지가 매우 선명하다. 그는 사회의 빈부의 불균등한 자극 아래 원대한 포부를 세웠다. 아쉽게도 그는 이렇게 하고 싶은 시간이 너무 늦었고, 줄곧 시대착오, 시대비극이 되었다. 역사라는 책은 이미 축노제, 장원주 경제 페이지를 넘겼기 때문이다. 즉, 그가 잘못한 것은 잘못된 시대에 잘못된 꿈을 꾸는 것이다. 평론가들은 포크너가 이 책에서 묘사한 것은 미국 남부의 특정 시기에 실패한 영웅일 뿐만 아니라 보편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드 자체에서도 현대 미국 같은 유형의 실패 영웅 (예: 닉슨) 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 P >' 성경' 속 인물을 소설' 압살롬, 압살롬' 에 대입하면! "에서 다윗 왕과 사드본의 대응 관계를 발견할 수 있다. 압살롬은 헨리, 암논은 주에, 다마는 주디스에 해당한다. 성경에서 압살롬은 다윗 왕의 사랑하는 아들이었는데, 그 아들이 반란을 일으키더라도 다윗은 여전히 비통하게 울부짖었다. "내 아들 압살롬!" 이것은 다윗의 마음 속에 압살롬의 지위를 보여 준다. 헨리가 사드벤을 계승할 수 있는 왕국의 첫 번째 이상적인 후계자이기 때문에 헨리가 사드벤을 계승할 수 있는 왕국의 첫 번째 이상적인 후계자이기 때문에, 헨리가 나라를 죽이고 도망친 상황에서, 생사를 모르는 상황에서, 순수한 백인 혈통을 가진 아들을 자신의 후계자로 얻기 위해, 사드본은 먼저 그의 처매인 로사에게 무례한 요구를 하였고, 거절을 당한 후, 또 인간성 없이 자신의 충종 월시를 모욕했다. 하지만' 성서' 에서 압살롬에 관한 이 전고는 소설 속 이야기나 인물의 원형일 뿐 일대일로 상응하는 관계는 아니다. 성경에서 암논의 죽음은 동정을 불러일으키지 않지만, 국가는 전형적인 비극적인 인물이다. 포크너는' 성경' 에 나오는 혈연 관계 사이의 살인, 불륜 등을 자신의 소설 주제의 원형으로 교묘하게 차용해 인간성의 악이 사드 본가의 비극과 미국 남부의 필연적인 멸망을 초래한 원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P > 하지만 역사적 소재에도 불구하고' 압살롬, 압살롬! \ "그러나 일반적인 의미에서 역사 소설이나 사회 소설이 아니다. 역사적 사건과 역사적 인물을 충실하게 재현할 의도는 없고, 시끌벅적한 역사적 배경을 빌려 돋보이게 하는' 고풍스러운 멜로드라마' 도 아니다. 포크너 자신은 진정한 예술가의 관심은' 사람의 마음이 그 자신과 충돌하는 문제' 라고 고백했다. 그것만이 훌륭한 작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만이 쓸 가치가 있고, 고통과 땀을 흘릴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포크너의 이 소설은 인간의 죄과와 처벌, 속죄 문제, 사람 스스로도 벗어나기 어려운 상황, 인간의 비극적인 운명에 관한 모든 것이 보편적이다. < P > 이 가운데 사회 도덕규범을 위반한 불륜이라는 주제는 자연스럽게 혈친상간 및 그로 인한 극도의 혐오감을 연상하게 한다. 불륜금기는 인류 사회 도덕의 기초이자 최종선이다. 소설에서 불륜이라는 주제는 인물마다 용도가 다르지만 같은 의미를 보여준다. 주에서 그는 근친상간을 아버지의 인정을 받는 저울추로 삼았고, 아버지가 약간의 간접적인 인정을 해 주신다면, 국가는 곧 사드본의 장원을 떠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혈친상간이라는 도덕적 타락을 무시할 것이다. 국가에 있어서, 불륜의 금기는 근본적으로 그의 도덕적 최종선이 아니다. 헨리가 나라를 알게 된 후, 국가의 숭상과 애에 대한 애정으로 인해 그는 주와 주디스의 연애에 대해 만족스러운 태도를 나타냈으며, 나중에 헨리가 주와 사드 본가의 친연 관계를 알게 되었을 때에도 그는 주를 따라다니며 역사상 혈연 결합의 예로 나라를 설득하려 하였다. 헨리는 주와 주디스가 혈연 관계가 있는 남매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여전히 양자의 결합에 찬성했고, 본질적으로 그는 이미 인류 사회 도덕의 최종선을 버렸다. 사드에게 그는 주와 주디스 사이의 불륜금기를 생각해 본 적이 없었고, 그는 그 나라의 흑인 혈통의 16 분의 1 만 고려했다. 포크너는 이 부자의 세 사람에게 윤리도덕이 허술하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기 때문에 도덕적 결론을 잃은 사드본 가문이 멸망하는 것은 필연적인 결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압살롬, 압살롬! "의 국가는 지울 수 없는 인종적 트라우마 이미지를 대표하고, 혼혈혈통과 정체성 결핍은 직접적으로 신분의 상실을 초래한다. 유년시절 버림받은 나라가 백리지장원에 들어가 주디스와 약혼하고 근친상간 결혼으로 위협한 것은 사드본의 인가를 받기 위해서였지만 사드본은 국가에 어떤 인정도 주지 않았다는 암시를 거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퍼슨 읍은' 흑백' 이 뚜렷한 세상으로, 한 방울의 흑인 혈통이라도 흑인으로 인정된다. 사드본의 관점에서 볼 때, 국가 1/16 의 흑인 혈통은 이미 그들의 부자의 정을 무너뜨렸다. 그가 백리지농원을 건립한 좋은 꿈은 순수한 혈통을 바탕으로 흑인에 대한 노예 아래 얻은 인종특권이다. 이는 헨리의 손발을 불구로 만드는 것도 수호해야 하고, 그 왕국이 붕괴된 치명적인 원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남방의 역사적 죄악은 흑인의 권력을 희생하여 남방 상층 백인의 특권을 확보하는 데 있다. 남방 인종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은 헨리는 남매의 근친상간을 용인할 수 있지만 주디스와 같은' 남방숙녀' 가 검은 귀신에 의해 더럽혀지는 것을 절대 용납하지 않는다. 가족의 명예에 관한 혈통 문제에 비하면 근친상간은 가족 내부의 일일 뿐이다. 흑인의 혈통을 알 수 없다는 전제하에, 국가는 패션과 완벽의 화신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신세가 밝혀진 후 순식간에 뭇사람의 화살이 되어 결국 헨리총 아래 죽고 인종차별의 희생양이 되었다. 국가의 비극은 포크너의 남방 전통 사상에 대한 사색을 반영한다. 백인들은 그의 흑인 형제를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가족의 명예를 지켜야 한다. 신분이 소외된 혼혈아의 상황은 진짜 흑인보다 더 비참하다. 어쨌든 흑인은 자신의 신분과 집단을 가지고 있고, 같은 종류의 인정을 받고 있지만, 혼혈자들은 치욕스러운 십자가에 영원히 못 박히며, 명백한 인종적 트라우마는 완치될 수 없다. 압살롬, 압살롬! \ "또는 명나라 또는 비밀리에 여러 혼혈아의 비극적 인 운명을 썼다. 주가 죽은 후 주디스는 의도적으로 국가의 아들을 백인처럼 키웠지만, 그는 순수한 흑인 혈통 여자와 결혼했다. 클레이티는 큰 화재로 백리 장원을 불태웠고, 자신도 불바다에 묻혔고, 사드본의 후손들이 연이어 죽고, 나라의 바보 손자 짐이 유일한 후손이 되어, 수시로 백리 장원의 폐허 속을 헤매며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암시하고 있다. 흑인과 백인 혼혈이라는 소외된 집단의 운명을 빌어' 혈연' 으로 민족을 구분하는 남방사회의 진상이 드러났다. < P > "포크너 (Faulkner) 는 이 (인종차별) 문제에 대해 독창적으로 기독교 전고의 살인, 근친상간 원형을 채택하고, 오래된 오이디푸스 신화 중의 근친상간이나 살인을 더욱 연상시켰다. 이로 인해 소설의 인종차별주의 주제는 순수한 역사, 시간, 공간을 뛰어넘어 무겁고 심각한 인간 문제가 되었다. 인종차별이 가져온 비극은 소설' 압살롬, 압살롬! "중 세 남자 주인공에게 완벽한 전시를 받았다. 토머스 사드번, 미시시피 강 주변에서 온 백인 가난뱅이, 어느 날, 한 부자장원 문 앞에서 문지기 흑인에게 현관문으로 들어갈 자격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 이 순간부터 사드본은 부자가 되기로 결심하고 자신의 왕국을 세우고 자신의 왕국을 자신의 후손에게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서인도 제도의 부잣집 딸과 결혼했지만 아내와 아들에게 흑인 혈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무자비하게 그들을 버렸다. 사드본의 이런 유기자 행위는 소설 비극의 서막을 열었고, 그의 장남 찰스 본드가 그의 장원에 와서 그의 인정을 받고 싶었지만 거절당했다. 그의 마음속에서 백인 혈통의 순결은 부자간의 혈연 애정보다 더 컸다. Charles Bong 은 아버지의 인정을 받기 위해 이복여동생과 결혼하여 사드번을 핍박하는 전형적인 비극적인 인물이었지만, 다른 사람의 인정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자신의 흑인 혈통을 포기했다. 헨리, 노사드본의 완벽한 후계자, 그의 아버지와 같은 인생관, 인종주의 사상, 백인 혈통의 순결이 압도적인 원칙이 되었다. 찰스 본드의 진정한 신분을 모를 때, 헨리는 국가를 존중하고 존경하며, 주가 주디스와 약혼 될 것이라는 소식에 진심으로 기뻐하지만, 국가에 흑인 혈통이 있고 주가 주디스와 결혼하겠다고 고집했을 때 헨리는 이복형을 총살했다. 이때 헨리는 주가 형으로서의 신분을 부인했고, 그는 단지 자신이 언니의 혈통을 순결하게 지킨다는 것을 느낄 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드본은 헨리 부자의 국가 신분에 대한 거부와 마찬가지로 인종차별주의가 미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깊이 반영하고 있다. < P > 에서 포크너는 대표적인 혼혈군과 흑인 여성이 입은 인종적 트라우마를 밝혀 이런 죄악제도의 연원과 비인간적인 범죄, 이로 인한 치유할 수 없는 트라우마를 독자들의 눈앞에 다층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포크너 (Faulkner) 는 인류의 오류를 반성하고 인간의 마음속 깊은 상처를 만지는 동시에 희망과 신앙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영혼에 충격을 받은 인류는 반드시 각성하고 생존 현황을 개선하고, 트라우마를 치유하려고 노력하며, 아름다운 희망의 빛은 인류의 트라우마 마음을 밝게 비춘다.

"압살롬, 압살롬! 포크너 (Faulkner) 의 가장 놀라운 소설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사드본 가문의 이야기는 남방 사회의 역사적 비극을 묘사한 축소판이며, 이것이 바로 이 소설의 웅장한 분위기이다. 노사드본의 왕국의 건립과 붕괴는 죄악의 노예 제도가 초래한 사람들이 도덕이 무너진 후 보여준 냉혹하고 무정함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포크너는 인간 왜곡의 사회적 원인을 깊이 드러냈다. 폭력과 근친상간으로 가득 찬 추악한 화면 속에서 그는 사람과 사람, 사람, 자신의 내면의 갈등을 깊이 설명하고' 자신의 도덕적 가치관에 따라 자연, 사회, 역사를 표현하고 자신의 도덕적 이상을 세우려고 노력한다' 고 말했다. 이런 이상을 세우는 목적은 저자가 이 소설의 창작을 통해 미덕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이런 갈망은 그에게 시대정신, 즉 사람과 사람의 조화, 사람과 사회의 조화를 부여한다. 소설의 끝에서 사드본의 장원은 큰 불 속에서 사라졌고,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실종은 신입생과 희망을 의미한다. 포크너 (Faulkner) 의 관점에서 볼 때, 인간은 파괴 될 수 없기 때문에, 인간은 파괴에서 중생에 이르는 과정을 거쳐야만 자기 개선을 얻을 수 있으며, 그는 인간이 어떻게 어려운 현실에서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신화 모델

"압살롬, 압살롬! 윌리엄 포크너 전성기의 작품으로 신화 전고를 차용하고 다각적 서사, 의식류의 수법과 기교를 활용했다. 이 책의 이야기는' 성서 구약 사무엘기' 의 옛 전설에 해당한다. 토마스 사드본은 다윗 왕에 해당한다. 헨리는 압살롬에 해당한다. 헨리가 찰스를 총살한 줄거리는 압살롬이 여동생을 지키기 위해 이복형 암논을 죽인 것과 평행하다. < P > 다각적 서술 < P > 의 서사에는 로사 코드필드, 콤프슨, 쿤틴, 쿤틴의 동창인 슈리브가 네 명 있다. 처음 세 인물은 모두 요크나파타파 시리즈의 다른 소설에 등장한다. 네 명의 서사자들은 모두 자신의 서술의 권위를 극력 수호하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의 권위를 공격하여 소설이 복조의 특징을 갖추게 하였다. 쿤딩에게 사드본은 인종차별주의자일지라도 더 많은 방면은 영웅이다. 하지만 슈리프는 사드본의 인종주의가 필수적이고 비판적이라고 생각한다. 로사 코드필드 양에게 토마스 사드본은' 악마',' 극악무도한 무뢰한과 악마' 였다. 콤프슨의 견해는 객관적이고 사드본의 모든 것이 좋든 나쁘든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포크너의 이런 표기법은 소설을 흐리멍덩하고 복잡하게 만들어서 독자들이 그 속에서 명확한 의미를 간단히 요약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콜롬비아 미국 문학사'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이것은 순전히 해석적인 소설이다. 로사 양, 콤프슨 씨, 쿤틴, 슈리브와 같은 몇몇 인물들이 과거를 설명하려고 시도했다. " 이 몇 인물은 노씨도, 향신 변호사도 좋다. 대학생도 좋고, 그들의 표현 방식은 모두 복잡하고, 각기 다른 번잡함이 있다. 그들이 묘사한 인물의 서사 방식도 대부분 복잡하며, 토머스 사드본의 모방 법정 용어와 같은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 (내레이터와 내레이터들) 은 또 한 가지 통폐가 있다. 말을 우물쭈물하며, 말하고 싶은 것은 쉬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 그들도 나름대로의 어려움이 있어, 때로는 모르는 사이에, 때로는 일부러 속내를 감추기도 한다. 이것은 독자에게' 용의 끝이 보이지 않는다' 는 느낌을 준다. 그러나 멋진 점은 이 단락이 길고, 번거롭고, 추상적이고, 고상하고 (책의 많은 저자나 저자가 자신의 필저 인물을 생조하게 만든-영어에서는' coinage', 즉' 자신의 조폐' 라고 부르는 단어) 사이에 숨겨져 있다. 압살롬, 압살롬! 한델, 바흐 등 대사의 다성부의' 칸타타' 를 듣고 있는 것 같다. 여기에서 "예수 죽었다", "아, 그는 죽었다", "그는 십자가에 못 박혔다", "누군가 그를 배반했다" 사이에 숨겨진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압살롬, 압살롬! 의 내레이터는 모두 믿을 수 없는 내레이터이다. 로사, 콤프슨 씨, 쿤틴, 슈리프는 작품 중 네 명의 서술자이다. 나이, 성별, 경험, 출신, 교양 등에서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물에 대한 견해가 일치하지 않아 같은 사건에 대해 많은 의견 차이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서술자의 서술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요소 중 가장 핵심인 것은 각 서술자 간의 가장 큰 차이를 초래한 것은 서술인과 구남과의 관계이다. 작품 속 사드본 이야기는 구남방 이야기의 상징이다. 그것은 옛 남방의 용기, 낭만, 전설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옛 남방의 죄, 야만적, 인간성에 대한 파괴를 상징한다. 각 서술자들은 사드본의 전설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구남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는 것이 낫다. 서술인과 구남과의 관계는 구남에 대한 태도가 서사를 좌우하는 관건이 되었다. 네 명의 서술인과 구 남방의 관계는 친밀도에 따라 가깝고 먼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다: 로사, 콤프슨 씨, 쿤틴, 슈리프. 로사는 이른바' 남방숙녀' 로, 남방의 번영과 죄악의 증인이자 친력자이며, 남방 구제도의 피해자이자 희생양으로 예교, 전통, 가부장권의 억압으로 평생을 외롭게 살았다. 그녀의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차서, 그녀의 입속의 악마화 인물인 사드처럼 남방을 악마화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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