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문답 - 마법사 3 게 거미 수프 공식

마법사 3 게 거미 수프 공식

마법사 3 게거미의 달임 공식은 20 × (최대 부하-현재 부하)/최대 부하입니다.

독수리탕은 반드시 때려야 저항성을 더할 수 있고, 구속자는 요령을 비교적 작은 범위로 제한한 후, 나머지는 공포공격과 게거미탕 1.3 1 이다. 피와 음주 후 mod 최대 부하 170 없음. 일반적으로, 42 이하의 문제를 유지하는 것은 크지 않다. 이때 게거미의 가산은 20× (170-42)/170 =15% 와 25% 의 공포공격, 즉 당신이 있는 한

연금술 달임제, 다음은 세 가지 저항성 달임입니다.

(1) 독수리 수프: 한 번 맞을 때마다 모든 저항이 1%, 상한선이 25% 증가합니다.

(2) 구속자 탕제: 사악한 적의 모든 항성에 15% 를 더하다.

(3) 게거미탕: 항성 가산은 현재 부하에 의해 결정되며 공식은 20 × (최대 부하-현재 부하)/최대 부하입니다.

권장 비뇌 보호 구성:

절단저항 66%, 천자저항 57%, 게거미와 공포공격은 모두 수비를 무시하는 공격이다. 규빌의 갑옷이 떨어지는 곳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오슨버트 숲 속 생물의 임무다. 초기에 큰 독수리를 죽이기만 하면 전체 게임은 보스가 죽지 않고 절대 과대평가, 그다음은 거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거미는 괴물 저항성을 본다. 초반에 60% 까지 참수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괴물이 40% 까지 저항하는 것이 한계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석심의 변형된 거미는 삽화에서 곤충에 속하지만 실제로는 악귀로 분류된다. 공포공격을 시험할 때 벌레기름에 의해 무수히 살해된 후에야 이 점을 깨달았다. 악귀라면 하기 쉽다. 나는 장갑과 바지를 이전 구성으로 그리핀으로 바꿨다.

괴물의 저항은 39% 로 그리 높아 보이지 않는다. 사실 악귀들은 구속자의 수프+15% 로 분류할 수 있어 총 39+ 15 (게거미) +25 (공포공격) = 94%, 나머지 6% 는 사자로 분류할 수 있다 약을 먹지 않고 직접 먹으면 거미가 순식간에 나를 맞혔다. 약을 먹었는데, 처음 몇 방울의 피 이외에 거미가 내 등을 때리는 것은 자릿수 상해 (또는 1% 퀸) 또는 20 여급이다.

上篇: 애니메이션에서 Chang'e를 그리는 방법 下篇: Xiaomi 11은 사진을 찍고 녹색 화면을 저장합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