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리사

솔직히 오리사를 수비적인 측면에서 활용하는 걸 정말 좋아해요. 출력을 혼합할 수 있고, 팀 방어를 제공할 수 있으며, 변화에 대한 저항력도 매우 높습니다.

자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먼저 선수들의 힘이 동등해야하거나 오리사 선수도 약간 더 높아야합니다. 이런 저레벨 플레이어들은 오리샤를 제압할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바이는 영웅이 오리사를 제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오리사를 제지할 수 있는 영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리사는 사이트 방어에 더 뛰어나고 주변에 팀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오리사의 쉴드 쿨타임은 매우 짧고 쉴드 값도 상대적으로 높다. 우회 및 축소, 화력을 집중해 방패를 부수는 것, 솜브라가 오리사의 무력화 스킬을 제지하는 등 팀 전술에만 의지할 수 있다. 오리사는 한 명의 영웅에 의해 제지될 수 없습니다.

혼자 있는 오리사를 괴롭히는 사람이 많다면 근접데스, 슬레지해머, 마오메이 등 많은 영웅들이 이를 제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경비.

큰 망치처럼 팀전에서 어떻게 억제할 수 있을까요? 요새 파괴 방패? 적의 프렌치 치킨과 겐지가 당신의 요새를 지켜줄 것이라 믿습니다. 하지만 고독한 큰 망치는 어떻습니까? 장거리에서는 놀 수 있고, 가까운 거리에서는 큰 망치를 이길 수 없는 경우에도 여전히 이동하고 달릴 수 있습니다.

고기는 방어력이 낮고 공격력이 약한 오랑우탄을 제외하고는 싸우기 어렵다. 다른 고기는 이기기 어렵습니다. 이제 오랑우탄들이 강해졌으니 그들도 고민에 빠졌고, 여전히 팀에 의지해야 한다. 고기 자체가 팀원을 덮고 피해를 흡수하는 것입니다. 그를 때리는 것은 출력 낭비이며, 그를 때리지 않으면 짜증이납니다. 이것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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