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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흥행 심층 분석으로 모바일 게임 경쟁 선두

텐센트가 독점으로 대표하는 액션 격투 모바일 게임 '삼국지'는 지난해 10월 IOS 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후 좋은 성적을 거두며 IOS 최고 자리를 장악했다. 수개월 연속 판매 순위를 기록하며 인기 명작 '나이프'를 단숨에 제치고 2014년 최종회에서 '타워 레전드'가 최대 승자가 됐다.

중국 모바일 게임 산업이 2013년 중형 모바일 게임 시대로 첫 전환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삼국지'로 대표되는 중형 모바일 게임 시리즈의 성공이다. 2014. 경쟁력 있는 모바일 게임을 대표하는 '삼국지'는 5월 30일 심천에서 2015년 '삼국지' 오프라인 최고 대결 이벤트를 개최해 현재 뜨거운 e스포츠 모바일 게임에 또 다른 인기를 더할 예정이다. .

하드코어 모바일 게임의 명작, 모바일 e스포츠를 이끄는 삼국지

이번에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한 '삼국지'는 그 중 하나다. 최근 국내 대작 모바일 게임의 대표작인 텐센트게임즈의 일관된 고품질 전략과 개발사 페이유 테크놀로지(Feiyu Technology)와의 지속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제품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마침내 명작 '블레이드 오브 더 더블(Blade of the of the)'이 출시되었습니다. 삼국지”.

'삼국지'는 2014년부터 2015년 초까지 텐센트의 액션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 확고한 의지로 다크호스로 등극하며 수개월간 베스트셀러 순위를 석권하며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그리고 대용량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도 '삼국지'의 성공을 촉진하는 데 한몫했습니다. '삼국지'는 WeChat과 모바일 QQ라는 두 가지 강력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게임 외부에서 더 많은 소셜 요소를 획득하고, 플레이어 간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제품의 최종 폭발을 위한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삼국지'의 성공은 참신한 게임 플레이와 뛰어난 퀄리티와 더불어 대결을 강조하는 게임의 경쟁적 요소와도 떼려야 뗄 수 없다. 격투 모바일 게임인 삼국지 게임의 매우 자유로운 전투 모드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장 환경은 전통적인 e스포츠 게임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및 장면 레이아웃과 유사합니다. 이로 인해 이 게임은 일반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핵심 e스포츠 플레이어도 많이 유치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도래와 함께 모바일 게임 경쟁은 미래에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폭발 시대에 많은 모바일 게임에 e-스포츠 게임 플레이가 추가되었습니다 유저들의 끈기를 유지하기 위해 유저들은 경쟁의 즐거움 속에서 게임의 재미도 경험합니다. 경쟁의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게임에서는 서버 간 스테이션을 추가하기도 합니다. 경쟁 게임의 발전은 항상 게임 단말기의 변화를 동반합니다. 처음에는 아케이드에서 격투 게임을 하다가 나중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등을 하기 위해 컴퓨터로 옮겨갔습니다. 현재 추세는 스마트 단말기를 지향하고 있으며, 두 사용자 모두 모바일 단말기로의 이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바일 e스포츠의 미래 발전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경쟁적인 모바일 게임의 개념은 실제로 해외에서 제안되었으며, 모바일 게임의 휴대성과 단편화 특성은 분명히 더 많은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으며 이는 경쟁 이벤트 개발에 더 도움이 됩니다. 중국에서는 아직 모바일 e스포츠라는 개념이 대중의 마음속에 뿌리내리지 않았지만, 통계에 따르면 중국 e스포츠 마니아들의 뚜렷한 특징 중 하나는 통계에 따르면 2014년 e스포츠 이용자 수가 4천만 명에 이른다. -전국의 스포츠 팬과 2억 명의 e-스포츠 팬이 잠재 시청자와 시장 잠재력을 1,000억 명에 도달했으며 20%의 복합 성장률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iResearch 보고서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중국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중 56.6%가 대회 참가 의사를 분명히 밝혔습니다. 동시에 약 42%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시청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에 참여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폭넓은 사용자 기반과 국내 모바일 게임의 강세 추세는 시간이 지날수록 e스포츠 프로젝트에 적합한 국내 모바일 게임 제품이 등장하는 것이 당연해졌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서둘러 테스트에 나섰고, 모바일 게임 e스포츠는 폭발 직전이다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으나, 그에 따른 경쟁적 요소 개발이 만족스럽지 못함. 모바일 게임의 경쟁 속도는 2012년부터 시작되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여전히 느리게 발전해 왔습니다. 'DOTA', 'LOL'처럼 시장에서 인정받는 경쟁력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모바일 게임 자체의 한계와 기존 시장의 심각한 동질성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지난해 모바일 게임 산업의 연간 매출은 사상 최대인 274억 9천만 위안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제품의 과도한 균질성이 업계에 매우 해롭다고 믿고 있습니다. 제품 다양화는 미래의 개발 경로입니다. 이러한 견해는 Ledong Excellence CEO Xing Shanhu와 같은 유명 인사들에게도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많은 중소기업이 문을 닫은 것은 이러한 견해를 가장 잘 확증하는 것입니다.

현재 모바일 게임 산업의 전반적인 변화는 이미 저조하며, e스포츠 모바일 게임은 의심할 여지없이 제조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일부 대형 제조업체에서는 테스트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일례로 지난 WCA2014 e스포츠 대회에도 모바일 게임 대회가 등장했고, WCA2015에서도 모바일 게임 대회 등장을 확정하며 '상금 1억 위안'의 홍보 묘기가 펼쳐졌다.

경쟁적인 모바일 게임은 시장이 넓다고 볼 수 있는데, 현재 부족한 것은 적합한 게임 상품과 합리적인 경쟁 조직 규칙이다. 이번 오프라인 결투 이벤트는 시장에서 입증된 '삼국지'에 귀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모바일 게임 제품이 정식 경쟁 경로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범엔터테인먼트 전략 삼국지, 모바일 e스포츠 정식화 이끈다

'신의 길', '당근을 지켜라' 등 게임 상품 외에도 ", Feiyu Technology는 범 엔터테인먼트 전략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출시된 모바일 게임 "꽃과 소년"은 이전 "당근을 지켜라"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후난 위성 TV의 인기 TV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책과 '서유기' 온라인 드라마 페이유 테크놀로지의 범엔터테인먼트 전략의 산물. 범엔터테인먼트 전략은 기존 동종 모바일 게임 경쟁과 기존 IP를 두고 고가 경쟁을 벌이는 것보다 모바일 게임 산업의 장기적 발전에 분명히 더 도움이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산업의 발전은 점차 올바른 궤도에 들어섰고, 품질과 다양화는 업계의 상식이 되었습니다. 이미 PC 게임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e스포츠는 미래 모바일 게임 산업의 중요한 퍼즐 조각이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발전과 산업 분류의 증가로 미래가 밝은 모바일 e스포츠는 결국 반격을 가해 이상을 실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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