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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요?

요약: 게임 제작은 뛰어난 게임 효과를 생성하기 위해 게임 계획, 디자인, 아트, 모델링, 제작, 프로그래밍 및 기타 측면의 조정이 필요한 매우 복잡한 시스템 프로젝트입니다.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에서도 많은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익숙한 PS, AI, DW 외에도 3DStudioMax, Maya 등과 같은 전문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소개를 함께 살펴볼까요? 일반적인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게임 기획 및 제작 소프트웨어

Office 시리즈 소프트웨어인 Mindmanger, Unity3D.

게임 아트 소프트웨어

PS, AI, DW, FL, axureRP, HTML, CSS, Maya, 3dsMax, Bodypaint, 일러스트레이션, ZB.

게임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C++, WIN32, DirectX, Box2D, Unity3d, cocos2d-x.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

1. 3DStudioMax

3dsMax 또는 MAX라고도 하며, 개발된 P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3차원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오토데스크에서. 이전 버전은 DOS 운영 체제 기반의 3DStudio 시리즈 소프트웨어이며 최신 버전은 2019입니다. Windows NT가 등장하기 전에는 산업 수준의 CG 제작이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습니다. 3DStudioMax+WindowsNT 조합의 등장으로 갑자기 CG 제작의 문턱이 낮아졌고, 컴퓨터 게임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처음으로 사용됐다. ,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멀티미디어 제작, 게임, 보조 교육 및 엔지니어링 시각화 및 기타 분야. 강력한 기능을 갖춘 3DSMAX는 타이틀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제작 등 TV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린 라라 크로프트의 캐릭터 이미지는 3DSMAX의 걸작입니다. 또한 영화 및 TV 특수 효과에도 특정 용도로 사용됩니다. 중국에서 개발된 상대적으로 성숙한 건축 렌더링 및 건축 애니메이션 제작 분야에서 3DSMAX의 사용률은 절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적용 특성에 따라 3DSMAX를 숙달하기 위한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건축 적용은 상대적으로 더 제한적입니다. 단일 프레임 렌더링 효과와 환경 효과만 필요하며 애니메이션은 비교적 간단한 애니메이션만 포함합니다.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 응용 프로그램, 특히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은 비디오 게임의 큰 비율; 영화 및 TV 특수 효과 응용 프로그램은 3DSMAX의 기능을 극대화합니다.

2. 마야(Maya)

마야(Maya)는 미국 기업 오토데스크(Autodesk)가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전문 영화 및 TV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턴트 등에 적용된다. 등. Maya는 완전한 기능, 유연한 작업,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높은 제작 효율성과 매우 사실적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영화 수준의 고급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는 가격이 비싸고 유명하며 제작자가 탐내는 제작 도구입니다. Maya를 마스터하면 제작 효율성과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시뮬레이션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조정하며 영화와 같은 실제 효과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

Maya는 AliasWavefront의 최첨단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효과 기술을 통합합니다. 일반 3D 및 시각 효과 제작 기능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이를 최첨단 모델링, 디지털 천 시뮬레이션, 헤어 렌더링 및 모션 매칭 기술과 결합합니다. Maya는 Windows NT 및 SGIIRIX 운영 체제에서 실행됩니다. 현재 디지털 및 3D 제작을 위해 시장에 나와 있는 도구 중에서 Maya가 선호되는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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