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문답 - Fuji S1770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Fuji S1770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다른 사람의 기사를 다시 게시하세요

후지 망원 카메라 사용 팁

1. 스팟 측광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팟 측광은 P 위치에서 시작하는 수동 기어에서만 가능한 측광 방식이며, AUTO에서 시작하는 자동 기어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먼저 이 설정으로 이동하여 카메라 중앙에 있는 기능 키를 누르면 조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위쪽 및 아래쪽 키를 사용하여 측광 위치를 조정한 다음 왼쪽 및 오른쪽 키를 사용하여 측광 모드를 조정합니다. 가운데 한 지점만 누른 상태에서 기능키(func)를 누른 후, 셔터 버튼을 반누름하여 측광해야 할 부분을 녹색 프레임에 맞추고, 셔터 버튼을 반누른 상태에서 + 버튼을 누릅니다. 왼쪽 상단의 /- 버튼을 눌러 노출을 고정한 다음 셔터를 놓고 사진 구도를 다시 잡은 다음 마지막으로 셔터를 이동합니다.

2. 조리개 우선순위와 셔터 우선순위란 무엇인가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Canon A 시리즈에는 조리개 우선 순위와 셔터 우선 순위가 각각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는지 알고 있습니까? 조리개가 클수록 단위 시간당 더 많은 빛이 통과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리개의 일반적인 표현은 F5.6, F4 등과 같은 문자 "F + 숫자"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값이 작을수록 조리개가 커진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F4는 F5.6보다 크고, 인접한 두 조리개 값의 차이는 F4의 2배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셔터의 정의는 매우 간단합니다. 빛이 조리개를 통과하는 시간을 의미하며, 이를 표현하는 방법은 1/30초, 1/60초 등과 같은 수치입니다. 마찬가지로 , 인접한 두 셔터의 차이는 2배입니다. 조리개와 셔터의 조합은 노출을 형성합니다. 노출이 확실한 경우 이 조합은 고유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측정된 일반 노출 조합은 F5.6, 1/30초입니다. 조리개를 한 단계 높이면(F4) 이때의 셔터 값도 1/60이 됩니다. 정상적인 결과. 서로 다른 조합을 사용하면 동일한 노출을 얻을 수 있지만 결과로 나타나는 사진 효과는 다릅니다.

3. 이는 '피사계 심도'라는 개념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렌즈가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면 피사체와 전후 풍경의 범위가 명확해집니다. 이 범위를 피사계 심도라고 합니다.

a. 조리개 우선은 인물 사진과 풍경 사진을 촬영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조리개 우선은 조리개 크기를 수동으로 정의하는 것이며 카메라는 이 조리개 값을 기준으로 셔터 속도를 결정합니다. 조리개의 크기가 피사계 심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 모드는 일상 사진 촬영에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경을 흐리게 하고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는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기 위해 큰 조리개와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합니다. 동시에 조리개가 클수록 셔터 값이 빨라져 핸드헬드 촬영의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우리는 종종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여 피사계 심도 범위를 넓혀 먼 장면과 가까운 장면을 모두 선명하게 만듭니다. 야경을 촬영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b. 셔터 우선은 주로 스포츠, 움직이는 차량, 폭포, 비행 물체, 불꽃놀이, 물방울 등과 같이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조리개 우선과 달리 셔터 우선은 셔터 속도를 수동으로 정의하면서 카메라 측광을 통해 조리개 값을 얻습니다. 셔터 우선 순위는 특히 스포츠 촬영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많은 친구들이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피사체가 흐려지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아마도 셔터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경우 셔터 우선 모드를 사용하여 셔터 값을 대략적으로 결정한 다음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체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규칙적이므로 셔터 값도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행자를 촬영하려면 셔터 속도가 1/125초만 필요한 반면, 떨어지는 물방울을 촬영하려면 1/1000초가 걸립니다.

간단히 말하면, 조리개 우선의 경우 조리개의 크기를 변경하여 피사계 심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고, 셔터 우선의 경우 조리개를 다르게 사용하면 움직이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체 촬영 효과. 이 두 가지 모두 다양한 상황에서 촬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4. 인물사진을 잘 찍는 방법은? 우선, 망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3-4배 망원은 인물 사진 촬영에 매우 적합합니다. 광각 끝은 인물을 다소 변형시키고 보기 흉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평평하고 충분히 생생하지 않습니다. 둘째, 조리개 우선, 큰 조리개를 선택하면 셔터 속도가 빨라지고 흔들림이 줄어들며 배경이 최대한 흐려질 수 있습니다. 스팟 측광을 선택하고 얼굴을 스팟 측광하고 노출 잠금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측광 방식은 옷의 색상에 쉽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얼굴 노출이 비정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입니다. 인물 사진은 1/3~1/2, 얼굴이 상단 1/3(아래에서 볼 때 0.618)에 위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찍은 인물 사진은 생생하고 시각적인 효과가 있으며 사람들을 멋지게 보이게 합니다.

5. 좋은 매크로 사진을 찍기 위한 두 가지 제안. 좋은 매크로 사진을 찍으려면 빛의 사용과 구도에 주의해야 합니다. 우리가 가장 먼저 익혀야 할 것은 흐릿함 없이 선명한 매크로 사진을 찍는 방법입니다. 다음 두 가지 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먼저 삼각대를 사용하세요. 손이 불안정하고, 확대하면 항상 흐릿한 현상이 나타나므로 먼저 삼각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셀카 카메라를 사용하십시오. 스탠드를 사용해도 셔터를 누를 때 여전히 약간의 흔들림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셀카를 활성화하는 것이었습니다.

6. 노출 보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 버튼을 누르면 노출 보정 조정 바가 나타납니다.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포지티브 및 네거티브 보정과 크기를 한 번에 1/3 레벨로 조정합니다. 조정 후 +- 키를 다시 눌러 확인합니다. 노출 보정을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흰색 + 검정색 마이너스입니다. 흰색 환경에서는 측광이 낮아서 늘려야 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a. 촬영 환경이 어두워서 밝기를 높여야 할 경우, 플래시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노출을 보정하여 노출을 적절하게 늘릴 수 있습니다.

b. 촬영되는 흰색 물체가 사진에서 회색으로 보이거나 흰색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노출을 높여야 합니다. 노출의 기본 원리는 표준에 어긋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는 카메라의 측광이 종종 중앙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카메라가 환경이 매우 밝다고 잘못 인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노출 부족. 이는 대부분의 초보자가 저지르는 흔한 실수이기도 합니다.

c. 햇볕이 잘 드는 창 앞이나 역광 장면 등 매우 밝은 배경 앞에서 촬영할 때는 노출을 높이거나 플래시를 사용해야 합니다.

d. 해변, 눈 속, 햇빛이 가득한 곳, 흰색 배경 앞에서 인물을 촬영할 때는 노출을 늘리고 플래시를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피사체가 더 어두워집니다.

e. 설경을 촬영할 때는 배경 빛이 눈에 의해 매우 강하게 반사되며 이때 카메라의 측광 편차가 특히 큽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얀 눈이 나올 것입니다. 회색으로 변합니다.

f. 검정색 물체를 촬영할 때 사진에서 변색되거나 회색으로 보일 경우 노출을 줄여 검정색을 더 순수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g. 검정색 배경 앞에서 촬영할 때는 피사체가 과다 노출되지 않도록 노출을 조금 낮춰야 합니다. (야경 사진을 찍을 때는 충분한 노출을 얻기 위해 노출 보정을 높여야 합니다.)

h. 야경을 촬영할 때는 플래시를 끄고 노출 값을 높이며 카메라의 노출 시간을 늘려야 합니다. 이는 수동 조정 모드가 없는 자동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야경 촬영 능력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카메라의 올바른 노출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i.흐린 날과 짙은 안개 속에서도 환경은 여전히 ​​밝지만, 노출 보정을 추가하지 않으면 적절한 노출 보정을 위해 사진이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 0.3~0.7을 추가하면 장면의 밝기가 더욱 자연스러워집니다.

j. 유명 사진 촬영과 같은 일부 예술적인 사진에서는 작가의 촬영 의도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고대비 사진을 만들기 위해 노출 보정을 높여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어떤 시점에서는 의도적으로 사진의 밝기를 줄여야 한다면 노출 보정을 줄여야 합니다. 노출보정을 잘 적용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사진의 성공률을 크게 높일 수 있고, 선명한 이미지와 적절한 밝기, 보기 편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사진의 품질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요약이 불완전한 경우 더 추가하세요.

7. 화면에 격자선을 켜는 목적은 무엇인가요? (구도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황금비율 0.618이 사람에게 아름다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영화의 관심 지점을 네 개의 초점이나 분할선에 배치하면 사람들에게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드 선은 그러한 참조를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위의 골든 포인트 구도에 주의하는 것 외에도 다음 사항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A. 양쪽을 관통하는 직선, 특히 사진을 나누는 가로 또는 세로 선을 피하세요. 두 부분.

B. 호라이즌 처리. 풍경 작업에서는 수평선이 자주 등장하는데, 상하 구분의 효과를 피하기 위해서는 구름, 먼 산, 일출, 일몰 또는 기타 건물을 사용하는 등 수평선의 직진성을 깨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수평선의 위치도 펀센터의 구분선에 배치하고 수평을 유지해야 합니다(특별한 창의성은 별도의 문제).

C.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는 움직이는 물체 앞에 일정한 공간을 두세요. 피사체가 움직일 때, 보는 사람의 시선은 습관적으로 피사체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움직임 앞에 공간이 없으면 사람들에게 압박감을 주게 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피사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상대적으로 넓은 공간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물론, 구도의 기본 원칙에 주의하는 것 외에도 다음 사항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a. 사진을 찍기 전에 먼저 마음속으로 "콘셉트"를 잡아야 합니다. 그림을 그리기 전처럼 액자 속 주요 표현은 무엇인지, 어디에 배치할지 생각해 보세요. 그런 다음 빛, 색상, 선, 모양 및 기타 모델링 방법을 사용하여 피사체를 강조하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b. 시각적 균형 시각적으로 균형 잡힌 구도의 사진은 안정감과 조화로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균형에는 대칭 균형과 비대칭 균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비대칭 균형의 구성은 대칭 균형의 구성보다 더 역동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장면의 크기, 모양, 무게, 방향, 색상 등은 모두 시각적 균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c. 가상과 현실의 대비는 피사체와 공간의 전후 장면 사이의 선명도와 흐림 정도를 나타냅니다. 사용된 기술은 가상을 숨기고 현실을 드러내는 것, 가상과 현실을 교대로 사용하는 것, 가상을 게스트로 사용하고 실제를 호스트로 사용하는 것, 가상을 사용하여 현실을 지원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 목적은 피사체를 강조하고 분위기를 연출하며 공간적 깊이감을 높이는 것입니다. 현실은 주로 주체의 본체를 표현하고, 가상은 주로 주체를 돋보이게 하는 주체의 동반을 표현하는 것이며, 이는 그림의 예술적 개념의 중요한 부분이다. 리듬과 멜로디 사진 구성에 주의하세요. 피사체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형태로 교대로 나타나며 리듬이 라인, 편안함, 조화, 기복 등 역동적인 변화를 나타내면 리듬을 형성합니다. 그것은 멜로디가 되어 그림을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매끄럽게 만듭니다. 리듬과 멜로디는 주제를 심화시키는 중요한 연결고리로서 선, 색, 빛의 대비와 톤에 포함됩니다.

d. 선 사용 선은 구성의 뼈대입니다. 모든 시각적 작업은 선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선은 주로 나무, 풀, 전신주, 강, 파도 등을 사용하는데, 선에 따라 사람에게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평선은 안정감과 평온함을, 수직선은 엄숙함과 강인함을 표현합니다. 장엄함과 강인함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곡선과 물결선은 부드럽고 여유롭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굵은 선은 무겁고, 가벼운 선은 강하고, 가는 선은 약하고, 실선은 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점선은 역동적이며 구성에 유연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8.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액세서리는 무엇입니까? 선택하는 방법?

a. 일반적으로 메모리 카드는 Kinston이나 Kingmax가 좋습니다. 먼저 호환성을 확인하세요. 하지만 용량은 512MB 이후가 일반적입니다. 카드는 좋을수록 좋습니다. 용량이 적다는 것은 저장 회로가 더 많이 손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0단 이상을 권장합니다.

b. 충전식 배터리 세트 2200mAh, 2300mAh, 2500mA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배터리 4개를 담을 수 있는 플라스틱 배터리 상자(각 1위안)를 가져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외출 시 편리하고 백업 배터리로 사용됩니다.

c.삼각대 전문적인 사진 촬영용 삼각대가 아니라면 그냥 일반 경량 삼각대를 구입하세요. 매크로 및 야간 장면에는 여전히 필요한 장비입니다.

d. 카드리더기가 2.0이면 별다른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니 브랜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e. 브러시로 에어블로잉을 하여 먼지를 제거하려면 먼저 에어블로어를 사용한 후 브러시로 청소하세요. 렌즈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종이를 붙이자마자 사용하지 마십시오. 렌즈나 LCD를 청소할 때 렌즈액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신뢰할 수 없는 제품을 구입하면 렌즈와 화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화면이 더러워지면 실크에 물을 살짝 묻혀 가볍게 닦아주세요.

9. 해가 지기 전이나 흐린 날에는 어떻게 사진을 찍나요? 낮이든 밤이든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자동 화이트 밸런스도 매우 정확합니다. 그러나 해가 지기 전후의 기간이나 흐린 날씨에만 필름이 흐릿해지고 흐릿해지며 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테스트 후 다음과 같은 경험을 얻었습니다. 이 경우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해야 합니다. 먼저 P에서 시작하는 수동 기어로 전환하고 기능 키, 아래쪽 화살표 키를 누르고 AWB를 선택한 다음 Cloudy를 선택하고 확인하고 종료하는 기능 키입니다. 다시 시도해 보세요. 원하는 효과를 얻었나요? 그래도 이상적이지 않다면 수동 화이트 밸런스를 설정하세요.

10. 카메라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인생의 멋진 순간을 기록하라고 꼭 말씀하실 텐데요, 여행의 기념품, 미래의 추억을 위한 개인 1인치 또는 2인치 표준 사진, 더 없나요? 저는 전자현미경으로 물질의 구조를 촬영할 때 매크로를 자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자료실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을 때 매크로 기능과 640*을 사용합니다. 480 해상도로 사진을 찍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손으로 메모한 다음 텍스트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를 텍스트 버전으로 인식하면 단어 편집에 편리합니다. 팩스로 보낼 정보를 사진으로 찍어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11. 촬영된 사진이 선명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방금 카메라를 구입한 친구들에게 사진을 몇 장 찍다가 사진이 선명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왜? 우선, 초점이 맞지 않았기 때문에 셔터를 반쯤 눌러야 촬영하려는 피사체에 녹색 프레임이 나타날 때만 초점이 맞춰집니다. 그런 다음 셔터를 완전히 눌러 사진의 구도를 잡습니다. 영화가 선명해지도록 말이죠. 능숙하게 조작하더라도 녹색 프레임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주황색 프레임이 나타남). 일반적으로 이때는 빛이 어두워집니다. 촬영 모드를 조정하고, 각도를 변경하고, 조명을 높이고, 회전해야 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플래시 등을 사용합니다.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수동 초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수동 초점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영화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손이 흔들릴 때 잔상이 발생하여 영화가 흐려지는 현상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삼각대와 셀카를 사용해야만 극복할 수 있습니다.

12. 사진 촬영 시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매개변수는 어떻게 얻나요? 필름에 더 만족하시는 다른 분들을 위해 저는 항상 촬영 시 노출 시간과 같은 다양한 매개변수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조리개는 무엇입니까? 감도와 플래시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측광 방식, 초점 거리, 화이트 밸런스, 촬영 시간, 노출 보정, 압축률, 카메라 모델 등을 알고 싶습니다. 먼저 브라우저에서 EXIF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고 주소: /soft/19388.htm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좋아요, 이제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사진을 열고 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나타나는 메뉴에서 EXIF ​​정보 보기 옵션을 선택하면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13. 노출이 맞는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사진의 경우 먼저 노출이 정확해야 하고 그 다음 구도가 정확해야 합니다. 노출이 정확한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탐색 모드, 표시, 여러 번 클릭하면 작은 이미지가 있는 모드가 나타납니다. 왼쪽 아래에는 물결선이 있고 오른쪽에는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물결선은 히스토그램이라고 하며, 물결선이 왼쪽에 집중되어 있으면 이미지가 노출 부족이고, 물결선이 가운데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으면 이미지가 노출 과다입니다. , 노출이 정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메라 사용 설명서 19페이지를 참조하세요. 특히 어두운 곳에서 노출이 확실하지 않을 때는 히스토그램을 관찰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14. 사진을 작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원본 사진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온라인에 업로드하거나 네티즌과 소통하기가 불편합니다. 사진을 작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보기 소프트웨어 acdsee를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acdsee로 사진을 열고 메뉴에서 수정---크기 조정을 클릭한 다음 오른쪽에서 픽셀 너비를 선택하고 변경하려는 값(예: 800)을 입력하면 길이 픽셀이 자동으로 변경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메뉴를 클릭하고 새 이름을 입력하고 크기를 다시 확인하세요.

15. 스팟 측광은 녹색 프레임의 한 지점을 측정합니까? 사실 이것은 포인트 테스트에 대한 오해입니다.

1. 스팟 측광. 스팟 측정으로 측정한 면적은 전체 필름의 약 2~3%를 차지하며 기본적으로 녹색 프레임 안의 부분입니다. 스팟 측광은 기본적으로 측광 영역 밖의 다른 장면의 밝기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스팟 측광을 사용하면 피사체나 배경의 다양한 영역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스팟 측광은 감도와 정확도가 높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정확한 노출을 얻으려면 측정 대상이 18% 회색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2. 중앙 및 평균. 중앙 중점 평균 측광은 주로 뷰파인더 화면 중앙의 직사각형 또는 원형(타원형) 범위 내의 밝기를 측정합니다. 화면의 다른 영역은 직사각형 또는 원형(타원형) 범위 밖의 밝기를 측정합니다. 결과는 덜 영향을 미칩니다. 중앙 영역은 카메라마다 다르며 전체 프레임의 약 20~30%를 차지합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가장 중요한 피사체의 밝기를 기준으로 적절한 노출값을 판독하므로, 이 측광 시스템의 정확도가 평균 측광보다 높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중앙 중점 측광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중급 소형 디지털 카메라에 사용됩니다. 이 측광 모드는 인물 사진에 더 적합합니다.

3. 지능형 측정. 9점 지능은 구역 측광으로, 카메라 내부의 마이크로컴퓨터를 이용해 각 영역의 측광 정보를 계산, 비교하고, 피사체의 위치를 ​​참조해 피사체의 조명 상태가 역광인지 일반 조명인지 추론해 판단한다. 각 영역의 측광 가중치 비율을 측정하여 적절한 노출값을 계산합니다.

★실내에서 아이들 사진은 어떻게 찍나요? 이 상황은 좀 더 문제가 많습니다. 첫째, 조리개 우선을 사용하고 둘째, 조명을 조정합니다. 플래시를 사용할 수는 없지만 밤이라면 창가의 더 밝은 곳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빛을 기다리기 위한 책상 램프, 아이가 자주 움직이므로 수동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초점을 조정하려면 먼저 스팟 측광을 잠그고 초점을 조정한 다음 셔터 버튼을 반쯤 누르고 앞으로 이동한 다음 셔터 버튼을 빠르게 누르십시오. 아이는 흥미롭고 귀여운 표정을 보인다.

★배경을 흐리게 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소비자용 디지털 카메라는 배경을 흐리게 하는 데 특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에서도 우리는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조리개 우선순위는 조리개를 최대로 조정합니다(즉, F2.8과 같이 F 이후의 값이 가장 작음). 전경이 배경에서 멀어질수록 흐림이 더 좋아집니다. 위의 내용이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으면 만족할 때까지 후처리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흐림 필터. 현재 최고의 PS 기술은 녹아웃 필터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촬영한 다음, 블러 렌즈를 사용하여 배경을 흐리게 하는 것이 SLR 렌즈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저는 win98 시스템에서 포토샵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이 두 가지 필터도 없고 사용해본 적도 없습니다. 사용해보신 친구들은 운영가이드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V에서 사진을 찍는 방법은? 가끔 TV에서 멋진 사진을 보면 자연스럽게 찍고 싶어질 때가 있죠. 어떻게 하면 잘 찍을 수 있을까요? TV 이미지는 약 1/25초의 속도로 전체 화면을 스캔하는 525개의 광선(주사선)으로 구성됩니다(초당 약 25프레임의 속도로 새로 고침). 따라서 TV 이미지 촬영 시 부적절한 셔터 속도를 선택하면 노출 순간에 스캔되지 않았기 때문에 검은 띠가 나타납니다. 검은 띠를 방지하려면 촬영 시 셔터 속도를 1/8~1/15로 하고, 노출 시에는 셔터 우선 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TVCC 필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촬영된 사진의 색상이 푸르스름하고 차갑게 됩니다. 후처리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기 사진은 어떻게 찍나요? 아기를 촬영할 때 아기가 관심을 갖는 것으로 관심을 끌면 더욱 자연스러운 표정을 포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플래시의 빛은 신생아의 눈에 너무 강하므로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감도를 200으로 조절하여 부드러운 빛으로 촬영하시면 됩니다. 날씨가 좋지 않으면 조명이 좋은 곳으로 아이를 데려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래시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플래시를 어린이의 눈에 직접 겨냥하지 마십시오. 플래시를 휴지나 거즈로 덮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기들의 옷은 대부분 흰색이고 연한 색상이므로 촬영 시 스마트측광이나 중앙평균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노출보정(+1)을 하거나, 아이의 얼굴을 측정하려면 스팟측광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진의 초점은 어린이의 눈에 맞춰져야 합니다. 적절한 촬영 거리는 50cm~150cm이며, 망원이 바람직합니다. 아이의 얼굴을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더 ​​나은 각도를 찾아보세요.

★관광차에서 촬영할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우리 대부분은 그룹 여행을 선택하는데, 여행을 할 때 차 안에 있는 시간도 여행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좋은 촬영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같은 풍경이라도 움직이는 차 안에서 촬영할 때와 차 밖에서 촬영할 때 사람들에게 다른 느낌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움직이는 차 안에서 촬영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촬영 시 차량이 항상 창틀이나 좌석 뒤쪽에 있기 때문에 손목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손 떨림과 동일한 가상 이미지를 쉽게 생성할 수 있는 약간의 떨림입니다.

2. 햇빛이 비치는 창가 근처에서 촬영하지 마세요. 흰색 옷이 유리창에 반사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일시적으로 좌석 변경을 요청하시고, 사진 촬영 후 다시 오시면 됩니다.

3. 관광버스의 경우 촬영에 가장 적합한 좌석은 앞좌석이다. 하나는 시야가 넓어서이고, 또 하나는 앞 유리를 자주 닦아주기 때문에 가장 깨끗하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앞좌석의 진동도 뒷좌석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하다.

★반려동물 사진 촬영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다음 사항에 주의하세요.

● 작은 동물을 촬영할 때는 눈에 초점이 맞춰져야 합니다. 이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카메라 높이는 동물의 시선과 거의 같아야 합니다. 이것이 작은 동물의 세계를 촬영하는 기본 자세입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고도에서 촬영하면 압박감이 느껴지고 작은 동물의 귀여움이 크게 감소합니다. 물론 이는 정상적인 상황에서만 발생합니다.

● 머리카락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자연광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사광선이나 부드러운 빛에서는 질감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역광으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림자가 너무 강하면 채우기 조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밤에 빛을 채울 때 적목 제거 기능을 사용하는 데 주의하세요.

● 동물은 경계심이 강해서 쫓아가서 총으로 쏠 수는 없습니다. 사격할 때 동작은 느리고 온화해야 하며, 너무 성급하게 움직여서는 안 된다. 시간이 있으면 동물의 신뢰를 얻어 최대한 사진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 더 나은 표현을 원한다면 50~100mm 줌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10/620의 10.4~29.2 세그먼트 줌과 동일합니다.

● 애완동물인 고양이와 야생의 고양이는 생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성격도 매우 다릅니다. 동시에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다릅니다. 살쾡이의 시각으로 세상을 보는 것도 좋은 사진 주제입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피사체를 촬영할 때 동물과 주변 환경 사이의 관계를 더 잘 반영하기 위해 광각 렌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폭포 사진은 어떻게 찍나요? 먼저 몇 가지 원칙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1. 셔터 속도는 일반적으로 1/60~1/10초 사이의 상대적으로 느린 속도가 필요합니다. 구체적으로는 물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물의 양이 많으면 셔터가 빨라지고, 물의 양이 적으면 셔터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2. 광각으로 촬영해 보세요. 넓은 각도에서만 운동량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3. 일반적으로 아래에서 위로 촬영하고, 낮은 각도에서 촬영해 보세요.

4. 노출을 적절하게 유지하세요. 스팟 측광을 사용하여 장면에서 세부적인 부분을 식별할 수 있는 가장 어두운 부분을 테스트한 다음 셔터 속도를 2스톱 늘려 조명 값을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미터에 돌의 노출 조합이 1/60초 및 f/5.6으로 표시되면 전체 수동으로 전환하여 1/15초 및 f/5.6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진을 다시 촬영하면 사진이 더 어두워지지만 세부적인 부분은 여전히 ​​선명합니다.

★단체사진 촬영 경험.

A. 조리개 우선 모드는 최상의 조리개를 사용합니다. 최적의 조리개는 최대도 최소도 아니며 일반적으로 F5~7 사이의 조리개입니다.

B. 표준 렌즈 50MM의 최적 위치인 약 10.4로 확대됩니다. 줌 범위는 9개 세그먼트와 8단계로, 이는 광각에서 조정한 후의 대략적인 줌입니다.

C. 위에서 촬영하는 것이 머리 위에서 촬영하는 것보다 좋지만, 렌즈의 높이가 사람의 눈 첫 번째 줄과 같아야 합니다. 행이 많을수록 피사계 심도가 깊어집니다.

D. 뷰파인더는 최대한 채워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 뷰파인더에는 약간의 여백이 있습니다. 최소한 하단 스캔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옆이나 뒤에 있는 풍경이 프레임을 덜 차지하는데, 그건 단체 사진의 목적이 아닙니다.

E. 단체 사진의 요건이 예술적인 사진과는 다르기 때문에, 노출이 정확하고, 눈을 감지 않는 사람도 없고, 표정이 자연스럽기 때문에 부드러운 조명이 가장 좋습니다. 성공한 것으로 간주될 수도 있고, 조금 부자연스러운 것으로 간주될 수도 있습니다. 측면 조명은 얼굴에 따라 백라이트가 노출되면 배경과 가장자리가 심각하게 과다 노출되어 디테일이 손실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얇은 구름이나 흐린 날씨가 야외에 적합합니다. 햇빛이 너무 강하면 눈을 가늘게 뜨고 눈살을 찌푸릴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사진을 찍어본 적이 없어서 확실히 태양 아래보다 조명이 더 자유로워요. 빛을 채우기 위해 반사경에 의존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으므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바. 노출보정은 사람의 옷색상에 맞춰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G.

H. 사진을 더 찍다 보면 눈이 깜빡이는 게 당연하다. 자세를 자연스럽게 하고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처럼 보이지 마십시오.

I. 군중의 1/3을 카메라에 집중시킵니다. 2행에는 4행과 5행의 쌍이 있고, 1행에는 2행과 3행의 쌍이 있습니다.

★꽃 사진을 찍을 때 주의할 점은 사진을 찍기 전에 물을 살짝 뿌리면 레이어링이 더 잘 되고 섬세한 느낌이 더 많이 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또한, 다음 사항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1. 꽃의 전체적인 디테일이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꽃의 가장 밝은 부분을 측정할 때는 스팟 측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최상의 촬영 모드는 조리개 우선 모드로, 배경 흐림이나 피사계 심도를 적절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3. 촬영 각도, 정면에서만 사진을 찍지 말고 동시에 다른 각도에서 7~8장의 사진을 찍으세요. 이를 통해 가장 아름다운 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배경. 배경이 어두운 꽃(예: 매우 빽빽한 나뭇잎, 어두운 벽 등)을 피사체로 선택하세요. 꽃 뒤에 큰 검은 천 조각을 놓아서 가까이 있을 때 천 무늬가 보이도록 꽃에서 멀리 두세요. 검은 천은 바닥에 편평하게 놓을 수도 있고, 꽃 뒤에 걸 수도 있고, 판자로 덮어 꽃 뒤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후반 작업 중에 Photoshop에서 배경색을 검정색이나 다른 색상으로 변경하세요.

★물경 사진을 잘 찍는 방법 사진작가들은 종종 보트를 타고 강, 호수, 바다를 즐기며 사진을 찍습니다. 일반적으로 물 장면을 촬영할 때 노출 부족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연 수원은 종종 하늘에 반사되기 때문에 마치 거대한 발광체처럼 강한 반사를 보입니다. 촬영 시 노출을 처리하기 위해 카메라의 측광 지침에만 의존하면 노출 부족으로 고통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하늘과 일반 풍경의 밝기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하늘이 반사되는 물 장면을 촬영할 때는 카메라 측광 지침에 따라 최소 2스톱의 노출을 추가해야 합니다. 파도와 배의 그림자가 있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빛의 사용에 주의해야 하며 사진 속 빛과 어둠의 관계에 따라 피사체의 본체를 강조해야 합니다. 촬영된 수경에 특수 효과를 주기 위해. 한 가지 방법은 1/1000초 이상의 고속 셔터를 사용하여 파도와 같이 움직이는 물을 응축시키는 것입니다. 프레임과 노출이 적절하면 구슬과 옥을 뿌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도를 표현하는 일부 사진 작품에서도 비슷한 기법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하여 사진에 흐르는 물의 환상적이고 혼란스러운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찍은 사진의 예술적 특성은 매우 독특하며, 흐르는 물은 종종 구름과 같은 천상의 느낌을 선사합니다. 첨부된 사진은 장시성의 어느 마을 입구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이곳은 사실 그다지 눈에 띄는 곳은 아니지만 느린 셔터 속도의 작용을 통해 흐르는 개울물이 새로운 매력을 갖게 되어 원래는 평범했던 작은 산을 만들어냈습니다. 마을 풍경이 재미있어진다. 흐르는 물의 움직임을 반영하려면 흐르는 물의 속도에 따라 셔터 속도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물의 속도가 느리면 선택한 셔터 속도도 더 낮아야 합니다. 느린 셔터 속도를 선택할 때는 카메라가 흔들리거나 사진의 선명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삼각대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고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망원 렌즈가 있으면 공간 압축 특성을 활용하여 물 잔물결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망원 렌즈로 파도를 압축하면 매우 리드미컬한 선이 표시됩니다.

上篇: 단단한 목재 복합보드는 환경 친화적인가요? 下篇: 오타쿠가 좋아하는 연애 방식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