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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름끼치는 영화 평론: 냉전을 보기에 좋은가요? 평론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할리우드 시청각 + 완전하고 논리적인 스토리 + 긍정적인 정신, 홍콩 영화는 지배적인 전체 패턴과 프랑스 우화. 대본은 치밀하게 만들어졌지만 나중에 조였다 풀었다 하는 건 무기력하다. 경찰서와 부패방지독립위원회, 보안국을 두고 '매미를 스토킹하는 사마귀'를 보여주기 위해 큰 줄거리가 짜여졌는데, 결국 일반, 메인 테마, 부활절 달걀은 유치할 수밖에 없었다. . 연예인을 악역으로 활용한 것과 'IQ 192'가 성급하게 살인 의혹을 드러낸 것은 정말 실수다. 사실 대본이 매우 불완전하고, 아직 무뚝뚝한 부분이 많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이렇게 긍정적인 홍콩 영화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무간도의 어둠 다음 영화 리뷰에는 심각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주의해서 읽어주세요. '칠(Chill)'은 홍콩아시아영화제 개막작 중 하나로, 상영 전 토니 렁 카파이(Tony Leung Kafai), 곽애런(Aaron Kwok), 펑위옌(Peng Yuyan)이 모두 참석했다. 화려한 출연진에 비해 두 신인 감독의 아우라가 확실히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그날 밤 브로드웨이 시네마테크에서는 두 차례의 동시 상영이 있었는데, 제작진은 상영 전 두 홀에서 관객을 배려한 것은 물론이고 감독은 여전히 ​​말을 거의 하지 않고 조금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신인감독으로서 <칠링>에서 이토록 큰 패턴과 과감한 혁신을 기대해볼 만하다. , 우리는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고 그것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합니다. '무간도'에 이어 셀 수 없이 많은 후속작이 나오고 있는 현재 홍콩 영화 환경에서는 은하수 이미지뿐 아니라 경찰영화, 조폭영화라는 장르도 반복되는 주제와 작품들로 인해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던 것 같다. 오래된 각도. 그런 점에서 볼 때 'Chill'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려는 용기를 갖고 있는 것 같다. 여전히 고전적인 2인 영웅 설정이지만 경찰과 조폭 영화 역사상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두 영웅, 즉 경찰서 부국장 2명과 부서급 간부들일 수도 있다. 고급 피규어가 주인공이기 때문에 진입점은 여전히 ​​특정 사례이지만 패턴은 분명히 더 큽니다. 실제로 전반부에는 폭행 차량이 묶여 결국 몸값을 요구하는 조폭들에게 강탈당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폭력적'이라고 표현하기엔 다소 밋밋한 드라마틱한 갈등이 연달아 찾아온다. 정보와 전환점이 너무 많아서 청중이 정말 압도됩니다. 이런 서사적 리듬은 너무 빠르기 때문에 등장인물 간의 관계에 대한 설명도 일부 세부 사항에 교묘하게 묻혀 있음은 물론이다. 이 접근 방식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며, 너무 성급하고 의미가 부족한지 여부는 모두 혁신에서 논의할 수 있는 주제입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전반부는 관객의 관심을 끌 것이다. 사실 더 큰 혁신은 항상 선과 악 사이의 투쟁에 초점을 맞추는 전통적인 경찰과 갱스터 영화와 달리, 이 영화의 갱스터는 허구의 제3자가 되었다는 점입니다. 이전 영화의 갱스터는 강력합니다. 전반전에서 맞붙은 두 당사자는 실제로 액션 팀의 매파 인 Li Wenbin과 관리 팀의 비둘기 인 Liu Jiehui였습니다. 그들이 각각 대표하는 가치에 있어서는 경찰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며, 어떻게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지가 차이점이다. 여기서 감독팀이 뚜렷한 경향을 보인 것은 분명하며 자부심이 가득합니다. Liu Jiehui가 대표하는 가치 개념인 법치주의 정신에 의지하여 홍콩은 아시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 류제후이의 집권 승리로 사무실의 '반란'이 끝나자 그는 다른 경찰 구성원들의 지지를 얻었고, 이는 법치주의 개념이 홍콩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소위 '이례적인 시대, 이례적인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일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절차적 정의와 실체적 정의의 비교에서는 제도가 합리적인지 깊이 있게 탐구하지 못한다. 이번 임무는 실패했지만, 홍콩이 '아시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가 되겠다는 핵심 이념은 사라지지 않았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는 영화 전체에 스며들어 있는 홍콩의 법치에 대한 강한 자부심의 표현이기도 하다. 내 생각에 후반기의 핵심은 시스템 내에서의 사무실 투쟁이다. Liu Jiehui에 대한 의심에서 Li Wenbin에 대한 의심으로 변한 이유는 Li Wenbin이 ICAC 조사실에서 Li Zhiting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내 정치의 공포를 드러 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또한 매우 현명한 지적입니다. 우리 평범한 시청자들은 삶과 죽음의 시험을 매일 직면하지는 않지만 직장에서의 공개적이고 은밀한 싸움, 공개적이고 은밀한 공격은 실제로 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통적인 경찰, 조폭영화에서 단지 '늙은 나쁜 놈'에 불과했던 논의가 현실에 보편적으로 적응하게 된 것은 바로 두 주인공의 고급스러운 설정 때문이다. 요점은 이것이기 때문에 사건의 후반부 해결은 여전히 ​​​​장식에 불과합니다. 사실 조사 대상을 ICAC로 바꾸기만 하면 그 과정은 거의 수월하다.

이는 또한 시스템 내에서 Liu Jiehui의 기민한 움직임을 매우 날카롭게 보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 영화의 주요 단점도 여기서 드러난다. 줄거리의 합리성이 충분히 다듬어지지 않았다는 점이다. 전반전 만능강도는 쉽게 발견될 수 있는 실수를 저질렀다. 내부정보를 수사하는 경찰에서 ICAC로 수사기관이 바뀐 것만으로는 이 같은 큰 격차를 설명하기에는 부족하다. 상대팀이 뇌물을 받아 승부조작을 하는 것처럼, 당신도 쉽게 상대팀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팀이라면 승부조작을 하지 않는 약한 팀으로 바꿀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합리성의 문제는 영화 전반에 걸쳐 존재하는데, 사실 경찰이 내부자가 있다고 해도 전반부의 강도들의 활약이 너무 터무니없다는 게 IT 감독의 소개부터 느껴지기도 하고, 그러나 후속 줄거리는 합리적인 설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반부에 남겨진 수많은 버튼들은 후반부에서 큰 수준으로만 풀린다고 할 수 있지만, 디테일이 많아 관객들이 믿기 어려울 것이다. 더욱 실망스러운 점은 최종 엔딩이 주제를 중심으로 서사적 패러다임이 된다는 점이다. 이 패러다임은 본토 반부패 드라마에서 가장 흔한 것으로 보인다. 시장과 지방당 비서가 모두 부패 혐의를 받고, 결국 당의 대의에 대한 충성심으로 서로 사심없이 싸우게 된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그 늙은 시당 비서님은 그 주변의 친척들이 어둠 속에 갇혀 있고 그의 이름으로 많은 나쁜 짓을 저질렀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정의를 위해 친척들을 죽였고, 시장과의 과거 원한을 접어둔 뒤 “나는 늙었고, 세상은 젊은이들 너희 것”이라고 말했다. 시장은 또한 옛 지도자들의 노고를 이해하고 그들을 안심시키며 간부들의 활력을 성공적으로 완성했습니다. 그렇다, 이 영화의 결말은 바로 이 패러다임과 똑같다. 더욱 안타까운 점은 이 메인테마의 엔딩 이후 헐리우드식 진부한 엔딩이 등장해 신인감독의 기발함이 더욱 드러난다는 점이다. 관객을 '전율'시키려는 반전 악당으로서 Peng Yuyan은 분명히 이 효과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영화 전체에서 그는 거의 무시당하는 캐릭터이고 그의 역할이 너무 작아서 관객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를 향해 감정이 축적되는 것. 더욱이 음모의 관점에서 볼 때 Liu Jiehui를 결국 석방하도록 위협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Li Wenbin이라는 점은 그의 특별한 점인데 Li가 은퇴한 지금 그는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러한 반전은 반전을 위한 반전임이 분명하며, 이는 주제의 심화에 이치에 맞지도 않고 도움이 되지도 않는다. 사실 감독님이 반전 연기를 하신다는 걸 알았을 때, 유제휘와의 음모 등, 유제휘의 어두운 면이 드러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다. 이것은 더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주제에 더 잘 부합합니다. 잔인한 사무실 투쟁에서 승자는 종종 선과 악에 대한 막연한 감각을 가진 마키아벨리주의자입니다. 그러므로 감독의 새로운 시도는 기쁘고 격려받아 마땅하다. 또한 큰 그림과 고급 코어를 제어하는 ​​것은 새로운 상황을 만들려는 용기와 야망도 보여줍니다. 하지만 우선 세세한 부분까지 제대로 처리되지 않고, 초보자들이 실수를 너무 많이 한다는 점이다. 둘째, 큰 그림을 잘 찍으면 충격적이고 심오하다. 잘 못 찍으면 칭찬의 주제가 된다. 두 감독은 홍콩의 법치 이념에 대한 자부심은 넘치지만, 성찰하고 성찰하는 정신과 능력이 부족하다. 이는 이 유익한 혁신의 가장 큰 실패이기도 하다. 그런 점에서 <무간도>와 비교하기는 정말 어렵다. )는 해외 여행 중이며, 이때 매파 운영 부국장 리웬빈(토니 렁카페이 분)과 젊은 경영 부국장 유제휘(곽아론 분)가 사건을 담당하고 있다. 이 작전의 이름은 "Cold War"이며 Li Wenbin이 총지배인입니다. 리웬빈의 아들(펑위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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