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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M: 알 수 없는 적 - 모든 종류의 필수 지식(초보자가 읽어야 함)

오늘 이 글이 전해드리는 내용은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에 대한 다양한 필수 지식과 기지 구축, 각종 기술, 기본 전술 등입니다. . . 특히 매우 중요한 국가 패닉 수준이다. 하지만 베테랑이나 하드코어한 분들은 꼭 한번 해보세요~~~

우선 이 시리즈나 비슷한 전술 게임을 해보지 않은 초보자들에게는 난이도가 상당히 잔인합니다. 다음을 권장합니다. 플레이한 후에는 쉬운 것을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악용될 수 있습니다.

운영 측면에서:

첫 번째는 기지 건설입니다. 초기 단계, 위성 수신국과 작업장 설치 등 위성의 중요성은 유일하게 안정적인 월수입과 직결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작업장에는 5명의 엔지니어가 있으며, 이는 지을 수 있는 건물 및 제조된 아이템의 가격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엔지니어가 많을수록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자원은 위성과 엔지니어입니다. 일반 발전소는 완전한 공간 낭비입니다. 증기로 그리드에 화력 발전소를 건설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구멍을 파십시오. 그 중 3개는 기본적으로 전체 기지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하며 그 뒤에 있는 외계 에너지 발전소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느낌 연구실 5 과학자는 쓸모가 없고 지을 필요도 없습니다. 과학자는 연구 시간에 있어서 거의 쓸모가 없는 자원 중 하나입니다.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는데 바쁘지 않은 한, 연구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연구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국가의 패닉 정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패닉 수준이 5에 도달하면 해당 국가는 월말에 XCOM 계획을 탈퇴하게 되며, 8개국이 탈퇴하면 게임 오버가 되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탈퇴한 국가로 돌아가는 것은 불가능하며, 이는 해당 국가로부터의 수입과 이 대륙으로부터의 보상을 영구적으로 상실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임무를 무시하고 UFO에 의해 위성이 격추되는 등 해당 국가의 패닉 수준이 높아집니다. 전체 게임의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납치 사건입니다. 당신이 돕는 국가는 패닉 상태가 되며, 다른 두 국가도 패닉 상태가 됩니다. -2 패닉이 발생하고, 대륙의 모든 국가가 패닉 상태가 됩니다. 이러한 사건은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 자주 발생하여 패닉 수준이 쉽게 통제 불능 상태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초반 납치 사건 1~2건에 대한 보상은 나중에 보상 부분은 무시하고 패닉 수준이 대륙에서 가장 높은 국가에 가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패닉 수준을 줄이기 위해 무작위 의회 특별 임무, 위성 발사 및 음모 임무가 있습니다. 의회의 특별 임무가 수행될 확률은 매우 낮으며 무작위로 한 국가에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성이 발사되자 나라 전체는 -2 패닉에 빠졌고, 외계인 기지 공격 등 음모 임무는 전 세계적으로 -2 패닉에 빠졌다. 패닉 수준이 가득 차면 이 나라는 이달 말까지 떠나지 않을 것이므로, 위성을 발사하고 외계인 기지를 공격하려면 이달 말까지 기다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위성 발사의 첫 번째 선택은 패닉 수준이 3 이상인 국가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상과 수입이 두 번째로 놓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모든 자금을 위성 수신국과 위성 건설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 단계의 주요 목표는 장비 구입에 너무 많은 돈을 낭비하지 않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위성을 만들고 위성을 발사하십시오. 완료하는 데 20 일이 걸리므로 빨리 구축할수록 좋습니다.

위성을 발사한 후에는 대륙으로 가기 위해 1~2개의 요격체를 만들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요격체에 사용되는 무기는 초기 단계에서 레이저 대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하고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부품, 격추 후 모두 복구 가능) 기본적으로 전함 수준의 적들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외계인 기지를 공격하려고 서두르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비참하게 죽을 수도 있고, 완료한 후에도 적들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강해질 것이고, 마인드 컨트롤을 가진 적들도 있을 것이고, UFO가 나타날 것입니다. 전함 레벨 등 잠깐만요.

장비를 너무 많이 만들지 마세요. 지금 당장 모두 생산되기 때문에 전투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초반에 사용하기 가장 좋은 방어구는 뼈갑옷으로 밧줄을 타고 높은 곳에 오르는 스킬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방어력은 10(적의 적중률에 영향을 줌)이며, HP는 다른 껍질갑옷에 비해 1밖에 적지 않다. .

전술적인 부분:

4가지 직업에는 각각의 역할이 있습니다. 아마도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저격수의 위력을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스킬은 권총 스킬을 선택합니다. 무시되며, 팀원의 시야 내에서 대상을 볼 수 있는 스킬도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지형의 제약이 커서 실내에서 전투력을 발휘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저격수를 잘 활용하기는 쉽지 않다. 레이더는 소총을 장착할 수 있지만, 좋은 산탄총이 없다면 산탄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력적인 면에서는 2연속 사격이 필수이고, 나머지는 주로 방어력을 강화하느냐 공격력을 강화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돌격과 저격수는 가장 강력한 두 가지 DPS입니다. 돌격의 런 앤 건 더블 버스트를 잘 활용하여 대부분의 적을 단 몇 초 만에 처치하세요. 중병은 폭발물 창고와 동일하며 그의 로켓 발사기는 후반 단계에서 HP가 높은 다수의 적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실력적인 면에서는 화재진압은 쓸모없고 총알낭비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계에 100의 피해가 필요합니다. 후반 단계에서 기계 탱크와 싸우려면 중병력에 의존해야 합니다. 지원은 전투력이 별로라서 이동, 혈보급 관련 스킬을 선택했습니다.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은 병력을 너무 얇게 분산시키지 않는 것이며, 대부분의 임무에는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적을 발견하기 전에 천천히 전진하고 도망치지 않는 것입니다. 한 번에 몇 명의 적을 유인하여 차례가 되기 전에 파괴한 다음, 한 턴 동안 재정비하고 체력을 보충하고 총알을 재장전하세요. 흩어진 적들을 웨이브별로 제거할 수 있다면 그다지 어렵지는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SL 방식을 사용하여 게임 초반에 저장한 다음 사람들이 뛰어다니면서 적의 초기 위치를 감지하도록 합니다. 후반부에는 대부분의 적들이 순찰을 하게 된다는 점을 주의하세요. 저격수는 가능한 한 높이 올라가려고 노력합니다.

적:

가장 골치 아픈 초기 적들은 매우 높은 이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발견하면 자동으로 찾아옵니다. 그들은 높은 HP와 높은 근접 공격 독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초기의 낮은 레벨의 병사들을 즉시 죽일 수도 있고, 또한 잠시 후 좀비들이 벌레를 키울 수도 있습니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테러 공격으로부터 민간인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좀비의 출현.

나중에 등장하는 뮤톤은 HP가 높다는 점은 데미지가 5인 수류탄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나중에 등장하는 헤비 플로터, 디스크 등은 반드시 타격을 입는다. 수류탄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상당히 역겨운 마인드 컨트롤 유형이 있습니다. 커버는 마인드 스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회는 전적으로 의지력에 달려 있습니다. . . 이는 캐릭터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조종되고 있다면 즉시 적을 죽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종되는 사람을 죽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조종이 끝나는 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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