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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니스에서의 죽음 사진 가지고 있는 사람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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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년 전, 그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년'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더크 보가드 주연 비요른 안드레센

비요른의 삶은 비극이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5살 때 가족을 버렸고, 그의 어머니는 그가 10살이 채 안 되었을 때 자살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양아버지의 가족과 함께 살았으며 소년 시절 매우 외로웠습니다. 아마도 그의 강인한 자기주장 성격도 여기에서 유래했을 것이다. 1970년에는 스웨덴 영화 '스웨덴 러브 스토리'에 출연해 조폭 소년 역을 맡았다. 이후 루키노 비스콘티 감독의 영화 '베니스의 죽음'에서 보여준 놀라운 아름다움은 그를 영화사에 영원히 남기게 했다. 1971년 개봉한 이 영화는 더크 보가드(Dirk Bogarde)가 연기한 작곡가가 베니스로 가는 길에 한 청년을 만나 그의 아름다움에 사로잡혀 베니스에서 죽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실생활에서 매력적인 청년 타치오의 캐릭터에 완전히 망가진 것은 비요른 안드레센이었다. "베니스에서의 죽음"에서의 역할은 15세의 Bjorn Andresen을 탐나는 "섹스 심볼"로 만들었습니다. 그 속에서 노인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잘생긴 소년은 그의 평생의 표가 되었습니다. '베니스의 죽음'의 감독인 비스콘티의 연인은 타지오가 강도를 당하는 역할과 감독의 배려에 불만을 품었고, 그가 교통사고, 비행기 추락사고,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1976년, 그는 살인 음모에 연루되었습니다. 50세가 된 나의 가장 큰 소망은 아버지를 내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것입니다. "5분만이라도 그 사람을 보고 싶어요. 그 사람의 눈을 바라보고, 그 사람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요. 그 사람의 손을 보면 그 사람의 인생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어요."

결혼했어요. 1983년에 살다가 1989년에 이혼했습니다. 그에게는 세 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첫째 아들은 1986년에 유아기에 사망했습니다. 이 시기는 그의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시기라고 불렸습니다. 나머지 두 명은 딸이다. 2004년 단독 인터뷰에 따르면 그는 스톡홀름의 한 아파트에서 두 딸, 고양이, 개, 햄스터와 함께 살았다고 한다.

비요른은 자신의 이미지를 '게이'와 연관시키는 것을 단호히 거부합니다. 이제 한 책(Greer의 새 책 "The Boy")이 그의 오래된 사진을 재발견했는데, 이는 그의 기억 속에 어둡고 유령 같은 과거를 되살려 줄 뿐입니다. 그는 너무나 고통스러운 삶을 살았고, 소문에 시달렸지만, 아마도 그의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린 것은 성별을 초월한 아름다움이었을 것입니다.

Bourne Anderson의 아름다운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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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k Bogarde는 1906년 11월 2일 밀라노에서 태어났습니다. 세트 디자이너 1936년에는 Jean Renoir의 어시스턴트("A Corner in the Country" 및 "The Bottom" 촬영)였으며, 1939년부터 1940년까지는 Koch의 어시스턴트("Tosca" 촬영)였습니다. 1942년에 그는 "Downfall"(J. Kane의 소설을 각색, 시나리오 작가: M. Alicata, Bittrangeri, G. Puccini, De Santis 및 Visconti, 사진: A. Tony 및 D. Scala, 주연: M. Gilotti, J. Deranda, V. Dusser. 1945년부터 1960년까지 무대감독을 역임했다. 영상 연출. 1948년: "The Earth Fluctuates"(각본: Visconti, 사진: G.R. Aldo, 주연: 시칠리아 카타나 인근 주민들). 1951년: "리틀 뷰티"(주연: 안나 마그나니). 1953년: "Siamo Donne"의 에피소드. 1954: "Lust"(각본가: Westi, S.C. D'Amico, T. Williams 및 P. Boles, Camilo Boito의 원작을 기반으로 함, 사진: G.R. Al Duo 및 N. Krasgai, 주연: A. Valli, F . 지로티). 1957: "White Nights"(도스토예프스키의 원작, 주연 배우: J. Mallet, M. Sher에서 각색). 1960년: “로코와 그의 형제들”. 1962: "Bocachu의 7년", "The Leopard"(주인공: B. Longgasdale의 Rambedusa 원작을 각색). 1965: “산드라”(“빅 베어”). 1966년: "The Beguiled"(다른 4명의 감독과 공동 제작). 1967: “이방인”. 1969년: “고통받는 사람들”. 1971~1960년대는 비스콘티 창작의 새로운 단계(1906~1976: 로셀리니, 데 시카와 함께 신현실주의의 대가)가 시작되는 시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비스콘티의 작품은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지만, The Leopard(1963) 이후 그의 주제에 있어서 중요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남부 이탈리아인의 북부 이주를 그린 비스콘티의 1960년 영화 '로코와 그의 형제들'이 여전히 현대적인 주제라면(감독은 이 영화 '바보}'에서 도스토옙스키 등의 문학적 출처를 인용해 한 겹을 던지고 있다) 이 주제에 대한 미스터리), "The Leopard"촬영 이후 그의 주제는 이탈리아 "르네상스"독립 운동 시대로 돌아 왔습니다. 비스콘티는 그의 걸작 "에로스"(1954)에서 이러한 역사적 주제를 다루었지만, 그의 초기 영화 "추락"(1943)과 "지구의 파도"(1948)에서는 감독이 도시 풍경을 본질적으로 다루었음이 분명합니다. 열정과 역사적 힘을 표현하는 오페라 무대로서, 그리고 풍경으로서의 외관과 건축에 대한 그의 관심이 "표범" 이후 그 어느 때보다 커진 적이 없었다는 사실이 영화에서 너무나 강렬하고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현재 비스콘티의 영화는 더 이상 "하류층"(예: "The Fall", "The Earth Moves", "Little Beauty" 및 "Rocco and His Brothers")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 귀족과 상류층의 삶을 반영합니다. 마찬가지로 갈등의 역사적, 사회적 맥락도 변했다. "붕괴"라는 주제에 대한 비스콘티의 매력은 일찍부터 볼 수 있지만, "The Earth Moves", "Lust", "Rocco and His Brothers"와 같은 영화에서는 이러한 주제와 동일한 관계가 여전히 표현됩니다. 영화의 '타락한 현상'에 맞서 싸우는 인물, 사회 세력. 이것이 바로 비평가들이 비스콘티의 초기 영화에서 "미래에 대한 개방성"이라고 불렀던 것입니다. 디 람페두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표범>은 쇠퇴해가는 시칠리아 귀족세계를 대변하는 거대한 그림으로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살리나 후작 파브리치오(Fabrizio)는 분명히 비스콘티의 자화상입니다. 후작은 봉건 사회의 시대가 끝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활기차고 야심적이며 약간 천박한 시장인 돈 칼로제로로 대표되는 신흥 부르주아지와 새로운 민생 제도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이들 기관의 대표자들은 그에게 국회의원직을 수락해 달라고 간청하기까지 했습니다. 한편으로 Fabrizio는 전술적 고려로 인해 새로운 군대에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조카와 시장의 딸과 결혼하는 데 동의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토리노 특사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나는 추락하는 부류에 속한다… 고귀한 독수리와 표범이고, 우리 대신 독수리와 양이 있을 것이다." 영화 '표범'에서 비스콘나는 시칠리아의 웅장한 풍경과 궁전의 건축 예술과 실내장식을 묘사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인물들의 만남과 논쟁을 통해 후작의 비관적인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르네상스 시대의 포괄적이고 모순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빅 베어>(1965년은 레오파르디의 시 제목) 역시 가족의 붕괴를 그린 영화다. 비스콘티가 유대교, 파시즘, 나치의 과거를 주제로 삼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인은 아버지를 나치에게 배신하고 아우슈비츠 수용소에서 사망했습니다. 문학적이고 소름끼치는 이 이야기에는 자살과 근친상간 장면이 섞여 있습니다. 비스콘티는 귀족의 쇠퇴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은유를 사용했지만 영화를 제외하고는 너무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현실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방인>(1967)은 비스콘이 이후 불만을 표출한 유일한 영화였다. 그는 원래 카뮈 원작의 정치적 의미를 부각시키려고 했으나, 카뮈의 유산의 반대로 인해 그 계획은 무산되었다. 비스콘티는 어쩔 수 없이 그래픽 노블 외에는 아무것도 담지 않은 영화를 만들 수밖에 없었고, 카뮈의 문학적 스타일을 통해 소설에 반영된 것은 아무것도 영화에 반영되지 않았다.

'저주받은 자'(1968), '베니스의 영혼'(1970), '루드비히'는 비스콘 벨트 후기 작품의 '독일 삼부작'이다. 비스콘티는 독일 철학, 소설, 음악에 정통했으며, "저주받은 남자"에서 그는 또한 피비린내 나는 음모, 구제할 수 없는 부패, 그리고 거부할 수 없는 부패의 과장으로 가득 찬 그림을 그렸습니다. 역사에 의해 제한되어 있지만(영화는 1933년 3월 27일 가족 축하 행사로 시작됨) 독일 의회 화재와 폭풍우 조종사 지도자가 Bad Wiese에서 암살된 것과 같은 특정 역사적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영화는 Krupp 가족을 "모델"로 사용합니다. Viscon Belt는 영화에서 그가 표현한 나치즘의 역사적 뿌리를 분석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리는 기괴한 이미지에는 일종의 은유가 담겨 있다. 영화는 적어도 끔찍한 과장을 통해 파시즘의 한 면을 보여주는 데에는 성공했다. 즉, 죽음과 피에 대한 광신주의, 이러한 광신주의는 민족주의, 남성 우월주의와 결합하여 '신의 쇠퇴'를 미화하려는 새로운 형태의 '베니스에서의 죽음'을 형성한다. 비스콘티는 오랫동안 이 영화를 만들고 싶었지만 바흐가 구스타프의 특징을 지닌 작곡가가 되었다고 느낀 것은 1970년이 되어서였습니다. 말러(Mahler) 말러의 음악은 영화 곳곳에 등장한다.

비스콘티는 "The Damned"에 말러의 음악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프로듀서의 반대에 포기했습니다. 비스콘 밴드는 원작소설의 풍자적 요소와 예술이론의 논의를 응축한 작품이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섬세한 연출력과 사실적인 아름다움과 죽음의 기미가 가득한 고대 베네치아 영화를 홍보함으로써 영화의 주인공과 그에게 행복의 길을 선사했다(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this) 거의 신비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 다른 어떤 영화에서도 비스콘 벨트는 곧 멸망할 아름다운 세계를 이토록 훌륭하게 재현한 적이 없습니다. 비록 그의 세계는 현실과 동떨어져 있고 현실 위에 떠 있는 듯한 환상을 갖고 있는 경향이 있지만 말입니다. 비스콘티가 사랑한 "붕괴" 주제는 "베니스에서의 죽음"에도 다시 등장합니다. 아센바흐라는 캐릭터에는 무너지기 직전의 세계에 살고 있는 예술가라는 주제도 삽입하고, 이 세계를 표현하고 싶어한다.

비스콘 벨트는 <루드비히>의 바이에른 국민 노동자를 <베니스의 죽음>의 아셴바흐와 동일한 이미지를 갖도록 디자인했다. 두 사람 모두 똑같이 예술과 아름다움에 자신의 삶을 바쳤습니다. Aschenbach는 명상을 통해 개인적으로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달성한 반면, Ludwig는 자신을 중심으로 완전한 예술 왕국을 건설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바그너와의 우정과 귀중한 예술 건축물의 건설을 통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비스콘은 영웅의 정서적 삶, 주변 세계로부터의 소외, 부유한 환경에서의 고립에 초점을 맞춥니다. 비스콘티는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루드비히에게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비밀을 지키고 싶다"라는 문장을 말하게 했다. "베니스에서의 죽음"에. 독일 개봉 당시 영화는 45분 단축돼 전체적인 효과가 망가졌다.

<내륙의 가족>(1974)은 비스콘티의 예술적 모토로 이해될 수 있다. 영화의 제목은 가족의 내면적 삶이 그의 기본 주제인 작품의 영원한 내용을 표현하고 있다. 이것은 "The Earth Moves"에서 Valastro의 집 벽에 걸려 있는 가족 사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비스콘티의 뇌졸중 이후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촬영된 이 영화는 처음으로 현대적인 주제로 돌아옵니다. 로마의 어느 호화로운 집에 그림을 수집하는 노교수가 살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시종, 딸, 애인, 여자 친구와 함께 그의 위에 사는 귀족을 보는 것이 불행했습니다. 이 타락한 사람들의 그룹은 교수를 혼란과 히스테리적인 갈등에 빠뜨립니다. 영화는 정치도 다룬다. 파시스트 집단이 비밀리에 살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스콘 벨트는 특히 교수의 귀족적인 생활 방식과 젊음의 활력 사이의 대조를 강조합니다. 청년의 생명력은 놀라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고, 마침내 그를 좋아하게 만들었다. 이 젊은이들은 그에게 자신의 삶을 다시 이해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예술계에서 자신이 금지되어 있다는 사실, 즉 죽음 전의 죽음의 삶을 깨닫는다. 영화에는 때때로 영화의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쓸모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구는 요동친다>는 <세계> 잡지를 통해 감독의 자유를 확인시켜주는 동시에 그의 후기 창작 전체에 대한 요약이기도 하다. "나 자신도 토마스 만, 프루스트, 말러 시대에 속한다. 나는 1906년에 태어났다. 나를 둘러싼 미술, 문학, 음악의 세계가 바로 그 세계였다. 당연하게도 그 세계가 친절하다고 느꼈다. 어쩌면. 아직도 시각적이고 시각적인 기억이 남아 있어요.

그 당시의 분위기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돼요. 요즘은 현대 영화를 만들고 싶었는데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몰랐어요. 모든 것이 지루하고 실망스러웠습니다. 1차 세계대전 이전의 유럽 사회는 그에 비해 너무나 단조롭고 아름다움이 없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비스콘티가 비할 데 없는 감성과 탁월한 기술을 사용하여 쇠퇴하는 세계의 삶의 감각을 표현하는 동시에 미학적 수단을 사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음을 성공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비스콘티의 후기 영화입니다. 이러한 쇠퇴하고 의심스럽고 가득 찬 사회적 불평등에 대한 이해; Visconti 영화 자체는 현대 생활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지만 초기와 후기 작품 모두 미학적 수단과 정치적 이념적 요소의 통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비스콘티의 마지막 미완성 영화인 이 영화는 그의 죽음 이후에 개봉되었다. 영화 "The Innocent"(1976)는 비스콘티의 최고의 작품은 아니지만 쾌락을 추구하는 백작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한다. 그는 아내와 결혼했지만 나중에 아내에게도 애인이 있고 아이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습니다. 이는 주로 아이의 아버지가 비귀족 작가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또다시 값비싼 풍경과 예리한 풍경 감각을 이용해 퇴폐적인 귀족계의 부조리한 도덕 체계를 묘사했는데, 이는 그의 충격적인 변태와 맹목적인 편견의 결과였다. .

감독 작품:

이노센트, 더(1976) 이노센스

대화 작품(1974) 본토 가족/가족 초상화

루드비히( 1972) Ludwig/Twilight of the Gods(3개 에피소드)

베니스에서의 죽음(1971) 베니스에서의 죽음

Alla ricerca di Tadzio(1970)

Damned , The(1969) Damned Man/Nazi Madman(2화)

Stranger, The(1967) Stranger

Witches, The(1969) Small Beauty

천 가지 즐거움의 산드라(1965)

표범, 표범

보카치오 '70(1962) 보카치오의 7년

로코와 그의 형제들 로코와 그의 형제들

White Nights(1957)白夜

Wanton Contessa, The(1954) Lust

We, the Women(1958)

Appunti su un fatto di cronaca(1951)

Bellissima(1951)

Earth Trembles, The(1948) The Earth is Shaking

Giorni di gloria (1945) (Caruso 재판 장면) / Warring States Enchantress

Ossessione (1942) The F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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