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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프로그래밍, 로봇, 레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너는 반드시 이런 일들을 알아야 한다.

레고, 로봇, 어린이 프로그래밍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0 1 레고

레고는 덴마크 빌딩 블록 장난감 회사입니다. 그 제품은 컬러 플라스틱 블록, 기어, 미니 캐릭터 및 다양한 기타 부품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모형 물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레고는 기능에 따라 빌딩 블록, 기계 건축, 레고 브레인스토밍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벽돌 쌓기 수업"

이런 학부모는 낯설지 않을 것이다. 많은 가족들이 모두 산다. 아이가 레고를 처음 접했을 때 노는 장면, 건축 테마, 산적 나무통 등은 모두 이런 타입에 속한다.

아이들은 도면의 설명이나 자신의 상상을 통해 필요한 모형 제품을 만들고 조립할 수 있다.

블록 레고의 가장 큰 특징은 가만히 있는 것이다.

"기계 구조"

아이가 벽돌 건물에 익숙해지면 점차 기계 건물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초기 기계 건물에서는 휠, 기어, 빔, 볼트, 모터, 제어기 및 기타 장치를 사용했습니다.

자동차, 기차, 비행기, 트랜스포머, 레고 기술 시리즈와 같이 우리가 평소에 아이들에게 사준 많은 주제 블록은 모두 이런 유형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레고)

기계 레고의 가장 큰 특징은 간단하게 반복할 수 있는 이동이다.

"레고 사고 폭풍"

벽돌을 쌓는 것과 기계 시공을 기초로 프로그래밍 통제를 결합하다.

가장 큰 특징: 로봇 모델, 프로그래밍을 통한 로봇 이동 제어.

02 로봇 프로그래밍

아이의 나이가 들면서 간단한 블록 접합은 분명히 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레고를 배운 후 두 가지 "심학" 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레고 시스템에서 직접 로봇 프로그래밍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어린이 프로그래밍을 선택하여 아이의 절차적 사고를 키우는 것이다.

레고 브레인스토밍 과정은 레고 블록과 다르다. 레고의 큰 입자와 작은 입자는 모두 정적으로 만들어졌다. 레고 NXT 까지는 건설 원리, 연마, 궤도 슬라이딩, 균형 등의 지식이 관련되어 있지 않다. 나중에 배터리와 모터가 생기고 동적 건물로 들어갑니다.

로봇 프로그래밍의 목적은 아이들이 주어진 부품을 통해 조립하고 구축하게 한 다음,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로봇을 제어함으로써 로봇에 포함된 다양한 기능 모듈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로보트명언)

예를 들어, 굴착기를 예로 들어, A 지점으로 전진하는 것을 통제하고, 발굴하는 동작을 수행한 다음, 다시 B 점으로 가서 흙을 제거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굴착기, 굴착기, 굴착기, 굴착기, 굴착기, 굴착기) 장애물, 뒤로, 회전 등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이것들은 모두 로봇 기능을 만족시키는 전제하에 사전 프로그래밍을 통해 설계되었다.

레고 mindstorms 의 가장 큰 특징은 로봇 자체의 기능에 따라 프로그래밍 제어를 통해 제한된다는 것이다. 로봇 프로그래밍은 로봇 프로그래밍 지식의 응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래밍의 중요한 부분이다.

03 어린이 프로그램

우리의 일상 생활은 휴대폰, 세탁기, 텔레비전, 컴퓨터, 위챗 지불, 식당 및 병원 예약 시스템, 항공 설비, 이미 개발되고 보급되고 있는 무인 및 무인 호텔 등과 같은 프로그래밍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제어됩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800 만+의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있다. 많은 나라에서 초등학교 때부터 어린이 프로그래밍 과정을 개설해 필수 과목으로 삼았다.

프로그래밍은 영어와 다르다. 과학 언어로서, 그것은 국경이 없고, 전체 컴퓨터 세계를 마주하고 있다. 과학기술이 발전한 오늘날, 프로그래밍은 이미 각 분야에 적용되었다. 프로그래머, 알고리즘 엔지니어, 설계자 등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것은 실제로 프로그래밍 언어의 본질을 탐구하는 것이다. 사람과 컴퓨터의 대화다.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내가 그들에게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려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흔히 볼 수 있는 어린이 프로그래밍은 스크래치와 파이썬:

"스크래치"

스크래치는 학생들의 창의력, 체계적인 사고, 공동 작업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MIT 에서 개발한 어린이 프로그래밍 도구입니다. 사용자는 영어 단어를 알 필요도 없고, 키보드를 사용할 필요도 없고, 프로그래밍 문장을 많이 기억할 필요도 없다.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명령과 매개변수만 빌딩 블록에 의해 구현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모듈을 프로그램 편집 막대로 끕니다.

"파이썬"

인공지능 시대의 총아, 빅데이터, 기계 학습의 필수 언어, 간결하고 우아하며 강력한 기능.

파이썬은 전국 컴퓨터 등급 시험 2 급에 등재되었다. 파이썬은 접착제 언어라고 불리며 문법구조가 정련되어 thinking visualization 의 Python 프로그램을 영어를 읽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다.

어린이 프로그래밍은 종합적이고 강력한 학과로, 아이의 수학적 사고와 논리적 사고력을 향상시키고, 아이를 더욱 똑똑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아이의 문제 해결, 추상적인 논리적 사고력, 집중력, 문제 분석, 시험 오류 능력을 향상시켜 엄격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은 추상적인 사고를 구체적인 사유로 바꿀 수 있는 전달체이고, 프로그래밍의 핵심은 문제 분석을 통해 최종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로봇 프로그래밍과 어린이 프로그래밍의 비교

0 1 로봇 프로그래밍

로봇 프로그래밍은 로봇을 움직일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모듈 명령을 호출하기 위한 조립 및 구성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밍이 필요한 모듈은 이미 작성되어 모듈에 저장됩니다. 아이들이 하는 일은 다른 방식으로 모듈을 접합하는 것이다.

고급 로봇은 초급 로봇과 단편적인 프로그래밍 지식을 배우면 구축하기 어려운 매우 견고한 프로그래밍 기반이 필요합니다.

로봇 기관은 대부분 초급교육에만 머물며, 최대 일부 그래픽 프로그래밍 교육까지 다루고 있으며, 이러한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는 가르치지 않는다.

어린이 프로그램

어린이 프로그래밍 학습은 프로그래밍 언어의 본질을 탐구하고, 한 층씩 모듈을 열고, 모듈 내부의 핵심 논리, 알고리즘, 문법, 구조를 배우는 것이다. 어린이 프로그래밍 교육을 받은 아이들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고, 0 부터 Python 까지, 레고 사고 폭풍을 조작할 수 있다.

로봇 프로그래밍은 어린이 프로그래밍의 작은 부분 일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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