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타와쇼조의 영향

공식 포럼의 첫 페이지에는 항상 "당황하지 마세요. 게임일 뿐입니다."라는 문구가 있습니다.(당황할 필요 없습니다. 게임일 뿐입니다.) "카타와 소녀" 중에서 》힐링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사람들에게 깊은 심리적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플레이어, 특히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접한 적이 없는 일부 하드코어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남성 플레이어는 특정 기사 루트가 끝난 후 그들은 "남자 다운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캐릭터 중 한 명과 친분을 맺었다거나 장애 소녀에게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았거나 그들에게서 무언가를 얻었다 고 말했습니다. 인생의 몇 가지 계시 - 이상한 점은 줄거리를 철저히 경험하기보다는 "가타와 소녀"의 18 금지 콘텐츠를 위해 여기에 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가타와 소녀"는 정말 플레이어들에게 전하고 싶은 걸까요?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이 장애인을 차별하지 말라고 경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도 우리와 똑같은 살과 피를 지닌 평범한 사람들이지만, 그들의 상처를 무작정 보호하고 불쌍히 여기고 주워주기보다는 평범한 사람들보다 더 많은 도움과 이해와 동료애가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이 사람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외모로 결정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의 부드러움 때문에 그녀를 사랑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노력, 그녀의 미소. . . 장애는커녕 얼굴과 체형으로도 판단할 수 없는 것들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이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는 개념을 전달한다고 말합니다. 팔이나 다리가 없다고 해서 멈출 수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이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말합니다. 평범한 사람이든 장애인이든, 육체적이든 정신적이든 누구에게나 상처가 있습니다. 이 장애물을 극복하려면 어느 정도의 시간과 용기가 필요하지만, 그러니까 자신이 무력하고 무기력하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상처 때문에 냉정하게 바라볼 필요도, 서로의 상처 때문에 웃을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똑같으니까요.

이 대답은 플레이어로서 직접 플레이해본 후에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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