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네트워크 - 컴퓨터는 무엇으로 만든 것입니까?

컴퓨터는 무엇으로 만든 것입니까?

첫째, 컴퓨터 알림은 무엇으로 만든 것입니까?

먼저 건물 주인을 바로잡아라, 정확한 설법은 컴퓨터 시스템이지 컴퓨터 시스템이 아니다!

컴퓨터의 부품 및 기능

컴퓨터는 산술 단위, 컨트롤러, 메모리, 입력 장치 및 출력 장치의 다섯 부분으로 구성되며, 각 부분은 필요에 따라 특정 기본 기능을 수행합니다.

(1) 산술 또는 산술 및 논리 유닛.

산술 단위의 주요 기능은 데이터에 대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연산에는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등과 같은 기본 산술 연산이 포함됩니다. , 논리적 판단을 내리는 논리적 처리 능력, 즉 AND, OR, NOT 과 같은 기본 논리 연산, 데이터 비교 및 이동 등이 있습니다.

(2) 메모리 유닛.

스토리지의 주요 역할은 프로그램 및 다양한 데이터 정보를 저장하는 것으로, 컴퓨터가 실행되는 동안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에 고속으로 자동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두 가지 안정된 상태의 물리적 장치를 사용하여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 기능을 갖춘 장치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스토리지 구성 요소라고도 합니다. 스토리지 구성 요소에는 두 가지 안정 상태만 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두 개의 숫자' 0' 과' 1' 만 있는 이진수로 데이터를 표현합니다. 스토리지 요소의 두 가지 안정 상태는 각각' 0' 과' 1' 입니다.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십진수는 반드시 동등한 이진수로 변환되어야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다. 컴퓨터에서 처리되는 다양한 문자 (예: 영문자 및 조작 기호) 는 저장하고 조작하기 전에 바이너리 코드로 변환해야 합니다.

기억은 수천 개의' 기억 세포' 로 이루어져 있다. 각 저장 장치는 일정 수의 이진 (마이크로컴퓨터의 경우 8 비트) 을 저장하며, 각 저장 장치에는 저장 장치의 주소라는 고유 번호가 있습니다. "저장 장치" 는 기본 저장 장치이며, 주거 지역의 한 거리에 사는 주민들이 서로 다른 집 번호로 구별되는 것처럼 서로 다른 저장 장치는 서로 다른 주소로 구별됩니다.

컴퓨터는 주소 액세스를 사용하여 메모리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색합니다. 즉,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데이터에 액세스해야 할 때마다 스토리지에 주소를 보내 데이터의 위치를 나타내고 저장할 데이터와 함께 [저장] 명령 또는 [체크 아웃]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런 주소별 저장방식은 데이터의 주소만 알면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한 데이터가 여러 스토리지 유닛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으며 전체 데이터만 지속적으로 액세스해야 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컴퓨터가 계산을 하기 전에 프로그램과 데이터는 입력 장치를 통해 메모리로 전송됩니다. 컴퓨터가 작동하면 스토리지는 다른 부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중간 결과와 최종 결과를 저장합니다. 따라서 메모리 액세스 속도는 컴퓨터 시스템의 매우 중요한 성능 지표입니다.

(3) 컨트롤러 (제어 장치)

컨트롤러는 전체 컴퓨터 시스템의 제어 허브로, 컴퓨터의 각 부분을 지휘하여 작업을 조정하고, 컴퓨터가 예정된 목표와 단계에 따라 질서 있게 운영되고 처리되도록 합니다.

컨트롤러는 메모리에서 명령을 하나씩 제거하고 각 명령에 지정된 작업과 필요한 데이터의 저장 위치를 분석한 다음 분석 결과에 따라 컴퓨터의 다른 부분에 제어 신호를 보내 전체 컴퓨터에 지시문에 명시된 작업을 완료하도록 명령합니다. 따라서 컴퓨터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과정은 실제로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실행하는 프로세스이며, 프로그램의 각 명령은 컨트롤러에 의해 분석되고 실행되며 컴퓨터 "프로그램 제어" 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컨트롤러와 컴퓨팅 장치를 중앙 처리 장치 -CPU 라고 합니다. 산업 생산에서는 항상 최첨단 VLSI 기술을 사용하여 CPU 칩인 중앙 프로세서를 제조합니다. 컴퓨터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의 성능은 주로 작업 속도와 계산 정밀도로 기계의 전체 성능에 전면적인 영향을 미친다.

(4) 입력 장치 (입력 장치)

다양한 원시 데이터와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입력하는 장치를 입력 장치라고 합니다. 입력 장치는 숫자, 문자,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디지털' 코드' 로 변환합니다. 즉, 컴퓨터가 인식할 수 있는 1 및 0 의 이진 코드 (실제로는 전기 신호) 로 변환하여 컴퓨터에' 입력' 합니다. 키보드는 필수 입력 장치이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입력 장치에는 마우스, 평면 패널, 카메라 등이 있습니다.

⑸ 출력 장치 (출력 장치)

컴퓨터에서 다양한 데이터를 출력하는 장치를 출력 장치라고 합니다. 출력 장치는 컴퓨터 처리 결과 (여전히 디지털 형식) 를 문자, 숫자, 그래픽, 사운드, 전압 등 사람이나 다른 장치가 받고 인식할 수 있는 정보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출력 장치로는 모니터, 프린터, 플로터 등이 있습니다.

입력 및 출력 장치는 일반적으로 입출력 장치 (입력/출력 장치) 라고 합니다.

참고 자료:

/question/ 12055267.html

둘째, 컴퓨터에는 몇 개의 부품이 있습니까?

구체적인 수치는 불확실하며 구성과 차종에 따라 다릅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카드에는 CPU, 마더보드, 메모리,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네트워크 카드 등이 포함됩니다.

외부 범주에는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모니터, 하드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플로피 드라이브 등이 포함됩니다.

전자 부품에는 용량, 저항, 통합 칩, 센서, 부저, 분배기 및 다양한 핀이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Info_Show.asp? 아티클 id =18

/Info_Show.asp? 아티클 id =19

3.DOS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DOS 는 플로피 운영 체제의 약어로 디스크 운영 체제를 의미합니다.

DOS 는 198 1 부터 1995 PC 에서 사용되는 주요 운영 체제입니다. 초기 DOS 시스템은 Microsoft 가 IBM 의 PC (PC) 를 위해 개발한 것이기 때문에 PC-DOS 라고 불리며 그 회사를 MS-DOS 라고 부른다. 그래서 나중에 다른 회사에서 개발한 MS-DOS 호환 운영 체제도 DR-DOS, Novell-DOS, 한자 DOS(CC-DOS) 와 같은 이름을 확장했습니다.

MS-DOS 는 20 년 동안 하드 드라이브 계층 카탈로그를 지원하지 않는 DOS 198 1, 당시 널리 보급된 DOS3.3, CD 를 지원하는 DOS6.22, DOS7 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X, 나중에 Windows9X 아래에 숨겨져 지금까지 PC 무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DOS 는 직접 메모리에서 실행되며 프로그래머는 1MB 이하의 메모리에서만 작동합니다. DOS 가 허용하는 메모리 공간은 640KB 에 불과합니다 (추가 348KB 는 ROM BIOS 및 기타 카드용으로 남겨짐).

너는 DOS 에서 640KB 가 넘는 큰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다.

DOS 시스템은 문자 기반 운영 체제이며 모든 작업은 키보드를 통해 "명령줄" 을 입력하여 수행됩니다.

Microsoft 가 Windows 운영 체제를 출시한 후 거의 모든 Windows 운영 체제의 작업은 마우스를 클릭하여 수행할 수 있으므로 복잡한 명령을 기억할 필요가 없으며 키보드를 통해 "명령줄" 을 입력하는 작업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간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Windows 운영 체제가 PC 무대에서 주인공을 차지하며 DOS 를 무대 가장자리로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요구 사항으로 인해 Windows 운영 체제는 DOS 명령 형식을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시스템 메모리에서 640K 메모리를 제거하여 DOS 명령을 실행할 가상 DOS 운영 환경 ("가상 시스템") 을 만듭니다. Windows 운영 체제의 이 DOS 운영 환경은 Windows 운영 체제의 많은 창 중 하나일 뿐, Windows 운영 체제가 등장하기 전에 dos 가 시스템의 모든 리소스를 독점하는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순수 DOS" 는 windows 시스템을 열지 않고 플로피 디스크 또는 CD, USB 디스크 등과 같은 다른 미디어로 시스템을 부팅하는 것과 반대입니다. ) 를 입력하고 DOS 시스템에 들어갑니다. 이 시점에서 DOS 는 시스템의 모든 리소스를 즐기며, 이 경우 환경 상태를' 순수 DOS' 상태라고 합니다. Windows 시스템을 켜지 않으면 모든 windows 관련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가 작동하지 않고 어떤 자원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이 환경에서 원하지 않는 것들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첨부: (온라인 발췌) 각 시기의 dos 버전의 기능 목록입니다.

198 1 년, MS-DOS 1.0 출시, IBM PC 로 번들로 제공되는 운영 체제, 16k 메모리 지원 및 하드웨어가 비싸고 운영 체제가 기본적으로 하드웨어를 선물하는 시대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보잘것없는 근원에서 부자가 될 줄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1982, 양면 디스크 지원.

1983 년 IBM XT 가 발표됨에 따라 MS-DOS 2.0 은 명령을 확장하여 5M 하드 드라이브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발표된 2.25 는 2.0 버전에 대해 몇 가지 버그 수정을 했다.

1984 년 MS-DOS 3.0 은 새로운 IBM AT 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고 일부 LAN 기능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1986 에서 MS-DOS 3.2 는 720K 5 인치 플로피 디스크를 지원합니다.

1987 에서 MS-DOS 3.3 은 IBM PS/2 장치와 1.44M 3 인치 플로피 디스크를 지원하며 다른 언어의 문자 세트를 지원합니다.

1988 에서 MS-DOS 4.0 은 dos 셸 운영 환경을 추가하고 몇 가지 추가 개선 및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199 1 MS-DOS 5.0 발표, dos 셸 기능 추가, 메모리 관리 및 매크로 기능 향상.

1993 의 MS-DOS 6.x 에는 Scandisk, Defrag, Msbackup 등 많은 GUI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 디스크 압축 기능이 추가되어 Windows 에 대한 지원이 향상되었습니다.

1995, MS-DOS 7.0 에는 긴 파일 이름 지원 및 LBA 대형 하드 드라이브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버전의 DOS 는 독립적으로 판매되지 않고 Windows 95 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후 MS-DOS 7. 1 FAT32 파티션, 대형 하드 드라이브, 대용량 메모리 지원, 지원 4 년 동안 Y2K 문제 해결.

MS-DOS 의 최고 버전은 8.0 (Windows 9x 또는 ME 를 실행하는 데 사용 가능) 이며 Microsoft 는 OS/2 에서 시작된 Windows NT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Windows 를 개발하여 독립 운영 체제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는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하드웨어 시스템으로 구성된 컴퓨터이다.

하드웨어 시스템: 프로세서, 마더보드, 메모리, 그래픽 카드, 사운드 카드, 하드 드라이브, 기본 섀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소프트웨어 시스템: 운영 체제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3) 컴퓨터 구성.

1. 중앙 처리 장치 (CPU) 관련 지식 수집:

CPU 는 컴퓨터의 알고리즘과 컨트롤러의 조합체이며, 그 중국어 이름은 중앙 처리 장치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라고 합니다. CPU 는 알고리즘과 컨트롤러를 통합하는 대규모 집적 회로입니다. 그것의 부피는 매우 작고 표면적은 몇 제곱센티미터에 불과하지만, 그것의 금속 바늘 (속칭 금손가락) 은 수십 개에서 수백 개에 달한다. CPU 의 품질과 등급은 기본적으로 한 대의 컴퓨터의 품질과 등급을 결정하는데, CPU 는 컴퓨터의 핵심 부품이다. 펜티엄 VI-700 과 같은 CPU 모델 및 클럭 속도는 인텔이 제조한 펜티엄 칩 제품군의 4 세대 제품인 700MHz, 즉 CPU 내부 클럭 주파수가 700MHz 입니다. 클럭 속도는 CPU 작동 속도의 표시입니다. 숫자가 클수록 계산 속도가 빨라집니다. 즉, CPU 가 더 좋습니다. CPU 는 발열량이 많고 온도가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CPU 에 히트싱크 (CPU 팬) 를 설치해야 합니다. 컴퓨터가 산수 및 논리 연산을 수행하는 기능 부분은 연산자입니다. 컨트롤러가 미리 주어진 명령 단계에 따라 질서 정연하고 조화롭게 각 부분을 지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 공급업체에서 제조한 CPU 는 동일한 명령 세트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마다 사용 중인 CPU 에 따라 명령 시스템이 다릅니다. 중앙 프로세서의 CPU 에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레지스터 그룹이 있습니다. CPU 의 기본 기능은 명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CPU 처리 데이터의 기본 단위는 한 글자이고, 한 글자의 글자 길이는 칩 모델과 관련이 있다. CPU 클럭 속도가 높을수록 실행 속도가 빨라집니다. 일반적인 CPU 는 Intel Itanium, AMD Athlon64, AMD Opteron, IBM Power 5 등입니다. 주소 버스는 중앙 프로세서의 CPU 가 액세스할 수 있는 최대 스토리지 공간을 결정합니다. 중앙 처리 장치 (CPU) 가 액세스할 수 있는 최대 메모리 용량은 주소 버스에 따라 다릅니다. CPU 클럭 속도는 CPU 가 1 초 내에 완료하는 명령 주기 수입니다. 마이크로 컴퓨터의 성능은 주로 중앙 처리 장치에 달려 있다. 컴퓨터의 연산 속도는 프로세서가 지정된 시간 동안 처리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프로세서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을 문자 길이라고 합니다. 64 비트 펜티엄 프로세서는 한 번에 64 개의 정보 비트를 처리할 수 있으며, 이는 8 바이트와 같습니다. 64 비트 프로세서는 주로 Intel Itanium, AMD Athlon64, AMD Opteron, IBM Power 5 입니다. 산술 단위는 다양한 산술 및 논리 연산을 수행합니다. 컨트롤러는 컴퓨터의 명령 시스템입니다. CPU 의 주요 성능 지표는 클럭 속도와 문자 길이입니다. 컴퓨터의 CPU 가 숫자를 나타내는 데 몇 자리 숫자를 사용한다면, 우리는 이 숫자를 컴퓨터의 글자 길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한 단어의 길이는 CPU 칩의 모델과만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서 단어, 문자 길이, 바이트, 비트의 관계, 1 바이트 = 8 비트 구분). PC 업데이트는 주로 마이크로프로세서의 변화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컴퓨터 작업을 지휘하고 조정하는 장치는 컨트롤러입니다. 컴퓨터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부품은 연산 단위입니다. CPU 와 메모리는 직접 정보를 교환합니다.

2. 메모리 관련 지식 세트:

메모리 스틱: 메모리 스틱은 컴퓨터의 주 메모리의 RAM 부분입니다. 한 대의 컴퓨터에 1 4 블록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 용량은 일반적으로 64MB, 128MB, 256MB 등입니다. 숫자가 클수록 컴퓨터에 좋습니다. 프로그램 파일을 실행하거나 데이터를 처리하려면 먼저 ram (메모리) 에 로드해야 CPU 에 전달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메모리 주소 코드는 고유한 메모리 장치에 해당합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스토리지는 빠른 스토리지/운영 스토리지/보조 스토리지인 다중 레벨 스토리지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CPU 는 액세스 레지스터 및 캐시보다 메모리에 액세스하는 속도가 느립니다. 컴퓨터가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속도는 CPU 의 레지스터-메모리-하드 디스크-디스크-플로피 디스크 순으로 매우 느립니다. 전원이 꺼진 후 ROM 스토리지의 데이터는 변경되지 않고 전원이 꺼진 후 RAM 의 데이터는 완전히 손실됩니다. 내부 스토리지는 외부 스토리지보다 빠르고 용량이 작습니다. 외부 스토리지 (외부 스토리지 또는 보조 스토리지라고도 함) 는 일반적으로 기본 스토리지보다 용량이 크고 속도가 느립니다. RAM 의 정보는 컴퓨터가 작동하는 동안 무작위로 기록됩니다. 메모리 (메모리 또는 주 메모리라고도 함), 중앙 프로세서가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메모리를 메모리라고 하며 고속 버퍼 메모리 및 주 메모리를 포함합니다. 중앙 프로세서에서 직접 액세스할 수 없는 스토리지를 외부 메모리라고 하며, 외부 스토리지의 정보는 메모리로 옮겨야만 중앙 프로세서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 주 메모리: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주 메모리라고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메모리에 주 메모리만 있고 고속 버퍼 메모리가 없는 경우에만 주 메모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 메모리는 읽기 및 쓰기 기능에 따라 읽기 전용 메모리 (ROM) 와 임의 액세스 메모리 (RAM)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에는 내부 및 외부 스토리지가 모두 포함됩니다. 전원이 꺼진 후에도 컴퓨터 정보가 남아 있는 부분은 ROM 에 저장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캐시는 일종의 캐시 메모리이다. 마이크로컴퓨터의 메모리 주소는 바이트 단위로 주소를 지정합니다. 마이크로컴퓨터에서 범용 레지스터의 자릿수는 컴퓨터의 글자 길이입니다. 마이크로 컴퓨터 중 레지스터의 액세스 속도가 가장 빠르다. 현재 PC 주 스토리지에서 사용하는 RAM 은 MOS 반도체 집적 회로 칩으로, 데이터 저장 메커니즘에 따라 DRAM 과 SRAM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저장 속도와 가장 작은 용량은 CPU 내부의 레지스터이므로 CUP 내부 레지스터에 액세스하는 속도가 메모리에 액세스하는 속도보다 빠릅니다. 컴퓨터는 항상 레지스터를 통해 주 메모리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주 메모리는 액세스 속도보다 훨씬 느립니다. 그런 다음 액세스 속도가 가장 느린 보조 메모리에 데이터를 장기간 저장합니다. 레벨 3 스토리지 시스템은 레지스터-주 메모리-보조 메모리, 레벨 5 스토리지 시스템은 레지스터-캐시-주 메모리-캐시-보조 메모리, 캐시는 버퍼 메모리입니다. 주 메모리는 주로 메모리를 가리키며, 보조 메모리는 주로 하드 디스크, 플로피 디스크, 옵티컬 드라이브, USB 디스크를 포함하며, 보조 메모리 중 가장 빠른 액세스 속도는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따라서 액세스 속도는 빠른 메모리 (레지스터), 주 메모리, 보조 메모리 순으로 매우 느립니다. 저장 원리에 따라 자성 재료는 디스크에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고 반사 재료는 디스크에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 대의 전자 컴퓨터의 성능을 측정할 때, 그것의 연산 속도, 글자 길이 등 주요 지표로 나타낼 뿐만 아니라, 주 메모리의 크기로도 표현해야 한다. 컴퓨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데이터는 CPU 에 전달되기 전에 메모리에 저장해야 합니다. 메모리에서 정보를 가져오는 프로세스를 읽기라고 합니다. 현재 실행 중인 명령과 데이터는 주 메모리에 저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세서가 처리할 수 없습니다. 바이트는 주 메모리에 있는 정보의 기본 주소 지정 단위입니다. 프로그래밍 관점에서 볼 때 캐시도 주 메모리입니다. 컴퓨터의 주 메모리 용량이 1GB 에 도달하면 최소한 30 비트로 주소를 표시해야 합니다.

마더보드: 마더보드라고도 하며 CPU, 메모리 등 기타 장비의 운반체입니다. 마더보드에는 외부 주파수라는 클럭 주파수도 있습니다. CPU 클럭 속도와 일치시키기 위해 마더보드에는 일반적으로 외부 주파수에 점퍼 비율을 곱한 후 클럭 속도 (CPU 주파수) 와 같은 점퍼 스위치가 있습니다. CPU 클럭 속도 700, 마더보드 주파수 100 과 같은 경우 점퍼 스위치는 7 위치에 있습니다. PC 마더보드 칩셋의 북교 칩셋은 CPU 를 지원할 뿐 아니라 메모리 (주 메모리) 와 캐시를 관리 및 제어하여 CPU 가 고속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니터: 모니터는 컴퓨터의 기본 구성의 중요한 부분이자 출력 장치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품입니다. 현재 음극선관 (CRT) 디스플레이와 LCD 모니터라는 두 가지 모니터가 있습니다. 전자는 밝기가 높고 선명도가 좋지만 사람의 눈에 자극이 많아 눈의 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후자는 자극성이 적지만, 현재 밝기와 색채는 모두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모니터 크기가 다르면 크기가 클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해상도는 모니터의 중요한 기술 지표입니다.

5. 그래픽 카드: 디스플레이 어댑터 (또는 비디오 카드) 라고도 하며 마더보드의 확장 슬롯에 꽂혀 CPU 에서 보낸 전기 신호를 모니터가 표시할 수 있는 시각적 신호로 변환하여 모니터로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체 데이터 프로세서와 디스플레이 스토리지가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의 매개변수를 조정하여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640×480, 800×600, 1024×768 등의 화면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섬세하고 사실적입니다.

6. 하드 드라이브: 하드 드라이브는 컴퓨터의 주요 외부 저장 장치이며, 컴퓨터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는 거의 모두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일반 용량은 모두 매우 커서, 기가바이트 단위로 한다. 용량이 클수록 더 많은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하드 드라이브는 윈체스터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온판' 이라고도 불린다. 윈치의 기술적 특징은 디스크, 읽기 및 쓰기 헤드 및 구동 장치가 밀폐된 상자에 정확하게 조립된다는 것입니다. 접촉식 시동 정지 및 비접촉식 읽기 및 쓰기 방식 사용 (디스크가 작동하지 않을 때 헤드는 디스크 위의 시동 정지 영역에 멈춘다. 전원이 켜지면 헤드는 디스크 회전 기류와 함께 "비행" 하여 디스크 위에 떠 읽기 및 쓰기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하드 드라이브와 플로피 디스크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저장 매체로, 처음 사용할 때 먼저 포맷해야 합니다.

7. 플로피 드라이브: 플로피 디스크는 헤드로 플로피 디스크를 읽고 쓰는 것입니다 (플로피 디스크는 외부 저장 장치이기도 함).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플로피 디스크는 1.44 MB 이며 뒷면에는 쓰기 보호 포트라고 하는 위 아래로 미끄러질 수 있는 플라스틱 판이 있습니다. 쓰기 보호 포트가 노출되면 컴퓨터는 디스크의 데이터만 읽을 수 있고 디스크의 데이터는 쓸 수 없으므로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플로피 드라이브는 외부 장치에 속합니다.

8. 옵티컬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에는 시디에서 정보를 읽을 수 있는 레이저 헤드가 있습니다. CD-ROM (읽기 전용 CD-ROM) 과 CD-RW (읽기/쓰기 CD-ROM) 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9. 사운드 카드: 패카드라고도 합니다. 컴퓨터의 전기 신호를 스피커에서 생성된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장치입니다.

10. 섀시 전원 공급 장치: 컴퓨터 전체 부품에 전원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며 전원 공급 품질은 전체 장치의 안전 성능에 영향을 줍니다.

1 1. 마우스: 컴퓨터 호스트 섀시의 직렬 포트에 연결된 마우스라고 합니다. 키보드, 주 입력 장치 중 하나입니다.

12. 스피커: 액티브 스피커와 패시브 스피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액티브 스피커는 배터리를 장착하거나 전원을 꽂아야 하며, 전력 증폭기가 있고, 소리가 더 커야 합니다. 패시브 스피커는 전원을 필요로 하지 않고, 전력 증폭기 효과가 없고, 부피가 작다.

13. 프린터: 주로 니들 프린터, 잉크젯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등 주요 출력 장치 중 하나입니다. 24 포트 인쇄 핀은 일반적으로 왁스 용지를 인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쇄 소모량이 많고 인쇄 비용이 높다. 감광 원리를 이용하여 도문을 렌더링하는 것이 가장 좋고 가장 비싸다. 정전기 흡착을 이용하여 분말을 갈아서 종이로 옮기는 것이 출력 장치인 레이저 프린터의 작동 모드입니다. 니들 프린터 용어에서 24 핀은 프린트 헤드에 24 개의 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14. 스캐너: 종이에 있는 이미지를 컴퓨터로 복사하는 일반적인 입력 장치 중 하나입니다. 이제 스캐너는 텍스트 정보 스캔을 편집 가능한 조판 텍스트로 복원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디지털 카메라: 입력 장치에 속합니다.

15. USB (USB 라고도 함): 저장 장치.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된 소형 휴대용 외부 RAM 메모리는 플로피 디스크보다 훨씬 큽니다. 일반적으로 64MB, 128MB, 256MB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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