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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게임 모델링에는 미술의 기초가 필요합니까?

게임의 3D 모델링에는 미술의 기초가 필요하며 컴퓨터는 평면 2 차원이다. 색채학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3 차원 물체 가장자리의 벌지 부분은 일반적으로 고휘도 색상으로 나타나고, 오목한 부분은 빛의 폐색으로 인해 더 어두운 색상으로 나타납니다. 이렇게 하려면 미술으로 관련 색깔을 렌더링해야 한다. 미술의 기초가 없다면, 사용하기가 비교적 번거로울 것이다.

또 다른 예로 그릴 3d 텍스트는 원래 위치에 고휘도 색상을 표시하고 왼쪽 아래 또는 오른쪽 위 위치에 저휘도 색상으로 윤곽을 그려서 3d 텍스트의 효과를 시각적으로 나타냅니다. 이것들은 모두 미술의 기초를 필요로 한다.

확장 데이터:

3D 는 3 차원 그래픽을 의미하는 3 차원 약어입니다. 컴퓨터에 3D 그래픽을 표시하는 것은 평면에 3d 그래픽을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와는 달리, 실제 3 차원 공간에는 실제 거리 공간이 있다.

컴퓨터는 실제 세계처럼 보이기 때문에 컴퓨터에 표시되는 3d 그래픽은 실제와 같다. 사람의 눈의 특징 중 하나는 원근이 결합될 때 입체감이 형성된다는 것이다.

컴퓨터 화면은 평평하고 2 차원이다. 실제 3 차원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이유는 컴퓨터 화면에 표시할 때 색상과 그레이스케일의 차이로 인해 사람의 눈에 시각적인 착시가 생기고 2 차원 컴퓨터 화면을 3 차원 이미지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색채학의 지식에 따르면 3 차원 물체 가장자리의 벌지 부분은 일반적으로 고휘도 색상을 나타내고, 오목한 부분은 빛에 가려져 어두운 색상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이해는 웹 페이지 또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서 버튼과 3d 선을 그리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페인트할 3d 텍스트, 즉 원래 위치에 고휘도 색상을 표시하고 왼쪽 아래 또는 오른쪽 위 위치에 저휘도 색상으로 윤곽선을 그려서 3d 텍스트의 효과를 시각적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특정 구현에서는 정확히 같은 글꼴로 서로 다른 위치에 서로 다른 두 색상의 2d 문자를 그릴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의 좌표가 맞으면 시각적으로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는 3d 캐릭터입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3d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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