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네트워크 - 현대 산수화의 유명 작가 10인

현대 산수화의 유명 작가 10인

현대 산수화의 유명한 10대 거장은 장다첸(Zhang Daqian), 치바이스(Qi Baishi), 황빈홍(Huang Binhong), 판젱(Fan Zeng), 셰즈류(Xie Zhiliu), 우관중(Wu Guanzhong), 푸바오시(Fu Baoshi), 러진원(Le Zhenwen), 주궈궈(Zhu Guoguo), 한메이린(Han Meilin) ​​등이다.

1. 장대건(Zhang Daqian)은 20세기 중국 화단의 가장 전설적인 중국 전통 회화 대가로 회화, 서예, 전각, 전각 등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시. 초창기에는 고대 서예와 회화, 특히 산수화 공부에 집중했다.

2. 치바이스

치바이스는 현대 중국 회화의 대가이자 세계 문화 유명인사입니다.

3. 황빈홍

황빈홍은 현대 화가이자 학자이다. 그는 풍경화를 잘 그리며 풍경화의 대가이다. 그는 6세 때 가족 소장품인 심정여(千丁rui)의 산수화첩을 복사했고, 사생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전통을 면밀히 연구했으며, 초기 그의 현대 산수화는 '신안파'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마른 붓과 연한 먹, 희박함과 우아함이 특징이며, 80세 이후에는 촘촘하고 짙은 검은색과 반투명한 검은색이 특징이며 이를 "흑빈홍"이라고 합니다.

4. Fan Zeng

Fan Zeng, 유명한 현대 중국 학자, 서예 및 회화 대가, 수필가, 미술 이론가, 미용사, 교육자, 감정가, 기타 학자, 강사, 사회 운동가 , 자선가, 시인.

5. 셰즈류

셰즈류는 세계에 '북장(張張), 남사(南張)'라는 말이 있다. 그림은 대담하고 대담하며, 어린 버드나무는 온화하고 우아하다. 이렇게 성씨가 다른 한 쌍의 형제가 그림의 세계를 동등하게 나누었다. 그의 초기 그림은 항상 명상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의 그림 스타일은 계속해서 바뀌었고 마침내 고치에서 벗어나 하늘로 솟아 올랐습니다.

웅장하고 장엄한 양쯔강이 동쪽으로 흐릅니다. 젊을 때는 리듬이 미묘하지만, 늙으면 거친 사람이 된다.

6. 우관중

우관중은 현대 중국에서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뛰어난 중국 예술가이자 미술 교육자입니다.

우관중의 그림은 서양화와 중국화의 정수를 결합한 것으로, 그의 화법은 간결하며 후기 작품에서는 점과 선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해석을 창조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해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생은 그것에 대한 비유이고, 그것은 그의 고난과 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오랫동안 경험하고 숙고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기사는 또한 교육적이고, 단순하고, 가독성이 좋고, 많은 것을 얻습니다.

7. 푸바오시(Fu Baoshi)

그는 중년에 '바오시차(Baoshi Cha)'를 창작했으며, 붓놀림이 자유롭고 특히 그림을 잘 그린다. 샘, 폭포, 비, 안개의 풍경은 규모가 크고 강력하며 시대적 감각이 강합니다.

8. Le Zhenwen

Le Zhenwen의 풍경 작업은 산에서 시작하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산으로 끝납니다. 이 산의 아름다운 선을 만드는데 전념하여 멀리서 보면 위엄과 위엄이 느껴집니다. 이 부드러운 선은 그 사이에 폭포가 흐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산과 강이 물을 이룬다. 산 주위를 걷는 연기와 구름의 완벽한 그림.

9. 주궈궈(Zhu Guoguo)

주궈궈(Zhu Guoguo)의 풍경화는 절묘한 열정으로 그려지며 그의 작품은 장엄하다. 그리고 화려하게 배열되었습니다! 때로는 밝고 맑고 때로는 은은하고 자연스럽습니다. Zhu Guoguo는 특히 거대한 산수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으며 중국 화단의 거대 산수화의 대가이자 자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한 중국 산수화의 대가였습니다.

10. 한미린

한미린의 '이미지 풍경'에는 구체적이고 실제적이며 정확한 이미지도 없고, 전통적인 매력도 없고, 고대인도 없고, 알려진 이해도 없습니다. 햇빛에 비친 산의 눈부신 모습, 그늘에 가려진 산의 웅장함과 차가움, 예측할 수 없는 연기와 구름, 텅 빈 적막한 계곡, 처녀처럼 고요히 절벽에 서 있는 작은 나무들, 그리고 알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 기뻐하는 새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묘사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마치 무작위로 문질러 물들인 듯 넓은 먹의 획이 매끄럽고 매끄러우며, 물을 머금은 잉크의 색도 자유롭게 변할 수 있다. 라이스페이퍼에. 그 결과 그의 풍경화에는 다양한 생생한 상황들이 탄생하게 되었다.

上篇: 사랑 제거 어떻게 높은 점수를 내는지 下篇: 대형 레이저 조각기는 얼마인가요? 어떻게 디버깅합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