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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게임기 시장 점유율

며칠 전 누군가가 중국 호스트 시장에 대한 조사를 했다.

시장연구기관인 Niko Partners 에 따르면 20 19 년 중국의 게임기와 비디오 게임 수입은 9 억 9700 만 달러, 중국의 게임기 플레이어 총수는 1 1 만원에 달했다.

이 중 가장 많은 게임을 독점하는 PS4 는 현재 시장의 맏이이지만, Switch 가 부상함에 따라 더 빠른 속도로 추월될 수 있다.

차세대 호스트 PS5 와 XBOX 시리즈 X (202 1 년 중국 출시 예정) 가 중국 호스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4 년 (5 년 이내) 까지 향후 국내 호스트 시장의 성장은 주로 Switch 의 지속적인 인기에 영향을 받을 것이며, PS5 및 XBOX 시리즈 X 의 출시와 해외 및 국내 출판사의 게임 호스트 HD 게임 수요 증가는 국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한편, 2024 년까지 중국 게임호스트와 비디오 게임시장의 매출은 20 19 년 9 억 9700 만 달러에서 2 150 만 달러로, 호스트 게이머 총수는 2024 년까지/Kloc-0 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관 예측에 따르면

데이터가 나오자마자 뭔가 잘못된 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이 모두 호스트 플레이어가 된 것 같아요.

하지만 최근 3 년 동안 대작이 끊임없이 폭로되고 출판됨에 따라 이 수치는 3 ~ 5 배로 증가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해야 한다.

예컨대 종극 예고편을 폭로한' 마지막 생존자 2' 를 예로 들 수 있다.

예고편은 새로운 화면을 추가하지 않았지만, 새로운 편집을 통해 좀비가 횡행하는 종말 세계에서 숨막히는 파괴를 느낄 수 있었다.

PS3 와 PS4 플랫폼에서 기적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대작으로' 마지막 생존자' 속편의 소식은 전 세계 게이머들의 열렬한 기대를 받고 있다.

앞서 외신들은' 마지막 생존자 2' 가 소니 세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고, 소니 당국은 이 독점 대작에 대해 자신감이 넘쳤다.

1 세대보다' 미국 종말 2' 는 잠행 게임 내용이 많고 내용도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어 적의 AI 가 더 재치와 다양성이 더 많을 것으로 알려졌다.

ESRB 연령 분류 정보도 발표되었습니다. 게임은 M 17+ 로 평가되어 피비린내 나는, 고폭력, 노출, 성콘텐츠, 언어 강함 등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의 공동 감독 커트 마르그나우 (Kurt Margenau) 는' 미국 종말 2' 의 은신 원소가 매우 뛰어나며 적의 AI 가 강해져 가능한 모든 장소를 수색해 플레이어를 찾을 것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개구쟁이의' 마지막 생존자 2' 는 2020 년 6 월 19 일 발매돼 PS4 플랫폼을 독점한다.

홍콩 옷은 일반판 468 홍콩달러 (약 인민폐 427 원), 디지털디럭스판 568 홍콩달러 (약 인민폐 5 19 원) 로 예매한다. 예매 플레이어는 판매 당일 지불, 탄약 용량 업그레이드, 훈련 수첩 제조 시 알리 문신을 받을 수 있다.

육안으로 볼 수 있듯이, 게임의 공식 출시와 함께 이번에는 노래도 안하고 안문도 할 필요가 없고, PS4 는 또 한 번의 판매량을 맞이할 것이다.

PS4 "구덩이+번개 보호 가이드" 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베테랑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구매 가치가 있는 PS4 게임.

여명 때까지

한 마디로 이 게임을 묘사하려면, 그것은 곳곳에 일과가 있다는 것이다! 이 책에는 많은 선형 결말이 있습니다. 당신의 일거수일투족은 나비 효과처럼 결말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아남았는지, 언제 살아남았는지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게임의 초기와 중반에는 대부분의 선택과 복잡한 줄거리를 예측할 수 없어 게임 줄거리에 그렇게 빨리 몰입하지 못할 수도 있다. 수수께끼가 점차 풀리면서 많은 경우 내면적으로 선택을 해야 할 때, 앞의 서스펜스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공포게임을 좋아하는 학우들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리키와 징글 벨

이 게임의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사용하기 쉬운 놀이로 3A 대작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작품의 개발 과정은 동명 영화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본 일부 장면 애니메이션은 모두 영화에서 직접 옮겨져 자연스럽게 대체감을 갖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얕보지 마라. 플레이어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놀이는 정말 이상하다. 그것은 병공장 같은 무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미있는 게임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들도 세심하게 만들어졌다. 너는 이 게임들에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신비한 바다 4: 도둑의 종말

일찍이 PS4 시대 이전에 수많은 명성을 얻은 삼부곡' 신비의 바다' 도 PS4 에서 독특한 기질을 발휘했고,' 신비의 바다 4: 도둑단' 이 PS4 결말에 앉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PS4 에서' 미스터리 해역 4' 의 화면은 전당급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게임의 유연한 사진 촬영 기능과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발견하면 촬영할 수 있다. 게임의 아름다운 풍경이 너무 많다! 네이선 드레이크의 모험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지만, 네이선 드레이크의 모험 여행은 어느 정도 끝날 것이다. 이는 개구쟁이가 플레이어에게 최선을 다해 선보이는 가장 아름다운 예술 걸작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혈액 공급원

Front Software 가' 어둠의 영혼' 시리즈에 이어 개발한 새로운 IP 로 더욱 상쾌한 액션 시스템, 내장폭격 등 상쾌한 체험과 더불어 뇌동이 크게 열리고 줄거리가 깊어진' 혈원' 은 PS4 가 반드시 해야 할 액션 게임 중 하나다.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 주지는 않지만, 복잡하게 얽힌 지도와 음흉한 적들은 당신이 지도를 만지는 과정을 끊임없이 방해합니다. 게임 화면은 19 세기의 영국 스타일과 비슷하며, 주인공과 괴물의 의상에도 이런 영국 스타일이 어우러져 플레이어가 자기도 모르는 우아함을 자아낸다. 게다가 미야자키 영고식 스토리텔링 리듬까지 더해지면 어느새 수백 시간 동안 빠져들게 된다.

달러 하나 2

더 이상 클라우드 플레이어가 되지 마세요. PS4 를 사기로 결심했다면, 이 R 별 5 성 게임을 시작해야 한다. 평생 GTA6 을 볼 기회가 있는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스파이더맨

개방세계의 심도게이머들에게는 그 지도가 생각만큼 크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거미줄을 가지고 뉴욕을 돌아다니며 놀라운 DLC 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것도 큰 즐거움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합금 장비 5: 매직 통증

나는 조용히하고 싶다, 나는 정말로 조용히하고 싶다!

지평선: 0 의 여명

각 프레임은 데스크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질은 확실히 덮개가 아닙니다. 줄거리 설정도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인간 문명을 성공적으로 발굴하고 통제하려면 유배부터 시작해야 한다.

여신 5 의 심상치 않은 기록

JRPG 게임이 PS4 광고의 주인공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롤 플레잉+퍼즐 풀기+스토리라인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이것은 확실히 사용하기 쉽고 게임성이 뛰어난 재미있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응, 낮에 성실한 사람이 되어 밤에 슈퍼게이머가 되는 환상을 가진 사람은 누구지?

사랑을 위해 싸우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의미는 격투 액션 게임의 격투 메커니즘을 어느 정도 바꿔 속작에서 한 단계 더 승화되었다는 것이다. 전신4 는 PS4 Pro 에서 화질을 최고치로 끌어올렸고, 전신5 가 차세대 새 호스트에서 어떤 수준에 이를 수 있을지 생각해 보면 흥분된다.

볼펜슈타인 성 2: 새로운 거인

속작으로 게임에 새로 도입된 설정들이 점점 피비린내 나는 장면과 결합해 전투의 상쾌함을 더했다. 동시에 B 사는 게임에 많은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잠행과 행쿨이다. 이런 요인들로 인해 게임은 더욱 도전적으로 변했다.

바이오하자드 7

일인칭 관점+신선한 줄거리, 카프공은 새로운 노력을 했다. 괴가는 7 대 전 과정을 관통하며 함께 (접는) 플레이어를 동반한다.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이렇게 무서운 공포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수치심 2

"비밀행동과 전투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마다 비밀행동을 택한다." 잠행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PS4 손잡이로 이 게임을 할 때 숨을 참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

다크 소울 3

어둠의 영혼 3' 은 뛰어난 탐사 요소와 거대한 배경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 게임을 예술작품으로 만들고' 어둠의 영혼' 시리즈 중 가장 위대한 작품이다.

드래곤 세기: 재판

Bioware 는 개방세계의 일부 요소를 흡수하여 거대한 지도를 설계하여 전투 체험이 매우 좋다. 게임 속 인물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가장 재미있는 일이다. 악룡을 처음 물리치는 것보다 더 자극적이다. 어쨌든 이 게임을 하는 데는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며, 20 시간 후에 깜짝 놀랄 것이다.

NBA2K 17

스포츠 애호가들은 반드시 이 게임을 해야 한다. 그것은 드리블과 슈팅 등 액션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플레이어 동작의 일관성이 더 자연스럽고 화질도 항상 깨진다고 할 수 있다.

암살자의 신조 4: 검은 깃발

유비의 신년 시리즈는 전작보다 못하다고 하지만 여전히 장난이 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수십 시간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게임에서 할 일이 없다고 느끼지 않는다.

최후의 수호자

ICO 와 완다, 거대한 형상의 자매작품인 이 독점 PS4 게임은 눈길을 끈다. 사실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게임 속 수수께끼는 플레이어를 난처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청소년과 트리코 간의 협력을 연마하기 위해 존재한다. 최종 통관 후, 너는 이 속박과 상호 작용을 오래도록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외딴섬 놀라움 5

호평을 받은 후' 외도 놀라움' 시리즈는 점차 육비의 신년 작품이 되었다. 사격 자체보다, 게임은 신기하고 광활한 아름다운 세상에서 더 매력적이다.

여룡 5 호

자유도가 높고 복지가 많지만 국복은 없는 것이 아쉽다.

늑대: 그림자가 두 번 죽었어요.

그 항주는 다리에서 쓰러졌을 때 울었기 때문에 미야자키 영고의 최신 작품이 착실하게 나왔다. 게임 초반의 체험은 매우 피곤해서, 대명 꼬치를 다 치면 훨씬 명랑할 것이다. 다른 게임 격투 메커니즘과 달리, 계속 공격할 수는 없으며, 종종 더 중요한 것은 격식과 시기를 간파하는 것이다. Boss 의 공격 패턴과 약점을 끊임없이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문제를 극복하고 깨달은 경험이다.

귀읍 5

PS4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여부는 공식 출시 전에 도난 당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귀읍 5' 가 온라인상에 오르기 전 이틀 전에 해적판이 유출되면서 이 고전적인 IP 속작에 대한 플레이어의 기대를 입증했다. 단테는 여전히 멋있고, 동작과 그림도 한 단계 올라갔다. 상큼한 공격감을 좋아하는 아동용 신발은 한 벌 택할 수 있습니다.

PS4 게임은 절대로 손을 다져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최악의 PS4 게임은 플레이어가 발로 투표한 것이다. 얼마나 나쁜지에 관해서는, 네가 감히 놀면 알 수 있어, 하하하!

거대한 물건

은하계에서 가장 강력한 괴물 중 하나인 PS4 판 고질라는 강력한 호스트 앞에서 한 번 실망할 수 있다.

우선, 게임의 조작은 우리가 평소에 본 영화판과 고질라만큼 유연하지 않다. 게이머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은 회전을 조절하는 버튼이 조이스틱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리고 게임에서 파괴할 수 있는 부분이 매우 적어서, 나는 괴물이 도시를 파괴하는 상쾌함을 거의 느낄 수 없다. 임무 시스템도 단조롭다. 대부분 어딘가로 가서 건물을 파괴하고 괴물을 물리친다.

화면 부분, PS4 의 강력한 기능에 정말 죄송합니다. 거친 모델링과 약간 반복되는 적을 보면 누가 차세대 게임이라고 믿을까?

작업: 1886

앞서' 주문: 1886' 이 발표되었을 때, 모두 PS4 보호를 위해 호위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통관을 할 때 과정은 6 시간 (일반 플레이어의 수준) 에 불과하며 온라인 협력과 대전 모드도 없고 1 인 대전 이외의 도전 내용도 없다.

첫째, TPS 운영 모드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스토리텔링을 할 때, 개발자는 이야기의 리듬을 파악하지 못했고, 심지어 나타나는 NPC 도 약하고 무력한 인상을 주었다. 어떤 게이머들은 게임이 결국 결말 힌트를 받지 못하여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살육지대: 그림자가 온다

소니 PS4 의 첫 번째 게임으로서, 원래는 기대할 만한 사격 게임이었다. 그러나 실제 상황은 정말 다른 일이다.

우선 음향 분야에서는 각종 더빙을 잘하지만 BGM 이 주는 대체감과 존재감은 좋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향명언) 놀 수 있는 무기의 수와 종류가 적고, 무기 피해 등급의 차이가 크며, 주로 초기 무기가 약간 약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싱글 모드에는 NPC 팀원의 지도가 없어 많은 대형 장면들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모색해야 한다. 멀티플레이어 모델은 세 가지 게임 직업밖에 없어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한 경험이 없다. 스킬 등급만 잠금 해제하면 브러시 급당이 동력을 잃게 되고, 많은 무기 종류가 너무 적어 플레이성이 크게 떨어진다.

나트륨 칼륨 공융 합금

젊은 게이머를 위한 스케치 제작으로 가볍고 유쾌한 프로세스와 사이즈는 계속 확대될 수 있어 Nak 를 해본 게이머의 수요가 크지 않지만, 그 표현이 그리 뛰어나지는 않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 전투 스타일은 비교적 단일하여 전반적인 플레이성이 부족하다. 소장에서 이른바 숨겨진 원소도 눈에 띄는데, 기본적으로 공예의 필경의 길이며, 일반적으로 전자와 맞서기 어렵다.

두 사람의 협력은 재미있지만 상대를 공격하지 않는 대부분의 같은 유형의 두 사람의 협동 게임에 비해 상대방의 실수로 얼굴을 때리는 경험은 정말 좋지 않다.

악명높은: 나쁜 놈

전설의 게임 이름이 좋은 예이다. 도시를 구하는 것을 주제로 한 슈퍼히어로 어드벤처 게임으로서 주인공이 젊은이에게 편향된 것은 대입감 형성에 매우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놀다 보면 주인공을 제외한 다른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기억에 남는다. 그 후 필요한 몇 차례 등장은 다시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한편, 플레이어가 사악한 노선을 선택하려 한다면, 여전히 사람을 죽일 수 있고, 동시에 더 많은 악의적인 행위가 보상을 받게 되어 선악의 선택이 불균형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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