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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 형님' 을 갖는 것은 어떤 경험입니까?

우선, 나는 몇 명의 큰 녀석의 생생한 이야기를 했다. 둘째, 나는 산구산을 놀았다. 서버는 삼형의 것이다. 동맹을 위해. 야마구치를 하는 사람들은 모두 60 년대가 매우 훈련하기 어려운 시대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쉽게도 나도 자연의 힘을 숭배하고 드루이를 연기했다. 더 불행하게도, 나의 처음 20 학년은 흑해안에서 보냈다. 더 불행한 것은, 나는 아직 학생이다. 나중에 드루이가 수생형태학을 공부하는 행사에서, 나는 나의 큰형 A 를 알게 되었다. 우리 큰형은 금도끼를 들고 용기를 가지고 작은 동물을 돌격하는 자태는 고등학교 방과후 점심시간을 동반했다.

큰형은 말이 많지 않아 탈 것조차 없다. 당시 우리 몇 명의 출처를 알 수 없는 트럼펫을 데려오기 위해, 그는 우리를 남해진에서 피비린내 나는, 원망도 없이 온 땅의 회색곰과 거미를 때려죽였다. 형님 A 덕분에 이 게임의 기쁨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연히, 일반적인 이야기는 여기에서 일어난다, 모두는 알고 있다, 급격 한 출발은 오고 있다. 큰형은 조용히 떠나갔고, 물론 금화와 물약을 우편으로 보내는 감동적인 장면도 없었다. 형님은 이렇게 사라졌어요. 가격이 합리적인 스튜디오처럼 돈을 내고 가도 교집합이 없어요. 하지만 유일한 차이점은. 큰형은 돈을 받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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