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소프트웨어 - 전자음악 제작을 배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전자음악 제작을 배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5단계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파트 1: 이해 - 전자 음악에 대한 지식

파트 2: 준비 - 첫 입문 소프트웨어 및 장비

3부: 시도 - 리믹스, 매시업, 혼합 제작 방법

4부: 실전 전투 - 제작 과정은 "싸움"에서 시작됩니다

파트 5: 후속 조치

세부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트 1: 이해

첫 번째 부분의 제목은 이해하자입니다. 일렉트로닉 음악을 포함한 일렉트로닉 음악을 간략하게 이해하고 음악 스타일을 간단하게 분류하고 일반적인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일단 전자음악이란 전자음악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전자 음악은 전자 장비, 신디사이저, 이펙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을 사용하여 만든 음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일렉트로닉(Electronic)은 팝, 록, 일렉트로닉 등 음악의 한 장르이다. 전자음악의 장르에는 덥스텝, 디스코, 전자댄스음악 등 수많은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Part.2: 준비

여러 가지 일렉트로닉 음악 스타일과 일렉트로닉 음악의 의미, 그렇다면 준비 부분입니다. 전자음악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어야만 음악 제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는 음악을 연주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장비에 대한 지식을 소개합니다.

음악 연주에는 작곡, 작사, 노래, 편곡, 후반 작업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측면과 해당 소프트웨어를 소개합니다.

여러 가지 편곡 소프트웨어 소개: FL Studio(누구나 부르는 과일, 누구나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Cubase(더 전문적인 편곡 소프트웨어), Sonar(유명한 음악 제작 소프트웨어) Cakewalk의 전신, 주로 사용됨 전문 음악가 제공), Band in a box(자동 반주 소프트웨어, 간단한 멜로디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코드, 드럼 비트가 포함된 노래가 생성되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Xuan Yu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VirtualDJ(디스크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된 DJ 재생 장비, 마우스 조작이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Ableton Live(Skrillex에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표시되는 Launchpad 아티팩트는 이 소프트웨어의 MIDI 컨트롤러입니다). 나중에 이러한 소프트웨어 중 일부의 작동 방법과 교육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노래와 후반 작업은 노래를 잘 부르거나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라면 먼저 좋은 녹음 장비와 최소한 좋은 마이크가 있어야 한다. (절대 수십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그렇게 부담스럽게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마치 무전기와 같습니다.) 둘째,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Adobe Audition(cooledit의 업그레이드 버전, 더 강력한 기능 포함). 모든 버전 사용 가능, CS6 권장) 이 소프트웨어는 멀티 트랙 편집 및 합성, 녹음, 효과 처리 등을 포함한 오디오 후처리 소프트웨어이며 VST 플러그인을 지원합니다. 칡 대포, 진켈라 전자총 등 유령과 동물의 재미있는 영상이 많이 이 소프트웨어로 잘려집니다. 단점은 귀로 듣고 리듬에 맞춰 마우스로 움직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과일처럼 디자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BPM이 설정되면 자동으로 한 프레임씩 분할됩니다.

3부: 시도해 보세요

공식적으로 완전한 음악 작품을 제작하고 MIX, Remix 및 Mashup의 세 가지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믹스: 믹싱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많은 CD 자동차 디스크, DJ 댄스 음악 웹사이트 등에는 수십 분 또는 심지어 한두 시간 동안 지속되는 믹싱 트랙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양의 음악을 믹싱하는 방식으로 직렬로 연결하면 일반적으로 특정 트랙의 시작이나 끝이 중간에 나오지 않는데, 그 이유는 음악을 추가해야 하고 트랙의 시작이나 끝 부분에 전환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언제인지 알 수 없도록 다음 트랙과 연결하려고요. 갑자기 노래가 잘린 걸 발견했어요.

4부: 실전 전투

하우스와 덥스텝의 유래와 지식, 제작 방법과 루틴에 대해 이전에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텍스트 설명만 읽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빨리 할 수 ​​있다면 작곡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네 번째 부분은 실제 전투에 관한 것입니다! 이 장에서는 데모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DEMO를 만들었습니다. 동일한 멜로디와 "감춰진" 단순한 루틴이 어떻게 두 가지 다른 음악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습니까? 다음으로 학생들은 잘 들어주세요:

1.In The House(DEMO):

/현유/demo/1772938601?spm=a1z1s.6632057.350708697.10.RAO0qR

랜덤으로 편집된 단순한 멜로디, 랜덤하게 매치되는 드럼 비트, BPM130, 살짝 디스코 풍미가 가미된 ​​올드 패션 하우스를 2시간(조금 더 길다)만에 완성하는 아주 간단한 오버레이 제작 방식.

7개의 오디오 트랙이 사용되었습니다.

1: 드럼 비트

이 노래의 스타일과 리듬을 결정하는 요소

2 : 일렉트로닉 신디사이저

부드러운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복선 역할을 하며 리듬을 불러온다

3: 일렉트로닉 신디사이저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는 또 다른 신디사이저 메인 멜로디 존재

4: 피아노

장식으로 위를 덮어 멜로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5: 딩동 사운드

딩동 딩동 소리가 이 음악의 전환점이다

6: 전자 신디사이저

간헐적으로 나오는 전자음이 딩동의 배경음이 되고, 그렇지 않으면 매우 단조로울 것입니다

7: 음향 효과

일부 전환 사운드와 특수 효과는 이 노래를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파트 5: 후속 조치

첫 번째 편곡은 '핀'부터 시작됩니다. 우선,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한 곡의 음악을 하나의 완전한 그림으로 취급합니다. 따라서 이 그림의 초기 아이디어, 그리고 싶은 내용의 일반적인 내용은 작품의 영감과 창의성입니다. 그러면 이 그림의 구성은 마음속에 멜로디를 갖고 시작하여 음악의 시작, 중간, 절정, 끝을 구성하는 과정입니다. 작곡이 완료되면 대사 추적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음악 편곡을 시작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물론 완전한 음악 작품을 편집하는 것은 완전한 작품이 아니라 드럼 비트, 멜로디 등과 같은 전체 작품의 대략적인 개요입니다. 왜냐하면 현재로서는 귀하의 작업이 여전히 매우 공허하고 상대적으로 단조롭게 들리기 때문입니다. 이때 이 그림의 단점과 개선의 여지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이 어딘가에 작은 사람, 구름 등을 추가하고 싶다면 이것이 단조로운 음악에 추가하고 싶은 것입니다. 다양한 효과, 신디사이저가 특정 멜로디, 전환 등을 시작하여 노래에 더 이상 수정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때까지 작업을 "채색"하기 시작합니다. 채색 과정은 작품의 후처리 과정으로, 어떤 색상을 적용해야 하는지, 어디에는 화려해야 하고, 어디에는 절제해야 하는지, 어떻게 균형 잡힌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살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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