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소프트웨어 - 저는 지금 큰 항해자 3 을 하고 있습니다. 대답해야 할 질문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큰 항해자 3 을 하고 있습니다. 대답해야 할 질문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 P > 나는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너에게 공략을 제공하고 미약한 힘을 다하는 것이다! < P >' 대항해가 3' 은 한사연맹 시대를 배경으로 한 해운무역 모의게임으로, 사실상 14 세기 북유럽 지역이다. 플레이어는 무명 무역종사자에서 수많은 부를 가진 귀족으로 발전하여 결국 대중의 지지를 받는 시장, 이 과정에서 더 많은 자본을 얻고, 더 높은 명성을 얻고, 더 큰 지지를 얻어야 한다. 플레이어는 무역, 경영, 투자, 건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야 한다.' 대항시대' 시리즈의 로맨틱한 게임 스타일과는 달리' 대항해가' 가 만든 것은 실제 무역 장면이다. 이번에 내놓은 중국어판은 게이머들이 귀족의 길을 밟는 어려운 여정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 P > 초보자 입문편-게임 시스템 소개 < P > 1, 게임 인터페이스 < P > 게임 작업은 일반적으로 두 인터페이스 사이를 전환합니다. 하나는 도시 인터페이스이고 다른 하나는 항해 인터페이스입니다. 먼저 도시 인터페이스를 익히도록 하겠습니다. < P > 도시 인터페이스는 도시 상세 정보, 도시 축소판, 제목 표시줄, 버튼 도구 모음, 선택 창 등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이들은 플레이어가 먼저 파악해야 할 부분이다. < P > 도시 상세는 도시 전체의 전모를 보여준다. 성벽으로 둘러싸인 부분은 도시 중심이다. 각종 공공 * * * 시설이 모두 여기에 건설되고, 성벽 밖에는 플레이어가 각종 공장을 지을 수 있도록 많은 땅이 있다. 이 건물들을 클릭하면 관련 세부 사항을 얻을 수 있고, 도시 주민들을 클릭해도 의견을 얻을 수 있다.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화살표 키를 사용하면 도시의 관점을 통제할 수 있다. < P > 도시 축소판은 화면 오른쪽 위에 있습니다. 여기서 흰색 상자는 현재 주 화면에 표시된 도시 영역을 나타내며 작은 지도를 직접 클릭하면 도시에 지정된 위치에 즉시 도달합니다. < P > 화면 맨 위에는 제목 표시줄이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아이콘은 도시 인구 수, 도시 이름, 도시에 있는 건물 수, 현재 보유한 자금 수, 현재 시간을 나타냅니다. 이들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자료도 표시됩니다. 도시 인구 옆에 있는 사람 머리 아이콘을 클릭하면 도시의 부자, 부자, 가난한 사람, 거지의 수, 그리고 그들의 현재 감정을 알 수 있으며, 도시의 주택이 적으면 여기에도 나타날 수 있다. 도시 건물 아이콘을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도시의 어떤 건물이 플레이어인지, 어떤 건물이 경쟁자인지 명확하게 볼 수 있다. 현재 자금 아이콘을 클릭하면 기업 가치, 주택 건설, 조선, 모든 수입, 지출 등 플레이어 자신의 재정 통계를 볼 수 있다. 현재 시간 옆에 있는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하면 개점, 선거, 기근 등 한자 연맹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P > 버튼 도구 모음은 도시 썸네일 아래에 있으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박 목록, 가속, 뉴스, 건설, 마을 이탈, 옵션입니다. 선박 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현재 모든 선박 목록과 몇 가지 기본적인 상황을 볼 수 있다. 가속 버튼은 게임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배가 너무 느리게 항해한다고 생각되면 가속 버튼을 클릭해 게임 시간이 빨라지고 배가 목적지에 도착하거나 특별한 사건이 발생할 때 게임 시간이 다시 초기 설정 상태로 돌아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뉴스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받은 각종 편지를 볼 수 있다. 건설 버튼을 클릭하면 도시에 다른 시설을 지을 수 있고, 도시를 떠나는 버튼을 클릭하면 항해 인터페이스로 들어갈 수 있고, 옵션 버튼은 시스템 설정, 아카이브 파일링을 할 수 있다. < P > 선박, 건축 등 구체적인 시설이 선정되지 않았을 때 선택창에는 자료가 표시되지 않으며 선박, 건물을 소개할 때 필자는 비교적 자세한 설명을 할 것이다. < P > 배가 도시를 떠난 후 게이머도 항해 인터페이스로 전환하여 해수면의 상황을 관찰할 수 있다. 메인 화면은 해역도, 작은 화면은 해역 축소판으로, 제목 표시줄은 플레이어의 선박 분포 상황을 보여준다. 항구 선박 수, 해상 선박 수, 항구 호위선 수, 해상 호위선 수 등이 있다. 해역도에서 각 도시의 기본 상황을 볼 수 있다. 파란색은 그 도시가 자신의 고향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붉은 동그라미가 달린 파란 점은 그 마을에 플레이어가 있는 무역사무소를 나타내며, 이 곳을 클릭하면 바로 그 도시 인터페이스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그 도시에 무역사무소가 아직 설립되지 않았음을 의미하고, 클릭 후 그 도시의 기본 정보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또 도시 이름 옆에 있는 작은 아이콘에서 그 도시에서 가장 부족한 상품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똑똑한 상인에게 이것은

2. 상품정보

게임의 상품종류 1 * * * 2 가지가 있습니다. 저가로 고가를 매입하는 것이 상인이 자본을 축적하는 중요한 수단이므로, 이 상품들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하며, 상품을 소개하기 전에 게임의 상품단위를 설명해야 합니다. 선박의 적재량은 모두 상한선이 있습니다. 단위인' 통' 을 사용해야 합니다 통 이 단위는 너무 작기 때문에 게임은 또 다른 단위' 상자' 를 규정하고, 화물 한 상자는 1 배럴에 해당하며, 여기서도 배 위에 통 단위의 화물을 적재하면 많은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얻은 이윤도 훨씬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2 가지 상품 중 통 단위의 천, 꿀, 고래기름, 아스팔트, 맥주, 가죽, 와인, 수피, 도자기, 철제품, 향신료, 소금; 상자 단위는 벼, 마, 목재, 고기, 생철, 양모, 생선, 벽돌로, 가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상품은 일반적으로 천, 맥주, 소금이고 부자는 와인, 수피, 향신료에 관심이 있어 다른 주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게임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일부 제품, 철제품, 천, 와인, 철제품의 장점은 각 도시의 수요가 매우 많고 소비가 빠르며 보통 구매가격은 3 대 안팎으로 통제할 수 있고, 판매가격은 5 에 이를 수 있으며, 추천은 초기의 훌륭한 돈벌이 대상이다. 천 역시 수요가 큰 이점이 있는데, 이윤은 철제품보다 약간 낮지만, 구매 비용은 더 낮고, 기본적으로 쌓인 위험은 없다. 포도주는 각지의 수요가 크지 않지만, 가장 큰 장점은 한 도시만이 대량으로 생산된다는 것이다. 다른 도시의 판매를 독점할 수 있다면, 확실히 빠르게 부자가 되는 지름길이다. < P > 셋, 선박이 자세히 설명 < P >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에서 절대 배가 없어서는 안 된다. 네, 해상무역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자신의 배를 고르고 강력한 해상대상대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먼저 배의 중요한 상태를 어떻게 보는지 살펴보자. < P > 도시 인터페이스에서 자신의 배 한 척을 선택하면 열린 상태 창의 첫 번째' 상품' 에서 이 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왼쪽 위 모서리에는 선명, 선명 아래에는 본 배의 항행 상태, 정박한 선박에 닻 모양의 아이콘은 항행 중인 선박이 한 척의 아이콘이고, 항행 상태 오른쪽은 선박 목적지이며, 정박할 때 당연히 표시된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선박의 구체적 상태이다. 선속도, 내구성, 선원 수, 무장 정도, 적재 상황 등 선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많다. 선원의 수, 적재 상황, 선박 자체의 속도, 내구성은 모두 선속도의 높낮이와 관련이 있으며, 선속도를 높이려면 이러한 요소들을 종합해 고려해야 한다. 선박의 내구성은 항행 시간이 길어지면서 점차 떨어진다. 오랫동안 항구에 의지하지 않으면 내구성이 떨어지는 상황이 더욱 심각해질 수 있지만, 선박에 가장 큰 타격을 입히는 것은 해적의 공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해적의 포탄에 맞으면 배가 오래도록 급격히 떨어지게 되고, 속도가 급감할 뿐만 아니라 결국 침몰될 위험도 있기 때문에 게임 초기에 무력이 강하지 않은 게이머들이 해적을 만나거나 필사적으로 도망가는 것이 좋다. 배가 내구성이 떨어지면.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원은 선박이 필요로 한다. 선원이 없는 배는 도저히 출항할 수 없다. 도시의 술집에서 선원을 모집할 수 있다. 물론 매주 일정한 보수를 지불해야 한다. 다른 배들이 배정할 수 있는 선원의 수도 다르다 배에 무기가 없을 때, 배의 무장 정도는 아무런 표시도 하지 않을 것이다. 무기를 장비한 후에야 여기에 공 모양의 무장도 표기가 나타난다. 그 중 1 개의 큰 공은 5 개의 작은 구의 실력과 같다. 해적을 만난 후 쌍방의 무장 정도를 통해 얼마나 승산이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해적을 성공적으로 소멸할 수 있다면 자신의 명성은 상당히 빠르게 높아질 것이다. 배의 적재량은 나무통으로 표현된 것이고, 옆에 있는 세 개의 숫자는 구체적인 설명이다. 위는 본 배의 최대 적재량이고, 아래는 본 배의 선원과 무장이 차지하는 적재량이고, 가운데 숫자는 본 배의 화물적재량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박명언) 이 창문의 맨 아래에는 상세한 화물 정보가 있는데, 본 배에 실린 모든 물품은 여기에 있습니다. < P > 2 항은' 선원' 으로 선원 수, 임금, 무장, 선장에 대한 정보가 있다. 항구에 의지해 선원들을 해고할 수 있다. 선원의 사기가 떨어지면 출항을 거부할 수 있다. 물론 한 무리의 선원들을 다시 모집하는 것을 잊지 마라. 처음에는 배에 선장이 없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도시의 호텔에 가서 운에 맡기고 경쟁자도 그들의 배를 위해 선장만 배정해야 했기 때문에 선장을 만난 후에는 쉽게 놓아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선장은 거래, 항해, 해전 등 세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속성이 높을수록 해당 활동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게다가 항해가 길수록 선장의 경험도 풍부해질수록 속성도 높아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해명언) 선장을 소유한 선박에는 또 하나의 특별한 지시가 있다. 바로 자동무역이다. 나중에 자세히 소개하겠다. < P > 세 번째는' 무장' 으로 선상 무기장비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선박 무기는 대형 무기와 소형 무기로 나뉜다. 주요 유형은 투석기, 석궁 기계, 가농포다. 도시의 무기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선박에는 무기가 미리 정해진 위치가 있어야 장비할 수 있다. < P > 4 항은' 호위함대 구성' 으로, 5 항은' 호위함대 해산' 으로, 호위함대를 구성하는 조건은 5 개 이상의 내구성, 2 개 이상의 선원, 두 개의 큰 공 이상의 무장도를 갖추어야 한다는 조건하에 호위함대를 설치한 후 그 함대의 모든 선박이 함께 행동할 것이다. 플레이어가 해체하거나 그 중 선박을 지정하여 다른 곳으로 가지 않는 한. < P > 마지막 항목은' 자동무역' 이다. 자신의 선박에 선장을 배정한 뒤 자동무역지시를 내릴 수 있다. 먼저 무역항로를 따라 지나가는 도시를 설정한 다음, 읍내 무역행동을 설정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설정한 내용에는 도시에서 구입 (또는 판매) 한 상품, 거래할 최대 수량, 구매한 상품의 최고가격 (또는 판매된 상품의 최저가격) 이 포함된다 게임에서 햄버거에서 런던까지 가는 것은 좋은 항로이다. 도시로는 햄버거, 브레멘, 그로닝건, 브루지, 런던이 있고, 결국 햄버거로 돌아간다. 이 항로에서 비교적 풍성한 상품은 주로 생선, 천, 철제품이다. 그 중 햄버거의 특산물은 생선이고, 브레메의 특산물은 철제품, 런던의 특산물은 천이다 가격 측면에서 물고기의 구매 가격은 5 을 넘지 말고, 판매 가격은 6 보다 낮지 말아야 한다. 철제품의 구매가격은 35 보다 높지 말고, 판매가격은 45 보다 낮지 말아야 한다. 천의 구매가격은 3 보다 높지 말고, 판매가격은 4 보다 낮지 말고, 가격을 설정한 후에는 거래량이 일반적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고, 가격 설정 외에는 상품거래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약간 높아도 별 문제가 없다. 위에 제시된 예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사실 게임에서는 각지의 특산품과 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자동무역항로를 설정할 수 있다. 합리적인 설정은 플레이어가 시간을 절약하고 안심하고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자동무역이 설정된 도시에서는 플레이어가 더 이상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무역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일정 간격으로 자동무역의 상황을 살펴보고 조정을 하는 것도 필요하다. < P > 선박의 일부 파라미터를 소개한 뒤 필자는 게임 속 선박의 종류에 대해 다시 한 번 이야기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는 세 가지밖에 없었고, 후기에는 초대형 선박을 하나 더 추가해 내구성과 무장도를 높일 수 있었다. 다음은 선박의 구체적인 관련 자료다. 그 중 제조 시간은 도시 발전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스나이카, 소형 선박은 각종 수로를 항해할 수 있다. 기본 용적 19 통, 무장 사전 설정 없음, 기본 속도 6 절, 최소 선원 수 5 명, 제조 시간 54 일, 지출 재료는 목재 9 상자, 천 3 통, 철제품 3 통, 마 3 상자, 아스팔트 2 통. < P > 2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용적은 12 통, 4 문 소형 무기 사전 설정, 내구성 115, 소비재료는 목재 2 상자, 철제품 1 통, 아스팔트 1 통. < P > 3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 용적은 9 통, 대형 무기 2 개와 소형 무기 4 개 사전 설정, 내구성 13, 소비 재료는 목재 4 상자, 철제품 2 통, 아스팔트 2 통. < P > 크렐, 중형선, 각종 수로를 항해할 수 있다. 기본용적 31 통, 무장사전 설정 없음, 기본속도 6 절, 최소 선원 수 8 명, 제조시간 71 일, 소비재료는 목재 14 상자, 천 5 통, 철제품 5 통, 마 5 상자, 아스팔트 3 통. < P > 2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용적은 26 통, 4 문 소형 무기 사전 설정, 내구성 115, 소비재료는 목재 3 상자, 철제품 2 통, 아스팔트 2 통. < P > 3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용적은 21 통, 대형 무기 4 개와 소형 무기 2 개 사전 설정, 내구성 13, 소비재료는 목재 6 상자, 철제품 4 통, 아스팔트 4 통으로 바뀌었다. < P > 크그, 대형 선박은 해수면에서만 항해할 수 있고 내하로는 들어갈 수 없고, 기본용적 45 통, 4 문 대형 무기 사전 설정, 기본속도 5 절, 최소 선원 수 1 명, 제조시간은 91 일이며, 소비재료는 목재 18 상자, 천 3 통, 철제품 4 통, 대마 4 박스입니다 < P > 2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용적은 37 통, 6 문 대형 무기 사전 설정, 내구성 115, 소비 재료는 목재 4 상자, 철제품 3 통, 아스팔트 3 통. < P > 3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용적은 29 통, 대형무기 8 개, 소형무기 2 개 사전 설정, 내구성 13, 소비재료는 목재 8 상자, 철제품 6 통, 아스팔트 6 통. < P > 홀크, 초대형 선박은 바다에서만 항해할 수 있고, 내하로는 들어갈 수 없고, 기본용적 55 통, 6 문 대형 무기 사전 설정, 기본속도 5 절, 최소 선원 수 12 명, 제조시간은 19 일, 소비재료는 목재 3 상자, 천 1 통, 철제품 1 통, < P > 2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용적은 45 통, 대형무기 8 개, 소형무기 2 개 사전 설정, 내구성 115, 소비재료는 목재 5 상자, 철제품 4 통, 아스팔트 4 통. < P > 3 급으로 개조한 후 기본 용적은 35 통, 12 문 대형 무기 사전 설정, 내구성 13, 소비 재료는 목재 1 상자, 철제품 8 통, 아스팔트 8 통이 됩니다.

넷째, 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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